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l조회 13133l 0
 
익인1
그런가봐ㅠ 몇주 전부터 그랬어
•••답글
글쓴이
미쳐라 바지 내 최애탬인데...후어어엉
•••
익인2
헐....ㅜㅜㅜ
•••답글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글쓴이
저렇게 세일한지 꽤 됐어ㅠㅠㅠ
•••
익인4
다 품절이닼ㅋㅋㅋㅋㅋ 뭐 하나 살까해서 가봤는데
•••답글
익인9
익인5
????뭔일이여
•••답글
익인6
미쳐라 몇주전에 에이블리에 들어갔던데 뭐지
•••답글
익인8
지난달부터ㅠㅠㅠ 나 미쳐라 되게 좋아했는데... 기본티 괜찮아서ㅠ
•••답글
익인10
미쳐라 옷 애용했는데ㅠㅠㅠㅠ
•••답글
익인11
혈 미쳐라 좋아했는데
•••답글
익인12
나 맨낳 거기서 옷샀는데 ㅠ 어디 글 보니까 정리 한대 ㅠㅠㅠ 아쉬우어.....
•••답글
익인13
헐안돼 거기 제작 맨투맨이랑 추리닝 바지 진짜 최곤데..
•••답글
익인14
헐 나 미쳐라 애용ㅇ했는데..
•••답글
익인15
거기 바지 좋았는뎀 지금도 입음
•••답글
익인16
거기 티셔츠 탄탄해서 2년째 입는 중.. 얇은 거 아니고 두껍고 목도 잘 안 늘어나서 좋았는뎁
•••답글
익인19
헐 마자 여기 티셔츠 탄탄해서 나도 오래 입음 ㅋㅋㅋㅋㅋ심지어 지금도 입고있다..
•••
익인17
헐 츄억이다 미쳐라..
•••답글
익인18
헐 엄청 샀는데 맨투맨같은거
•••답글
익인20
이익 어느 정도 남겼으면 상품 재고 정리 하고 쉬려는 걸 수도...! 박수칠 때 떠나라 이런 건강
•••답글
익인21
헐 미쳐라 기본템 질 좋은거 꽤 있었는데... 아쉬워,,,
•••답글
익인22
아 맞아ㅜㅠ 나 여기 제작 맨투맨, 후드티 진짜 많이 샀었는데..,전에 또 사려고 들어가니까 재고정리세일 하고있더라ㅜㅜㅜ진짜 아쉬움 장사 안된 것도 아닌 것 겉앗는데
•••답글
익인23
헐.. 여기 옷 예뻐서 여기만 사는데..ㅠㅠㅠ안돼
•••답글
익인24
나도 그 생각하고있었는데..!진짜 폐업하려나 싸고좋았는데ㅠㅜㅠㅜㅠ
•••답글
익인25
10월부터 그랬음.. 난 첨에 겨울되가니까 시즌오프 하는줄 알았는데 계속 이러니 걍 탈퇴함ㅠ 맨투맨이랑 후드 기다렸는데
•••답글
익인26
미쳐라 엄청 장사 잘되지 않았어?? 아쉽다ㅠㅠㅠㅜ
•••답글
익인27
와 미쳐라 진짜 오랜만이다..
•••답글
익인28
미쳐라 바지 짱인데..안돼...
•••답글
익인29
아 ㅠㅠㅠ 나 미쳐라 88모델분이셨나 그 분 생긴 뒤로 핏도 볼 수 있어서 되게 잘 이용했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익인30
바지살라했는디
•••답글
익인31
헐... 코트 3년째 쓰는 중인데ㅜㅜㅜㅜㅜ 미쳐라ㅜㅜㅜ 플러스 모델도 쓰셔서 더 애용한 쇼핑몰인데ㅜㅜ
•••답글
익인32
6만원 예치금있는데
•••답글
익인35
헐 돈으로 못받아??
•••
익인33
헐 거기 유명하고 잘 되는 곳 아냐??? 왜 폐업하지,,
•••답글
익인34
헐 진짜네 나 미쳐라에서 산 반바지 6년째 입고있는데 아숩다...
•••답글
익인36
미쳐라 후드 진짜좋았는데ㅠ 너무 아쉬움
•••답글
익인37
헐 진짜????..
•••답글
익인38
헐ㅠㅜㅜ
•••답글
익인39
다 품절ㅠㅠㅠ
•••답글
익인40
정리 한다구 그랬엉
•••답글
익인53
어디서 접한 정보인지 물어볼수있을까? 예치금때문에 진짜 곤란하네 ㅠ ㅠ ㅠ
•••
익인41
근데 왜 정리하는 걸까..? 장사 잘되는 쇼핑몰이었는데
•••답글
익인42
거기서 샀던 바지 인생바지,,,,
•••답글
익인43
다품절 ㅠㅠ
•••답글
익인44
와 중학교때 맨날 저기서 샀는데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45
헐 .. 거기 트레이닝복 바지 ㄹㅇ 싸고 좋아서 헤지면 또 사려했는데..ㅜ
•••답글
익인46
그런가벼..미쳐라 애용했는데 계속 멈춰있어서ㅠㅠ
•••답글
익인47
헐 안 돼 내 미쳐라ㅠㅠㅠㅠㅠㅠ
•••답글
익인48
거기 이용하는 사람 많지 않나? 대박
•••답글
익인49
헐 다 품절이네 진짜
•••답글
익인50
헐 나 거기 엄청 좋아했는데ㅜㅠ
•••답글
익인51
헐 나 배송도 빨라서 좋아했는데 안돼 ㅠㅡㅠ
•••답글
익인52
급하게 장바구니 담아뒀던거 사려고 가보니까 누르는것마다 품절이야ㅠㅠ품절이 아닌게 있긴한건가ㅠㅠ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어릴때 주로 했던 활동이 진로자극에 대부분의영향을준대 1563 12.06 20:39 28080 0
안녕히계세요 하고 퇴근했다가 혼남... 698 12.06 13:33 36186 0
올영 빅세일인데 다들 뭐샀어? 올영알바하는데 추천해줄게 962 12.06 23:52 17904 4
이성 사랑방 피부 안좋은 남자친구 182 12.06 20:39 13619 0
여행 나 해외여행 한번도 안 가봤는데 다들 첫 해외여행 어디로 갔었어❓ 122 12.06 22:29 1249 0
34033553 감튀사따... 빨리 오렴... 13:34 1 0
34033552 재수 허락 받았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3:34 2 0
34033551 수능보니까 스카이 가는사람들은 대단한거같아 13:34 2 0
34033550 알바 같이 했던 언니 내가 엄청 좋아해서 잘 따르고 같이 잘 놀고 그.. 13:34 2 0
34033548 왜 알바는 구해지지 않는가 13:34 4 0
34033547 공차 배달시켜먹을건데 13:34 3 0
34033546 24살인데..적금 700모았는데..많이 적게모인거니..? 13:34 6 0
34033545 뿌링클 닭다리 vs 순살 뭐먹지 ㅠㅠㅠ 1 13:34 3 0
34033544 어우 알바가기싫어 13:33 4 0
34033543 카페인에도 알러지가 있을 수 있나?? 13:33 4 0
34033542 저물어가네용 13:33 3 0
34033541 워홀 가고싶은나라 자기가 정할수있어? 13:33 10 0
34033540 이성 사랑방 내 친구들 진심... 나 빼고 다 연애해ㅠㅠ 13:33 10 0
34033539 쌍수 일년하고 2개월지났는데 40 2 13:33 19 0
34033538 엄마가 보냐준건데 이거 진짜야...?? 1 13:33 13 0
34033537 노래 진짜 못하는 익들아 13:33 11 0
34033536 와 오래 자다가 일어나서 잠깐 아빠다리했더니 쥐났어 13:33 4 0
34033535 어제 집앞에서 아빠랑 남친이랑 마주쳤는데... 똥마려 1 13:33 15 0
34033534 편의점 알바익 실수했어,,,,, 도와주라ㅠㅠㅠ 13:33 16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12/7 13:30 ~ 12/7 13:3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7 13:32 ~ 12/7 13: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인티포털 이슈·소식 5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l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