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l조회 18701l 0
폰하다 고개 들었는데 얼굴 전체 귀신분장에 옷도 치렁치렁한거 입으신 분이 내 앞에 서있었어..ㅠㅠㅠㅠㅠ 롯데웧드 다녀오신 분 같은데 찐으로 귀신인 줄
 
익인1
할로윈인가???
•••답글
익인2
아니 왜 이시간에 그런 분장을 안 지우고 돌아다닌데?...
•••답글
익인3
익인8
그 사람 맘이지....?
•••
익인31
임신하신 분이나 노인, 어린이들은 정말 잘 놀라고, 위험하기도 해 ㅜㅜ
•••
익인79
맞아 익31말에 공감
•••
익인35
경범죄가 그냥 있는게 아니야 ㅠ
•••
익인16
33 최소한 모자+마스크라도...
•••
익인17
지나가다)상상했는데 더 무서울것같앸ㅋㅋㅋㅋ
•••
익인18
ㅋㅋㅋ ㅇㄴ 익인16댓글까진 아무생각없었는데 여기서 터졌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21
맞네 상상하니까 이게 더 무서울거같앜ㅋㅋㅋ
•••
익인23
ㅋㅋㅋㅋㅋ그런가... 몰라ㅠㅠ그냥 지우고 다녀줘ㅠㅠㅠ
•••
익인19
근데 그상태에서 모자 마스크로 가림 더 현실적으로 무서울걸..
•••
익인38
와ㅋㅋ 상상했다
•••
익인4
롯데월드 10시 마감이라 다 놀고 집가시는 듯 요즘 롯데월드 눈만 돌려도 다 분장하고 다녀
•••답글
익인5
내친구도 그러고 돌아다니다가 길가는 남자분 놀라심...
•••답글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며칠전에갔는데 저거 안지우고집에가는건가...생각했는데 찐이었네
•••답글
익인7
아니 왜 안 지우고 돌아다니지..? 난 빨간색 착색된 분만 봤는데
•••답글
익인29
어ㅏ 나도 어제 지워도 안지워져서 착색됐어ㅠㅠ그래도 먼가 이상해보일까봐 마스크 씀
•••
익인9
ㅋㅋㅋ 어제 롯월 다녀왔는데 입찢어진 분들 진짜 많더라... 분장인거 아는데도 놀램
•••답글
익인10
나였음 울었다 진짜 하 넘 시르....ㅠ
•••답글
익인11
롯데월드 다냐온거라면 그냥 그런갑다 하고 넘어감 ㅋㅋㅋㅋㅋ 쓰니 놀랏것네
•••답글
익인12
오우 마이...
•••답글
익인13
나도 맨날 본가갔다가 돌아올 때 잠실쪽에서 깜짝깜짝 놀람 ㅋㅌㅌㅋㅌㅋㅋㅋㅋㅋ 피 묻어있어서 음 롯데월드 다녀왔군!
•••답글
익인14
나 분장했을때 마스크쓰고 후드눌러쓰고 지하철타고 집갔는데 사람들이 다 엄청피함 차라리 대놓고 까는게 나아 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20
ㅋㅋㅋㅋㅋㅋ생각해보니 이게 더 무서울 거 같닼ㅋㅋㅋㅋ
•••
익인24
휴.. 그때 스스로 깜쪽같다고 셀카 찍은거있는데 보고 침대부셨어
•••
익인91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53
2222 슮적보시고 더 놀라하시더라 ㅠㅠㅠ푸ㅜㅜㅜㅜ
•••
익인82
마자 차라리 대놓고 까고 있는게 덜 무서워
•••
익인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앞에 있었어도 놀랐을것같다 ㅋㅋㅋ
•••답글
익인25
아닠ㅋㅋㅋ 나 퇴근길 사람도 없는데 그런사람 출현하면 ㄹㅇ 소리지를듯
•••답글
익인26
와 나는 진짜 눈물 줄줄했을듯...
•••답글
익인27
잠실사는익인데..... 이맘때쯤 잠실역 이제 익숙해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56
22 아 할로윈기간인가 하고 ㅋㅋㅋ
•••
익인69
익인28
ㅋㅋㅋㅋㅋㅋㅋㅋ그 지하철 분위기 궁금하다
•••답글
익인30
나도 그런거 밝은데서 보면 하나도 안무서울줄 알았는데 할로윈때 외국에서 지하철 타러 갔다가 여기저기 다 도깨비에 드라큘라에 머리에 도끼 꽂고 다녀서 너무 무서웠다 ㅋㅋㅋㅋㅋㅋㅋㅋ케
•••답글
익인33
이맘때쯤이면 익숙하다..
•••답글
익인34
나는 직접 마주치면 울겠다.. 나 저번에 친구랑 롯데월드 좀비 할때 갔었다가 보고 무서워서 울면서 집 갔다ㅠㅠ
•••답글
익인36
헐 난 다 지우고 나왔는데,,
•••답글
익인39
익인40
나도 아까 조커분장한 분 만나고 살짝 놀랐...
•••답글
익인57
엇 나두 설마 2호선-7호선 그쪽?
•••
익인76
난 잠실역이었어...
•••
익인41
ㅋㅋㅋㅋㅋㅋ심지어 마감때까지 논거같은데 지쳐서 더 무서웠을듯ㅋㅋㅋㅋㅋ표정 상상가
•••답글
익인42
우리동네 어르신들 많으신데 저번에 분장하고 다니는 사람들 봄 할머니 한분이 어휴 깜짝이야 하고 꿍얼꿍얼 하시면서 가시더라..
•••답글
익인43
으...그거 비싸서 지우는건 생각도안하고 집가서 인증샷더찍고 놀고그럴듯ㅠ
•••답글
익인44
근데 나도 대학생때 학교행사 한다고 피칠갑하고 지울곳이 없어서 지하철탔었는데..죄송스럽네ㅠㅋㅋ
•••답글
익인45
나 에버랜드갔다가 지울수가없어서 마스크 눈밑까지 덮고 집 돌아옴ㅋㅋㅋㅋㅋ
•••답글
익인46
돈 아까워서...?
•••답글
익인47
그거 분장하면 지우기도 힘들어서 어쩔수없이 지하철 탔을 것 같음....
•••답글
익인48
근데 그거 가리고 타면 신고당할 거 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누가 여기 지하철에 이상한 사람 이써욧ㅠㅠㅠㅠㅠ 하고 신고하면 어떡해ㅠㅠ
•••답글
익인49
아 진짜 싫어 그럼 얼굴에 뭐라도 두르던지 하지
난 핵쫄보라 갑자기 그런 거 보면 놀라서 눈물부터 남ㅜㅜ

•••답글
익인51
편의점에서 마스크 하나에 얼마나 한다고 진짜ㅜ
•••
익인50
난 항상 마스크 끼고 가거나 물티슈로 대충 다 지우고 가는데
•••답글
익인52
클렌징티슈로 지우고타지..
•••답글
익인54
헐 나 같아도 놀랐겠다 난 어제 친구랑 홍대 갔었는ㄷㅔ 길 지나가다가 스파이더맨인지 뭔지 옷 입고 있는 사람 마주쳤는데 진짜 우리 둘 다 놀래서 눈만 똥그랗게 뜨고 암 말 못 했는데 ㅠㅠㅠ
•••답글
익인55
나도 진짜 깜짝놀람... 아니 안지우는거 본인맘이긴한데 그럼 내가 그사람들 지나다닐거알고 피해다녀야되나 최소한 공공장소에서는 사람들많으니까 너무 심하면 마스크쓰던가 조금은 지워줬음좋겠어 요즘 분장도 리얼해서 피 철철흐르고 입 찢어진거같은분장보면 징그러움..ㅜㅜ
•••답글
익인58
임산부가 보면 어떡하려고 ㅠㅠ아이고
•••답글
익인59
진짜 싫어.. 며칠전 밤에 그러고 돌아다니는 사람봄... 엄청 놀랬는데 ㅋㅋ
•••답글
익인60
나 거의 얼굴 전체 분장하고 마스크쓰니까 진짜 상상도 못한 찝찝함이라서 어쩔수없이 마스크 벗었음 ㅠㅠㅠㅠ 누가 볼까봐 고개도 숙이고 있었서...
•••답글
익인61
이 시간에 그러고 돌아다니면 귀신이라고 해도 믿겠다 .. 난 강아지 짖는거만해도 무서워 죽겠는데
•••답글
익인62
뭐야.. 마스크라도 써야 하는거 아닌가.. 노약자나 임산부 어린이가 보면 얼마나 놀랐으려구.. 개인적으로 난 비매너라고 생각해 😭
•••답글
익인63
2애기들 트라우마생길듯
•••
익인64
와 좀 애ㅏ...
•••답글
익인65
얼굴분장은 그렇다치고 옷까지 안갈아입은건 좀 오바라고 생각해,,
•••답글
익인66
나였음 소리지르고 울었을듯ㅜㅠㅜㅜㅠㅜㅠㅠ 그러고 그날 잠 못잔다
•••답글
익인67
그냥 막 놀다가 집가서 지워야지 하는 마음으로 그냥 타시는 듯... 할로윈 문화가 우리나라엔 익숙치 않아서 놀라는 사람들이 꽤 많을텐데 ㅠㅠ
•••답글
익인68
저번에서 홍대 지하철에서 좀비분장 한 사람들 우르르 뛰어서 진짜 깜짝놀랏음 ㅠㅠㅠㅠㅠ
•••답글
익인70
제발 지우고 다녀줘ㅠㅠㅠ나 진짜 놀래서 소리도 못지르고 굳어ㅠㅠㅠ
•••답글
익인71
흠칫 나 지금 안지우고 지하철인데... 화장품 가게 다 닫아서 클렌징 티슈도 못 사공... 고개 푹숙이고 가는중...
•••답글
익인72
헉 이거 막 무슨 죄 걸리지 않나...? 나 옛날에 봤던 법 관련 만화책에서 본 것 같은데
•••답글
익인73
미리 마스크 사고 입장해야지..적어도 분장하고 못지우고 집에갈거 같음..제발 배려좀 해줘ㅜ
•••답글
익인74
알바인가...? 알바가 너무 피곤해서 미처 지우지 못한...?
•••답글
익인75
놀랠만도.... 그런 생각자체를 안하다가 깜짝놀랄만한게 앞에있으면 진짜 놀랠거같애
•••답글
익인77
아 진짜 싫어ㅠㅠㅠㅠ
•••답글
익인78
잠실익 이 기간 그래서 진짜 싫어한다ㅠㅠㅠ 집 가는 길에 분장인 거 알지만 앞에서 2-30명이 귀신/좀비/조커 분장하고 걸어오면 매일 흠칫하게 된다구ㅠㅠㅠㅠㅠㅠ
•••답글
익인80
으아악 너무 싫을 것 같아 나는 ㅠㅠㅠㅠㅠㅠ 놀라는 거 진짜 싫어해서
•••답글
익인81
근데 어쩔수없을거같아 ㅜㅜ
•••답글
익인83
와 나도 그런 경험 있어
최근은 아니고 한달전에 일인데 지하철에서 자리 없어서 서서가는데 옆에 계신 여자분 입 주위가 엄청 빨갛게 되어있는게 느껴지는 거임
대놓고 보기는 그래서 지하철 문에 반사되서 봤는데 빨간마스크?라 해야하나 그런식으로 입 주위를 빨갛게 칠해놓고 상처같은것도 작게 해놨었는데 그때 놀래서 엏 하다가 분장인거 알고 신기하다ㅋㅋㅋ했는데 진짜 놀랠 사람은 엄청 놀랠듯

•••답글
익인84
진짜너무싫어........
•••답글
익인85
분장 너무 리얼해서 징그러워... 놀이공원에서 알고 봐도 너무 징그러워서 안 보려고한다ㅠㅠㅠ그래도 지하철이라 그나마? 다행이지 집가는 길에 가로등 아래나 아파트 근처에서 나 혼자 있을 때 봤으면 진짜 상상도 하기 싫다... 아파트 주민 다 깨웠을듯...
•••답글
익인86
제발 지우고 타시던가 가서하세요ㅠㅠ 요즘 분장은 ㄹㅇ 리얼해서 보기ㅜ징그럽고 만원인 지하철 타지 마세요.. 옷에 묻히지 말아주세요....ㅠㅠㅠㅠㅠㅠ
•••답글
익인87
와 나는 밤에 버스에서 봤는데 눈도 마주치고 내주변 애들은 딴 거 하느라 못 봤대서 진짜 무서웠음.... 분장도 기괴하게 하고 할로윈 시즌도 아니었어서ㅠㅠ
•••답글
익인88
[할로윈 분장중] 명찰 달고다녀주세요...놀라요ㅠㅠㅠ
•••답글
익인89
내 친구 심장병 있어서 조심해야하는데 그런사람들 있으면 너무 싫어.. 진짜 너무 놀라서 심장 부여잡고 잠깐 쉰적도 있었다ㅠ
•••답글
익인90
나 진짜 잘 놀라고 심장 약한데 지하철에서 보고 숨 못쉬고 다리 힘풀려서 주저 앉았어ㅠㅠㅠㅠㅠㅠㅠ 소리도 안 나오더라 너무 놀라서
•••답글
익인92
진짜 너무 싫다.....
•••답글
익인93
알바하는대 맞은분장하신분 오셨는데 나 진짜 맞으신줄알고 걱정하면서 인사했다 어서오세요오......?
•••답글
익인94
사람들 놀래키는 삐에로 몰카? 이런거 본적있는데 민폐긴하겠드라 그러고 길거리 돌아댕기면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근데 현실에서 잘생긴사람 보면 629 10.20 19:45 20833 0
나 학폭위 올라가게 생겼어 어떡해 1219 10.20 14:21 36231 0
이런 이유로 드라마를 안 볼 수 있구나.. 416  10.20 14:22 21460 0
이성 사랑방 여자들아 그렇게 잘생긴건 아닌데 자꾸 끌리는거 요소 뭐인것같아? 202 10.20 18:31 3564 0
만화/애니 드림 배구고 대신 전해드립니다 693 10.20 19:24 1009 6
33517077 이 모자 어때? 1:56 1 0
33517076 변동계수가 크면 뭐 어쩐다는 거야? 1:56 1 0
33517075 집주인분한테 층간소음 관련 문자하려고 하는데 1:56 1 0
33517074 나 자랑하나만 할래 1:56 1 0
33517072 진짜 현실에서 남사친이랑 손잡고 머리쓰다듬을수있어??? 1:56 2 0
33517071 인티 들어오면 뭔가 따뜻해 그냥 1:56 5 0
33517070 나 진짜 asmr 없이 못잔다 1:56 2 0
33517069 이성 사랑방 시간이 있으면 돈이 없어서 연애못 하고, 돈이 있으면 사람이 없어서.. 1:56 3 0
33517068 뜨개질 에어팟 케이스 시장 포화상태일까!?😭 2 1:56 13 0
33517067 곧 있으면 시험인데 머리에 든게 없는 기분이란...뭘까? 1:56 6 0
33517065 갓성은 너무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6 6 0
33517064 이성 사랑방 이야...연하 체력 못따라가겠어요...  1:55 30 0
33517063 프로이트,,, 리비도가 웅앵,,, 구강기 웅앵,,, 에릭슨,,, 자율.. 5 1:55 9 0
33517062 혹시 내 블로그 배너 산만한지 좀 봐줄 사람 있을까..?? 1 1:55 11 0
33517061 머리 밑에쪽 파마해서 상했는데 1:55 4 0
33517059 니트 사려구 그러는뎅 울 100프로면 좋은거야?? 1 1:55 4 0
33517058 와 나혼자산다 재방 진짜 많이한다.... 2 1:55 11 0
33517057 울집 댕댕이 지금 자기 인형 베고 자고이쒀 4 1:55 10 0
33517056 포항항 ꉂꉂ(ᵔᗜᵔ*) 1 1:55 13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데이식스진혁이들시험기간💖투표인증💙보조배터리[bl]바퀴벌레리얼리티있을까..먹고싶다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1 1:54 ~ 10/21 1:56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0/21 1:54 ~ 10/21 1:56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빅스 7
신설 메뉴 l 우정즈 l 토트넘 l 뮤직웍스 l 세준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l
© instiz Corporation
내가 생각하는 경기도 내 대도시 l 1655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