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댓글
l조회 6982l 0

쓰니 이 원피스 질렀는데 어때유 | 인스티즈

어때유..괜찮나유..
 
익인1
청순뿜뿜하다 이뻐유
•••답글
익인2
익인3
익인4
오오 이뿌다!!
•••답글
익인5
청순한 느낌난당
•••답글
익인6
이뻐유 이뻐~~~
•••답글
익인7
시원해보이고 여름에 아주 잘어울리는 원피스야 그리고 허리끈이 위쪽에 있어서 다리가 길어보이는 효과도 아주 굿굿!!!
•••답글
익인8
익인9
이쁘구만
•••답글
익인10
익인11
헝 이뻐 오디서샀어? 물어봐두될까?
•••답글
익인14
저기 써있어! 오픈클로딩이라구!
•••
글쓴이
저기 쇼핑몰 이름 있엉 오픈클로딩!
•••
익인12
깔끔하다
•••답글
익인13
말투가 다들 예뻐유
•••답글
익인15
나 이거 샀어유
•••답글
익인16
이뻐유
•••
익인23
오오 혹시 많이 길어???!!
•••
익인17
헉 혹시 어깨 많이 부해보이니?!
•••
익인18
웅 예쁘단
•••답글
익인19
오메 이쁜거~!
•••답글
익인20
이뿌다 색감짱이야
•••답글
익인21
저옷은 안사봤지ㅏ만 나 저기 쇼핑몰에서 산거 다 성공했다!! 내가 샀던간 색상 다 화면이랑 똑같았오
•••답글
익인22
키 작으면 안이쁘겠지??ㅠㅠㅠ
•••답글
익인24
예뻐예뻐!!!!
•••답글
익인25
오우 나눈 저런 원피스 별로 안 좋아하는데 사진 보자마자 와 너무 예뿌다 이러고 옴ㅋㅋㅋㅋㅋㅋㅋ 짱예뻐 얼른 사서 입어줘!!!!
•••답글
익인26
헐 이거랑 똑같은거지??
이거 진짜 예뻐!!
가게에서 잘나가는상품이닷

•••답글
익인56
호곡 익인이 가게에선 얼마얌?
•••
익인27
아 이거 내가 고민중인거다!!
•••답글
익인28
이거 나 있는데 이뽀
•••답글
익인29
오오 올마야~?
•••답글
익인30
222 얼마인가요ㅠㅠ
•••
익인35
29,500
•••
익인31
나 똑같은 원피스 노란체크로 살까 천만번고민중인데 엄청 예쁘다ㅠㅜㅜㅜ
•••답글
익인32
내기준 저런 넥라인은 말라야 잘 어울려
그치만 디쟌이 넘 이뿌다ㅠ

•••답글
익인33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글쓴이
바구니원피스라구 적혀있네유!
•••
익인36
예뻐 근데 가슴 크면 부해보일듯
•••답글
글쓴이
괜차나,,,쓰니는 가슴이 없,,
•••
익인37
오 우리 생명쌤 느낌이당
•••답글
익인38
괜찮아유 전 맘에 들어유~
•••답글
익인39
나도 이거 샀당 이뻐! 날씬해보여서 좋았엉!!
•••답글
익인50
혹시 익이니 스펙이 어떻게 되유??
•••
익인52
170/64에유!
•••
익인58
키 155면 못사겠구나,,,,
•••
익인60
지나가던 익인디유
이미 스펙이 날씬하셔유

•••
익인61
아니에유 하비랍니다ㅜㅜ
•••
익인63
호걱... 162는 55는 되야겟군.. 살빼러 갑니다..
•••
익인40
익인41
익인42
넘 이뿌ㅠ난 키 큰데 종아리 두꺼운 편이라 기장이 애매해서 못 입는 옷ㅠㅠ
•••답글
익인43
익인44
엌 나 방금 이거 보고 있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 예브다ㅜㅜ
•••답글
익인45
익인46
이거 어깨 어떻나여?
•••답글
익인47
익인48
완전 이쁘당~~!
•••답글
익인49
익인51
예뻐요~!~!!
•••답글
익인53
나 핑크 사또
•••답글
익인54
배송오는중
•••
글쓴이
꺄악 나 핑크랑 엄청 고민했자뉴ㅠㅠㅠ
•••
익인55
익인57
와 마른 사람이 입으면 청순 그자체겠구먼
•••답글
익인59
오오 예뻐! 교생선생님 느낌
•••답글
익인62
이거공구하던뎅
•••답글
익인65
어디서????
•••
익인66
공구글들어가면 사다드림프로젝트라고 떠있음!
•••
익인64
ㅇ거예뽀 울엄마도 삿눈데 이뻐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익이니들 말버릇 뭐얌? 뭐 실수하거나 떨어트릴때1934 08.14 14:27 15323 0
나 삼전다녀 무슨의미로 들려?1052 08.14 17:11 16467 0
엄마 아들 딸 셋이 여행온거 보면 무슨 생각들어?651 08.14 12:15 10016 1
음식 다들 초밥 뭐 제일 좋아해??274 08.14 15:41 2651 0
이성 사랑방 요거 완전 내 남친 몸매거든? 솔직히 살빼라고 하고싶어324 08.14 16:11 19744 0
37965901 다이어트짐 한달반 됐는데 ㄹㅇ 1키로도 안 빠졋거든?? 먹는것도 좀 줄였는디 4:17 1 0
37965900 피어싱 연골 뚫은거 다 덧나서 막았는데 새로 다른 부위 뚫는거 오바지? 4:17 1 0
37965899 몇시에일어날거야??? 4:17 2 0
37965898 이성 사랑방 힘들때 사람버리는거 아니라고 생각하지?? 4:17 3 0
37965897 이성 사랑방 내 여친이 너무 예쁘면 자랑스러워 아님 불안해?? 4:17 6 0
37965896 어몽어스 친규없으면 못해? 4:17 5 0
37965895 불교 공부 해보고싶은데 4:17 4 0
37965894 나 패고인가 봐 이런 코디가 이뻐 보여1 4:17 10 0
37965893 그만하자고했는데 붙잡으면 너무 싫어지려나 4:16 3 0
37965892 🥕자취익들 다들 보증금 몇에 월세 몇이야?? 4:17 5 0
37965891 정신과가고ㅛㅣㅍ다 ㅣㅋㅎㅋㅎㅎㅋㅎ 4:17 7 0
37965890 이성 사랑방 커플티 브랜드 투표해주랑 4:16 8 0
37965889 와 나 어몽어스 임포 혼자했는데 4:16 16 0
37965888 근데 강제 정시러되는 애들 성적 잘 나오나3 4:16 10 0
37965887 여익인데 힘쎄지고 싶은데 태권도 주짓수 둘중에 모가 나을까5 4:16 14 0
37965885 헐 오늘 광복절이군... 4:16 4 0
37965884 살말 골라쥬ㅠㅠㅠ2 4:15 10 0
37965883 유럽은 왜 이렇게 인종차별 심해?? 미국이랑은 다르게?4  4:15 22 0
37965882 프리티걸 듣는데 슬프다  4:15 2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8/15 4:14 ~ 8/15 4: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8/15 4:14 ~ 8/15 4: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인티포털 유머·감동 48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