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l조회 20937l 0
 
둥이1
둥이2
잘못말해놓고 변명한거라규 생각했을듯... 아 맞아? 실수했는데 쓰니가 일부러 부른척 한거야??
•••답글
글쓴둥이
둥이4
아... 이건 무조건 빌어야한다....
•••
둥이3
오우씨.. 어떡해 이건 무조건 사과하자..
•••답글
둥이5
아무것도 안 하고 데이트만 하고 있어도 실수로 오빠라고 하는 거 되게 기분 나쁠 텐데.....
•••답글
둥이6
와..... 나였어도 기분 ㄹㅇ...
•••답글
둥이7
남자친구가 나한테누나라고ㅇ부르면기분 ㄹㅇ 벼ㄹ로일듯ㅑㅈ 실제로도별로였고^^,,
•••답글
둥이28
22..^^
•••
둥이8
사과를 하지 차라리 ,,,ㅠㅠ
•••답글
둥이9
와 근데 그짧은 순간에 되게 자연스럽게 잘 넘겼다,, 그치만 다 알긴 했을듯 ㅠㅠ 나라도 속상할거같애
•••답글
둥이10
평소에도 장난식으로 오빠라고 불렀음 모를까 ㅜㅜ
•••답글
둥이11
ㅠㅠ 뒤에 오빠라고 불리는건 별로야? 이거때문에 더 ㅠㅠ 그냥 바로 사과하는게 나았을수도...
•••답글
둥이12
둥이13
홀,,,,난 아빠 나 남친있는줄모르는데 아빠한테오오빠라해서 지금 익인이랑똑같이 왱아빠젊어보여서 라고했는데ㅎ,,,,고냥 말할걸,,,
•••답글
둥이14
순발력 쩔었지만 이미 맘상했을듯
•••답글
둥이15
오히려 연상 좋아해서 날 오빠라 부르나 싶을듯
•••답글
둥이16
내 남친이랑 같이 자는데 잠결에 누나... 이랬으면 ㅠㅠ
•••답글
둥이17
헉,,,와닿는다 이거
•••
둥이21
와.. 역지사지로 보니 진짜 와닿긴한다ㅠㅠ
•••
둥이18
악 내남친인줄ㅠㅋㅋㅋㅋㅋㅋㅋ 다하고 숳취해서 누나.. 이래서 펑펑 울었어ㅠㅋㅋㅋㅋㅋ 이제는 그냥 누나가 누구냐고 장난치는데 남친한테 잘해줘,,
•••답글
둥이19
ㅠ...........모를수가 없는듯........평소에 진짜진짜 잘해줘 남친만 사랑한다고 어필해 ㅠㅠㅠ
•••답글
둥이20
와 진짜 남친 기분.... 얼마나 상했을까
•••답글
둥이22
솔직히 헤어지자 해도 할 말 없다ㅠ그리고 변명 해봤자 더 화만 날거 같으니까 그냥 혼자 생각할 시간 주고 계속 좋아한다는 식으로 말하는게 그나마..나을듯 근데 이별도 미리 준비해야 될 수도
•••답글
둥이23
오빠가 좋나할거같아ㅜㅜ그전에두 연하만난적없다며 평소에 오빠라불리는거좋냐그런말한적잇음 몰라두
•••답글
둥이24
남친한테 빌어야지....
•••답글
둥이25
둥이26
난 남친한테 전남친이름으로 부른적있는데 진짜빌었다...ㅠㅜㅜ솔직히말하구빌엉 ㅠㅠㅠㅠ
•••답글
둥이27
둥이29
아.... 표정 굳어졌다면 눈치는 챘을텐데.... 말로 풀어야지 뭐....
•••답글
둥이30
오마이갓..
•••답글
둥이31
아ㅠㅠㅠㅠㅠㅠㅜ나도 나올뻔한적 있는데 잠결에 아 이거 어떡하 진짜 반사적인거잖아
•••답글
둥이32
ㅠㅠ,..........
•••답글
둥이33
아.... 사과하자 ㅠㅠ
•••답글
둥이34
아이고........
•••답글
둥이35
둥이36
둥이37
나도 그랬는데..진짜 빌고빌었어ㅜㅜㅜ
•••답글
둥이38
아... 나라면 진짜 계속 생각날 듯
•••답글
둥이39
헐...근데 남친도 뭔가 쎄한게 있으니까 표정 안 좋았겠지..걍 연하고 장난으로 오빠 하는거얐음 아무렇ㅈ 않을텐데ㅠㅠ
•••답글
둥이40
와 이건...진짜 사과해야할 것 같은데 ㅋㅋㅋ큐ㅠㅠㅠㅠ 역지사지 해보니까 완전 쎄하다
잘못하면 바람피나 오해할듯

•••답글
둥이41
와 근데 순발력 쩔었다
•••답글
둥이42
22 나였음 어버버하다가 쫑났을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
•••
둥이44
333 나는 거기서 헉 하고 바로 갑분싸됐을 것 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둥이48
4순발력 대박
•••
둥이49
그니까ㅋㅋㅋㅋㅋ
•••
둥이50
66쩐다
•••
둥이54
그니갘ㅋㅋㅋㅋㅋㅋ
•••
둥이66
77 쓰니 대단ㅋㅋㅋㅋ
•••
둥이68
88888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
•••
둥이69
둥이79
 
둥이43
솔직히말하면 충분히 이해가능한데..
•••답글
둥이45
대처한게 변명이라 생각해서 더 싫을 듯
•••답글
둥이67
22 인정 변명이 더 뭔가...
•••
둥이70
둥이46
잘때라는게 내가생각하는거맞징?
•••답글
글쓴둥이
맞을거야 아마
•••
둥이47
그냥 실수라고 하고 바로 사과하는 게 더 나았을 것 같은데ㅠ 핑계 댄 게 더 기분 나빠
•••답글
둥이51
아 나였음 계속 쓰니가 말한 대로 말할 듯 ㅜ 다른 것도 아니고 잘 때 호칭 실수 한 거라 사실대로 말하면 별로일것 같어
•••답글
둥이52
나도 3살어린 연하한테
오빠햇다가갑분싸...

•••답글
둥이53
반대로 남친이 누나라고 불렀다고 생각해보면 진짜 정 떨어짐...
•••답글
둥이56
둥이57
차여도... 어쩔 수 없다 ㅠ
•••답글
둥이58
당해 본 익인데 이거 쿨한 성격 아닌 이상 계속 생각나 ㅋㅋㅋㅋㅋ 난 잘 풀었어도 꼬꼬물로 계속 이것저것 생각하게 돼서 잠자리 피하고 정.떨어지게 돼서 헤어졌어
•••답글
둥이59
나는 오빠 다한건 아니고 오ㅂ 까지 나온 상황이라 그냥 모르는척하고 시치미 땠었는디 ㅠㅠㅠㅠㅠ
•••답글
둥이60
나도 연상 만나다 첫연하만나는데 그럴뻔한적 있음ㅋㅋㅋㅋ와...
•••답글
둥이61
아 이건 진짜......
•••답글
둥이62
남익) 하늘이 무너지는 기분..
•••답글
둥이63
당연 눈치 채지.. 실수로 불러놓고 수습하는구나 싶어서 더 정 떨 일듯..ㅜ 차라리 그냥 미안하다고 빌지ㅠㅜ
•••답글
둥이64
순발력이 엄청 좋긴 했는데 티났을까봐 진짜 걱정이다 두배로 맘상할 각이라 걱정되는데..........
•••답글
둥이65
난 사실대로 말하고 사과할거같아ㅠㅠㅠㅠ 앞으로 진짜 조심할거라고 다신 이런일 없을거라구..
•••답글
둥이71
백퍼 알지...
•••답글
둥이72
와우... 이건 진짜.. 어떻게 잘 해결하길 바랄께.. 최대한 사과해보자ㅠ..
•••답글
둥이73
으 나도 남친이 저래서 펑펑 울면서 헤어지자고 했다가 남친이 빌었다ㅠㅠ 근데 핑계가 더 빡쳐ㅠㅠ
•••답글
둥이74
아 내가 상대방이었으면 헤어질 생각할 듯...이건 진짜 심했다ㅜ
•••답글
둥이75
아니 근데 오빠 소리 싫어하는 애도 있엌ㅋㅋㅋㅋㅋ 여동생 있는 애거나 누나인데 자기한테 오빠라는 소리 듣기 싫어하는 애거나?
•••답글
둥이76
오빠가 어때서?
•••답글
둥이77
남친이 연하.
•••
둥이78
남둥인 나도 오빠 소리 못 듣는데 부러워서
•••
둥이80
너는 쟤 남자친구가 아니잖아 ..
•••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아이폰 볼드체 누가 알려줬냐,, 1296 01.17 15:45 30716 0
본인표출19 40 글쓴애야 아저씨랑 얘기했어 835 01.17 14:15 34918 1
다덜 에어팟 자랑 좀 해봐!<(`◇´)> 777 01.17 20:41 9645 0
이성 사랑방 남둥들아 이런 옷 여친이 입고 나가면 화낼거야?? 207 01.17 15:40 10789 0
익명뷰티 일주일만에 허벅지 안쪽살 이별했다ㅠㅠㅠㅜ 189 01.17 15:40 5729 3
34533531 마라탕 3단계 많이 매워? 0:33 2 0
34533530 개명 생각 중인 이름인데 어떤지 봐주라!!  0:33 2 0
34533529 라이프온마스. 시그널. 비밀의 숲이 인생드라마인데 추천좀 ㅠ 0:33 4 0
34533528 길냥이 등이 좀 굽었는데 아픈거 아니지?? 1 0:33 4 0
34533527 체질이라고 막 먹었더니 살이 찌긴 찌는구나 1 0:33 7 0
34533526 마라탕 먹구싶다ㅠ 0:32 4 0
34533525 맥북 프로 13인치 쓰면 눈 많이 아플까??? 1 0:32 5 0
34533524 ㅍㅍㅍㅍ 6  0:32 25 0
34533523 꽤말랐다소리듣는익들있어?? 2 0:32 11 0
34533522 전번으로 어디까지 알아볼 수 잇을까? 0:32 10 0
34533521 컴활 1급 필기 시험 11일 남았는데 가능 ..? 1 0:32 12 0
34533520 생리 4일이나 일찍 터짐 0:32 4 0
34533519 있자나 내 글에 댓글 엄청많이 달렸어 이글 삭제하면 무슨 불이익 있어.. 5 0:32 19 0
34533518 옴마 안왔는데 그냥 자도 되겠디 0:32 5 0
34533517 익들을 행복하게 하는 사소한 거 아무거나 적어줘 4 0:32 6 0
34533516 내가 생각속 나와 달라서 괴리감 때문에 다이어트 시작한다,, 0:32 6 0
34533514 알바 붙을 수 있을까... 0:32 4 0
34533513 이성 사랑방 남자가 나한테 열과 성을 다하게 하는 꿀팁 알려줄까? 12 0:32 56 0
34533512 요즘 1+1이 왜이래ㅋㅋㅋㅋ 2 0:32 23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1/18 0:30 ~ 1/18 0:3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18 0:28 ~ 1/18 0:3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