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l조회 855l 0
 
익인1
카톡봐봐 작년 축하해준거있을거아냐!!!!
2개월 전  5:3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
카톡방 검색하기 있으니깡 생일 치고 해바
2개월 전  5:31
글쓴이
폰을 바꾼지 얼마 안돼서 생일 얘기가 업네 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따흑
2개월 전  5:32
익인2
카톡 프사기록에 가끔 있던데
2개월 전  5:3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
민증 사진 보자고 해 모바일
2개월 전  5:31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이미 민증사진을 증사로 받아서 너 민증볼래 이러면.. 웃길것같어 하...
2개월 전  5:33
익인5
그친구 아는 다른친구 없어?? 나도 그거알아내려고 애먹었지....
2개월 전  5:31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응응 겹친구가 없어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물어보는 수 밖에 없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5:33
익인7
오래 알았던 친구면 카스에 있는데....
2개월 전  5:33
익인6
그 배경 모음집? 에 생일이라고 뜨던데
2개월 전  5:32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얜 그거 꺼놨나봐.. 프사 눌러도 모음집이 안뜨네ㅠㅠㅠㅠㅠㅠ
2개월 전  5:33
익인8
쓰니 시에 ㅇㅇ시~ 해 놓고 야 너는 시 언제냥? 하고 자연스릅게... 물어보면...
2개월 전  5:3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9
그건 그냥 생일 물어보는 거 같은데 ㅜㅜㅜ 모바일
2개월 전  5:36
익인13
별자리 얘기하면서 하는 건 어때?
2개월 전  5:36
익인10
피씨카톡은 폰 바꿔도 남아있으니 피씨카톡을 한 번 봐 모바일
2개월 전  5:3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1
엔드라이브 뒤지는건?
2개월 전  5:3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2
카톡 선물하기에 뜰 때 있어 확인해봐
2개월 전  5:3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4
그런 거 있잖아 생일로 이름 짓기나 그런 짤들
또는 단순히 생일별 운세도 좋고
그런 걸로 유도해보는 건?

2개월 전  5:3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6
이런거!
2개월 전  5:40
글쓴이
앗 고마워ㅠㅠ 근데 뭔가 야 나는 레이몬드 00인데 넌 뭐야? 이러면 생일 모르는게 티날 것 같아섴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2개월 전  5:41
익인20
그냥 짤만 보내고 난 이런 이름이다?
이런 식으로만 얘기하고

친구가 스스로 얘기하게끔 유도해보는 건 어떨까?

2개월 전  5:42
익인24
지나가던 익인데 나는 야 이거 봤냐 나 이름 %|%|%나옴ㅋㅋㅋㅋ 하면 내 친구도 나는 뭐 나옴 하고 자연스럽게 얘기하드라 쓰니도 성공하길...!
2개월 전  5:50
글쓴이
익들이 달아준거 하나씩 해보고있는데 알아낼 수 없었다.. 그냥 물어보기로했어 ㅠㅠ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삐져도 어쩔 수 없지.. 난 내 생일도 까먹고 지나가는 사람이라고..흑흑
2개월 전  5:3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5
알아보는 방법이구나 기억하는 방법으로 봤다..
알아보는 방법은 도움이 안 돼서 미안하고ㅠㅠ 기억하기에 좋은 방법은 전화번호 저장할때 이름 옆에다 생일 적어놓는거야

2개월 전  5:4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7
아니 나 졸린가.. 말이 왜 이러지...
2개월 전  5:41
글쓴이
하 고마워ㅠㅠㅠㅠㅠ 알아내면 꼭 번호옆에 적어놓는다...
2개월 전  5:41
익인18
난 카톡프사에 생일뜨면 그때 바로 카톡선물하기로 사주ㅓ.. 모바일
2개월 전  5:41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맞아 그래서 나 요즘 맨날 카톡 들어가봐... 혹시라도 오늘 생일일까봐... 카톡 3일에 1번 들어갈까말까했는데..
2개월 전  5:42
익인19
생일 이름 짓기 쓰니꺼 말만 해!친구꺼 물어보지말구 그럼 자기도 이거다 말할거 같은뎅 모바일
2개월 전  5:42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지금 연락안한지 2주는 넘었는데 (짱친맞음) 갑자기 저거 보내면 안이상할까..?
2개월 전  5:42
익인21
그냥 딴얘기 조금하다가...? 모바일
2개월 전  5:43
글쓴이
앗 ㅇㅋㅇㅋ... 평소에 저런거 1도 안보내서 너무 어색하긴한데 뭐라도 해볼게....주륵
2개월 전  5:44
익인22
난 짱친이라도 생일 물어보는 거 아무 생각없어!
2개월 전  5:4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3
인스타 같은거 안하나 생일날 게시글 없어? 모바일
2개월 전  5:47 l 스크랩  신고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리틀어피치 아이폰 카톡 테마 공유🍑 1730  회원전용 04.23 23:00 16643 15
500원 랜덤신발 .. 혼자 있게 해줘 .. 968 04.23 17:50 49357 11
인티에 공주 왤케 많아 530 11:15 13711 0
사랑방-이성 남친에게 트루럽 느낀 썰 말해죠라~! 210 04.23 21:50 6735 0
사랑방-동성 애인이랑 속궁합이 안 맞아서 다른 동성이랑 자는거 96 04.23 20:54 5255 0
31369570아니진짜 어벤져스 아아나나아아(ㅅㅍㅈㅇ)17:2520
31369569요 며칠 미세먼지 심했나?17:2520
31369568이때랑 지금이랑 눈 붓기 차이 있어 보여??🥺17:2520
31369567뭐먹지.. 먹고싶은게 없다17:2520
31369566친구한테 깊콘준다만다 빨리ㅠㅠㅠㅠㅠㅠ17:2520
31369564목이 쓰려.. 물을 먹어도 쓰려.. 따가워.. 이거 무슨 병이야..17:2520
31369563요즘 애기들 너무 귀엽다ㅠㅠㅠ17:2540
31369562어벤져스...(ㅅㅍㅈㅇ)17:25100
31369560어벤져스 스포 봐도 걍 아무것도 믿지 말고 가셈17:2480
31369559본인표출나야 나 끝말잇기 악개 317:2460
31369558어벤져스 본익들아 하나만 물어보쟈 (ㅅㅍㅈㅇ) 117:2480
31369557일본익이 지금 한국에 제일 감사한점은17:24170
31369556반클리프 아펠 목걸이 사고싶다ㅠㅠㅠㅠㅠ17:2490
31369555어벤져스 이번에 (스포주의) 117:24160
31369554지금 정치 상황 너무 웃기지 않니..?하하 재밌다 정말😂 117:24120
31369553공부 하는데 넘 어려운 내용 파트라 집중이 안대,,17:2440
31369552시험 볼때 밤에 잠 안자면 힘들다는게 1  회원전용17:2480
31369551상하이 스파이시 먹을건데 317:2480
31369550경영학과 마케팅 관련쪽 익들.. 진짜 한번만 도와주세요..ㅠㅠ17:2411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본인 표출, 글쓴이 추리, 회원 뒷담화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어벤져스사랑해💙🖤엔드게임(ㅅㅍㅈㅇ본인확인500원ㅌㅇㅇㅅ앤드게임에어팟2(스포주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4/24 17:22 ~ 4/24 17:24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4/24 17:22 ~ 4/24 17:24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짬뽕 vs 짜장면 l 4176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