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6246l 0
카페야!! 괜찮아?
 
익인1
사람없으면 ㄱㅊ
•••답글
익인5
사람많으면 2시간뒤에 하나 더시킬듯
•••
익인2
익인3
인당이면 괜찮고 하나만 시키는건 에반데
•••답글
익인4
1인 1음료면 ㄱㅊ
•••답글
익인6
우와 다섯시간동안 얘기하는거얖?
•••답글
익인7
인당 시켜서 4시간까지 해봄ㅋㅋㅋㅋ 근데 4시간넘으면 질리던뎁...ㅠ
•••답글
익인8
인당이면 뭐 상관 없지
•••답글
익인9
인당이면 갠춘
•••답글
익인10
인당은ㄱㅊ
•••답글
익인11
하나는 핵에바
•••
익인12
솔직히 테이블 2개 3개 있는 카페나 개인카페 말곤 알바생 입장에서 아무 생각도 안 듦
•••답글
익인13
한 사람에 한 음료면 괜찮지 근데 진짜 한음료만 시키고 5시가 ㄴ가능해..? 우린 계속 디저트 더 시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5
그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맛있어서 커피가아니라 계속 디저트 수혈함
•••
익인16
그러다가 짠 거 땡겨서 닭발 먹으러 감 다섯시가 ㅁ못 채우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26
지나가다 ㅋㅋㅋㅋㅋㅋ 너무 공감돼서 웃긴닼ㅋㅋㅋㅋㅋㅋㅋ 우리도 디저트 먹다가 야 므ㅓㄴ가 매콤한 거 땡기지 않냐? 이럼서 닭발이나 곱창 같은 거 먹으러 감
•••
익인24
ㅇㅈㅋㅋㅋㅋㅋㅋ5시간이면 솔직히 당떨어져서 디저트 시킬듯
•••
익인14
카공족인데 2~3시간에 한번씩 재주문한당!
•••답글
익인17
1인1음료면 뭐..
•••답글
익인18
근데 카페에서 5시간동안 뭐해...?
•••답글
익인21
22.. 진짜 순수하게 엉덩이 안간지러...?
•••
익인23
ㅋㅋㅋㅋㅋ얘기!!!
•••
익인19
와 난 다섯시간은 못 앉아있겠더라... 한시간만 앉아도 근질근질
•••답글
익인20
우린 한 카페에 그렇게 오래 있으면 2-3시간마다 케이크나 와플 사오고 그러는데...
•••답글
익인22
진짜 오래 앉아 있은분들 너무 당황스러움... +대단함
나가달라고 했다가 맘카페 도배되어서 그 이후로 아무 말도 못해
그이후로 최고가 아메리노 한잔 시켜서 하루종일 수다 떠시는 분
1시에 들어와서 9시에 나가심

•••답글
익인27
??대박이다
•••
익인30
개인카페여서 그런지 타격 심해가지고 사장님이 그냥 있으라 하래
나야 상관은 없지만 대단했음

•••
익인32
9시까지 뭐하셨어 그 분??
•••
익인33
2명이서 8시간 내내 수다만 떠셨어
핸드폰도 안 보시고 화장실 한번 다녀오심

•••
익인36
33에게
와..진짜 신기하다 할말이 그렇게 많은가..?
•••
익인41
36에게
아무리 많아도 나같으면 허리 아프고 배고파서 일어날거 같은댕
•••
익인25
1인 1음료 : 뭐 그정도 ㄱㅊㅇㅇ
3인 1음료 : 엥 양심 어디

•••답글
익인28
1인1음료면 손님없는한에 계속있어도 상관없...다고생각.
•••답글
익인29
ㅋㅋㅋㅋㅋ아니 알바 입장에서는 걍 좋음... 자리 차지해주는 거 같고... 여튼 그래... 좋아...
•••답글
익인31
사람 많지 않은 카페에서 1인 1음료면 ㄱㅊ 3인 1음료면 노양심
•••답글
익인34
5시간은 좀 오바 아니냐..
•••답글
익인35
사람이 적든많든 셋이서 한잔이면 양심없는거아냐? 내기준 민폐에 진상
•••답글
익인37
카페에 다섯시간을 앉아있는다고..? 대박
•••답글
익인38
1인당 하나씩으면 뭐.. 근데 좀 신기해보이긴 해..
•••답글
익인39
그정도면 얘기하다가 목 아파서 음료 하나 더 시킬 거 같으닠ㅋㅋㅋ
•••답글
익인40
인당 하나에 유동 인구 많지 않으면 뭐... 근데 밥 안 먹나? 싶을 듯
•••답글
익인42
1인 1음료면 괜찮고 딱 한잔이면 오바
•••답글
익인43
프랜차이즈고 매장 넓으면 ㄱㅊㄱㅊ
•••답글
익인44
프랜차이즈면 ㄱㅊ
•••답글
익인45
헐 난 카페 가서 얘기하다 보면 항상 3~4시간 지나던데
•••답글
익인46
아무도 신경 안쓰지않음??
•••답글
익인47
좁은카페아니면 알바생들은 누가 몇시간있었는지 모름
•••답글
익인48
나 그런적있어 근데 한 3시간 얘기하니까 배고파서 샌드위치 시켜먹고 또 몇시간 더 있다감
•••답글
익인49
근데 5시간 앉아있으면 얘기만 해도 피곤하겠다
•••답글
익인50
그리고 배도 고파질 거 같은골
•••
익인51
1인1음료면 괜찮다고 생각하는데,,,! 나도 친구들 한번 만나면 카페에서 얘기 진짜 오래 해서ㅋㅋㅋㅋ
•••답글
익인52
1인 1잔에 다른 자리 계속 비어있었으면 무,ㅓ,, 근데 진짜 신기하다 난 애초에 카페를 잘 안가는데 가서 와 오늘은 진짜 여기 눌러앉을거임 하고 음료하나에 디저트 이것저것 시켜도 디저트 맛있어서 ㄹㅇ호록하고 남은시간동안 할거없어서 어거지로 버텨서 최대 2시간,,,,,,, , ,, 0
•••답글
익인53
인당이면 당연히 갠찬지!
•••답글
익인54
1인 1음료면 괜찮지 않을까...?
•••답글
익인55
한 개...???
•••답글
익인56
아 1인 1개인 거면 괜찮지
•••
익인57
나는 1인당 4시간에 하나씩 음료 시킨당..
•••답글
익인58
인당이면 괜찮을 듯 솔직히 나는 셋이서 하나도 괜찮긴 해 카페 알바 했을 때 손님이 몇 잔 시키든 몇 시간 앉아있든 마감 시간 전에만 나가주면 괜찮았음
•••답글
익인59
난 배고파서 못 참아 디저트 꼭 이써야해...
•••답글
익인60
인당이면 괜찮아
•••답글
익인61
프랜차이즈면 ㄱㅊ 개인카페면.. 더 시켜야될듯
•••답글
익인62
다섯 시간은 오우..체력이 대단
•••답글
익인63
인당이면 ㄱㅊ지
•••답글
익인64
며칠전에 친구들이랑 여행계획 세운다고 카페서 5시간동안 있긴 했는데 마실거는 기본이고 케이크나 디저트 계속 시켰다..그리고 바로 또 고기먹으러 가공
카페에있으면 그 냄새를 이길 수 없어ㅜ

•••답글
익인65
1인.1음료면 ㄱㅊ
•••답글
익인66
1인1음료라도 3시간이상은 별루임 내기준
•••답글
익인67
음료 딱 하나면 좀 진상같아.. 원래 다들 1인 1음료 시키니까
•••답글
익인68
1인 1음료에 디저트 하나...?
•••답글
익인69
프랜차이즈면 노상관 갠카페면 눈치보이겠지
•••답글
익인70
어우..난1인1음료라도.. 민폐라고생각해
•••답글
익인71
알바생은 사실 상관없음 허허......
•••답글
익인72
알바입장에서는 ㄹㅇ 암생각도 없음
•••답글
익인73
1인 1음료라면 상관없은데 개인 카페라면 눈치 좀 보일듯..허허
•••답글
익인74
1인 1음료이면 뭐 괜찮긴 하는데..5시간은 신기하다..우리는 실컷 얘기해서 2-3시간 흐르면 엄청 놀래서 후딱 나가는디
•••답글
익인75
난 입도 심심하구 미안해서 계속 시켜...
•••답글
익인76
2-3시간에 한번씩 음료든 케잌이든
•••
익인77
사람 없는거 아님 안괜찮
•••답글
익인78
1개만 시키는거 오바 1인 1개 인정
•••답글
익인79
알바입장에선 일도 상관 없음
근데 그게 불가능한겤ㅋㅋㅋ1인 1음료 하고 3시간?만 떠들어도 목아파서 하나 더 시키고 싶던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1인 1음료는 하는게...알바도 매니저 눈치는 좀 봅니다...(난 항상 매니저님이랑 같이 일해ㅓㅅ)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아이폰 색상 요 5개중에 골라주쎄요!!!!✊✊ 819 02.28 13:50 13869 0
뿌링클 사줄게에 띠껍게 대답해봐 597 02.28 21:16 7081 0
??????? 중국에 60억 지원 실화야????????? ㅌㅋㅋㅋㅋㅋ.. 1931 02.28 16:41 16211 6
디자인 왘 제니 너무 넘사야.. 얼마나 노란게 강하면 이러냐,, 286 02.28 12:42 28710 26
이성 사랑방 나도 남친 톡 말투 변화 40 좀 충격적이넼ㅋㅋ 137 02.28 04:12 8698 0
35210648 토요일은 마스크 0:18 1 0
35210647 다리 알 베긴거 어떻게 푸니..  0:18 2 0
35210646 공장알바 지원했는데 연락 안올수도있어? 0:18 2 0
35210645 배라 집에서 5분정도 거리에ㅣ있는데 사러갈까 배달시킬까 1 0:18 7 0
35210644 에어팟프로 22만원에 살 수 있으면 살??? 1 0:18 6 0
35210643 이성 사랑방 남자친구가 속이 너무 좁아... 0:18 6 0
35210642 학교 근로하는 익인이들 중에 싸강으로 미뤄진학교있니... 1 0:17 10 0
35210641 1종 도로주행 쳐본 익들 왜 감점 됐거나 실격됐어?? 2 0:17 10 0
35210640 카카오톡으로 사진 촬영할 때 자꾸 유라이크로 뜨는데 0:17 23 0
35210639 안양 6번째 확진자나왔어... 0:17 17 0
35210638 중국은 양심 있으면 전세계 국가들한테 10억씩 바쳐야한다 1 0:17 11 0
35210637 와 진짜 이 새벽에 혼자 우네 0:17 40 0
35210636 그립톡 새로 살건데 뭐 살지 골라줘!! 111222333 2 0:17 39 0
35210635 겨드랑이 체온이 37도면 고막은 좀 더 높겠지..? 0:16 12 0
35210634 원룸 계약할때 관리비 있는 게 좋아 0:16 22 0
35210633 일본 애니메이션 영화나 알라딘 같은 영화 0:16 18 0
35210632 페메 갑자기 영어로 바꼈는ㄷㅔ 해킹당한거야??? 1 0:16 8 0
35210631 친구 자취이사 기념 집들이하는데 뭐가 필요할까ㅏㅏ 0:16 5 0
35210630 예비고2가 조정식 듣는거 넘 일러? 2 0:16 6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2/29 0:15 ~ 2/29 0:17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2/29 0:16 ~ 2/29 0:1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