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692l 0
 
익인1
익인2
여행 좋긴 좋은데
그 준비하는 과정도 귀찮도 차라리 그 돈이면 집에서 뜨뜻하게 장판 틀어놓고 라면먹는게 더 행복할듯

•••답글
익인3
나두 해외여행 비행기 한번도 경험 안해봤어 근데 걍 집이 조아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4
난 해외에서 호캉스하능게 좋아ㅋㅋㅋ 엑티비티 보다
•••답글
익인5
난 집순이인데 여행최고 좋아해 ㅋㅋㅋㅋㅋㅋㅋ 친규들 만나러가는 가벼운 외출은 귀찮은데 여행 너무 좋아 ㅠㅠㅠ
•••답글
익인6
가보니까 다니고 싶음... 안가봤을땐 별로 아무생각 없었는데 한번 가니까 계속 가고싶더라
•••답글
익인7
나다ㅋㅋㅋㅋㅋㅋㅋ 여행 간적있긴한데 한번 갈때 두군데 갔다왔어 또 가기 귀찮을것같아서. 또 가고싶긴한데 집에 있는게 너무 좋기도해서 집 밖을 아직 안 나가고있다..ㅋㅋ
•••답글
익인8
나 국내는 좋아하는데 해외 한번 다녀오고 나서 또 가고 싶은 마음 없음... ㅋㅋㅋㅋ 넘 힘들었어
•••답글
익인9
나! 딱히 해외여행 안 가고 싶어
•••답글
익인10
여행은 많이 다닐수록 더 다니고 싶어지더라
처음 한 두번보다는 여러 번 다닐수록 콜렉션하듯 욕심이 생긴다고 해야하나
원래 보는 걸 좋아해서 그럴 수도... 문화자체에 관심이 컸어서

•••답글
익인11
와 나도임
•••답글
익인12
익인13
나도 그래서 스물아홉에 처음 해외가봤어ㅎㅎㅎ 사실 아직 주변 아무도 모르는데 나 제주도도 가본적없음ㅋㅋㅋㅋㅋ 왔다갔다 교통비에 숙박비만 기본 50인데 그거면 현지아니여도 서울권 맛집다니는게 더 싸기도하고 일단 집순이라그런지 집이 제일좋아
•••답글
익인14
익인15
난 여행가면 넘 힘들어 지쳐..
•••답글
익인16
나 완전 그랬었어.. 여행 굳이 왜 가지 여행 갈 돈 모으면 다른데에 쓰는게 더 날 듯 이 생각했는데 막상 해외여행 가보니 또 가고싶더라... 진짜 색다르고 막상 갔을 땐 몰랐지만 갔다와보니 정말 좋은 기억들만 가득해
•••답글
익인17
여행가면 좋깅한데 밖에서 돌아다니고 숙소 돌어와서는 넘 힘들어서 집가고 싶더라ㅠㅠㅠㅠㅠ
•••답글
익인18
나도 여행 안좋아했는데 한 번 가면 계속 가고 싶음ㅜㅜ
•••답글
익인19
나 진짜 집순이고 여행 그거 한순간인데 돈 쓰는거 너무 아깝다고 생각했던 사람인데 여전히 집순이지만 여행 갈 계획, 가서 뭐하지 뭐 입지 뭐 먹지 볼거리는 뭐 있지 하는 생각할때마다, 찾아볼때마다 설렘 그리고 막상 가면 현실에서 잠깐 벗어난 기분이라 넘 좋아ㅠㅠㅠ 혼자 여행도 꼭 가볼테다
•••답글
익인20
익인21
난 여행은 좋은데 딱히 해외를 가야하는걸 잘 모르겠어 해외는 좋은데, 무조건 여행은 외국이다 이런 생각 가진 애들이 많은거같다.. 난 국내도 넘 좋은데.. ㅠㅠ
•••답글
익인22
난 사실 여행 싫어함....
•••답글
익인23
나도 옛날에는 그랬는데 요즘 사는게 답답해서 그런가 여행가면 뭘경험해서 좋기보단 일상에서 탈출하고 다잊고지내는 그게좋아서 여행 좋아하게됐어
•••답글
익인24
나 여행 별로 안좋아행
•••답글
익인25
떠나기 전엔 집 여행할 때는 잘 왔다 싶음
•••답글
익인26
ㄴㅇㄴ...여행 가도 신난다 기대된다 이런 감정보다는 약간 무섭다...? 이런 감정을 더 많이 느껴 특히 해외는 더ㅠ 낯선 공간에서 낯선 사람들 마주하는게 뭔가 두렵고 긴장된다고해야하나 암튼 그래서 여행 별로 안조와해
•••답글
익인27
나두...일단 사람만나는게 지쳐...
•••답글
익인28
혼자 배낭여행은 또 다른 너낌쓰
•••답글
익인29
나두... 여행 안가더라도 책영화다큐모임 같이 충분히 정신적으로 자극받을 수 있는게 많기도하고, 몇 년 전에 해외여행 짧게 갔다왔는데 일주일도 안 되는 기간동안 돈 수백 깨지니까 아깝다는 생각이 너무 많이 들더라ㅠㅠ 물론 누가 공짜로 보내준다면 가겠지만 내돈들이고 시간맞춰서 가고싶단 생각은 없어ㅠㅠ
•••답글
익인30
근데 한번 해외 가니까 다음 여행 계획을 돌아오는 뱅기 안에서 생각하고 있음
•••답글
익인31
해외여행 좋아하는데 그거 외에는 완전 집순이야!! 집이 제일 좋아. 근데 여행 준비하는 과정이나 내가 모르는곳 가는 그 느낌이 좋아서 계속 가게되더라..솔직히 여행가서 혼자놀긴해ㅜㅜ
•••답글
익인32
나 ! 가본적은 있는데 딱히 가보고싶단 생각 안 들어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185 귀염상 훈남 vs 180 짱잘 1322 02.28 22:58 16428 0
익명뷰티 👏🏻👏🏻👏🏻급해요 급해ㅠㅠ 번호만 찍고 가주셔도 좋습니당!!🥰 1083 13:34 16217 0
월 300 숨만쉬어도 들어오는 고정수익이 있으면 892 11:55 19458 0
'하림' 하면 뭐 떠올라? 527 13:56 5557 0
🎂 💘 🎂쇙!일!날! 입을 원피스 골라죠!!!! 4040 .. 347  0:55 7889 0
35225841 자취방에 티비 넣고싶은데 어떻게 해야돼..?? 22:34 1 0
35225840 감성 진짜 미안한데 위로댓글 한번만 써주고 가면 안될까 22:34 2 0
35225838 16년전 배라 뭔가 신기행 22:34 10 0
35225837 울애기 엄마랑 놀다가 갑자기 현타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4040 22:34 3 0
35225836 나 오늘부터 운동할거다 안하면 사람이길 포기함 22:34 2 0
35225834 헤어져야하냐 말아야하냐 물어서 헤어지라고 해도 22:34 2 0
35225833 타롯이벤트가 정확히 어떤거였지? 22:34 2 0
35225832 보통 우울증 공황 불면 이런거 약 얼마나 먹어? 22:34 2 0
35225831 20신규 간호사인데 얼마나 일 할 수 있을까 1 22:34 26 0
35225830 계란빵 구웠오 ❤️ 40 22:34 45 0
35225829 입시 논술로 한 익들아!! 논술학원 여름방학부터 다니는거 추천해? 22:34 7 0
35225828 앞머리 짧을 때 넘긴 거랑 길러서 넘긴 거랑 많이 달라?? 22:34 7 0
35225827 이북리더기 쓰는 익들 있어? 22:34 4 0
35225826 으아아아 친구 은글슬쩍 자랑하는거 왜이렇게 못봐주겠지..?ㅠㅠㅠㅠ 22:34 17 0
35225825 카톡 답장텀 같은거 신경안쓸수 있는 법 없을까ㅠㅠㅠㅠ😭😭 22:34 5 0
35225824 우리집이랑 형부네집이랑 이정도면 운명아니니.. 22:33 11 0
35225823 닌텐도 티비에 연결하려면 그 닌텐도를 두개 사야돼????? 2 22:33 6 0
35225822 인스타 디엠 캡쳐 알람 22:33 10 0
35225821 와 나 저녁~야식 너무 먹는 거 같아ㅋㅋㅋㅋㅋㅋ 22:33 9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2/29 22:31 ~ 2/29 22:33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2/29 22:32 ~ 2/29 22: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