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l조회 8056l 0
카카오뱅크 튜브카드,,,, 하얀색이어서 더 예뻤어

너무 예뻐서 찾아봤는디 이거 한정판이더라...?

카카오 한번만 더 내주라 ㅠㅠ
 
익인1
헐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진짜 예쁘다
•••답글
익인2
헐 넘귀여워
•••답글
익인3
홀 너무 귀여웡
•••답글
익인4
헐 처음봐
•••답글
글쓴이
진짜 실물이 더 예쁨 ㅠㅠㅠㅠㅠ
•••
익인5
내 카드당 ㅎㅎ
•••답글
익인6
익인7
내껑ㅎㅎㅎ
•••답글
익인8
헐 난 카드의 정석일줄..... 넘 예쁘더라....
•••답글
익인11
22222 볼 때 마다 예뻐서 심쿵..!
•••
익인13
글쓴이
카드의 정석 먼가 자주 봐서 이제 그냥 그래쟜어 ㅋㅋㅋㅋㅋ 그것도 예쁜디 저거는 진짜 주7일 알바하는데 이때까지 딱 한번만 봐서 그런걸지도 흔한것도 아니고 깨끗하고 귀엽고 예쁘고,,,
•••
익인16
444444
•••
익인9
뭐야 내꺼잖아? ㅎㅎ 의도치않게 기분 좋음을 느끼고 간다..!
•••답글
익인10
잉 저거 한정이었어?..
•••답글
익인12
오 나는 그 지코랑 콜라보 했던 그린카드?? 생긴 것도 예쁘고 느낌도 완전 묵직 미끈
•••답글
익인14
전남친카드네,,, 내가 발급신청해줬는데ㅔ..... 눙물
•••답글
익인15
아맞어 편순이익 저 카드 첨보고 아 나도 카뱅 이거 할걸ㅠ 이생각함... 근데 한정이었군
•••답글
익인17
난눈 ㅈㄷ카드 .. 간지나
•••답글
익인18
나는 그 현대 그린카든가 번쩍번쩍빛나던데
•••답글
익인19
오 맞아 이거 예쁘던데 !!
•••
익인20
나두 이거ㅠㅠ 최고갅 ㅠㅠ
•••
익인29
그거 메탈 진자 예뻐....
•••
익인21
나는 현대카든가 그 더그린카드!!
•••답글
익인22
내꺼당 ㅎㅎㅎ
•••답글
익인23
흑흑 마 튜브덕훈데ㅠㅠㅠㅠ 그 카드 넘 갖고싶으뮤ㅠㅠ
•••답글
익인24
한번만 더 내주라 ..
근데 원래쓰던카드 해지신청하고 똑같은 계좌로 신청할수잇나?

•••답글
익인42
그냥 재발급 받으면 됑!!
•••
익인26
나는 어디껀지 모르겠는데 은색으로 빛나는거 ㅠㅠㅠ그거가지고 싶던데
•••답글
익인44
이거 아마 토스카드!
•••
익인27
ㅎㅎㅎ 내카드닷
•••답글
익인28
난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메틸카드...
•••답글
익인30
난 내 카드...ㅎㅎ케이뱅크 라인프렌즈 샐리카드
•••답글
익인31
요고!!
•••
익인32
나 이거 잃어버림ㅠㅠㅠㅠㅠ
•••답글
익인35
저거랑 네오랑 프로도랑 제이지랑 ㅠㅠㅠ한정 ㅠㅠㅠㅠ
•••답글
익인36
난 프로도가 더 예뻤는데 품절돼서 튜브샀어ㅠ 귀엽다니까 좋군?!
•••답글
글쓴이
튜브 고른 익인이가 승자!
•••
익인37
나는 계산해주세요?라고 적힌 카드 귀엽더라
•••답글
글쓴이
헐 방금 검색하봤는데ㅡ토까 그려잔거?? 왕귀여워,,,
•••
익인39
응 요고 넘 귀엽ㅜㅜㅠㅠ
•••
익인38
튜브 한정판으로 나왔대서 안 쓰는 카뱅 카드 만든 사람 나야 나
•••답글
익인40
맞아 ㅠㅠㅠㅠㅠㅠ
•••답글
익인41
난 그 검은 카드
•••답글
익인43
나는 올검인 카드랑 회색 빤딱빤딱한 카드.. 먼가 했더니 토스카드더라
•••답글
익인46
마자!!!! 그거 완전 간지야ㅠㅠㅠㅠㅠ
•••
익인45
크크 내거당 근데 한정판이었구나 몰랐어
•••답글
익인47
나 알바하면서 진짜 이쁜 카드 봤는데 이름을 몰라ㅜㅜ 색은 기억안나는데 전체적으로 좀 반짝거리고 테두리가 금색인가 은색인가 또 빤짝거리는 거였음 재질도 뭔가 일반 카드랑 다르고 좀 딴딴한 느낌??? 그 카드 대체 뭘까...
•••답글
익인48
튜브 진짜 예버ㅠㅠㅠ
•••답글
익인50
헐 한정이였구나 남친꺼라서 너무 익숙했었는데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20살에 SM 연습생되기 vs 20살에 SKY 입학 857 14:49 13447 0
visual 읽으면서 들어와 봐 683 12.11 23:54 21093 0
아이엠그라운드 전공소개 하❗기❗ 847 3:04 3435 0
이성 사랑방 키스할 때 진짜 설렜던 거 335 12.11 20:23 16265 1
고민글 다들 왜 살아? 어떤 이유가 있어? 229 1:48 2970 0
34102923 교수님일때매 휴강했는데 보강때 알바때문에 빠진다니까 결석잼 20:23 1 0
34102922 죽고 싶다는 생각 아무나 하는게 아니라는데 진짜야? 20:23 2 0
34102921 간호사란 직업에 만족하는 사람 있어?? 20:23 2 0
34102920 딱 봐도 충치라 치료해야할 치아 같은데 20:23 3 0
34102917 이런 치마 어디서 팔까 20:22 16 0
34102916 이번달 면접 2곳 봤는데 다 탈이다.. 20:22 5 0
34102915 좋아하는옷사서 인스타스토리올리는거 꼴불견이야? 1 20:22 10 0
34102914 화장품 잘 아는 익!!! 혹은 눈 좋은 익!!! 우리 엄마 도와주라ㅠ.. 3 20:22 16 0
34102913 익들이면 누구랑 연애할래? 1 20:22 8 0
34102912 내동생이 인문계안나오면 사람아니래 20:22 18 0
34102911 명륜진사갈비 먹구싶당... 3 20:22 13 0
34102910 앞니 갈고 씌워야 된다는데 이게 라미네이트 아니야? 20:22 10 0
34102909 우리엄마 대상포진이라는데 어떡해 1 20:22 17 0
34102908 톰보이코트 할인하길래 flex해버렸다🖤 4 20:21 45 0
34102907 고민글 나 신입사원인데  20:21 15 0
34102906 근데 평균 몸매라는게 뭐야? 20:21 12 0
34102905 거꾸로 가는 남자 본 사람???? 3 20:21 11 0
34102904 아이폰 사진첩 20:21 18 0
34102903 쿨톤인 줄 알고 살았는디 웜톤이 더 잘 받을 때의 심정,,,, 20:21 11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12/12 20:20 ~ 12/12 20:2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12 20:20 ~ 12/12 20:2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