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2002l 6
 
이전3132333435

닝겐5413
오늘 더 해준거 넘넘 감사하고 사랑해용♥♥♥♥♥
•••답글
글쓴닝겐
GIF
“또 보자. 잘 자.”

•••답글
닝겐5415
하앙 울 켄마 ㅠㅠ
•••답글
닝겐5416
하앙 켄마...내 최애님...ㅠㅜㅠㅠㅜㅠㅡ진짜 사랑해ㅠㅠㅠㅠㅜㅠㅠㅜㅜㅠㅜㅠㅠㅠ
•••답글
닝겐5417
토오루 타이치 하앙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쿠사-텐도 이조합 못본거 쬐끔 아쉽다ㅎㅎㅎ 츠토무 아직 애기인줄 알았더니 미안이 그 여자아이가 말한거라니..츠톰 본모습 너무 궁금한데 그애 시선에서 어땠는지 보고싶어 역시 실톨.. 슬데모먼트 너무 좋아 하앙 오늘 스나 나왔다 스나도 너무 좋아
•••답글
닝겐5418
애증이라니.... 라부 니로는 역시 전남편이 맞는거 같다 그리고 예전부터 니로-텐도나 니로 타이치 츠무 붙여 보고 싶었는데 최악의 조합이라니까 더 보고 싶어진다 하앙 순혈-머글 조합은 항상 너무 두근두근해ㅎㅎㅎ
•••답글
닝겐5420
애증으로 예전에 둘이 복도인가 부부싸움 치고받고 했을때 각자 주변애들 반응이 보고싶다

전에 머글이었으면 닝 조금 소심하고 그럴거랬나?그래서 머글닝으로 자기도 차별당하는 처지면서 닝 막아주고 그냥 못두는 니로 보고싶다

•••답글
닝겐5421
센세가 쯔톰 머글대할때 닝 없었으면 어땠을지 답 안해주신걸로 봐서는 시뮬에서 이 에피도 나오게찌? 후욱후욱 너무 기대된다 후욱후욱
•••답글
닝겐5427
맞아 후욱후욱
•••
닝겐5422
아무도 없나
•••답글
닝겐5423
센세 오늘 오신대?
•••답글
닝겐5424
우리 쿄타니도 만나야된다 쿄타니 감사인사(?) 받아야돼ㅋㅋㅋ
•••답글
닝겐5425
와 현재수 무엇 ㅋㅋ
•••답글
닝겐5426
슬슬 오실지 안오실지 모르겠지만 센세가 오실지도 모르는 시간이라
•••답글
닝겐5428
쯔톰은 진짜 이런 슬데모먼트 나올줄 몰랐어서 기대된다..
•••답글
닝겐5429
순혈친구들 어릴때 파티나 모임같은 데서 첫만남이나 만나서 노는거 보고싶다
•••답글
닝겐5430
닝겐5431
닝겐5432
기웃기웃
•••답글
닝겐5433
웃기웃기
•••답글
닝겐5434
글쓴닝겐
제가 이제 집을 가고 있어요 ㅠㅠ흑흑 기다리게 해서 미안해요 닝들ㅠㅠ 내일 저녁에 꼭꼭 오겠습니다!!
•••답글
닝겐5435
아니에요 센세 미안하긴요!! 우리 내일 저녁에 재밌게 놀아요!! 와주시기만 해도 너무 감사해요ㅠㅠㅠ
•••답글
닝겐5436
센세 나 이제야 호그와트 정주행 다 했는데 정말 너무 재밌게 잘 읽었어 ㅠㅠㅠ 적절한 로맨스와 스릴이 있어서 정말 물 흐르듯이 읽었던 것 같아! 이렇게 재밌는 글 써줘서 너무 고마워용! 아, 그리고 난 코리아에서 장녀라,,,ㅎ 오늘 센세 오실 때 같이 달릴지는 모르겠지만 노력해볼게!!! 왜냐면 정주행할 때 펑들이 너무 궁금해서 혼자 손 꼭 쥐고 읽었거든ㅎㅎ 참고로 나 잠이 엄청 많아서 밤 새본적도 절대 없고 지금까지 살면서 제일 오래 깨있던 적이 새벽3시인데 이제부터 밤과 낮을 바꿔보려고!!!ㅋㅋ 재밌는 글 써줘서 너무 고마워요 진짜루,,, 오늘 밤에 와보도록 노력해볼게. 최근에 너무 힘든 일이 있어서 마음도 많이 상하고 우울했는데 호그와트 읽으면서 스스로를 다독여서 나는 센세에게 너무 고마운 마음이 커요. 센세 명절 잘 보내고, 성인된거 너무 축하해요❤️ 우리 이따 꼭 봤으면 좋겠다 ㅎㅎ 안뇽~~
•••답글
닝겐5437
사실 지금두 점심하고 설거지도 하고 정리 다 한뒤에 챕터4 읽은거라,,,ㅠㅠ 내가 저녁에 달려보도록 노력할게용 히히 센세 알라뷰 쪽쪽
•••
글쓴닝겐
이렇게 예쁘게 말씀해주셔서 정말 감동 받았어요... 저는 저와 함께 달려주고 좋아해주시는 닝께 더 감사할 뿐이예요 ㅠㅠㅠ 닝 덕분에 활력을 얻어가네요 정말 고마워요:) 명절 힘들지 않고 스트레스도 안받으면서 재밌게 잘 보냈으면 좋겠어요 사랑해요!
•••
닝겐5438
닝겐5439
글쓴닝겐
이전3132333435
번호카테고리
  2 / 3   키보드
날짜조회
만화/애니 진짜 나는 찐으로 익만 지박령이다 하는 닝들 나와바 51 02.21 13:22 866 0
만화/애니 🏐로 자기 최애는 무슨 수인같아? 32 02.21 21:15 230 0
만화/애니 본인표출드림 [HQ시뮬] KAKOTOPIA-4 952  0:01 220 8
만화/애니 본인표출BL 드림 🏐 아마도 남닝 이야기 1082 02.21 16:27 754 3
만화/애니 드림 배큐 애들 생각 나는 대로 써주라 26  02.21 17:14 167 0
35066511 만화/애니 겁페 애들 다 너무 착하다...ㅋㅋㅋㅋㅋㅋ 1:41 2 0
35066485 만화/애니 드림 디스랩 하는 애들이랑 닝도 보고싶다 1:41 4 0
35066289 만화/애니 드림 이거 넘 후타쿠치 아니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1:30 74 0
35066244 만화/애니 드림 이제 정말 정신차리고 취준하려구...ㅠㅠ 6 1:27 66 0
35065986 만화/애니 최애 옷 온 거 드디어 입어본다 3 1:15 41 0
35065886 만화/애니 드림 텐도는 진짜 속박+방치 좋아할거같음 •• 10 1:09 88 1
35065578 만화/애니 BL 네이버 웹툰 신작이랑 카스트헤븐이랑 너무 비슷해 2 0:53 69 0
35065483 만화/애니 드림 쿠니미 아키라 첫사랑 썰 3  0:49 77 0
35065480 만화/애니 우시지마 은근 초식계일것같단말야.. 4 0:49 90 0
35065346 만화/애니 와 본진이랑 디지몬 콜라보 한다고 해서 뭐를 하지?? 했는데 2 0:43 76 0
35065212 만화/애니 드림 🏐 쿠로오 짝사랑하는 네코마 1학년이 되고 싶다 14 0:36 140 2
35065141 만화/애니 드림 배큐 병동 [나폴리탄기반공포시뮬레이션] 예고 14  0:33 54 1
35065107 만화/애니 드림 우카이 코치 뽕 찼다 8  0:31 66 0
35065004 만화/애니 만화책 한 달에 4권이면 꽤 괜찮은 소비지? 15 0:26 84 0
35064969 만화/애니 넷플 왓챠 라프텔 다 상관없이 5 0:24 64 0
35064953 만화/애니 요새 댓망 참여하고 싶어서 익만 지박령됐어 13  0:23 43 0
35064659 만화/애니 HL 나 하이큐 이 커플 요즘 뽕찬다 2 0:09 153 0
35064521 만화/애니 본인표출드림 [HQ시뮬] KAKOTOPIA-4 980  0:01 226 8
35064474 만화/애니 드림 쿠니미 발목 되게 얇네 1 02.21 23:59 169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2/22 1:39 ~ 2/22 1:41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뉴이스트 3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