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l조회 3001l 0
 
익인1
저 가격이면 짭인듯
•••답글
글쓴이
이렇게 돼있긴 하던데 저것도 다 거짓말이겠지? ㅋㅋㅋ
•••
익인5

•••
익인2

•••답글
익인3
싸면 짭이지 직구를해도 저가격은 안나와
•••답글
익인4
향수들 짭 엄청많음
•••답글
익인6
뭔가 인터파크 지마켓은 짭 아닐 줄 알았는데 많은가보다
•••답글
익인7
근데 불가리 저 향슈는 원래 좀 싼 편이어서.....
•••답글
글쓴이
아 그래????? 정품인가.....
•••
익인8
?? 걍 완전 작은거 아님?
•••답글
익인9
22
•••
익인10
음 모르겠다..
•••답글
익인11
향수 이마트몰이런데도 짭이야..?아니지???
•••답글
익인12
헐 저런 데서도 짭을 파는구나
•••답글
익인13
25ml 양 엄청 적어서 그런거 아니야?
•••답글
글쓴이
아..! 그런가???!???
•••
익인14
양이 엄청 작거나 유통기한이 진짜 널마 안남았거나 그런거 아닌가
•••답글
글쓴이
아 비밀을 알았어.... ㄱ구매하기 눌러보니까 5ml 짜리가 만구처넌인거곸ㅋㅋㅋㅋㅋ 큰거는 사만원 오만원이야 ㅋㅋㅋㅋㅋㅋ
•••
익인15
저거 있는데 진짜 작아...!검지 손가락 두 마디 정도
•••답글
익인16
근데 갑자기 궁금해졌는데 향수 짭은 찐이랑 향도 달라?
•••답글
익인17
22궁금햐
•••
익인18
물을 많이타서 향이 옅고 지속력도 안좋아!
•••
익인19
오.. 고마워!
•••
익인20
원래 싼 향수인데 이건...? 특히 불가리는 oem식으로 만드는 것들이 많아서 더 싸
•••답글
익인21
내가사고싶은향수가 주변백화점,향수파는곳에서안팔아서 타지역가야되는데 ㅠ
인터넷으로 정품사는방법있을까? ㅠ

•••답글
익인22
어떤건데? 알려줄게! 자타공인 행수러야 나 ㅋㅋㅋ
•••
익인24
산타마리아노벨라 프리지아!!
•••
익인26
산타마리아노벨라 같은 경우엔 신세계에 입점되있어! 신세계걸로 사면 괜찮아! 애따리브도랑쥬도 찾는 익 있던데 그런 니치향수는 서울에 ㅁㅈㄷㅍㅍ 이라고 가면 거의 있어!
•••
익인27
오오 신세계몰에서사야겟다 ㅠ 완전고마워♡
•••
익인23
백화점에서 보내는걸로 사!
•••
익인25
인터넷으로 향수사본적없어서 ㅠ
•••
익인29
백화점 몰 예를들면 cj몰, 현대h몰 이런데서 사!
•••
익인28
싸게 파는건 짭은 아니더라도 유통기한이 짧고나 이런게 많음
•••답글
익인30
그러면올리브영에서 한번씩 50프로? 40프로? 이런 건 왜이렇게싸게파는거야?? 이거는진품맞는거지???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내 탄생석 너무 안예뻐.... 8ㅅ8 974 05.19 21:52 26226 0
익명뷰티 🤬4주 다이어트간다. 찐으로 할사람만 들어와🤬 623 05.19 21:01 6480 1
나 냥줍해따🐱 375  회원전용 0:55 8388 0
살면서 진짜 맛 없던 음식 딱 3개 있었음..... 259 05.19 21:46 11004 0
사랑방-이성 다들 이성을 볼 때 외적으로 절대 포기 못 하는 한 가지 있어?? 188 1:43 3232 0
31667144신촌 맛집 추천해줄 익인 있나용15:1910
31667143후참 반반시킬까 양념만 시킬까15:1910
31667142그짤 있는사람.. 외국인 교수가 조럽안하고십나..?하는거15:1920
31667141아 수업 듣기 싫당 ㅠ15:1920
3166714099인데 동기인 00이 맞춰주기 힘들다..15:19190
31667139친구가 자취방에서 재워준다는데 선물 뭐사들고갈까??  회원전용15:1870
31667138치킨 만원쿠폰 쓰고도 16300원인데 시킬까? 215:18120
31667137평양냉면 VS 칡냉면 315:1850
31667136얘들아 공제금 잘 아는익!!  회원전용15:1830
31667135와 오늘 하늘 대박이다15:18200
31667134하 진라면 너무 먹고싶은데 먹을까말까 으아앜 라면...먹고싶다.....15:1820
31667133간호익이나 의사익 있나유 115:1890
31667132주말 홀서빙 11시간씩 하는거 힘들까? 115:18180
31667130보통 남사친이 풀장가자고 먼저 말하나..? 215:17160
31667129홍보해주면 원하는 폰으로 바꿔준다는 사람 뭐야 115:17130
31667128악 직원언니 인수인계 너무 못해15:17180
31667127대박 방금 어떤 사람이 내 허벅지 깔아뭉개며 앉음 215:17200
31667126넷플 첫사랑은 처음이라서에서 세현? 진짜 싫어...15:1780
31667125후참 반반시킬까 양념만 시킬까 315:177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본인 표출, 글쓴이 추리, 회원 뒷담화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성년의날러블리즈ㅠㅠㅠㅠㅠ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5/20 15:16 ~ 5/20 15:18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5/20 15:16 ~ 5/20 15:18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잡담 잡담 O 2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이얼굴로 살아보고 싶다!!_2탄 l 4963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