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l조회 11503l 0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익인1
기본템 투턴해줘ㅠㅠㅠㅠ
•••답글
글쓴이
어떤종류루??
•••
익인6
음 제일 무난하고 잘 돌려신을수있는거?? 있으면 두루두루 잘 어울리는것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아는건 흰검신발이다라서ㅠㅠㅠㅠ혹시 유용한게있을까??
•••
글쓴이
어떤 스타일로 자주 입느냐에 따라 다른데 ㅠㅠㅠ 옷 스타일이 어떤편이야?
•••
익인20
나 주로 편하고 캐쥬얼한 옷 자주 입는 편이야ㅠㅠㅠ
•••
익인44
20에게
내가 추천 해도 돼?!
•••
익인49
44에게
나나나 추천해죠,,,!💜
•••
익인53
49에게
캐주얼하게 입거나 그냥 다 어울리는 신발이 있는데 마르지엘라 독일군! 이거 진짜 예쁘고 심플해 ㅎㅎ
•••
익인54
53에게
오 검색해봤는데 진ㅏ 예쁘다!! 고마웡ㅎㅎㅎ
•••
익인147
20에게
뭐야 나 익인6인데 20 내가쓴거아니얔ㅋㅋㅋ ㅋㅋ ㅋㅋ ㅋㅋㅋ ㅋㅋ ㅋㅋ ㅋㅋㅋ ㅋㅋ ㅋㅋ 뭐야 나인척다네
•••
익인151
147에게
앜ㅋㅋㅋㅋ들켰군ㅋㅋㅋㅋㅋ 나 익인20이얌 훗..
ㅋㅋㅋㅋ근데 49랑 54도 내가쓴거아니얔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2
신발 어디서 사??
•••답글
글쓴이
백화점아니면 그냥 디자인 브랜드로!
•••
익인3
슬랙스에는 무슨 신발 신엉??
•••답글
글쓴이
나 그냥 깔끔하게 블랙 로퍼!아니면 첼시부츠
•••
익인4
나도 추천조무ㅜㅜ 나 신발 넘 어려오.. 캐주얼엔 무슨 운동화 신어야할지도 모르겠고 슬랙스랑신는거 스키니랑 신는거 다 넘 어려오..
•••답글
글쓴이
일단 블랙 컨버스는 무조건 사는거 추천 ,...캐주얼 많이 입는편이면 하이로..... 본인이 어떤 스타일로 많이 입는지에 따라 다른데 부츠류 하나 좀 볼드하거나 화려한 스니커즈류 하나 단색 로우 스니커즈 하나
•••
글쓴이
뭐이런식으로 하나씩 구비하다보면 그래도 나름 코디별로 어울리는게 생기더라고 ,....난 개인적으로 첼시부츠가 제일 활용도는 좋은거같아
•••
익인5
마잨ㅋㅋㅋ나도 컨버스 깔별롱 있엉
•••답글
익인148
나동
•••
익인7
나 요즘 사람들 많이 신는 겨울 부츠(짧은데 통굽 있는거라고 해야되니???) 사고싶은데 혹시 추천해중 수 있어?? 워커도 사곡싶어ㅠㅠㅠㅠ
•••답글
글쓴이
??? 뭐말하는지 몰겠다 ㅠㅠ더비슈즈 말하는건가?
•••
익인9
앵클부츠 말하는거 아닐까?
•••
글쓴이
아아 혹시 스웨이드 재질로된 앵클부츠 말하는거면 ㅠㅠ 내가 여성스러운 옷이 없어서 그런거 안신거든 ㅠ 기껏해야 굽있는 첼시부츠 정도라서 ㅠㅠㅠ 추천을 못해주겠네
•••
익인10
이런거!! 앵클부츠라 하는구나 ㅋㅋㅋㅋㅋㅋ 내가 사진도 같이 올렸어야 하는데 미안 ㅠㅠㅠㅠ 이런거 사고싶은데 예쁜거 추천해중 수 있을까?? 된다면 워커도 부탁행❣️
•••
글쓴이
워커는 확실히 닥터마틴이 예쁘고 실용도는 진짜 갑이긴 해 ...
•••
익인83
명품 찾는 거 아니면 미소페 착화감 좋아
•••
익인104
혹시 이건 인쇼야??
•••
익인8
신발은 종류별로 다 있어야 한다고 생각해
•••답글
익인11
마저마저 ㅋㅋㅋㅋ 신발은 많을수록 좋은 것 같어
•••답글
익인12
맞아 난 워커 로퍼나 스니커즈도 두 종류 이상은 있어야 하고 블로퍼 힐 까지 여러 개일 수록 좋음
•••답글
익인13
이익..이런...이렇게 내가 옷을 잘입고싶어하지만 왜 못입는지 이유가 밝혀졌다
•••답글
익인14
맞아... 그래서 거의 종류별로 한켤레씩은 있다... 거의 검정색이지만ㅋㅋㅋㅋ
•••답글
익인15
ㅋㅋㅋㅋㅇㅈ 나는 운동화 하나로 여러 옷 입는다
•••답글
익인16
마자마자 ㅋㅋㅋ
•••답글
익인17
나 컨버스 사려고하는데 척테일러?? 이거 괜찮아??
•••답글
글쓴이
응응 블랙이면 더더욱 아무데나 어울릴거야 난
•••
익인26
고마워! 근데 블랙 말고 다른색 추천해줄만한거 있어??
•••
글쓴이
딱 추천하긴 어렵구 본인이 갖고 있는 모자나 목도리나 토드백 등등 다른 아이템이랑 비슷한 색으로 사!!!
•••
익인82
회색이나 갈색 옷 많이 입으면 노랑 예뻐 딱 요즘 인기도 많고 어차피 스니커즈는 오래 못 신으니까!!
•••
익인146
화이트 이뽀
•••
익인18
같은디자인이라도 컬러별로 느낌이다른거도 있고
•••답글
익인19
진짜진짜 꼭 있어야하는 신발같은고 있어?
•••답글
글쓴이
블랙 컨버스⭐️⭐️⭐️⭐️ 진짜 어디에나 다 잘어울리고 제일 기본중에 기본인듯 ...그리고 하의 좀 슬림하게 입는 편이면 얄쌍한 첼시부츠 ....그리고 조잡하지 않고 미니멀한 로퍼!!!
•••
글쓴이
러닝화도 기본이긴 한데 누구든 집에 하나씩은 있을테니...없으면 나이키 시리즈중에 제일 대중적인 것들 부터 하나씩 사고 그다음에 뭐 배색이 좀 있는 스니커즈라던가 어글리슈즈 도전하면 ㄱㅊ은득 ....
•••
익인21
흰색 스니커즈 사려는데 어떤게 좋을지 추천 해줄수 있어??
•••답글
익인22
나는 양말
•••답글
익인23
헉 진짜 나 맨날 모든 옷에 흰색 스니커즈 신음 흰바지거나 그럴땐 검은색..^^...
•••답글
익인24
신발에까지 신경쓸 돈이없다ㅠ
외투상의까지만 신경쓸돈이 잇다...

•••답글
익인25
난 신발이 너무 먾아서 오히려 신는거 몇개만 주구장창 신다가 일찍챙겨서 여유있는 날에만 다른거 신게됨ㅋㅋㅋ
•••답글
익인27
쓰니야 흰색 스니커즈 추천해줄 수 있어?? 치마랑 바지 둘다 어울리는거 사고싶어서! (비에 폭삭 젖지 않는거면 더 좋구..♡)
•••답글
익인31
기본의 기본 컨버스도 있지만 엑셀시오르 도 이쁨
•••
익인34
고마워!!♥
•••
익인74
와 익이나 고마워 너무 예쁘다ㅠㅠ 컨버스는 별로였는데ㅠㅠㅠㅠ
•••
익인140
도움되었다니 행복하다!!
•••
글쓴이
헉 지금봤다 미안 ㅠㅠ내가 깔별로 모두 다 잘아는 건 아니지만 일단 나는 빈폴 어반 샀었어 커먼맛도 유명하긴 한데 여자 사이즈가 없더라 ㅠ
•••
익인58
고마워!!!♥♥
•••
익인28
아 로퍼 진짜 예쁘고 좋은데 발 편한게 없어 부츠보다 발이 안 편해 으으으으
•••답글
익인29
로퍼랑 첼시부츠 브랜드 추천 좀 ㅜㅜㅠㅠ 편했으면 ㅠㅠㅠㅠ 손 자주 가는 거!!
•••답글
익인75
로퍼는 코치가 편했고 첼시는 닥마가 갑인 거 같앙
•••
익인30
반스 올드스쿨 검정에 검정 발목양말 어때...
•••답글
익인36
무난!
•••
익인32
오.. 난 네일이라 생각했어 신발도 맞는거같다
•••답글
익인33
ㄹㅇ 신발... 매장하면서 알게됨
•••답글
익인35
맞아 ..난 닥마 처돌이 돼버렸어 닥마만의 그 분위기 넘 조항....
•••답글
익인37
마자 마자!! 예전엔 그냥 트레이닝복 입으면 신발두 대충 뭐 보이는 거 신구 나갔는데 요샌 신발마저 신경쓴다구욥 ( ; ´Д`)
•••답글
익인38
기본템 아닌거 말고는 신발도 은근 유행타서 3년만 지나도 뭔가 안 신게됨
•••답글
익인39
나 롱치마에 하늘하늘?하게 입는거 좋아하는데 겨울에는 어떤 신발 신어야 할까?ㅠㅠ 진짜 가을까지는 구두신었는데 추워지니 뭘 신을지 모르겠어ㅠㅠ
•••답글
익인43
고냥 앵클 신으면 돼 앵클도 디자인이 많아서 익인이룩에 어울리는 거 있을 거야
•••
익인76
앵클 아니면 굽낮고 털달린 메리제인 ? ( 노랑색 ) 신으면 귀여울듯
•••
익인40
스니커즈하나돌려신는사람 나야ㅠ
•••답글
익인41
ㅇㅈㅇㅈ
•••답글
익인42
로퍼 어디서사? 브랜드 추천 쫌 ㅠㅠ
•••답글
글쓴이
제일 대중적인건 아무래도 조르단 아닐까 ...우리언니가 돈모아서 샀는데 예쁘더라 아예 깔끔한거 좋아하면 아크네 것도 ㄱㅊ근데 가격대는 잘 모르겠다 ㅠㅠ
•••
익인45
완전 로퍼 처음인데 어떤게좋을까?!ㅠㅠ
•••답글
글쓴이
돈 여유 있으면 조르단!❤️솔직히 존엄이야 ㅠ
•••
익인52
고마워!!
•••
익인46
신발은 웬만하면 신어보고 사! 같은 디자인이여도 쿠션감 다른 거 많아ㅠㅠ 왜냐면 우리 매장은 발 편하게 깔창 새로 다 다시 만들거든... 글고 백화점에 택만 바꿔서 우리 신발 들어가기도 해ㅋㅌㅌㅋㅋ 어떤 손님이 비싸게 주고 산 거 보니까 우리 거랑 다른 게 하나도 없더라고... 아무튼 브랜드라고 무조건 좋은 거 아니야ㅠㅇㅠ
•••답글
익인77
익이니가 일하는 브랜드 알고 싶당...
•••
익인80
나는 브랜드라기보단 납품하는,, 그런 걸로 알면 될 거 같오!! 맘 같으면 우리 매장 알려주고 싶다 허허
•••
익인81
납품하는 브랜드를 알려주면 안되나...? 거기서 비싸게 파는건가....?
•••
익인84
응응 우리는 우리가 만드니까 싸게 팔구 브랜드로 들어가면 가격이 확! 올라가ㅠㅠ 알려줄 순 없을 거 같구 나는 브랜드라고 해서 다 좋은 거 아니고 우리같은 곳도 있다고 알려주고 싶었오!
•••
익인98
헉 같은 신발이여도 매장마다 착용감이 다르단 거지..? 충격이다ㅠㅠㅜ
•••
익인102
우리처럼 하는 곳은 별로 없긴 할 거야! 같은 신발이라기보단 똑같은 디자인은 널리고 널렸는데 질이 달라ㅠㅠ 어떤 손님이 이거 시장에서 ~원이던데 여긴 왜 더 비싸냐고 싸게 달라고 하는 경우 좀 있는데 그럴 때마다 똑땅... 쿠션 완전 다르고든.. 더 비쌀 수밖에..
•••
익인118
히잉 익인이네 매장 가고싶다ㅠㅠㅠㅜ어디 지역이양??
•••
익인47
기본템 많이 입는 익들은 스니커즈랑 워커 하나씩 가지고 있으면 제일 좋음
•••답글
익인48
맞아 그래서 지금 사고싶은 신발만 다여섯개....
•••답글
익인50
ㅁㅈ 나는 옷 잘 못 입어서 신발 맨날 하나로 돌려신음
•••답글
익인51
워커 닥마,게스 이쁨
•••답글
익인55
신발 모자 ㅋㅋㅋㅋ 모자는답답해서 잘하지도않으면서 맨날사 ㅋㅋㅋㅋ신발도 부자 ㅋㅋㅋㅋ
•••답글
익인56
맞아 ㅋㅋㅋㅋㅋㅋ 나도 관심 좀 생기고부터는 신발 되게 많이산다
•••답글
익인57
ㅋㅋㅋㅋㅋㅋ나 척테일러 사고 나서 내내 척테일러블랙반 신음 ㅠㅋㅋㅋㅋ 신발 하나로 꼬질꼬질 돌려신는 사람 ㄴㅇㄴ
•••답글
익인60
내기준 맞는 것 같음.. 나 패션알못인데 신발 두개뿐ㅜㅠ
•••답글
익인61
ㅁㅈ 신발이랑 양말....!!!!!!
•••답글
익인62
ㅁㅈ 나도 작년에는 운동화만 신고 다녔는데 최근 조금 관심 생겨서 워커랑 앵클부츠, 로퍼 등등 다 사고 다닌다....
•••답글
익인63
난 발 커서 신발 선택을 못 해서 강제로 스니커즈다ㅠㅠㅠ흑흑
•••답글
익인64
ㅇㄴ... 신발 하나 밖에 없는데ㅋㅋㅋㄱㄱㅋㅋㅋ..
•••답글
익인65
인정 받고 가방도
•••답글
익인66
오 신기..나 이번학기 신발 2개로 다녔는데 단화하나 운동화하나... 반성..
•••답글
익인67
맞아 나도 신발에 신경 썼더니 그제야 옷 잘 입는다 소리 들었어!! 신나 ㅋㅋㅋ
•••답글
익인68
블라우스랑 치마 이렇게 자주입으면 어떤신발이 어울ㄹ려? 꽃 블라우스 리본 블라우스 이런거
•••답글
익인71
메리제인구두!
•••
익인79
첼시부츠랑 삭스부츠! 겨울이니까
•••
익인69
ㅁㅈ 그래서 개취로 올블랙에 흰스커즈 신거나 옷 다 예쁙 입었으면서 운동화 신는 거 극도 싫어함
•••답글
익인70
남이 그러는 건 상관 ㄴㄴ 내 자신이 그러고 싶지 않아
•••
익인105
오 나돜ㅋㅋㅋㅋㅋ양말도 예민..올블랙에 검정색 베퍼맥스 신었으면 검정양말 신어야해ㅜ 아니면 하루종일 신경쓰임ㅋㅋㅋㅋㅋ올블략에 흰색 신발 엄청 싫움ㅋㅋㅋㅋㅋ
•••
익인72
나두 그냥 옷만 사입고 그러다가 너무 학생같아 보이고 그래서 패션에 관심 좀 갖고 찾아보고 주변 친구 보니까
룩 마다 신발이 다르더라고.
난 맨날 기본 운동화만 신으니까 옷도 맨투맨 청바지 이런것만 입었음.

•••답글
익인73
ㅇㅈ옷많이사면서 신을신발없어져서 신발 두달에하나씩은산닼ㅋㅋ
•••답글
익인78
나 컨버스 검정 빨강 노랑 초록., 발목이 안좋아서 운동화 색 다양함ㅋㅋ기분따라 신는 신발~ 오늘은 빨간색
•••답글
익인85
나도 신발 좋아해서 무슨 신발 신을지 먼저 정하고 그거에 어울리는 옷 골라입고 그래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06
나돜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86
유광 테일로퍼 옛날에 샀는데 발이 아프기도 하고 뭔가 손이 안 가거든 비싸게 산거라 신긴 신어야 하는데 옷은 뭐 입어야 될까?
•••답글
익인87
샤랄라한 블라우스나 원피스 또는 니트+롱치마 이렇게 많이 입는데 뭐가 좋을까ㅠㅠ발 너무 아프지 않은 걸로...통학러라 아예 구두는 너무 불편해서 운동화만 신는데
•••답글
익인107
난 힁색 스니커즈도 많이 신고 아니먄 로퍼???
•••
익인112
오호 혹시 브랜드도 알려줄수 있어? 나 진짜 알못이라ㅠㅠ
•••
익인88
새운동화 신어도 발아픈 나는 운동화 일년내내 신고 바꾼다 ㅎ
•••답글
익인89
인터넷 쇼핑몰 중에 추천할 만한 곳 있어??
•••답글
익인90
마자 나더 신발아니면 가방으로 포인트 준당
•••답글
익인91
워커... 워커 추천해줄 사ㅏ람...
•••답글
익인92
완전 공감해..!!ㅋㅋ 나 패션에 애매하게 관심 있는데 신발은 걍 스니커즈 신거덩 귀찮아서 약간 상체 신경썼으니 됐다 이런 마인드ㅋㅋㅋㅋ
•••답글
익인93
ㅇㄱㄹㅇ 옷 다 이쁘게 입었는데 신발 어울리는거 없으면 신났던 기분 다운돼 ㅋㅋㅋㅋ 패션의 마무리라고 해야할듯 ㅋㅋ
•••답글
익인94
쓰니야 닥마 1460 살까 첼시 살까 고민 중인데 뭐가 더 좋을까?!ㅠㅠㅠㅠ
•••답글
익인109
쓰니는 아니지만 캐주얼한 옷 자주 입으면 1460사고 약간 클래식한 옷 자주 입으면 첼시 근데 청바지에 첼시 신어도 예뻐서 첼시가 더 손 많이 가긴 하더라 내 기준 !
•••
익인133
고마워!!!!
•••
익인95
신발 중요하지,, 위에 다 차려입어도 신발이 안 어울리면 완전 꽝
•••답글
익인96
ㅇㅈ 그리고 양말도
•••답글
익인97
마쟈 나 패션에 아주 관심있는건 아니고 그냥 적당히? 꾸미는거 좋아하는데 검은 로퍼랑 흰운동화만 계속돌려신어ㅋㅋㅋㅋㅋㅋ웬만하면 다 어울리는 쵝오 무난템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99
발볼 넓은데 로퍼 찾기 진짜 힘들다 ㅠㅠ 좀 저렴한걸로 사고싶어
•••답글
익인100
나 닥마 제이든을 샀는데 이걸 어디다가 매치해야할지 몰라서 1년째 못신는중....
•••답글
익인101
생각보다 더 다양하게 신을 수 있어! 원피스나 그냥 치마에도 어울리고 바지는 무조건이고
•••
익인103
내가 키가 작아서 그런가ㅠㅠ 바지를 입으면 다리가 짧아보인다는 느낌이 들더라고ㅠㅠㅠㅠㅠㅠ 내가 스키니진밖에 안입어서 그런가 일자바지를 사야하나...?
•••
익인108
나돜ㅋㅋㅋㅋㅋ닥마도 좋아하고 컨버스도 좋아함 ㅜㅜㅜ 지금 하이 살라고 드릉드릉 ..겨울엔 하이랑 닥마지 ㅎㅎㅎ
•••답글
익인110
조르단 이쁜데 가서 신어보고 사 ㅠㅠㅠ 나는 이미지에 안맞아서 그냥 다른 구찌 로퍼 사쏘...
•••답글
익인111
익들아 신발 발편한 브랜드 추천좀ㅠㅠㅠㅠㅠㅠ워커나 구두...!!!!!
•••답글
익인113
신발 잘아는 익들아 혹시 대학생 남자 신발 추천해줄만한거 있을까??선물 줄만한거 찾고있는데 어렵다ㅠㅠ
•••답글
익인114
나 앵클부츠 처음 시도해보려는데 브랜드나 인쇼추천해줘!!ㅠㅠㅠㅠㅠ 어디서 사야할지 모르겠다ㅠㅠㅠ
•••답글
익인115
ㅁㅈ 신발이랑 가방 ㄹㅇ 중요함 패션의 완성은 신발과 가방임 아무리 꾸며도 신발을 캐쥬얼하게 신거나 가방을 캐쥬얼하게 매면 어쩔땐 패테처럼 보임ㅠ̑̈ 너무 투머치라 안어울려서ㅠㅜ
•••답글
익인116
닥터마틴 쿠션감 좋아?
•••답글
익인117
아니.
•••
익인119
착화감 진짜 똥임 뒤꿈치 다까지고 일단 신발 자체가 무거움
•••
익인120
근데또 예쁨,,, 하아 ,, 아파도 계속 닥마사고 잇는 나,, 비정상인듯,.
•••
익인130
사바사 나는 8홀 폭신해서 조아
•••
익인121
익인122
자라에서 산 양말같은 힐 내 최애 신발 짭이긴 하지만 좋음...
•••답글
익인123
억 들켰다 나 신발 한 개로 사계절을 나는데 ^.^
•••답글
익인124
헐 이 글 진짜 고마워 지우지마ㅠㅠ
그리고 워커 추천해줄수있어? 치마에 신을라고 하는데ㅜㅜ

•••답글
익인125
패션잘알못인데 뭔지 알거같음ㅠㅠ
•••답글
익인126
우왓 꿀팁이다 완전 쓰나! 슼할게💛
•••답글
익인127
닥터마틴 부츠중에 약간 발목 잡아주는? 그런거 없을까?ㅠㅠㅠ 전에 한번 닥마에서 시켰었는데 통이 넓어서? 뭔가 부해보여서ㅠㅠ
•••답글
익인128
신발 받고 양말도...
•••답글
익인129
겨울에 로퍼 신을 때 양말 뭐 신어? 블랙 브라운 베이지 로퍼 있는데 내가 치마는 잘 안 입어서 양말 좀 애매해 ㅠ 여름엔 페이크삭스에 신는데 겨울은 추워서
•••답글
익인131
나는 양말이라고 생각했는데 신발도 ㅇㅈ
•••답글
익인132
아 ㅇㅈㅇㅈ 신발에 진짜 관심 많아졌어 특히 워커 너무 예뻐서 하나씩 사는 중인데 만족감 1000%
•••답글
익인134
이거 진짜 ㅇㅈ 그리고 양말도... 가장 안보이는 부분인만큼 ㄹㅇ 관심있는 사람들은 신경 다 써서 신더라
•••답글
익인135
와.. 양말은 어떻게 뭘 신경써야해....???
•••
익인136
난 가방 + 신발.... 아렸을땐 왜그렇게 사람들이 신발이랑 가방을 여러개 돌려 들고다니는지 몰랐는데 분위기랑 옷색에 따라 진짜많이 좌우되더라....
•••답글
익인137
ㅇㅈㅇㅈ
•••답글
익인138
ㅁㅈ 나 패션관심 적은데 신발 거의 하나로만 신어..
•••답글
익인139
닥마 어느정도 신으면 편해져ㅠㅠ? 닥마 말고 타브랜드 워커는 하나같이 발 아파서 못신겠더라구
•••답글
익인141
쓰니야 이 글 안 지울 수 있을까?? 너무 유용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익인142
명품 운동화도 추천 해줄 수 잇서??!?
•••답글
익인143
맞아 나 이거 진짜 공감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44
패션디자인과익 총총 사라진다 ㅎㅎㅎㅎ
•••답글
익인145
나는 가방이랑 신발엔 관심 없어서 ㅎㅎㅎ
•••
익인149
ㅁㅈ 나 패션 관심 없는데 운동화 하나로 사계절 다 신음ㅋㅋㅋ 새로 사도 그냥 신던거 똑같은걸로 사고
•••답글
익인150
나도 신발까지 무조건 맞추는 타입ㅋㅋㅋ캐주얼룩은 캔버스 같은거 힙한룩은 러닝화st 포멀한 룩은 흰 운동화나 단화 구두 등 이런식으로 맞춰입음ㅋㅋ신발 색도 고려하고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심심하다 📱스티즈 하자 1354  01.26 23:01 7246 0
인소읽던 199x년생익덜 다들어와봐!!!!! 1731 01.26 21:47 16182 0
이성 사랑방 잘생긴 범생이 VS 잘생긴 날라리 어느 쪽이 더 좋아????? 896 01.26 17:37 11957 0
나 암것두 모르고 남자는 허리힘이 중요하다고 가족들 앞에서 467 01.26 14:55 18236 0
음식 나익이 지금까지 집에서 만든 마카롱들(͡° ͜ʖ ͡°)✌ 84 01.26 17:13 5662 0
34654580 우리집 바로 앞에 atm기 있었으면 좋겠다 14:53 1 0
34654579 간호사는 간호학과 나와야만 가능 아니지..? 14:53 1 0
34654578 진짜 다이어트의 가장 큰 적은 14:53 2 0
34654577 와 초대번호 산거 썩힐뻔했어 14:53 6 0
34654576 30키로빼면 인생이 달라질 정도야? 14:53 5 0
34654575 뭐만하면 친구한테 부탁해보라고하는데.. 14:53 2 0
34654574 나 사는데만 마스크 낀 사람 많아..? 14:53 3 0
34654573 평택익인데 내일 치과가도 괜찮나??? 14:53 2 0
34654572 배고픈데 머 시켜먹을까ㅜㅜㅜㅜㅜ 14:52 6 0
34654571 집에 n95있는데 이거 쓸까...? ㅠㅠ 2 14:52 8 0
34654570 카드지갑 골라쥬ㅠㅠㅠㅠ 14:52 13 0
34654569 다들 걱정하지마 문사철 전공인 나도 있는걸 14:52 18 0
34654568 익들 요즘 갖고싶은 옷 종류 뭐야? 2 14:52 11 0
34654567 익들아 나 화장알못이거든 근데 쉐딩할때 1  14:52 17 0
34654566 하고싶은게 없어서 취업만보고 간호가고싶은데 14:52 11 0
34654565 라면 유통기한 반년 지난 거 먹어도돼? 1 14:52 7 0
34654564 일단 인천항에 많이 오는 거 사실이네 14:52 28 0
34654563 각인반지 폰트 뭐로할까 1 14:52 7 0
34654562 헐 그 레깅스 유명한 안다르에서 성추행 여직원 부당해고 .. 1  14:52 19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1/27 14:48 ~ 1/27 14:5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7 14:50 ~ 1/27 14: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