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l조회 378l 0

남자친구 진짜 너무하지않아? 40 | 인스티즈

아무리 취준생이라고 해도.. 너무해
 
익인1
취준생이면 좀 늦을 수도 있지
•••답글
글쓴이
말이 웅웅 밖에 없어서ㅠ
•••
익인2
ㅎㅎㅎ 웅웅 웅웅머신이야 뭐야
•••답글
익인3
아니 너무 대화를 이어가려는 의지도 없고 성의없어 보여서 마상이다 ㅋㅋㅋ큐ㅜㅜㅜㅜ ㅎ좀 그만 쓰지 ,,, 쓰니 토닥토닥
•••답글
글쓴이
에휴 이걸 말해 말아.. 안그래도 취준생이라 요즘 계속 저래..
•••
익인4
모야 답장이 왜저랭ㅠㅠ상처다
•••답글
익인5
헤어지려고 거리두나... 먼저 어지게할려고
•••답글
글쓴이
그런건 아닌것같아..ㅠㅠ 에휴..
•••
익인6
너무 힘들어서 그런가....ㅣ도 취준생인데 이해돼
•••답글
글쓴이
아 진짜? 많이 힘들어하긴하더라ㅠㅠㅠㅠ
•••
글쓴이
여기다 내가 또 뭐라고 그러면 안되겠지?
•••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근데 현실에서 잘생긴사람 보면 711 10.20 19:45 24712 0
나 학폭위 올라가게 생겼어 어떡해 1244 10.20 14:21 38354 0
이런 이유로 드라마를 안 볼 수 있구나.. 455  10.20 14:22 24384 0
이성 사랑방 여자들아 그렇게 잘생긴건 아닌데 자꾸 끌리는거 요소 뭐인것같아? 334 10.20 18:31 5680 0
만화/애니 드림 배구고 대신 전해드립니다 695 10.20 19:24 1339 6
33518406 맥모닝 먹? 말?  7:02 1 0
33518405 원래 안이랬는데 요새들어 하루도 빠짐없이 자면서 꿈을 꾼다면 왜일까?.. 7:02 1 0
33518404 지금 여기 수능 앞둔 고3 있으려나..? 혹시 유튜버 린디 아는 고3.. 1 7:01 8 0
33518403 룸메자는데 이시간에 샤워해도 되겠지..? 2 7:00 10 0
33518402 학점 버린거 아닌데 공부 진심 1도 안하고 시험쳐본적 있어??? 2 7:00 9 0
33518401 와 이번학기 물리 공부한 것 중에 반은 오늘 한듯ㅎㅎ 6:59 3 0
33518400 방금 버스탔는데 완전 어이없어... 1 6:58 18 0
33518399 전공 3개인데 자휴는 안되겠지...? 2 6:56 29 0
33518398 나 요즘 맨날 야한 꿈 꾸는데 1 6:56 27 0
33518397 더 자고 싶어!!!!! 6:55 5 0
33518396 서울 후드 하나 괜찮니 1 6:54 17 0
33518395 피씨방인데 라면냄새난다ㅠㅠ 6:54 7 0
33518394 밤새면 원래 토할 것 같니........? 10 6:54 140 0
33518393 택시 기사 아저씨 엄청 젊으셔 마흔 초?? 1 6:54 25 0
33518392 매새 지퍼백으로 된거 사놨는데 6:54 3 0
33518391 북한하고 사이 좋은것도 아니고 우리 맨날 조롱하는데 왜 올림픽 같이 .. 6:54 3 0
33518390 익들앙 헛기침 하루종일 하는사람은 왜그런거...? 3 6:53 18 0
33518389 친구 트페미라 점점 멀어진다.. 1 6:53 17 0
33518388 잇몸 피부 얇게 벗겨지는 느낌나ㅋㅋㅋㅋㅋ피곤해서그런가 6:53 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1 6:57 ~ 10/21 6:59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0/21 6:58 ~ 10/21 7:00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신설 메뉴 l 우정즈 l 토트넘 l 뮤직웍스 l 세준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l
© instiz Corporation
노래 바꿔부르기!!가장 잘 어울리는 사람은?<hot🔥> l 4724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