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l조회 5810l 3
찾았어 다들 관심 고마워ㅠㅠ
 
익인1
찾음좋겠네
•••답글
익인2
22 사례금이라도 걸어야될거같아
•••
익인5
33... 걱정된다
•••
익인33
44 맞아 ㅠㅠ
•••
익인46
본문에 가격 지워져서 댓에도 가격은 없는게 좋을 것 같은데 혹시 수정해줄 수 있을까??
•••
익인58
ㅇㅇㅇ지웠으
•••
익인3
ㅌㅇㅌ에도 올려봐
•••답글
익인4
앵무새가 그냥 날아간거야??
•••답글
익인6
가격 안알리고 찾는게 나을수도
•••답글
익인7
익인8
익인9
444444
•••
익인15
555 알리지말고 사례금으로ㅠㅠㅠ
•••
익인20
익인30
 
익인10
새는 마음만 먹으면 날아갈 수 있으니까 ㅜㅜ 얼른 찾길 바랄게 ㅜㅜㅜ
•••답글
익인11
가격 안 쓰는 게 나을 것 같아ㅠㅠ 사례금도 붙이고... 혹시나 본다면 꼭 연락할게 꼭 찾았으면 좋겠다ㅠㅠㅠㅠㅠ
•••답글
익인12
내생각도 가격 알면... 가격은 쓰지말규 차라리 사례금을 붙여
•••답글
익인13
금강앵무네ㅠㅠㅠㅠ
•••답글
익인14
헐 금강앵무를 키우는 사람이 있었구나
•••답글
익인16
헐̑̈ 앵무새....꼭 찾길 바라ㅠㅠㅠㅠ
•••답글
익인60
가격지우는게 좋읈거같아..
•••
익인72
헉 알려줘서 고마오 ㅠㅜ
•••
익인61
지우는 게 좋을 거 같오
•••
익인73
지웠다 고마어ㅠ
•••
익인68
가격 지우는게 좋을듯 ㅠㅠ
•••
익인75
고마오 ㅠㅠ
•••
익인17
근데 왜 데리고 나간거래? ㅠ
•••답글
익인18
그가격 공개되면 주인인척 딴 사람한테 파는 사람 생길 수 있르니3
•••답글
익인19
가격 안 쓰는 게 나을 것 갗라ㅜㅜ
•••
익인21
가격 안 쓰는게 나을듯
•••답글
익인22
가격 알면 찾아도 나쁜 마음 있을까봐 걱정된다ㅜㅜ
•••답글
익인23
가격 쓰지말지...
•••답글
익인25
2......
•••
익인37
익인24
헐 ㅠㅠ 꼭 찾았으면 좋겠다... 익이니들 말 처럼 가격 안쓰는게 나을거 같라
•••답글
익인27
어쩌다가...ㅠㅠㅠ
•••답글
익인28
꼭 건강한 모습으로 찾길 바랄게
•••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익인35
댓글에두 가격 안쓰는게 낫지않을까..?
•••
익인42
악 그러네! 삭제했어 알려줘서 고마워 ㅠㅠㅠ
•••
익인32
이거 멸종위기라서 소유자관리됨 못훔쳐
•••답글
익인34
헐...꼭 찾길바래ㅜㅜㅜ
•••답글
익인36
꼭 찾았으면 좋겠다....
•••답글
익인40
앵무새들 잃어버리면 건물벽 타고 올라가서 숨던데ㅠ 그 근처도 잘 찾아봐ㅠ
•••답글
익인41
멸종위기종이라 가격보다 입수경위 증빙 안되면 벌금이 더 쎔...
•••답글
익인43
2222 왜 키우지..? 보호 중인건가... 국가에서 찾으면 아마 압수될지도 몰랖
•••
익인45
공개적으로 찾는거 보면 쟤는 합법적으로 입양한건가보지
•••
익인47
멸종위기종은 합법 입양 자체가 없어! 사육이던 반려/애완이던 다 불법임... 설사 동물이 사람 곁에 있으려고 해도 야생교육 시켜서 방생하는게 법임...라고 들었는데 아닌가봐!!! 사이테스? 신고하면 가능하대!!
•••
익인48
나도 중형 멸종위기 앵무새 키우는데 사이테스 발급 받아서 키워 ㅎㅎ
•••
익인53
48에게
나 ㄹㅇ 사이테스 있는지 몰랐오!!!! 새로운 정보다!! 고마워ㅠㅠ 전에 우리집 농장에 수리부엉이 자리 잡아서 우리가 데리고 있으려자가 환경부에서 안된다도 불법이랬거든ㅠㅠㅠ 그래서 저게 맞는줄 알았오! 미안ㅠㅠㅠㅠ 윗댓 수정학게!
•••
익인55
48에게
22 나도 조류는 아니고 파충류인데 사이테스 신고하고 키워!
•••
익인59
55에게
ㅇㅇ 고마워! 난 안된다고 단호하게 들었어서ㅠ 그게 맞는줄 알았오ㅠㅠ 알려줘서 고마워! 윗댓 수정했오
•••
다른익인49
그러면 가격 알려져도 주인 아닌사람이 악용 못한다는거지?!?!
•••
익인51
응응!
•••
다른익인52
핫 다행이다ㅠㅠㅠ꼭 찾았으면,,
•••
익인44
헐 어떡해 꼭 찾길바래ㅠㅠ
•••답글
익인50
아고...빨리 찾기를...
•••답글
익인54
나도 앵무우는 사람이라서 너무 마음아프다ㅠㅠㅠ
•••답글
익인56
앵무새 키우는!
•••
익인8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욕인 것 같아서 필터링 된건가 ?
•••
익인91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심각하게보다가ㅋㅋ뻘하게 터짐ㅋㅋㅋㅋㅋㅋㄱ
•••
글쓴이
아낰ㅋㅌㅋㅋㅋㅋㅋㅋ
•••
익인57
꼭 찾았으면 좋겠다ㅠㅠㅠㅠ 앵무
•••답글
익인62
나도앵무키워서ㅠㅠㅠ넘 마음아파...애기야 얼른 주인이랑 만나길 바랄께ㅜㅜ
•••답글
익인63
약간 거짓말로 병걸리고 늙어서 팔지도 못해요 라고 글 올리는게 좋지않을까
•••답글
익인64
꼭 찾길 바라ㅠㅠ
•••답글
익인65
혹시 발목링 같은 건 없어? 그래도 대형앵무라 다른 조류한테 잡힐일은 없어서 불행 중 다행이다..
•••답글
익인66
헉 근데 앵무새도 콜링이 돼..? 발목에 줄이라도 달지않아??ㅜㅜ...
•••답글
익인67
댓글보고 궁금해서 네이버에 금강앵무 쳐봤는데 분양한다는 글도 나오고 키우는 사람들 블로그도 많이 나오는데 다 ㄱㅊ은거야???
•••답글
익인69
사이테스 등록한거면 ㄱㅊ해
•••
익인70
응 사이테스 등록하면 돼 소유자 바뀔 때마다도 신고해야하고ㅎㅎ
•••
익인71
오,,,찾았으면 좋겠는데
조류공포증있어서 사진만봐도 놀라는데
사진이 잇을줄이야 ㅠㅠㅠ

•••답글
익인74
동물 잃어버린 글에는 당욘 동물 사진이 들어가지않을까...!
•••
익인77
22.......
•••
익인82
익인76
맨 끝에 저 회색 이모티콘이 사진 있다는 표시야
•••
익인78
금강앵무... 세상에
•••답글
익인79
꼭 찾길 바랄게 ㅠㅠ!!
•••답글
익인81
근데 앵무새를 보면 뭐 어떻게 해야돼...??ㅠㅠㅠㅠㅠㅠ 강아지처럼 잡고 있을 수도 없을 것 같은데! 그냥 목격한 것만 알랴주면 되나?
•••답글
익인83
목격한 것만 알려줘도 그 주변으로 주인이가서 부르면 서로 알아보니까...
글구 순한 애들은 강아지처럼 쓰다듬어달라고해!

•••
익인86
아하 그렇구나ㅠㅠㅠㅠ 알려줘서 고마워! 저 앵무새도 꼭 가족 품으로 돌아갔으면 좋겠다...
•••
익인84
제발 찾으면 좋겠다. 찾으면 알려주!
•••답글
익인85
앵무새 밖에서 비행시키면 위험한데ㅠㅠㅠㅠㅠ 전에 한 유투버도 산책시키다가 잃어버렸어ㅠㅠㅠㅠㅠ
•••답글
익인87
찾으면좋갯다 ㅜㅜ
•••답글
익인88
ㅠㅠㅜㅠ찾았음 좋겠다...경기도인이라 도움못줘서 슬프다
•••답글
익인89
아이구 ㅠㅠㅠ
•••답글
익인90
울집 강아지도 잃어버린적 있어서ㅠㅠ마음이 더 신경쓰이고 아프다ㅠㅠ꼭 찾길 바랄게
•••답글
익인92
쓰나 찾았어??
•••답글
글쓴이
아직 소식 없다 ㅠㅠ
•••
익인93
글쓴이
오늘도 찾고있어 ㅠㅠ 더 소문 내줘도 좋아 고마워 ㅠㅠ
•••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남친이랑 같이 삼겹살 먹는데 진심 정뚝떨... 808 10.18 18:56 29916 1
공부 안했다면서 과탑하는 친구 어케 생각해..? 665 10.18 21:34 20930 0
2~3줄 생일축하한다고 하고 아아 깊티 보냈는데 아..나 아아 못마시.. 558 10.18 18:22 28784 0
나 간호사고 담배피는데 937 13:11 13271 0
익명뷰티 다들 몸무게 기준을 너무 후하게 쳐주는거같아.. 312 1:30 6588 0
33498625 혹시 스벅 별적립 잘 아는 익 있어? 15:57 1 0
33498624 공차 블랙밀크티 당도 몇이 젤 맛있오? 15:56 4 0
33498623 라면 먹는데 냄비없어서 여기에 끓이는 중...  15:56 16 0
33498622 이 게임 이름이 뭐야? 15:56 10 0
33498621 서울 헌팅포차 어디가 핫해?? 15:56 7 0
33498620 혹시 화학과익이나 일반화학들어본 사람있어!!?? 15:56 3 0
33498619 결혼식 하객룩좀 봐주라ㅠㅠㅠㅠ 15:56 14 0
33498618 고성능게임 많이 하면 휴대폰 성능 떨어지는게 정상이지?ㅜㅜ 나 모배만.. 15:56 6 0
33498617 페북에 올릴 만 한 거 추천해 줘 15:56 2 0
33498616 교수님한테 문자 답장 어떻게 보내야돼?? ㅠㅠ 15:56 5 0
33498614 남자한테 머리끈 있냐 물어보는 사람 나야나... 15:56 7 0
33498613 김포공항앞에 살면 너무 좋은게 15:56 15 0
33498612 대딩익들아 브랜드 가방 어디꺼매? 1 15:56 5 0
33498611 차앤박 프로폴리스 M플이랑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써본 익인이 있어??.. 15:56 5 0
33498610 이성 사랑방 심심해서 연락하는건지 15:55 7 0
33498609 ㄱㄱ 도중에 남친이 전여친 이룸 말하면 헤어질거야? 4 15:55 22 0
33498608 신혼부부가 30평대 집에서 사는거 힘들어? 2 15:55 17 0
33498607 와 배민 번개 배송? 번개 특가? 그거 진짜 빠르다 15분만에 1 15:55 19 0
33498606 내 친구만큼 짜증나게 슴부심 부리는 애는 없을듯.. 15:55 11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이벤트존스튜디오데이식스미니바이킹포토카드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10/19 15:54 ~ 10/19 15:56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0/19 15:54 ~ 10/19 15:56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빅스 11
신설 메뉴 l 우정즈 l 토트넘 l 뮤직웍스 l 세준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l
© instiz Corporation
남자 솔로가수 중 레전드는? l 1846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