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l조회 4448l 0
 
익인1
원래 그렇지 않아???
•••답글
글쓴이
밑에 사진도??
•••
익인3
웅 원래 반숙같은거자너
•••
글쓴이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익인2
원래 반숙아냐?
•••답글
익인4
원래 저래
•••답글
익인5
원래 그럼
•••답글
익인6
원래 뭔가 커스터드 크림 질감이야
•••답글
익인7
유ㅓㄴ래 그랭
•••답글
글쓴이
나 송리단길에서 먹을데 안이랬응대ㅠㅠㅠ
•••답글
익인8
어 저기 나 갔던곳같은데.... 쓰니야 맛있어..? 참고로 난 반 남김..
•••답글
글쓴이
홍대 ㅍㅇ펜케익맞지!???진짜 맛없지ㅜㅜㅜㅜ
•••
익인9
ㅍㅇ 맛없어...?? 친구랑 가려구 했는디ㅜㅜㅜㅜ
•••답글
글쓴이
나는 맛없어ㅠㅠㅠ바나나먹었는데 반죽먹는느낌,,,,,
•••
익인22
헐,,,, 오바여ㅜㅜㅜㅜ 친구랑 다시 상의해봐야겠다...
•••
익인10
홍대수플레...익숙한 그림
•••답글
익인11
ㅍㅇ 별로였더...쓰니처럼 살짝 덜 익혀나와서 계란비린내났음 개인적으로 이니스프리카페가 더 맛났또
•••답글
익인12
수플레 자체가 원래 그런거일껄 그래서 난 별로 안 좋아해ㅠㅠ 보기엔 맛있어 보이는데 한 번 먹어본 뒤로 안 먹음ㅠㅠㅠㅠ
•••답글
익인29
222 수플레 자체가 흰자머랭쳐서 부들부들하게 부풀려서 굽는거라 부드럽긴한데 난 좀더 씹는게 좋아서 그냥 팬케익을 더 좋아함 ㅠㅠ
•••
익인13
내가 먹었던 것도 저렇게 반숙이여서 좋았는디
•••답글
익인14
그 무슨 아파트앞?가는길?에있는 거긴가? 나는 맛있어서 다먹고왔는데ㅠㅠㅠ
•••답글
익인15
엥 혹시 홍대 ㅍㅇ이야? 나저기서 먹었을때 반숙 느낌 없던 것 같은데???
•••답글
익인16
홍대어디야..? 안가게 알려줘...
•••답글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익인17
봐쏘 땡뀨!
•••
익인18
수플레가 그래서 수플레야..
•••답글
익인19
연남동 ㅅㄹㄹ 최고... 계란향 좋아하면 추천
•••답글
익인20
수플레는 원래 반숙이라...
•••답글
익인21
나도 모르고 먹었다가 남겼어... 흑
•••답글
익인23
헉 나도 홍대 ㅍㅇ저기가 먹어봤던 수플레중에 제일 별로였음ㅠㅠㅠㅠ
•••답글
익인24
헉 근데 나 일본가서 먹었던 수플레는 촉촉하고 부드럽고 맛잇엇는데 한국에서 먹은건 다 계란냄새나고 맛없엇어ㅜㅜㅜㅜㅜ 수플레ㅔ맛잇는곳 알고싶다
•••답글
익인25
22
•••
글쓴이
송리단길에 진짜 맛난데 있어 여기 ㄹㅇ임
•••
익인26
33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계란냄새나
•••
익인30
일본이랑 우리나라랑 계란자체가 달라서ㅜ어쩔수없는듯 일본계란은 생으로먹어도 비린내안나거든..
•••
익인32
헐ㄹ그렇구낭.. 첨알앗다ㅜㅜ 어쩐지..
•••
익인39
내가 알기로는 일본은 흰달걀을 쓰고(안 비림) 우리는 일반적으로 알고 있눈 갈색달걀? 을 써서 그런 걸고야! 원래 우리나라에서도 흰달걀 낳는 닭 키웠었는데 우리나라 사람들이 갈색 달걀이 더 몸에 좋다 생각하나? 그래서 흰 달걀은 잘 안 팔려서 흰달걀은 이제 잘 안 파는 걸루 알어 ㅠ 나도 오래전에 본 글이랑 정확하지는 않아!!
•••
익인41
제주도에 쩌는 곳 있다..!
•••
익인44
헏 제주도가면 꼭 먹겟쒀
•••
익인43
강남 플리퍼스 계란빵 맛 안나고 맛있어!
•••
익인45
언젠가 서울가면 먹어볼게.. 난 대구인 흐규ㅜ
•••
 
익인27
나 저기서 먹어봣는데 나도 저랫오 원래 그런줄 알앗는데,,,
•••답글
익인28
저정도면 안익은거같은디
•••답글
익인31
쓰나 송리단길 오디 갔었어...? 댓 보니까 궁금.....•ㅅ•
•••답글
글쓴이
온화!!!
•••
익인36
우앙 방금 검색하구 왔는데 인테리어도 예쁘구~ 케이크도 맛있어 보이더랑 고마워!!! (◍•ᴗ•◍)❤
•••
글쓴이
헐 진짜 레알 내가 수플레 좋아하는데 오기 진짜 맛집고 많고 여기 맛있어
•••
익인33
나 저기 가봤는데 저런 느낌 아니고 되게 맛있게 먹었는데 직원분한테 말해봐도 될거같아
•••답글
글쓴이
이미 나와어...
•••
익인35
아공 아깝다 ㅜㅠㅠㅠ
•••
익인34
나 저기 갔었는데 작년에 잘먹었던거같앙... 그때 저런느낌 아니었던것같은뎅 ㅠ
•••답글
익인37
송리단길이라는것도 있어....? 와
•••답글
익인38
222 뭔가했더니 석촌호수쪽이었음ㅋㅋㅋㅋ
•••
글쓴이
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40
마자 저렇더라 난 불호,,,
•••답글
익인42
홍대는 자고로 건물 큰 디저트집은 대체로 맛 없어..
갑자기 광고 많아지고 그러던데. 그냥 광고 빨인듯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헐 대소름; 이시계 집에 있던 사람..? 688 05.22 12:17 33436 0
동기가 자꾸 나보고 너 레즈지? 안 숨겨도 돼 이래 464 05.22 15:07 27250 0
'내 우주는 전부 너야' 이 말 435 05.22 22:36 16447 0
고민글 오피스텔 사는데... 옆집에서 성매매하는거같아 181 05.22 17:18 12313 0
사랑방-이성 여자들은 전남친 되게 싫어하는구나 159 05.22 16:19 8834 0
31695310예체능 고3익 학원에서 밤새고 다시 학교 간다5:5310
31695309이런말하면 웃긴데5:5310
31695308대익들아 아파서 학교 못가면 교수님께5:5240
31695306익잡 멈춘건가 15:49140
31695305하 욕나오고 몸떨려...세스코 써본익 있니? 15:43390
31695304좀 양아치같은 애한테는 순둥?하게 다가가는게5:42310
31695303익들이라면 맥모닝 오늘 먹는다 만다?! 75:42190
31695302크림히어로즈 집사님 말투 전염돼서 나도 우리집 고양이한테 그렇게 말하고 있음,,5:41100
31695301사랑방-이성ㅋㅋ 전남친 환승이별이내5:41220
31695300룸메가 새벽에도 벨소리로 해놔서 깸 ㅎㅎㅎ 15:39180
31695299옷 머가 갠츈?? 55:35630
31695297쓰레기 길거리에 막 버리는 것도 지구 온난화의 원인이야? 25:33340
31695296우리꼬양 생일선물보고 있는데 귀신같이 알고 올라와서 구경중 45:33640
31695295다들 자기가 죽도록 사랑했던 사람 다시 얼굴 보게 되면 4  회원전용5:32710
31695294우리집 강아지는 말티즈인데 왜케 사가지가 업슬까 25:32220
31695292사랑방-이성나 여중여고여댄데 여자애들한테 내가 남자였음 무조건 너랑 사귈거야 이말 자주 듣거든?..5:29730
31695291커피는 엊그제의 내가 마셨는데 왜 잠이 안오지5:2560
31695290어니 우리집 강아지가 이상해 ㅜ 125:252520
31695289나 클럽 하도 많이 가서 가드들이 알아봄ㅋㅋㅋㅋㅋㅋㅋㅋ 6  회원전용5:25369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본인 표출, 글쓴이 추리, 회원 뒷담화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5/23 5:50 ~ 5/23 5:52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5/23 5:40 ~ 5/23 5:42 기준
1위 ~ 1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신설 메뉴 l (ㄱ) 년짼 l 에이틴 l CIX l 대탈출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걸그룹 시크릿 최애 타이틀곡 l 8568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