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7911l 2
 
익인1
헉 임블리 돌아왔어??
•••답글
익인3
ㅇㅇ 영상 올림
•••
글쓴이
돌아온지 어래댐ㅋㅋㅋㅋ 물건도 아주 잘 팔고있음 SNS는 물론
•••
익인2
시녀는 항상 있으니까.. 일단 나는 소비안할래
•••답글
익인4
하늘속옷 최애속옷이였는뎅ㅜㅜㅜ 이제 다른곳 찾아야게따
•••답글
익인6
궁금해서 그런데 질 괜찮았어?!
•••
익인8
다른 익이지만 질 나가리야.. 몇번 빨면 다 헤짐
•••
익인11
나도 한 번 사고 너무 안좋아서 다신 안샀어 ㅠ
•••
익인14
자체제작은 괜찮았어 나머지는 다 별로
•••
익인16
익인4인데 나는 갠적으로 팬티빼고는 다 좋았어ㅜ 팬티는 금방망가져성
•••
익인17
익4인데 혹시 다들 속옷 어디서사ㅜㅜ?
•••
익인19
17에게
나는 예스거 즐거사는데
쿠폰이랑 세일템 고르면 가격도 좋고 퀄도 즇더라

•••
익인36
17에게
속옷은 원X브라... 인생속옷이다
•••
익인37
17에게
익36 격공... 원더브라 브라렛 짱 좋음
•••
익인39
17에게
빅토리아 시크릿 좋앙
•••
익인60
17에게
나는 이마트에서 파는 브라렛 입어 !! 브랜드명이 dayz?? 그랬던 것같아 여태 입었던 브라렛중에서 제일 좋음
•••
익인18
자체제작 중 앞 후크있는 브라가 피부에 닿았는데 그 부위 동그랗게 두드러기 남 ㅋㅋㅋㅋ 피부 예민한 익은 비추 ㅠ
•••
익인28
그냥 딱 그 가격에 맞는 질이얌 학생때 입기 좋은..? 예쁘고 싸니까 ㅇㅇ
•••
익인40
20대면 사지마~ 학생이면 걍 질 안좋아도 싼맛에 사지만.. ㄹㅇ 실밥이 하늘하늘임
•••
익인63
진짜 별로야ㅜ
•••
익인15
실밥이 하늘하늘~~
•••
익인52
컴포트랩 추천하고갈게 버클? 없는 속옷 짱이야
•••
익인55
익인64
익인5
그럴듯ㅋㅋㅋ 시간 좀 지나면 자숙,성숙 방패로 쉴드쳐주는 사람 엄청 많을것같아
•••답글
익인7
임블리분은 왜인지 물어봐도 될까?
•••답글
익인12
그 분은 한두개가 아님 한번 찾아봐
•••
익인13
아 고마워!
•••
익인35
동대문에 널린 디자인 자기가 상표등록으로 가로채서 수많은 재고들 판매 못하게 막은거. 또 유명 디자이너샵 디자인표절. 회사도 가족운영이여서 그사람들은 일 안하고 밑에 직원들만 굴려먹고 창고에 에어컨도 없어서 호박죽상품에 곰팡이 피고 질도 안좋아서 어떤고객은 샤넬백에 노란염료 묻어나와서 지우지도 못함 죄송하다그러고 뒤에서 임블리폭로계정 변호사랑 고소함
•••
익인43
본인은 명품 착용하고 사람들에겐 그 명품 카피한 거 팔고 ㅋㅋㅋ 평소에 명품 카피용으로 촬영해서 엄청 팔아대고 본인은 정작 찐명품 하고다님
•••
익인44
ㅇㅈㅇㅈ 인스타에 예전이 그립다 여러분이 너무 그립네요... 이랬는데 얼마뒤에 올라온 인스타 사진엔 샤넬 제일 신상백ㅋㅋㅋㅋㅋ
•••
익인48
생계 걱정된다 하소연 하더니 ㅋㅋㅋ
•••
익인45
특히 블리블리 화장품 선스틱 아기들이 써도 된다고 자기 아들도 발라준다고 홍보했는데 실제로 아기 피부 다 망가지고 그 피해자 보상 안해줫나?
•••
익인9
학폭 인정한건 그래도 잘 한거같음
•••답글
익인23
헐 인정했어??
•••
익인25
웅 자필 사과문 올림
•••
익인10
내친구가 지 스스로 시녀라 지칭하면서 임블리매장에서 일함.....
•••답글
익인20
임블리 돈 버는 건 좋은 거 아냐??
•••
익인22
일해주는 사람이 없어야지 기업이 힘드니까....
•••
익인21
임블리 좋아해서 간거야?
•••
익인29
웅 난 시녀니까~~ 하면서 거기서 매주 쇼핑함
•••
익인30
나라면 정떠러져서 친구 안 할 듯ㅠ
•••
익인47
근데 진짜 솔직히 임블리 옷 코디 진짜 촌스럽고 템들 하나하나 진심 안이쁘규 비싸기만 하는데 왜 살까 궁금..
•••
익인49
47에게
그러니깐 시녀라 하는거지. 나도 절대 이해 안 돼ㅋㅋ
•••
익인24
나도 백퍼 돌아올거라 생각한닼ㅋ
•••답글
익인26
솔직히 ㅇㅈ
•••답글
익인27
돌아올 수 밖에 없지않나? 사업하는건뎅 결국 ㅜ
유튜브는 모르겠다..백퍼 나중에 올리긴할듯

•••답글
익인31
백퍼 돌아옴....진짜.......ㅋㅋㅋㅋㅋㅋ관심받고 살아야하는 애들이 그렇지 뭐
•••답글
익인32
와 학폭..
•••답글
익인33
자숙이라는 거 자체가 돌아온다는 거 아닌가?? 자숙이라는 단어 본 것 같은데...
•••답글
익인34
임블리 아직도 사는 사람이 있더라 신기
•••답글
익인50
진짜 안목이 없나..
•••
익인38
임블리가 ㄴㄱ?
•••답글
익인41
나 임블리 그 사건 터지고 올영에서 임블리 브랜드 파는거 보고 할말 잃었잖아...
•••답글
익인42
백퍼 임블리 루트
•••답글
익인46
임블리는 누가 총대매고 고소까지 가도 잘만 장사하던데 ㅋㅋㅋㅋㅋ제발 다들 정신 차리길
•••답글
익인51
으 계속 소비 하는 거 이해 아 ㄴ감
•••답글
익인54
22 도대체 무슨 생각인지 모르겠음
•••
익인58
익인65
익인53
와... 별로다ㅠㅠㅠㅠ
•••답글
익인56
ㅇㅈ 아예 접는다고 말 안하고 자숙한다고 했응게 ㅋㅋ
•••답글
익인57
안봐도 비디오
•••답글
익인59
근데 저사람들이 안좋아서가 아니라 질이 별론데 왜 사지?
•••답글
익인61
애초에 자숙한다는건 돌아올 여지를 남기는거임 3개월내로 돌아온다 에효 그동안 속아서 영상 보던 내 시간이 아까워
•••답글
익인62
임블리 옷 산 적도 없고 영상도 안 보는데 며칠전부터 인티광고에 계속 뜸ㅠㅠㅠ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꽈배기들 있니 꼬아서 대답해봐 2482 02.23 16:05 27291 0
🌸 다들 본인 탄생화 꽃말 보고 가 🌸 1895 02.23 17:19 25801 2
잠시만.....다들 대학 등록금 얼마야........... 1814 12:36 12213 0
익명뷰티 남자들이 와 예쁘다 좋다 하는 여자연예인 누가있어? 536 02.23 16:42 15042 0
이성 사랑방 여자가 예쁘면 고시 3관왕이나 마찬가지다. 이 말 공감해?? 382 02.23 21:46 10292 0
35119028 스벅 통신사카드로 사이즈업 받을건데 어플 14:22 2 0
35119027 영화보다 스펙타클한 한국 클라스 14:22 2 0
35119026 엄마 때문에 너무 화가나 화병 걸릴 것 같음 14:22 3 0
35119025 오늘 뭐 입었어? 14:22 3 0
35119024 전국에 비라도 많이 내렸으면좋겠어ㅠ 14:22 8 0
35119023 여기 경산 사람 이써 ? 14:22 4 0
35119021 의사요한 차요한이 안락사했잖아 그거 잘못한거야...???? 14:22 10 0
35119020 요즘 고양이프로보면서 배운거 우리집냥이한테 해주려하고있는데 14:22 10 0
35119019 대구익들 어떻게 지내고있니ㅜㅜㅜㅜ 14:21 11 0
35119018 오늘 생일인데 선물로 손소독제만 8개 받았어 ㅋㅋㅋㅋㅋㅋ 14:21 13 0
35119016 실업급여 2차신청 해야되는데 14:21 5 0
35119015 훈련소 들어가면 언제부터 전화 할 수 있어?? 14:21 5 0
35119014 의경남친 내일모레 외박 짤렸다 ㅎㅎㅎㅎ 1 14:21 9 0
35119013 부산 29번 연제구네 14:21 14 0
35119012 보건소 감염예방팀장이 신천지라니 ㄹㅇ 하일하이드라 급 3 14:21 21 0
35119011 영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어때? 5 14:21 14 0
35119010 송가인님이 할무니 할부지들한테 샤워 잘하고 손씻기 잘하라고 얘기해줬음.. 14:21 16 0
35119009 이 시기에 무리하게 다이어트 하지마 ㅠㅠ 1 14:21 21 0
35119008 학생익들 학원에서 오지말라고 연락왔어? 1 14:21 1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2/24 14:19 ~ 2/24 14:21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2/24 14:20 ~ 2/24 14:2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