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731l 3
 
익인1
글쓴이
그렇게 얘기해줘서 고마워
•••
익인2
정말열심히했나보다ㅠ
지금은 행복하지?

•••답글
글쓴이
지금은 행복해 만점은 못 받았더라도!!
•••
익인3
와... 삼반수하는데 리스팩 나도 그런마인드로살게
•••답글
글쓴이
이번에 꼭 원하는 결과 얻길 바라♡
•••
익인4
예서 생각나.... 진ㅁ자 대단하다
•••답글
익인5
나도 그랬어ㅋㅋㅋㅋ신기하당 초중반에 쓰니랑 똑같았는데 후반부로 갈수록 해탈해서 틀리면 하 참 흥 담에는 맞혀주마..부들부들 이랬어ㅋㅋㄱㄱ나도 좋은 성적 받았었다!!
•••답글
익인6
진짜 대단하다....!!
•••답글
익인7
오 나당 나는 고3부터 내가 자신있는 과목들은 하나라도 틀리면 그 유형문제를 수십수백개풀었음 하나라도 틀리면 스스로 엄청난 모멸감이 들고 틀리면 죽음뿐 이러고 공부했당... 덕분에 성적은 엄청 잘나오게됐는데 대학오니까 허무하고 공허하고 좋아하는게 뭔지 모르겠어서 방황하고 많이 우울했어. 쓰니는 아니라니 다행이지만 요렇게 공부하면 저같은 부작용도 납니당..ㅎㅎ
•••답글
익인8
우와 멋져... 올해 재수하는데 그런 마인드로 뿌셔야겠다,,,,,,
•••답글
익인9
멋있다 응원할게
•••답글
익인10
와...솔직히 나는 내신은 무조건 만점이어도 재수 수능공부는 만족형이었는데...뭔가 예측 불가한 부분이 많아서
그냥 사설 80점 이하로 나오면 아 모의고사가 쓰xx^^ 했고 평가원도 94 96 이정도만 나와도 만족이었음
만점 목표로 공부하기엔 너무 숨막히더라

•••답글
익인11
지금은 행복해서 다행이다 앞으로도 많이많이 행복해야 돼 쓰니야 수고많아써!
•••답글
익인12
난 쓰니처럼 느끼는 과목도 있었고 아닌 과목도 있었는데,,, 어떤 과목은 하나 틀리면 분해서 그날 잠을 못 잤음
•••답글
익인15
나두 근데 웃긴 건 중요과목이 아니라 항상 다 사회나 사탐 과목들이였다,,,,
•••
익인21
이제 봤어 ㅠ 생각해보니 나도 다 탐구과목이었네 ㅋㅋㅋㅋㅋㅋㅋ 탐구과목에다가 영어 추가로
•••
익인13
내가 그랬는데
내 정신이 너무 힘들어서 난 놔버렸어
고등학교 내내 우울증에 강박에 힘들었어

•••답글
익인14
반수익 자극받고 갈게유..
•••답글
익인16
분노는 나의 힘이라는 책이 생각난다. 쓰니 열심히 해서 성공한건 진짜 축하하지만 스스로 너무 화내고 옥죄고 그러지는 않았으면 좋겠어ㅠㅠ 지금 충분히 잘하고 있으니까😊 너무 꼰대같아서 미안.. 근데 진짜 해주고 싶은 말이야ㅜㅜ 내가 그랬어서ㅠㅠ
•••답글
익인17
그러다 병난다 말하고 싶지만 그럴 수밖에 없는 입시지옥..하...
•••답글
익인18
지금 입시지옥에 벗어났다면 그때 그 화를 많이 식혀줘 쓰니 행복하자
•••
익인19
삼수하는데 그런마인드로 뿌셔보께 수고해써!!
•••답글
익인20
입시결과 어땟어? 어디갔는뎅?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코로나도 넷사세 심함ㅋㅋ 784 02.22 12:26 34796 0
문재인 대통령 본인이 뱉은 말 부메랑처럼 돌아오네 2352 02.22 18:45 29200 11
와 이정도면 대학교 개강 한학기 미룰듯 744 02.22 12:34 37712 1
이성 사랑방 남익인데 오늘 여자친구 만났거든? 510  02.22 22:04 13872 0
익명뷰티 나 20키로 감량한건데 키랑 몸무게 맞춰줘! 172  02.22 14:56 5903 0
35091965 확진자 되면 내 신상 털리는 거 때문에 무서워서 못 걸리겠네 8:44 2 0
35091964 오늘 공기 좋다 덕분에 환기시키는중 8:43 4 0
35091963 이거 왜그러는거야 1 8:43 12 0
35091962 새내기 시간표 골라주세욤 8:43 8 0
35091961 어제 버스탔는데 마스크안썻다구 한소리들었다ㅜ 8:43 9 0
35091960 엄마가 마스크 10개를 4만원에 샀대,,, 3  8:43 16 0
35091959 콧물도 증상에 해당해? 1 8:43 7 0
35091958 베레모 사고싶은데 얼굴이 긴계란형이라 고민중임 8:42 10 0
35091957 수면 귀마개 써본 익 있어? 8:41 4 0
35091956 계속 집에만 있고 심심하니까 군것질하고 하다보니까 8:41 14 0
35091955 와 현강 왔는데 놀라올 정도로 아무도 마스크를 안 씀 3 8:40 48 0
35091954 하 오늘 망했어ㅋㅋㅋㅋㅋㅋ 1  8:40 16 0
35091953 고민글 남자친구 고밈,, 1 8:40 7 0
35091952 3주만에 -8kg 가능할까????? 3 8:40 30 0
35091951 혈액형으로 남을 판단하면 안되지만 난 b형 시러 5 8:39 28 0
35091950 맛있긴 맛있어 라는 문장 영어로 뭐라해? 3 8:39 31 0
35091949 메르스때 초기대처랑 지금 초기대처랑 또이또이야? 나 진짜로 몰라서 그.. 12 8:39 57 0
35091948 인티에서 넷플팸 구하면 안된다며 2 8:38 56 0
35091947 나 증상 좀 봐줘ㅠㅠㅠ 5 8:38 2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2/23 8:40 ~ 2/23 8:4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2/23 8:40 ~ 2/23 8:4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