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l조회 30313l 1

친구가 이노래 듣는거 취존 해줄 수 있음? | 인스티즈

제목봐....친구 저거 듣는거 보고 오만정 떨어짐
 
1234567

익인957
와... 정털려
•••답글  
익인959
댓글만봐도 모르는사람반인데 무식하다는 소리들을일인가 싶네.. 어쨌든 몰랐돈거 하나 알고감! 감사감사
•••답글  
익인961
영언데 읭?했는데 제목 카미카제,,,
•••답글  
익인962
여기랑...다른 곳 반응...진짜 다르닼....
•••답글  
익인966
에...바... 저걸 역사공부하면서 한번도 안들어봤다고...?
•••답글  
익인969
카미카제는 거의 상식 수준으로 알고있을거라 생각했는데 아니얐구나..
•••답글  
익인971
이런 글 회원전용으로 빠르게 돌려줬으면 좋겠다 제발..ㅜㅜㅠ
•••답글  
익인972
수능 한국사 1등급이었는데 처음들음...
•••답글  
익인1004
22
•••
익인973
난 카미카제 무슨 문학시간에 시 발표하면서 찾다가 알았는데 음.. 모르는 애들 많을거라 생각해서 알려줄거임ㅠ
•••답글  
익인974
와 윗줄 영어해석하고 잇다가 카미카제 나오는순간 눈살찌푸림ㄷㄷ 저 단어 그냥 수업만들엇다면 선생님에 따라 모를순잇지만 한국사 관련해서 애기때 책 읽어봣으면 당연히 들어봣을텐데
•••답글  
익인975
아니 익인들이 배운 적 없다 자살특공대로만 배웠다부터해서 충분히 얘기해준 것 같은데 본인이 배웠다는 이유로 어떻게 모를 수가 있지? 모르는게 신기하다 충격이다 넷사세다 이런 반응 참..
•••답글  
익인976
무슨내용인지 보고....? 영어라 해석은 안되디만...
•••답글  
익인978
ㄹㅇㄹㅇ 못들어봤어
한국사 잘 몰라서..ㅜㅜ

•••답글  
익인979
나 지금 알았는데,,
•••답글  
익인981
뜻을 모르고 들었다면 설명해주고 넘어가겠지만 의미를 알고도 듣는거라면 그 친구 얼굴 보기 힘들 것 같아
•••답글  
익인982
카미카제.. 나같으면 바로 손절함
•••답글  
익인983
나였음 손절
•••답글  
익인984
한국사 내신 수능 다 1등급이었는데 처음들어봄
•••답글  
익인986
다른 소리지만 이 가수 인스타에서 전범기 논란도 있었음
•••답글  
익인988
와 천천히 내려서 봐서 가사만 보고 왜지? 이랬는데 제목 보고 진짜 와
•••답글  
익인989
띠용...
•••답글  
익인991
가사 보고 왜 문제지 했는데 제목 와우넹...
•••답글  
익인993
me 98...전 알고있었습니당...인터넷에서인지 학교에서 배운건지는 기억이 잘 나지 않지만...
•••
익인994
나 공무원 한국사 거의 만점 나오는데 들어본적 없어,,ㅠㅠ 저거 모르면 역사 무지하다는 댓글 보니까 슬프다ㅠ 나 한국사 웬만한 사람들 보다 열심히했는데큐ㅠㅠ
•••답글  
익인995
카미카제라는 칵테일두 잇드...
•••답글  
익인996
일본 연예인 빨려고 검색하면 항상 나오는게 카미카제.... 모를수가 없다 입덕하자마자 탈덕임 회전문수듄
•••답글  
익인997
내 주위는 카미카제 모르는 애들이 없긴한데.. 뭐 모를수도있다고 생각함
•••답글  
익인998
저 가수가 누군지도 모르고 저 노래도 지금 처음 알았는데 카미카제를 모를 수도 있는 거지 저것도 모르다니.. 이런 건 뭐지 본인이 안다고 왜 남까지 다 알 거라고 생각하는지 모르겠네
•••답글  
익인999
처음 들어봐
•••답글  
익인1000
아 세상에; 나같음 바로 손절이다
•••답글  
익인1001
아니 모를수도 있잖앜ㅋㅋㅋㅋㅋ 여기 반응 겁나 상처네 모르는걸 인정하고 알려고하는 의지가 중요하지 모른다고해서 사람무시하는건 좀 너무하지않나? 그렇게 잘알면 알려주면되지
•••답글  
익인1002
헐 뭐지 하고 제목 봤는데 ㄹㅇ오바
•••답글  
익인1005
내 기준은 손절은 아니고 듣고싶으면 들어도 조용히 듣고다니라고 할듯
•••답글  
익인1006
헐 나 몰랐어... 이제라도 알아야겠다
•••답글  
익인1007
일단 알려주고 그뒤로도 들으면 서서히 멀어진다......
•••답글  
익인1009
난 좀 엥..스러울 것 같아..
•••답글  
익인1011
부끄럽지만 의미를 몰라...
•••답글  
익인1012
근데 한요한 범퍼카도 가사에 그거 카미카제 있지 않아?
•••답글  
익인1013
팩트)) 한국사 1등급, 공시생, 서연고성한인데 카미카제를 모른다고 하는거는 거짓말이다
그냥 상식없는 거

•••답글  
익인1014
ㄹㅇ 그냥 모른다고 하면 그럴 수 있지~ 하는데 여기 반응 유하니까 저렇게 1등급 어쩌고 사족달면서 반박하지 현실이었으면ㅋㅋㅋㅋㅋㅋㅋ 지금 타사이트들 여기 죄다 무식하다고 까는데
•••
익인1016
엥 나 ㄹㅇ인증가능 고대생인데 카미카제 몰랐어 너무 자기기준으로만 생각하는거같네
•••
익인1017
그럼 인증 좀 니가 고대생이라는게 고대생들도 부끄러워 할 듯 하네
•••
익인1015
손절
•••답글  
익인1018
살면서 처음 들었다... 근데 저걸 알고 듣는 건 좀...
•••답글  
익인1019
팩트) 한국사 시간에 카미카제 나온다. 고려+원 연합군이 일본 원정 떠났을 때 바람때문에 실패했는데 이를 '신풍' 즉 카미카제라 부른다. 한국사 1등급이면 일본 자살특공대는 몰라도 이건 알아야 되는거 아닌가
•••답글  
1234567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너 인생 최악의 영화가 뭐였어? 라고 물으면 바로 답할 영화 1302 6:08 11574 0
익명촉 외할머니가 무당이셨어!연애 촉 봐줄겡 801 1:27 5414 0
본인표출남익40재탕 1387 21:31 12731 6
익명뷰티 골라주면 다들 예뻐지고 살빠지고 원하는 모습된다..!!!!!!! 371 2:11 2695 0
본인표출💛💛💛 여지껏 공유했던 아이폰 카톡 테마 공유하기 ! 💛💛💛 460  회원전용 1:08 4230 4
32092067엘지폰의 충신들있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23:2010
32092066본인표출분위기 칭찬받은 인생사진들40  회원전용23:2020
32092065얼굴에 멍 들었는데 화장해도 괜찮을까??23:2020
32092064다이어트 며칠하다가 급 치팅데이23:2030
32092063친구생일에 이 케이크 사주면 싫어할까?? 123:2080
32092062지에스 픽 띵곡23:2050
32092060고데기랑 드라이기는 기내 캐리어에 넣어야해??23:2050
32092058신세한탄23:2020
32092057메트로시티vs러브캣 둘중뭐살까? 123:2060
32092056핸폰 잘알 익들아 질문!! 나 핸폰 통신사 바꾸려는데23:2020
32092055히 공중화장실 찾았어 히 토한다23:2060
32092054얘도라 나 전공 한개 A0나온 감동실화좀 봐주라!!!!23:2060
32092053사랑방-이성좋아하는 사람한테 다른 남자랑 합석하라고 할 수가 있어?23:2040
32092052아이폰xs vs 갤럭시s10 뭐산다 골라줘ㅠㅠㅠㅠ제발 123:1970
32092051근데 진짜.. 눈안좋은 사람은 안경만 벗어도 엄청 예뻐지더라23:19110
32092050다들 내일 뭐입을거야...?23:1950
32092049이번주 잠죽자해야지 하 공부 미리 해놓지 이놈으23:1970
32092048확실히 고닥생 되니까 다 술마시는듯23:19110
32092046아이폰 홈버튼 깨진익?? 123:197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본인 표출, 글쓴이 추리, 회원 뒷담화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ㅅㅌㄴㅌ💖레드벨벳ㅋㅋㅋㅋㅋ짐살라빔에이티즈[드림]ㅋㅋㅋㅋㅋㅋ토이스토리검법남녀ㅠㅠㅠㅠㅠㅠ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6/25 23:18 ~ 6/25 23:20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6/25 23:18 ~ 6/25 23:20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이한결 103l 익명예잡 세븐틴 98
신설 메뉴 l 토니 l 김국헌 l 이진우 l 김요한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l
© instiz Corporation
걸그룹 에이프릴 타이틀곡 중 가장 좋아하는 곡은? l 6208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