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l조회 5608l 0
 
익인1
헐 기여워
•••답글
글쓴이
익인2
사진이 안떠 ㅠㅠ
•••답글
익인4
헉 귀엽당
•••
글쓴이
떴어??!!!
•••
익인3
넘귀엽다!!
•••답글
글쓴이
익인5
헐 귀여워ㅜㅜㅜㅜ
•••답글
익인6
헐 귀여워ㅠㅠ 혹시 홈화면 공유 가능해?!
•••답글
글쓴이
밑댓!!
•••
익인7
익인8
헐 넘 귀엽다ㅠㅠㅠㅠ공유 가능할까?
•••답글
글쓴이
밑밑!
•••
익인9
너무이뿌다.. 잠금화면 공유가능해?ㅠㅠ나 스누피 짱조아행..
•••답글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익인45
나도 공유 좀ㅠㅠ
•••
익인47
나두 공유 해줄 수 이서??ㅠㅠㅠㅠ
•••
글쓴이
요거 2차공유 금지래 ㅠㅠㅠ
•••
익인10
배경화면 공유해줄수 있어?? 너무 귀여워ㅠㅠ
•••답글
익인11
공유 시급....
•••답글
익인12
홈화면 공유 좀!!!!
•••답글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익인33
나도 토이스토리 공유가능할까 ㅠㅠ??
•••
다른익인38
이거 2차공유 금지야ㅠ
•••
익인50
고마워! 삭제했당
•••
익인13
배경 공유좀ㅜ
•••답글
글쓴이
밑댓!!
•••
익인14
와 너무 잘했다
•••답글
글쓴이
❤️
•••
익인15
혹시 배경 공유 가능해???
•••답글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익인23
나도 갖고싶어ㅜㅜ
•••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익인31
고마워 즐추💚💚
•••
익인48
나도 가능할까?ㅜㅜ
•••
익인53
48에게
ㅠㅠ공유금지라해수 내렸다,,! ㅈ밑댓에 출처 쓰니가 써줌!!
•••
글쓴이
53에게
👏👏
•••
익인64
53에게
웅웅 봐써 고마워!!!
•••
익인27
혹시 나두 공유 가능하니 ㅠㅠㅠ?
•••
익인34
나두ㅜ
•••
익인35
혹시 나도 공유해줄 수 있을까??
•••
익인36
헉 나도 공유해주면 안될까ㅠㅠ 펌금이라ㅠㅠ
•••
익인42
혹시 공유해줄 수 있닝?ㅠㅠㅠㅠㅠ 넘예야...
•••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글쓴이
밑댓!
•••
익인17
너무 귀엽다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괜찮다면 공유 가능할까,,,??
•••답글
글쓴이
밑밑!!
•••
익인18
배경 공유해줄수있어ㅠㅠ??
•••답글
익인25
배경화면 haen_nim99 이분 블로그가면 있엉
•••
익인26
고마워 ㅎㅎㅎ
•••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글쓴이
밑댓!
•••
익인20
헐 토이스토리.... 넘 예뿌당
•••답글
글쓴이
✌️✌️
•••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익인32
할 배경 공유 해줄수이써...?
•••
익인41
익인39
나두 배경 공유 해줄 수 있어..?
•••
익인43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익인59
헉나두ㅠㅠㅠ
•••
익인61
근데 이거 펌 금지 어떻게 푸는지 모르겠어ㅠㅜㅜ
•••
익인65
쪽지창 들어가서 저장해쏘!! 답글 달아즈ㅓ서 고마워💜
•••
글쓴이
65에게
헉 펌금 풀려고 했는데 저장했다니 다행이얏❗️
•••
익인68
글쓴이에게
호에엥 쓰니도 너무 착해,,,❤️ 저 스누피도 가지구 싶은데 2차 공유 금지 댓글보고 포기해따....
•••
글쓴이
68에게
내가 남긴 출처로 들어가면 받을 수 있어!!!!
•••
익인77
글쓴이에게
딱 쓰니가 쓴 스누피만 못찾겠더라구ㅠㅠㅠ 난 바보야,,,,,
•••
글쓴이
77에게
혹시 아직 못 찾았니 ㅠㅠㅠㅠ
•••
익인89
글쓴이에게
으응.... 게시판 다 들어가본거 같은데.... 난 바보야,,,,,,
•••
글쓴이
89에게
아냐 있다구..... 올리지 못했던 배경화면인가 거기 들어가바!!!!!
•••
익인91
글쓴이에게
내폰은 바보야,,,, 하필 그 글 봤을때 오류떠서 마지막 스누피를 못보고 넘어갔었어...! 알려줘서 짱짱 고마워 천사야 쓰니느뉴ㅠㅠ❣️❣️❣️❣️❣️
•••
익인66
헐 나두 ㅠㅠㅠ 댓글달아주면안댚?
•••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익인71
펌금 풀어줄수 있어..?ㅠㅠㅠ
•••
익인73
71에게
나 어떻게 푸는지 몰라서..ㅠㅜ윗댓 내가 얘기한거있엉!
•••
익인74
73에게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어ㅠㅠㅠ
•••
익인75
74에게
익인65인뎅 쪽지창 들어가서 저장하면돼!!
•••
익인76
75에게
오오 됐다 고마오❤️
•••
익인82
75에게
쪽지창을 들어가서 저장한다는게 무슨말인지 알랴줄수이쏘? ㅠㅠ
•••
익인83
82에게
익이니한테 답댓이 달리면 쪽지가 가지??? 온 쪽지를 누르면 본문가기 누르기 전에 댓글들 보이지???? 그상태에서 사진 누르면 저장할수 있어!!!
•••
익인85
83에게
후옹 ㅠㅠㅠㅠㅠ고마웡 복받오❤️❤️
•••
익인81
쓰니야 혹시 나듀 부탁해도대까..?
•••
삭제한 댓글
81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익인96
삭제한 댓글에게
진짜 고마워..... 천사야 ...........
•••
익인92
헉 나도 댓글 한번만 부탁해도 될까ㅠㅠ?
•••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익인97
고마워ㅠㅠㅜ
•••
익인98
혹시 괜찮다면 나도달아줄수있을까??ㅠㅠ
•••
삭제한 댓글
98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익인117
삭제한 댓글에게
고마워❤️
•••
익인122
삭제한 댓글에게
혹시나도 가능할까 ...ㅠㅠ?
•••
익인123
122에게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
익인125
123에게
고마워 !! 즐거운 추석 보내 ♥️♥️
•••
익인100
혹시 괜찮다면 나두..ㅠ
•••
익인111
100에게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
익인104
헐 ㅠㅠㅠ 혹시 나두 한 번만ㅠㅠㅠㅠ 너무 예브가ㅠㅠ
•••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익인114
고마워❤️❤️❤️
•••
익인115
미안한데 나도 한번만 댓글 줄 수 있을까..? ㅜㅠㅠ 너무 예쁘다 사진 ㅜㅜㅜ
•••
삭제한 댓글
115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익인121
삭제한 댓글에게
짱고마워!!!! 추석 잘 보내 ㅎㅎ
•••
익인116
나두ㅠㅠ
•••
익인120
116에게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
익인29
헉 배경 완전 궁금쓰
•••답글
글쓴이
밑댓!
•••
익인37
헉 나도 배경이랑 잠금화면 공유좀 ㅠㅠ
•••답글
글쓴이
익인44
저거 앱들 가운데에 어떻게둬???
•••답글
익인46
익인49
33333 이거댓글달려고왔당
•••
글쓴이
밑댓!!
•••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익인51
익44)고마워!!!!!!!!!
•••
익인54
넘 이뽀ㅠㅠ
•••답글
글쓴이
글쓴이
❤️ 배경화면 출처 https://m.blog.naver.com/haen_nim99

❤️ 폴더 배열은 초록창에 아이폰 투명폴더 검색!

•••답글
익인55
나도 몇달만에 폰 새단장 했당~
•••답글
글쓴이
사진 예쁘당ㅠㅠㅠㅠㅠ 가을느낌 낭낭해🍂
•••
익인56
고마워 쓰니야 지짜 이쁘다
•••답글
글쓴이
익인57
헐 나두 젭알공유좀ㅠㅠㅠㅠㅠㅠㅠ
•••답글
글쓴이
윗댓!
•••
익인58
헐̑̈ 두번째 배경 내가 갖고 있는 케이스랑 똑같당
•••답글
글쓴이
홀 케이스 귀엽겠당 ㅠㅠ
•••
익인60
예전에 찍어놓은겅 ㅎㅎ
•••
글쓴이
블랙에 해놓으니까 밤하늘 같고 예쁘다 ㅎㅅㅎ
•••
익인62
오우 홈 공유해주세여ㅜㅜㅜㅜㅜ
•••답글
글쓴이
윗댓!!
•••
익인72
스누피 찾아도 없는디 ,,,, ㅠㅠ
•••
글쓴이
스누피 말고 올리지 못했던 배경인가 거기 있어ㅠㅠ 다 찾으니까 나오는데....
•••
익인63
아이폰 뽐뿌온다,,, ㅠㅠ
•••답글
글쓴이
폴더 정리하려고 아이폰 샀다는건 비밀,,,
•••
익인67
헐 나랑 똑같은 배경이야
•••답글
글쓴이
오오 통했다! 🙌
•••
익인69
귀엽다ㅠㅠ
•••답글
글쓴이
✌️✌️
•••
익인78
귀여워ㅠㅠ
•••답글
글쓴이
❤️
•••
익인79
글쓴이
익인80
고마웡😆
•••답글
익인86
예쁘다...개강한 대학생의 잠금화면은 시간표...또륵
•••답글
익인87
쓰니야 혹시펌금 풀어줄 수 있어..?ㅜㅜ
•••답글
익인88
익인90
와 기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익인95
헐 이뿌당
•••답글
익인99
익인101
왕 내배경이랑 아이콘나열이랑 같당
•••답글
익인107
와 이런 나열은 어떻게해??
•••
익인124
아이폰 투명어플 치면 나올꼬얀!
•••
익인102
익인105
헐 배경 공유안될까ㅠㅡㅠ
•••
익인106
여기가서 다운받으면 돼!
•••
익인109
꼬마어!
•••
익인103
오구오구 귀요오
•••답글
익인108
쓰니 나도 혹시 공유 해줄 수 있을까!ㅜㅜㅜㅜㅜ 나완전 토이스토리 처돌인데ㅜㅜㅜㅜ
•••답글
익인113
헉 ㅠㅠㅠ구ㅏ야워 혹시 배경공유 가능할까 ...?
•••답글
익인119
헉 되게 귀엽다 !!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삶의 질을 떨어트리는 신체적 결함들이라고 하는데 1763 09.18 10:20 30277 1
8➗2(2+2)=?? 답 뭐야?? 1071 09.18 10:16 16511 0
남자는 운동 여자는 인형 놀이 맞음..유전적인거못속임 774 09.18 21:45 26783 0
이성 사랑방 여기서 남친/여친이 하면 좀 꽁기할 것 같다 골라봐 277 09.18 15:27 7266 0
익명뷰티 제니님 부티? 나 보이는 이유가 뭘까 224 09.18 09:47 12493 0
33149938 혹시 토익학원 등록하러 가면 레벨테스트해? 9:49 1 0
33149937 건강검진 하러가야하는데 잠 못자서 더자고가야하는데.. 9:49 1 0
33149936 나 오늘 서울 갈 거 같아ㅠㅠ? 9:49 1 0
33149935 갈웜 섀도우 팔래트 추천 좀!! 9:49 2 0
33149934 이성 사랑방 이거 어떡해 9:49 2 0
33149933 근데 어쩌다 DNA검사하게됐는지 안알려주나? 9:49 2 0
33149932 날씬한내친구 살안찌는이유를 알겠네.... 9:49 19 0
33149931 아이폰xs 맥스 쓰는 익들 요금제 뭐쓰고 요금 얼마나와? 9:48 8 0
33149930 아니 친구랑 만나기로 햇는데 자꾸 다른 애도 데리고온대... 2 9:48 14 0
33149929 솔직히 이거 보고 소리 안지를 수가 없다 3 9:47 28 0
33149928 암치료 보통 수술하고 항암치료해...?? 1 9:47 7 0
33149927 아니 지금 이 날씨에 강의실에 에어컨 튼거 무슨 짓 ...? 9:47 14 0
33149926 얘들아 엄마 옷 샀는데 이것 좀 봐 ㅋㅋㅋㅋㅋㅋㅋㅋ 9:47 33 0
33149925 어퓨데이 언제까지야..설마 오늘이 끝은 아니게찌...? 9:47 5 0
33149924 익인들은 누군가를 보고 무식하다거나 공부를 많이 안 했구나 생각 들었.. 5 9:46 24 0
33149923 근데 빽다방 토피넛라떼 원래 알갱이 씹혀? 1 9:46 14 0
33149922 돼지고기 먹어도 되는거야??! 4  9:46 11 0
33149921 미치겟다 퇴근하고 싶어 2 9:46 11 0
33149920 아 화성 범인 우리 아빠랑 동명이인이라 짜증난다 9:46 16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오리진스[속보]넷플릭스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9/19 9:46 ~ 9/19 9:48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9/19 9:46 ~ 9/19 9:48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신설 메뉴 l 유성준 l 슈가공 l 요송 l 태연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l
© instiz Corporation
여자입장에서 남자 쌍커플 있는것 vs 없는것 l 11371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