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댓글
l조회 3998l 0
 
익인1
비행기 밖에 카메라 설치하면 도착하면 카메라 없을듯.. 나는 창문에 대고 찍엉
•••답글
익인31
아니 뻘하게 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53
카메라 없을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웃겨ㅜㅠㅠㅜ
•••
익인5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7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큐ㅠㅠㅠ 카메라가 없써ㅠㅠㅠㅠㅠㅠㅠ

]

•••
익인8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2
창문에 바짝 대면 되지않낭??
•••답글
익인3
유독 비행기 창문이 깨끗한데가 있는거 아닐까,,?ㅋㅋㅋ 보통은 창문에 바짝 붙여서 찍지
•••답글
익인4
위성 사진 아니야...?
•••답글
익인5
바짝 대면 가능
•••답글
익인6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
익인7
오우 카메라날라가유~
•••답글
익인8
창틀에 바짝대고 찍으면 가능
난 다 저래

•••답글
익인9
난 확대했었당 ㅎㅎ
•••답글
익인10
익인11
익인40
혹시 이 사진 저장해도 될까...?
•••
익인42
그랭!!
•••
익인43
고마오 ㅠㅠ
•••
익인44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
익인50
헉 나두 될까,,,?
•••
익인59
여깅!
•••
익인12
아이언맨이 옆에서 찍은 걸로 알고있어!
•••답글
익인13
헉 그래?? 난 왜 여태까지 슈퍼맨인 줄 알았지
•••
글쓴이
띠로리...😮
•••
다른익인37
ㅋㅋㅋㅋㅋㅋ 뭐야 너무 귀엽잖앜ㅋ쿠ㅜㅜㅜㅜㅜ
•••
익인14
익인15
다들 바짝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6
다들 잘 찍는다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7
익인18
창문에 대면 됑
•••답글
익인19
익인20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익인21
창문에 바짝 붙이고 찍어야 핸드폰도 안 비치고 잘 찍힌당
•••답글
글쓴이
헐 비행기에 올라타있는거 같네,,,🤭
•••
익인22
익인23
산타할아부지 시점!
•••답글
익인35
꺄̐̈ 밤 사진 너무 좋아 ㅠㅠㅠㅠ
•••
익인24
익인25
바아짝바짝 힣
•••
익인26
좀 덜 바짝!
•••답글
익인27
바짝(인척
•••답글
익인28
바쨕 실은 해질때라 빛반사돼서 다 보임,,
•••답글
익인72
와짱예
•••
익인29
익인30
창뮨에 핸드폰카메라를 그냥 밀착시켜서 찍엉
•••답글
익인32
바짝 날개 자리는 아니었지만 ㅋㅋㅋㅋㅋ
•••답글
익인33
창문바짝대면 가능!!
•••답글
익인38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
익인34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다른익인55
익인73
그르게 바짝대고 확대했나?
•••
익인39
바짝대면 이렇게찍혀!!
•••답글
익인45
익인46
GIF
구름통과샷

•••
익인48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
익인47
창문에 핸드폰 후면 대고 약간 확대하면 저렇게 나오든데
•••답글
익인49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익인51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
익인52
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들 귀야웤ㅋㅋㅋ
•••답글
익인56
익인65
헉 색감 넘예
•••
익인57
아니어니! 걍 갖다대고 찍어도 돼!
•••답글
익인58
창문에 완전 붙이고 찍엉
•••답글
익인60
익인61
창가에 앉아서 창문으로 바짝 붙이면 요로케
•••답글
익인62
당연 카메라 밀착시키고 찍지..?
•••답글
익인63
아 여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너무 귀여워 바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64
바짝...바짝불고기....
•••답글
익인66
익인67
창문에 붙이면 된당!
•••답글
익인68
창문에 카메라 딱 대구 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69
익인70
하 익들 바짝바짝 하는거 넘나 귀엽고 나도 비행기 타고싶고ㅠㅠㅠㅠ
•••답글
익인71
나는 아무리 딱 대고 찍어도 창문이 더러워서 사진도 깨끗하게 안나오던데ㅜㅜㅜ
•••답글
익인74
익인76
나두 잘찍고싶다...
•••답글
익인77
다들 잘찍는다....
•••답글
익인78
호헤헤 익인이들이 올린 사진을 어느 회사인지 맞추는거 꿀잼
•••답글
익인79
뭔가 날개 각도가 역으로 사선인거 같은데...? 진짜 바짝 대는거로 안나올거 같은 사진 같음... 근데 밖에 카메라는 아닐듯ㅠ 위험햐ㅠ
•••답글
익인80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익인81
익들 너무 귀여워,,, 다들 바짝이래ㅜ
•••답글
익인82
창문에 딱 붙이고 찍으면 이쁘게 나온닷!!
•••답글
익인83
익인85
와 다들 너무 ㅡ잘 찍었다 나 하늘 넘모 좋아 흑흑 힐링 중
•••답글
익인86
익인87
익인88
익인89
🌟🌟
•••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스터디카페 다니는데 사랑에 빠졌나봐1009 08.04 07:54 27457 0
나름 문복희 둘이 젤 실망이다553 08.04 14:09 23982 1
근데 뒷광고 이렇게 모아보니까 많다..441 08.04 12:18 17802 1
이성 사랑방 여친 600일 선물로 맥립스틱 어때?408 08.04 21:28 12156 0
익명뷰티 8키로 이상 뺀 익들아 전후 차이가 제일 큰 부위가 어디였어?166 08.04 14:38 3920 0
37788642 1호선....아 익스트림 1호선ㅋ 7:29 2 0
37788641 아니 나만 그래? 7:29 1 0
37788640 의정부에서 종로가야하는데... 청량리 광운대 운행안한다니 7:29 7 0
37788639 친할아버지가 방석집하셨었대 7:28 14 0
37788638 회기역 가는 익인 있어?? 회기역도 못 가나? 7:28 9 0
37788637 트럼프는 진짜 우리 만만한가봐 7:28 10 0
37788636 아 오전당직인데 진짜 늦는다고 전화함^^ 7:27 21 0
37788635 지금 강남 날씨 아는 익이니? 7:27 6 0
37788634 ㅠ병원잘알익들 나좀 도와줘 귀아픈데 가정의학과 가도 돼? 7:27 11 0
37788633 이성 사랑방 친구 거의 없는 남자 별로일까...?3 7:26 22 0
37788632 나만 AIM해?? 7:26 15 0
37788631 청량리~ 광운대 중단이면 출근어떻게 해2 7:25 63 0
37788630 트럼프 뜬금없이 우리나라 치네ㅋㅋㅋㅋ 7:25 26 0
37788629 4시간정도 자고 깼는데 다시 잘까말까...1 7:25 13 0
37788628 엄마.. 제발 에어컨 좀 사자1 7:25 13 0
37788627 좋아하는애 인스타스토린데 왼쪽 남자손일까?9  7:25 117 0
37788626 와 인스타 만 14세 이상만 만들 수 있구나...1 7:25 12 0
37788625 인티 왜 실검이야?1 7:24 89 0
37788624 청량리 광운대행 오늘 아예 스탑이야???1 7:24 19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8/5 7:26 ~ 8/5 7: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8/5 7:26 ~ 8/5 7: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신설 메뉴 l D.O.(도경수) l DRX l 허광한 l 슈퍼스타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