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l조회 4539l 0
아무것도 안 적혀있어 그럼 내거잖아
 
익인1
아니라니까
•••답글
익인2
쓰니 미자지?
•••답글
익인3
그게 왜 니거야..?.?
•••답글
익인4
수표는 걸려
•••답글
익인5
익인8
수표는 전표 등록되어있어서 사용하면 주인한테 연락 가는 걸로 알고 있어
•••
익인6
은행에서 발행할때 애초에 번호 잇다니까
•••답글
익인45
22맞오... 카드처럼 타인이쓰면 걸림...
•••
익인7
점유물이탈죄로 체포될 수 있음
•••답글
익인9
수표에 발행번호 있어 네 거 아니야
•••답글
익인10
컨셉같은데 ㅋㅋㅋㅋㅋ다들 진지하네 ㅋㅋㅋ
•••답글
익인11
22ㅋㅋㅋㅋㅋㅋ
•••
익인12
지이인짜로 궁금한데 어떤 컨셉같아...???? 그냥 드립으로 쓴말같다구??
•••
익인13
다 내꺼야!! 내꺼 할거야! 이런거 ㅋㅋㅋ
•••
익인14
번호잇어
•••답글
익인15
드립이겠지? 설마 저걸 모르진..
•••답글
익인16
너거 아니야
•••답글
익인17
드립인가?
•••답글
익인18
헐 댓글 진짜야 ...?
•••답글
익인19
너꺼 맞아 그러니 맘껏 써
•••답글
익인20
쓰니가 다른 글 쓴적 있어? 다들 반응이 예전부터 뭔가 이어지는 글인 느낌이네
•••답글
익인21
ㅋㅋㅋ캡쳐해가라고 이런 글 쓰는걸까???
•••답글
익인22
아파트 땅에 박혀있는거 잡았는데 내꺼지??? 아무것도 안적혀있는데
•••답글
익인52
ㅋㅋㅋㅋㅋㄴㅋ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 뭐얔ㅋㅋㅋㅋㅋㅋ
•••
익인23
드립가튼뎅
•••답글
익인24
와 근데 나 처음알았다 수표쓸일이 없어서....난 바보인가봐
나도 수표써보고싶다..

•••답글
익인25
조심스레 22... 수표는 커녕 신사임당님도 제대로 써본 적이 없어서...
•••
익인26
수표는 결제도 까다롭더라...
•••답글
익인27
아냐 내거거든?!!!!!!!
•••답글
익인28
머야이거 그냥드립이여 ??
•••답글
익인29
ㄴㄴ 내 거임
•••답글
익인30
써보고 후기좀^^한번도 써본적이 업ㄱ어서 체험해보고 후기좀,^^
•••답글
익인31
드립실패의 현장인가..?
•••답글
익인32
그거 단비꺼래
•••답글
익인33
익인34
수표는 조회해서 잡혀 그리고 가짜 수표일 경우도 잡혀
바닥의 떨어져 있는 거 거의 가짜일 경우가 높음
믿기 힘들면 사용하고 TV에 나오는거지머...

•••답글
익인35
수표는 맘대로 못쓰고 쓰면 안돼
•••답글
익인36
스표인데 아무것도 안 적혀있다는 건 뭐지 애초에 돈에 뭐가 적혀있을리가
•••답글
익인37
장난친건가...? 진심이라면 너 그거 쓰면 큰일나... 수표는 조회 다 가능해
•••답글
익인38
나 초등학교때 수표인줄알고 주웠는데 알고보니 무슨 사이트 무료이용권이였던거 생각난다.... 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39
단비야 이모가 그러지 말랬잖어 얘가 또!
•••답글
익인41
편의점 갈 말 골라주러왔는데 드립 실패의 현장이었어...??
•••답글
익인42
ㅠㅠ 경찰서에 갖다조
•••답글
익인43
드립이겠지..
•••답글
익인44
그거 단비꼬야!!!!!!!!!
•••답글
익인46
안웃기면서 오해사면서 자칫하면 커뮤니티 이미지 추락시킬 가능성 충분한 글이네
•••답글
익인47
대차게 실패한 드립의 현장,,
•••
익인48
응 너꺼야~~!
•••답글
익인49
얼마인지 궁금허다
•••답글
익인51
드립이면 다행이지만...괜히 요즘 캡해서 여기저기 돌아다니는데 굳이..
•••답글
익인53
혹시 수표도 사용기한 있니?? 2년째 짱박아둔 수표 한 장 있는데 이제 생각났다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익들은 프로듀스 나가면 등급 뭐 받을것 같아?????? 1283 07.21 17:43 13499 0
아니 잠만 전국 익들아 이거 찐이야? 순대를 여기다 찍어먹는다고...?? 1212 07.21 15:15 15483 0
⭐️일본여행취소 수수료 왜 내가 내야해?⭐️ 595 4:50 17843 1
익명뷰티 몸매 좋다는 소리는 자주 듣는데 일반인이 이런 하네스 하면 많이 오바일까?ㅜㅜ 342 07.21 16:51 15716 1
이성 사랑방 남자친구 있는 익들 신체 스펙 적어보자 284 07.21 15:37 4616 0
32395766관계 경험도 없는데 생리 안 하면 왜 불안하지14:1810
32395765지금 겨울옷 지르면 자인가요?14:1820
32395764알바 가야되는데 ㅅㅅ나와14:1840
32395763눈두덩이 살은 어케빼지14:1810
32395762🏠🏠🏠🏠만약에 익들한테 살게해준다면 여기중에서 어디에서 살고싶어? 골라주.. 4  회원전용14:1890
32395761sold out 이 그렇게 어려운 영어야..?  회원전용14:18160
32395760편두통 때문에 학원 못가겠는데 눈치보여ㅠ14:1830
32395758나 대학 못가면 뭐하고 살지....  회원전용14:1870
32395757나도 떠오르는 학과!!!!! 114:17120
32395756미용실에서 내 머리카락이 반곱슬 이라는데  회원전용14:1760
32395755나진짜 산부인과의사 왜 남자가하는지 이해안돼ㅋㅋㅋㅋㅋ 214:17240
32395754⁉️⁉️알바.... 면접 가야되겠지..?  회원전용14:1760
32395753눈썹문신 5일차... 눈썹 냄새가 너무 나......14:17120
32395752요즘 옷 지금 배송시키면 목요일까지 오나..? 114:1730
32395751익들아 가족여행가고 10만원받기 vs 걍 혼자 집지키고 5만원받기 뭐할까?? 814:17260
32395750다이소몰에서 파우치 샀는데 인간적으로 환불 가능??? 414:17350
32395749아이폰익 삼성으로 갈아타고싶어도 못갈아타는 이유가14:17100
32395748외국 살다온적도 없는 스무살이 토플 만점 받을 가능성이 얼마나돼?14:1780
32395747와 꼬리빗으로 귀지를 팠는데 왕건이 나왔다14:178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본인 표출, 글쓴이 추리, 회원 뒷담화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바이나인스쿨어택보고싶어ㅋㅋㅋㅋㅋ로켓펀치프로그램아기태양메모리즈ㅋㅋㅋㅋㅋㅋ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7/22 14:14 ~ 7/22 14:16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7/22 14:16 ~ 7/22 14:18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l
© instiz Corporation
시즌 드라마 중 제일 좋아하는 드라마는요?? l 1790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