댓글
자주 가는 메뉴
설정하려면 원하는 메뉴에서 메뉴 제목 왼쪽 ☆를 누르세요
l조회 3531l 0

우리 에타에 올라온건데 이게 뭐야?? | 인스티즈

ㅇㅁㄷ 그런용어 아니지?


 
익인1
우리 에타에도 있던데..이게 뭘까ㅠㅠ
6일 전  11:0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
그냥 쎈이름일걸? 드립
6일 전  11:0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
아잠만 여초야 혹시? ㅃ 같은데...
6일 전  11:01
글쓴이
아니아니 공학인데 댓에도 ㅃ에서 쓰는 용어다 뭐다 하는사람이 있어서 ..
6일 전  11:02
익인9
익인처럼 쟤네애칭이야ㅠ도토가 옛날거고 이번에 두팔인가 저걸로 바뀐거 같던데
6일 전  11:02
익인3
곽두팔...? 그런 막 쎈이름 그런건가...?뭐지 모바일
6일 전  11:0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5
저거 그거 아님? 여자 혼자살때 택배 자기 이름으로 받으면 위험하다고 남자이름으로 받는거..?
6일 전  11:0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6
저거 메ㅔ갈들이 지들 찾는 용어아님? 우리에타에도 올라왔다가 단체로 신고먹었는지 사라짐
6일 전  11:0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7
뭔가 특정 그룹 시그널 같긴하다! 모바일
6일 전  11:02
익인8
처음 퍼진게 ㅃ에서 남자이름으로 택배받는거였음. ㅃ에서 시작된거 맞고
댓글중에 ㄱㅊㅂ 저사람은 ㄱㄱㅂ랑 같이 게임하는 애...ㅇㅁㄷ 맞음

6일 전  11:0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0
혹시 ㅇㅁㄷ이 뭔지 알수있으까? 모바일
6일 전  11:03
익인11
ㅝ ㅏ ㅡ
6일 전  11:03
익인12
우..웅 고마웡 모바일
6일 전  11:03
익인13
두팔이랑 도토는 ㅃ인 것 같은데
6일 전  11:0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4
도토 저거 여초사이트에서 쓰는 호칭 아닌가????
6일 전  11:0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5
ㅃ는 모징
6일 전  11:0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6
저거 빵아님? 익담에서 쓰던데 모바일
6일 전  11:1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7
저거 그냥 쎈이름 용어 아니야?? 난 그렇게 알고 있담!
6일 전  11:1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8
택배 받을때 이름 용어여
6일 전  11:11 l 스크랩  신고   답글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모바일
6일 전  11:16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헐 웅 마자
6일 전  11:16
익인20
저거 ㅁㄱ인가 ㅃ인가 트페미같은 애들이 쓰는거같던데ㅋㅋ 말투보면 역겨움 ㅈ창이니 뭐니
6일 전  11:1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1
저거 ㅇㅁㄷ 비슷한 거 맞음
6일 전  11:1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2
ㄴㄴ 저거 시초가 여자 혼자 사는데 택배 이름 뭘로 받아야 안전할까 해서 추천 받은 센이름 이런거야 모바일
6일 전  11:1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3
ㄴㄴ 시초는 그거 맞는데 요즘은 ㅇㅁㄷ 비슷한 애들이 저 이름이 뭐 코르셋 없다고 저런 이름 쓰면서 자기들끼리 부르고 그래
6일 전  11:17
익인24
처음엔 여자 혼자 택배받을때 이름 남자처럼 하면 안전하다 뭐 이래서 시작한건데 지금은 아닌듯 저것만 봐도 더러움 상종하기싫다
6일 전  11:1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5
헉 미친 두아리파 팬 이름인줄 알았는데;
6일 전  11:2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8
아 이거 왜 웃기지 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6일 전  11:24
익인30
22222 우리 에타에서는 두팔이가 두아리파 팬이라던데...
6일 전  11:26
익인32
333우리도 두아리파 팬이라구 했우...
6일 전  11:26
익인26
ㅂㅇㄹ 같은 느낌 시작은 별로 다른 뜻 없이 시작된 건데 뜻이 변질됨
6일 전  11:2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7
김서른마흔팔이는 뭐야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6일 전  11:2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9
우리학교에도 올라왔는데 .. 모바일
6일 전  11:2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1
우리학교도 올라왔었는데,, 혹시 솜솜? 모바일
6일 전  11:26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아니야요
6일 전  11:34
익인33
저거 ㅃ 맞을껄? 모바일
6일 전  11:2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4
저거 ㅃ 호칭 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6일 전  11:2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5
ㅃ에서 써 ㅇㅇ 모바일
6일 전  11:28
익인36
근데 댓글보니까 다른 곳에서도 쓰나보다 모바일
6일 전  11:29
익인37
웜애들 찾는거 맞음 모바일
6일 전  11:2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8
혹시 펑 모바일
6일 전  11:39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6일 전  11:36
익인39
두팔 도토 그 여초카페 호칭 맞아 모바일
6일 전  11:3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0
오잉 우리 에타에서는 두아리파 팬 찾는 글이던데 연기한겨?!?! 모바일
6일 전  11:3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7
헐 우리 에타인줄..
6일 전  11:43
익인41
노.. ㅇㅅ용어 맞숨다 여자이름 여리여리 싫다고 강인해보이게 서로를 두팔이라고 부릅니다...
6일 전  11:3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2
이거 ㅃ에서 쓰더라 그래서 다른 사람들이 이거 다 ㅃ이라고 댓글달면 비꼬면서 두아리파팬클럽인데? 이럼 ㅋㅋ
6일 전  11:3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3
ㅃ에서 쓰는 용어 아냐? 다른 여초에서도 쓰나 모바일
6일 전  11:39 l 스크랩  신고   답글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일 전  11:40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마조 펑해주ㅏㄹ!!!
6일 전  11:41
익인45
28살?
6일 전  11:40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뭐가
6일 전  11:40
익인46
아닝 서른마흔팔 있어서 서른마흔팔은 ?34살?????두팔은 28살????
6일 전  11:42
익인48
ㅃ 용어임 모바일
6일 전  11:4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9
헐 나도 걍 장난으로 막 그러는건줄,,세상에
6일 전  11:48 l 스크랩  신고   답글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모바일
6일 전  11:5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58
오 나도 함ㅋㄱㅋㄱㅋㄱㅋㄱㅋㄲㅋㄱ
6일 전  12:01
익인51
엥 우리학교에서는 택배받을 때 쎈 이름 해야한다고 막 서로 만들어줬는데 김두팔.. 신팔식..
6일 전  11:4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52
엥 진짜 갖이갖
6일 전  11:4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53
오 나는 자취하는 사람 찾는 줄.. 모바일
6일 전  11:5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54
난 이거밖에 모르는데... 모바일
6일 전  11:5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56
22 나두 이건줄
6일 전  11:57
익인59
33 나도 이런건줄...
6일 전  12:05
익인55
우리 에타에도 두-하 이러는 사람들 있던데 저런거였구나 모바일
6일 전  11:5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57
어 우리 에타에도 있었는데 모바일
6일 전  11:5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60
저거 ㅇㅅ 아님
6일 전  12:09 l 스크랩  신고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진짜 절절하게 짝사랑했던 사람 이름 3242 02.17 18:52 26929 2
내 친구 남친 뺏는 날 D - 14 후후 1381 02.17 20:55 46653 0
❎❎기분나쁘게 말 잘하는 익들 제발!!!!!!!❎❎ 1053  회원전용 02.17 23:17 18534 0
사랑방-이성 만약에 남친이 17살때 랜챗에서 모르는 여자애랑 한번 한게 271 02.17 21:14 12933 0
사랑방-동성 학교티즈하자!! 250 02.17 20:24 2469 0
30517234노트북 13인치 별로얌?15:2710
30517233으악 내 정수리 냄시15:2730
30517232이 노래 좋아!! 추천한당15:2720
30517231교양들을꺼 진짜 없네15:2760
30517230cgv 포토티켓 잘아는 익들있어??? 215:27100
30517229피시방 알바 시간 언제가 좋아?15:2730
30517228대익 유럽여행 여름방학 계획이면 항공권이랑 벌써 다 예매되어 있어야해..?15:2770
30517227마카롱 뭐 먹을까 215:2760
30517226요철부각 커버용으로 파우더 vs 팩트 뭐가 더 효과 있어??15:2760
30517225나만의 섀도우 보관법 40 315:26190
30517224여행영상 만들어본 익들ㅠㅠ 필터 어떻게 씌워???15:2630
30517223피임약으로 생리 미루면 주기가 바뀌어? 215:2670
30517222술 먹은 다음날 숙취있을때 숙취해소제 먹어도 돼? 115:2610
30517221머리 너무 상해서 확 자르고 매직했는데15:2690
30517220놑북 용량이 8GB거든 테런깔아도돼? 415:26210
30517219네이버뮤직 없어진거야?????15:2680
30517218외모 정말 내스타일아닌 사람이랑 사귈수있어? 415:26130
30517216고삼때 휴대폰 끊어본 익들 있어?? 어떻게 성공했니... 115:2680
30517215보색 샴푸 쓰면 효과 좋아?? 115:269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본인 표출, 글쓴이 추리, 회원 뒷담화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이데일리새내긴데수강신청111222선물하기ㅠㅠㅠㅠㅠㅠㅠ극한직업엔플라잉체리블렛롯데월드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2/18 15:24 ~ 2/18 15:26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2/18 15:24 ~ 2/18 15:26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잡담 서울다이너스티 9
신설 메뉴 l 트레저 l 조병규 l ITZY l WayV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팬텀싱어 남자가수편을 한다면 4인조 어울릴 조합은? l 5760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