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l조회 180l 0
동문인 간호사 친척 언니는 학생때 공시 준비해서 보건직 하라고 하네ㅋㅋㅋㅋㅋㅋ 둘이 입장 반대야
 
익인1
간호사가 나을걸 똑같이 힘든데 보건직 박봉이잖어 호봉생각하면 또 공무원이 나은가
•••답글
글쓴이
간호사보다 보건직 공무원이 업무강도 훨 낮을껄?? 근데 친척 오빠는 간호사가 연봉 도 높다고 간호사 하라고 하는거긴 함ㅋㅋㅋㅋㅋ
•••
익인2
보건직이 좋은것같던데 울언니 친구 간호사 하는언니들 보건직 많이 준비하더라 몇
•••답글
글쓴이
마쟈 학교에서 그래서 스터디 있나 알아보는 중... 서울시간호직 말고 보건직으로 가면 좀 괜찮다고 해서ㅋㅋㅋㅋ큐ㅠㅠㅠ
•••
익인3
내 친구 간호사하다가 힘들어서 그만두고 간호직 공무원됐어! 돈도 엄청 많이줬는데 힘들었대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아빠가 나 고속도로에 버리고 가버렸어 1224 17:02 39734 1
21살 먹고 세뱃돈을 바라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50 2:55 21841 0
여고 동아리 문화 좀 기괴했던거 같아 580 01.23 22:59 25679 4
이성 사랑방 남친이 여후배랑 페메나누는거 슬쩍봤는데 319 1:40 18303 0
메이플스토리 다들 본캐 뭐야?? 101 6:11 914 0
34618990 울 조카 야물딱지게 앉아있는거 볼익??? 22:19 1 0
34618989 피자1111 마라탕2222 함박스테이크3333 22:19 2 0
34618988 색있는 립밤 추천해주라!! 22:19 1 0
34618987 이성 사랑방 사귀고 끝까지 가는데 최소/최장 얼마나 걸렸어? 22:19 7 0
34618986 이성 사랑방 남친이 피시방이라그럴때 이러면 싫어?? 22:19 6 0
34618985 익들아 ㅠㅠ 유튜브 프리미엄 관련 질문인데 도와주라 22:19 10 0
34618984 옆태 나보다 대환장파티인 사람 없을 듯 22:19 11 0
34618983 익들은 친척집 어디에서 어디로 가?? 2 22:18 11 0
34618982 이성 사랑방 이노래 미련남아보여 ????? 1 22:18 18 0
34618981 진짜 에타에 이상한 사람들 많아..(혐오주의) 22:18 16 0
34618980 입찗은 햇님 옥수수 푸딩 멋이 너무 궁금해.... 22:18 13 0
34618979 아 뭔 정보가튼거 자기만 알려고 하는 심보 진짜 뭐냐ㅋㅋㅋㅋㅋㅋ 1 22:18 20 0
34618978 내 동생 성격 완전 캡짱 22:18 19 0
34618977 아 난 진짜 친구 없다.. 22:18 17 0
34618976 내가 죄지 걍 자살할까 22:18 13 0
34618975 왜 때문에 미션임파서블 더빙..? 22:18 4 0
34618974 엄마 너무 싫다... 22:18 6 0
34618973 엄마랑 원래 성에 관한 얘기 일절 안 했었는데 2 22:18 21 0
34618972 이성 사랑방 남친 인스타에 사진 지웠으면 좋겠는데 1 22:18 29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1/24 22:17 ~ 1/24 22:19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이성 사랑방의 인기글 l 안내
1/24 22:16 ~ 1/24 22:1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