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l조회 5870l 0
 
익인1
글쓴이
와 진짜 그러고 다니는 사람이 있긴 하구나...
•••
익인2
한번도 못봄..
•••답글
글쓴이
그칰ㅋㅋㅋㅋ 어디서 유행한다는 걸까
•••
익인3
틱톡에서만 거의 하지 현실에선 ㄴ
•••답글
익인4
우리 학교 많앙 ㅌㅌ처럼 진하게 말고 좀 더 연하게
•••답글
익인5
아직까지는 못 봄
•••답글
익인6
연하게 세줄은 봤엉
•••답글
익인7
연하게 한건 실제로 봄!
•••답글
익인8
고등학생인데 봄..
•••답글
익인9
한 번 봤어ㅣ
•••답글
익인10
익인11
두 번 본적 있어
•••답글
익인12
한 번 봤당 엄청 진하게는 아니지만 그런 느낌이었어
•••답글
익인13
익인14
몇 명 봤어,,,
•••답글
익인17
진하게 하는 것도,,, 봤어,,,
•••
익인15
연하게는 많이해....
•••답글
익인16
봄 ㅋㅋㅋㅋ 내가 아는애 그러고 다님
•••답글
익인18
알바하면서 마니 봄..ㅎ
•••답글
익인19
나 본적있음!!! 로데오에서! 근데 되게 날라리인 척 하면서 나 위아래로 훑어보고 노려보려고는 하는데 아가 티가 너무 나서 귀엽더라ㅠㅠ 눈 화장 3줄에다가 펄도 했는데 안어울려서 더 어려보임..
•••답글
익인48
222222내눈엔 그냥 애기야..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83
익인135
신개념 어려보이는법.. 메모...
•••
익인139
이런거 메모하지맠ㅋㅋㅋ
•••
익인20
놀이동산 갔을때 봄....
•••답글
익인21
20살인데 연하게 세줄은 내 친구들중에수도 많음 근데 진한건 한번도못봄
•••답글
익인22
한명 봤다...
•••답글
익인23
올영 알바는 하루에 한 두번씩 심심찮게 본드아
•••답글
익인24
알바하다보면 학교끝난 중딩들 많이들 그렇게하고더라...
•••답글
익인25
아니 ㄹㅇ 그럼 중딩 후배가 그럼 ㄹㅇㄹㅇ
•••답글
익인26
나 한번 봄... 근데 눈 진짜 크더라
•••답글
익인27
두번봄 ㅇ깜짝널랏스
•••답글
익인28
나 아는애 그러고 다님 23살인데
•••답글
익인29
유튜브 패러디나 이런 건 약간 오버해서 그리는 거고 연하게는 많이 그리고 다니던데...
•••답글
익인30
우리학교 많아,,,
•••답글
익인31
우리학교에 한명있음..
•••답글
익인32
봤는데놀람
•••답글
익인33
나 중학교앞 편의점에서 일하는데 많이봤어
•••답글
익인34
두줄은 봤는데 예쁘던뎅 연하게 해서 그런가
•••답글
익인35
내 동생 중딩인데 중학교에서 좀 노는 애들이 그거 많이 한대 ㅋㅋㅋㅋㅋ
•••답글
익인36
봄 ㅋㅋㅋㅋ
•••답글
익인37
나 01년생 급식인데 진심으로 한 번도 본 적이 없어서 대국민 몰카하나 싶었음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38
중딩만? 진짜 엄청 가끔씩 보임
•••답글
익인39
두 줄은 많이들 하던데
•••답글
익인40
나 콘서트 갔다가 겁나 많이 봄...눈을 의심했어
•••답글
익인41
웅 중딩 때 같은 반 애...무서웠는데 지금도 그러고 다니드랑
•••답글
익인42
나도 딱한번봤어... 놀랍더라
•••답글
익인43
나 몰랐었는데 알바하면서 진짜 많이 봥
•••답글
익인44
고등학생인데 학교에 지나가다 한번씩 봄
•••답글
익인45
난 애교살 때문에 연하게 그어 유행 타기 전부터.. 근데 이거 다들 하는 거 아니었니ㅠ
•••답글
익인46
나 03인데 중딩 때 막 나가던 애들은 많이 했었우
•••답글
익인47
나 봤어..마트에서...
•••답글
익인49
알바하면 한명씩 꼭 봄
•••답글
익인50
세줄 그리는게 어케 그리는거지
•••답글
익인130
쌍커풀 라인 따라 한번 아이라인 한번 언더라인 한번 이렇게 세줄일걸...?
•••
익인51
아니 그게 찐이였어..?
•••답글
익인52
고2인데 화장 겁내 찐하게 하고 더니는 애들은 여럿 봤어도 그렇게 하고 다니는 애들은 한 번도 못봄
•••답글
익인53
연하게 세 줄 한 거 길에서 한 번 봄...
•••답글
익인54
세줄이뭐야 한번도 못 봤어
•••답글
익인55
두줄까진 봄
•••답글
익인56
20인데 동네 고등학교 애들 그러고 다니던데
•••답글
익인57
아니 진짜 한다고...?
•••답글
익인58
나 ㅂㅌ콘서트 갔다가 봄ㅌ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59
어린 환자들 중에 그런 사람들 많더라
•••답글
익인60
익인61
연하게 잘 어울리게 하는 사람은 몇번 봤는데 그렇게 진한건 못 봄
•••답글
익인62
난 여러번 봤어 동네 근처 초중딩 애들이 하고 다니더라
•••답글
익인63
나 봤어... 아마 중3 고1?ㅋㅋㅋㅋㅋㅋ 나중에 이불 많이 차겠다 싶긴 하더라..
•••답글
익인64
고등학생들 하고다니더라
•••답글
익인65
그리고 진짜 틱톡 치마길이로 입고다니더라...
•••
익인66
올영 알바생 진짜 많이봄
•••답글
익인67
나 진짜 많이 봤어 집 주변에 중학교 있는데 끝날 시간 되면 많이 봄...
•••답글
익인70
고딩도 있긴 하던데 중딩 보다는 많이 없더라
•••
익인68
나 알바 하면서 한 명 봤당
•••답글
익인69
나어제봄 ㅋㅋㅋㅋㅋㅋㅋㅋ보고놀라따..
•••답글
익인71
나 아이라인 그리고 브로우로 쌍꺼풀라인에 살짝 쓱 하는데 이것도 두줄인가..? 이상해??
•••답글
익인73
ㄱㅊ 브로우라 별 티도안나고 글케 마니하자나
•••
익인72
한번도 못 봤어 ㅋㅋㅋㅋ
•••답글
익인74
중딩~고1 많이봄
•••답글
익인75
나도 진짜 봤어ㅋㅋㅋㅋ 동공지진 일어날뻔
•••답글
익인76
궁금하다
•••답글
익인78
유튜브 패러디 뭐라 쳐야 나오냐 ㅋㅋㅋ
•••
익인82
https://youtu.be/U1-JXtqQBKM 이게젤 비슷함ㅋㅋㅋㅋ
•••
익인85
몇 개 보고 왔는데 왘ㅋㅋㅋ 고마워,,
•••
익인77
나 엊그제 봤자나 ^^.... 버스에서 봤는데 허세에 찌들어서 탈때부터 나 째려보더니 내 앞자리에 앉고 친구랑 엄청 크게 떠들고 새콤달콤 껍질 문 열어서 밖에 버리는 거 보고 깜짝 놀랬자너...
•••답글
익인79
우리집 옆에 고등학교랑 중학교있는데 애들 하교하는 시간에 보면 그런애들 많더라... 나 깜짝놀랬어...
•••답글
익인80
우리동네 중학생들 보면 거의 그럼.. 막 아이라인 세줄 뽝!!!!! 이건 아닌데 전체적 느낌이 빼박임
•••답글
익인81
ㅋㅋㅋㅋ그게뭐야 ㅋㅋㅋ 아이라인 3줄이요..? ㅋㅋㅋㅋ
•••답글
익인84
나 봤어 .....
•••답글
익인86
고딩익 내 친구들은 안 그러는데 중딩이나 초6 애들 봤다
•••
익인87
알바하는데 고딩 한명 봤음..
•••답글
익인88
나 어제 봤엌ㅋㅋㅋㅋ 초딩이 하구 다니더라..
•••답글
익인89
일 하면서 한 명 봄...
•••답글
익인90
못봄 ㅠㅠ
•••답글
익인91
나 맨날 봄^^내 동생ㅋㅋㅋㅋㅋ
•••답글
익인92
쌍커풀 연장이랑 애굣살은 기본이더라
•••답글
익인93
봤어 홍대에서...무서움
•••답글
익인94
중1 조카한테 물어보니까 진짜 있대
•••답글
익인95
근데 그거 연하게 하면 이쁠것같지않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검정말고 갈색같은거로...
•••답글
익인96
한번도 못봄
•••답글
익인97
홍대부평 몇명 봄...
•••답글
익인98
막 유튜브에서 하는것처럼 과한 사람은 못봤고 그러개 세줄 아라 자체는 좀 본듯
•••답글
익인99
있긴있던데..
•••답글
익인100
그게 진짜 유행이야...?찐으로 본 적은 없어
•••답글
익인101
섀도우나 쉐딩으로는 많이들 하고 다니지 않나??
•••답글
익인102
내가 아는 중학생들이 그러는데 일진들ㅇ 실제로 한대
•••답글
익인103
양팡이 커버한 것처럼 진짜 그렇게 하고다녀?
•••답글
익인104
그러게....
•••
익인112
나 고딩때도 그렇게 하고 다니는 애들 있었어 ,,
•••
익인105
우리반에 있어ㅋ ㅋ ㄴ ㅌㅌㅋㅌ
•••답글
익인106
ㄹㅇ 틱톡화장
•••
익인107
그냥 지나가다가 봄.. 대익인데 내가 아는애도 그러고 다니더라,,,얼굴책보다가 셀카올려서 식겁
•••답글
익인108
알바하면서 종종 보는중
•••답글
익인109
나 봤음 ㄹㅇㄹㅇ
•••답글
익인110
현중딩 학교마다 1,2명씩 있음....
•••답글
익인111
진짜 가끔 만나ㅋㅋㅋ출근할 때 보통 6시 20분~7시 사이에 나오는데 여고 앞 지나가면 친구들이랑 일찍 들어가려고 나와있는 애들... 무서웠잖어...
•••답글
익인113
애기들이 그러고 다니던데 중학생애들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14
우리동생이랑 동생친구들.. 중학생이야
•••답글
익인115
유튜버들이 하는건 솔직히 과장인데 쌍커풀 라인이랑 애굣살 그리고 그런건 맞음
•••답글
익인116
알바하다가 봄
•••답글
익인117
고 1 양아치같은 애들 ㄹㅇ 하고다님... 셀카보면 진짜 wow...
•••답글
익인118
익인119
익인120
연하게는 많이 하고 다니던데?? 좀 봤우
•••답글
익인121
우리 학교 복학생이 하고다냤지
•••답글
익인122
롯데월드에서 봄 고딩같던데
•••답글
익인123
나 봄 신기해써
•••답글
익인124
학교에 여러명임 다 몰려다니는 노는 애들
•••답글
익인125
몇 번 본적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그래도 아이라인이 제일 진하긴 하더라
•••답글
익인126
고3 한번도 못 봄
•••답글
익인127
그정도까지는 아니고 진한화장은 많이봤다
•••답글
익인128
나는 진짜 틱톡에서 보는 그 화장을 두번인가 봤어
•••답글
익인129
나 알바하다가 여러번 봄 ㅋㅋㅋㅋ
•••답글
익인131
우리학교에 많아
•••답글
익인132
한번도 본적 없는데 중학생들 유행이라던데ㅋㅋㅋㅋㅋㅋ 동생 학교에 많다고
•••답글
익인133
나는 중3 사촌동생이 내 앞에서 그 화장하더니
언니 나 화장법 바꿔봤는데 어때? 잘 어울리지? 이러길래
나랑 연 끊기기 싫으면 당장 때려치라고 함 ㅋㅋㅋㅋ 실제로 보니까 더 이상하더랔ㅋㅋ

•••답글
익인134
몇번봤음
•••답글
익인136
그 일진이 2019년 중딩 화장 같음.. 내가 학교 다닐때 애들 거의 다 화장 자연스럽게 잘했음
•••답글
익인137
파바 알바 할 때 꽤 자주 봄
•••답글
익인138
롯데월드에서 봄ㅋㅋㅋㅋ
•••답글
익인140
세상에 찐으로 있구나 나는 컨셉인 줄 알았는데...
•••답글
익인141
이런 말하면 진짜 ㄲ대같아서 어디가서 말은 안하기는 한데 진짜 나는 중고딩애들 화장 안하거나 연하게 했으면 좋겠다ㅜㅜㅜㅠㅠ그 십대만의 청초함과 순수함이 묻히는 거 같아서 맘아픔ㅠㅠㅠ나중에 크면 하기 싫어도 안하면 너무 못봐주겠어서 할 수 밖에 없는데..... 이게 단순히 화장하면 예뻐지는데 왜 그래! 이게 아니라 너네는 그냥 암것도 안해도 예쁘단 말이야..... 진짜 그래ㅜㅜㅜ
•••답글
익인142
엄청 과하게 하는사람은 많이 없고 연하게 하는 사람은 꽤 있더라
•••답글
익인143
틱톡은 좀 과하게 아이라인으로 줄 찍찍 긋던데 현실에 있는 화장은 섀도우로 해서 그것보단 연하드라 근데 많음..
•••답글
익인144
웅 나 예전에 그게 예뻐보이는줄 알고 한 일주일하고 다녔었어... 내 흑역사....
•••답글
익인145
홍대 골목에서 봄ㅋㅌㅋ 진짜 깜놀했자너 교복입고 담배피길래
•••답글
익인146
한번도 못봄
•••답글
익인147
나 카페에서 봤어..☆
•••답글
익인148
진짜 장난인줄 알았는데 실제로 한 번 봄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누군가의 인생영화를 알면 그 사람 인생관이 좀 느껴진다는 말 2101 0:27 20378 1
손톱 이런 친구 보면 어땡?? 769 12.14 20:53 29016 0
요즘 유행하는 구두 있자너 다들 어디서 샀어?? 488 12.14 19:33 22351 1
이성 사랑방 어제 남친이랑 처음 모텔 갔는데 246 0:08 15526 1
익명뷰티 남자들이 좋아하는 얼굴인 여돌 누가있을까 233 12.14 21:36 6997 0
34134447 치마 안입는익 쇼핑할때 맨날이럼 11:39 1 0
34134446 고3익인데 운동한다고 집~학교 3시간 걷는거 오바?? 11:39 4 0
34134445 남은과목 다 잘보고싶은데 11:39 4 0
34134444 확실히 몸매가 들어갈때 들어가고 나올때 나와야한다는 말이 뭔 말인지 .. 11:39 5 0
34134443 성인익들 중에 집 나가서 사는 익들 있어? 11:39 6 0
34134442 하 1년 반 사귄 남친이랑 헤어졌는데 너무 힘들어 11:38 13 0
34134441 10일에 190만원 들어왔는데  11:38 13 0
34134440 익들은 극장 영화 1년에 몇편봄? 1 11:38 9 0
34134438 아 성격이 성인 되고서 조금씩 바뀐 케이스라 기존 중고딩때 친구들이 .. 11:38 15 0
34134437 치과 가서 스케일링 충치 치료 받고 오니까 양치 신경 쓰게 됨 1 11:37 9 0
34134435 우리 삼남매 목걸이 내가 선물해주려는데 11:37 15 0
34134434 국장 무조건 10분위 뜨는 익들아 너네 매번 신청해? 6 11:37 32 0
34134433 아파트 앞에서 졸고 있는 고양이 6  11:36 31 0
34134432 노로바이러스인데 다른 증상 없이 ㅅㅅ만 할 수고 있어? 1 11:36 11 0
34134431 길 가다 어떤 할아버지가 부르셔서 갔더니 세탁기 좀 해달라고 ,, 4 11:36 30 0
34134430 정용진 인생 넘 재밌어보여 11:36 14 0
34134429 나 공부의지 대단함 11:36 28 0
34134428 아이폰 업데이트 하니까 충전이 안돼 11:36 10 0
34134427 슬기로운 감빵생활 스포좀 해주라ㅠㅠ 2 11:36 16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12/15 11:36 ~ 12/15 11:3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15 11:36 ~ 12/15 11:3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인티포털 이슈·소식 36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