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601l 0
나가 죽으라던데 죽을까 ㅋㅋ
 
익인1
죽지는말고 넘늦게다니지말쟈....
•••답글
익인2
독립하자
•••답글
익인3
헐 뺨 때리는 건 심했다
지금부터 독립 준비하자

•••답글
익인4
늦는다고 연락 한통 드리지 그랬어
•••답글
익인5
나가자....나가는 게 제일 좋겠다...나쁜 생각은 하지 말구!! 얼굴 안 보면 해결될 일이야ㅠㅠㅠ
•••답글
익인6
좀 늦게 다니면 안 되나 늦어서 외박하면 난리 칠 거 아니냐
•••답글
익인7
독립해... 뺨은 진짜 오바야 너무
•••답글
익인8
자취가 답이다.. 말로 하시지 뺨을...
•••답글
익인9
구럴땐 진짜 집나가버리는게 효과좋음..
•••답글
익인10
나가죽으라고 하는말운 우리 부모님도 정말 화나시먄 하더라고 ㅠㅠㅠ 나도 상처는 받지만
뺨은 진짜 ㅠㅠ 쓰니 괜찮아?? 상처 많이 받았을것 같아 ㅠ ..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다들 보는 순서 적고 가 1 외모 2 키 3 성격 4 스타일(옷 같은.. 766 02.18 15:08 4922 0
내기준 화장 못한다 특징 674 02.18 16:11 36001 0
익명뷰티 익들은 어떨 때 자기가 살쪘구나 느낌?? 410 02.18 11:29 9608 0
친구 금팔찌 들고있다가 하수구에 모르고 빠뜨렸는데 얼마 물어줘야돼??.. 567 02.18 21:33 24177 1
코로나 끝난듯 333 02.18 19:15 24295 0
35005655 교선에 초급수학이 있는데 어느정도 초급일까?.. 6:14 1 0
35005654 며칠 지난 글에 와서 굳이 기분 나쁜 댓글 왜 다는 거야 6:14 4 0
35005652 택배 배송완료 떴는데 나한테 안왔어,, 2 6:12 11 0
35005651 나 어제 택시타고 가다가 접촉사고 났었는데 기사님한테 안미안해도 돼... 4 6:11 30 0
35005650 넷플릭스 사기 당한듯 ㅜㅜㅜ 6:10 20 0
35005649 반나절동안..... 돈을 이만큼 썼다...... 6:10 26 0
35005648 좋은 노래는 알람으로 설정하면 안돼 ㄹㅇ 3 6:10 10 0
35005646 어제 급성위염왔는데 방귀냄새 난리남 6:09 8 0
35005645 진짜 괴롭히고 싶은 사람 생김 6:09 15 0
35005644 내가 네가지 없다는 소리 들을 정도로 잘못한 거야? 진짜.. 1  6:09 31 0
35005643 새내기 시간표 어떤지 봐주라,,,,, 5  6:09 26 0
35005642 블랙머니 영화 최근에 나온거 아녀? 1 6:07 13 0
35005641 클리오랑 홀리카홀리카 마스카라 써본익있어? 6:06 6 0
35005640 하 방구껴가지고 공기청정기 난리남 6:06 20 0
35005639 점 생기는거 되게 거슬려 1 6:05 16 0
35005638 💓무쌍익4040 쌍수 할까말까?💓 5 6:05 82 0
35005637 우울증 약은 되게 알록달록하다 3 6:04 34 0
35005636 근데 울나라에서 탈북민들 불법?이야? 2 6:04 22 0
35005635 이어질 인연은 어떻게 해서든 이어진다 ㅇㅈ해? 6:04 19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2/19 6:10 ~ 2/19 6:1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2/19 6:12 ~ 2/19 6:1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