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5972l 0
사소한 행동이라도 매일 꾸준히 하면 기억남

실제로 내가 좋아하던 음료수 있었는데 그거 맨날 먹으니까 안 친한 사람들도 아 그 ㅇㅇㅇ 마시는 애?하고 다 앎 나중에 친해지기도 편함 존재감 없는 사람보다 나를 다 알고 있음 나한테 내적 친목 생기게 하는 듯 쟤 오늘은 안 마시나? 오늘도 마시나? 이미 마셨나 오늘은 없네 하고
 
익인1
시비는아니구 쓰니늠 어떤면에서 기억에남고 싶어? 난뭔가 튀는게싫어서 걍늘 묻어가고싶어서ㅠ
•••답글
글쓴이
기억에 남고 싶어서 한 행동은 아닌데 난 내가 좋아서 한 행동이 나중에 보니까 사람들 기억에 남겨지던데?!
•••
익인2
옹옹그런거구나..! 댓고마워 새해복많이받앙
•••
글쓴이
글구 나는 사람들이랑 막 가서 친해지는거 좋아해서 상대적으로 좋아할 수도 있겠다 익이니도 새해 복 마니 받아!
•••
익인3
웅 난 내성적이라 주목받는걸싫어해서그런가봐..! 익이니두♥
•••
익인4
헐 이거 ㅇㅈ ㅋㅋㅋㅋㅋ
•••답글
글쓴이
생각보다 사람들이 친근하게 생각하는 요소도 되더라ㅋㅋㅋㅋ
•••
익인5
마잨ㅋㅋㅋㅋㅋㅋ나 맨날 딸기요거트스무디 사먹어서 다 나 딸기라고 불러
•••답글
글쓴이
오오오 딸기익이니 안뇽🍓
•••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쟤 오늘은 저거 마시나??안마시나 ???
•••답글
익인8
나두 학원에러 맨날 하리보쪼끄만거 한봉지씩 먹었거든 그래서 친구가 재 오늘은 하리보 먹나 안먹나 궁금했댘ㅋㅋㅋㅋㅋ
•••
글쓴이
맞아ㅋㅋㅋㅋ 나중에 친해지면 다들 오늘은 언제 마시나 이미 마셨나? 아 지금 마시네! 이랬대
•••
익인7
ㅇㅈ 나 맨날 학교 잘안가서 아 그 학교안모는애 로 불림
•••답글
글쓴이
ㅋㅋㅋㅋㅋㅋ학교안오는애
•••
익인9
아너무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뭐 먹는건 남한테 관심 없어서 모르는데 이건 ㄹㅇ이다 진심 걔가 누군데 했을 때 아 왜 맨날 학교 안와서 교수님이 또 안왔냐고 하는애!!!!하면서 기억에 남아
•••
글쓴이
학교에선 이것도 있어 내 남친 일환데 보통 남자 중엔 렌즈 끼는 사람은 렌즈 끼고 안경 쓰면 안경 쓰는데 안경 썼다가 렌즈 꼈다가 왔다갔다 하니까 1학년에 120명 있는 학관데 아 그 안경 쓰다 말다 하는 애?하고 다 알더래ㅋㅋㅋ
•••
익인10
나도 조지아 맨날 먹어서 사람들이 내가 다 질린다고 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글쓴이
맞아ㅋㅋㅋㅋㅋㅋ 그거 맨날 먹어도 맛있어? 이럼
•••
익인11
맞아 나는 3년 내내 학교에서 잤더니 교장쌤도 날 아시던디
•••답글
글쓴이
교장쌤ㅋㅋㅋㅋ 되게 친근하신 교장쌤인가
•••
익인12
아니야 근데 날 아시더라 전교에 날 모르는 쌤이 없으셨음... 하루는 대타로 다른쌤이 들어오신적 있는디 그쌤이 너 그 맨날자는애 오늘은 안자네? 하면서 하리보주심ㅇㄴ
•••
글쓴이
뭐야ㅋㅋㅋㅋㅋㅋ익이니가 아무도 안 자는데 혼자 자나..? 아닌데 보통 중고딩땐 자는 애들 많지않나??
•••
익인19
아니 내가 맨날 모든 시간에 자서...
•••
익인13
맞앜ㅋㅋㅋ 나도 지각쟁이엿는데 다른반 친구들도 알고있더라 맨날 늦게 오는애? ㅋ....
•••답글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들으면 수치스러웠겠는걸....
•••
익인14
아 근데 이게 좋은 상황일 때 기억되는 건 좋은데 남들이 날 욕할 때도 저렇게 기억되는 게 싫어서 일부러는 안 하게 되더라 ㅠㅠㅠ 그냥 좋은 상황일 때도 그 초코에몽? 나쁜 상황에서도 그 초코에몽? 이렇게 되더라고 흑흑 (예시는 초코에몽이 앞에 있어서임)
•••답글
글쓴이
그건 진짜 맞아ㅠㅠㅠ 초코에몽이 므ㅓ뭐 하더라~ 이렇게 됨
•••
익인15
맞아 수업시간에 자주 자면 자는애로 기억함
•••답글
익인16
근데 이거 안 좋은게 안 자도 그 기억이 박혀서 어쩌다 자면 또 자나 생각함
•••
글쓴이
맞아ㅋㅋㅋㅋㅋㅋ 나도 학생 때 같은 반에 자는거로 유명한 애 안 자는 날에도 쌤이 우리 땡땡이 오늘은 자니 안 자니? 하시먄서 들어오셨름
•••
익인22
무ㅜ야 나 익11인데 내얘긴줄
•••
익인17
ㅇㅈㅇㅈ 나 급식먹을때 다이어트 때문에 항상 밥 대신 두유 먹었단 말야 그래서 다들 두유 좋아하는 애?라고 기억을 하더라,,,
•••답글
익인18
나도 맨날 자몽에이드 먹으면서 수업들어가고 카페갈때마다 자몽에이드 먹어서 이젠 선배들이나 동기들이 카페가면 내꺼 하나씩 사오더라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20
아 웃긴다 ㅋㅋㅋ생각도못했다!!
•••답글
익인21
내 별명 이봉봉.... 봉봉 맨날 마셔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23
12시에 고구마 그 글 생각난다 ㅋㅋㅋ
•••답글
글쓴이
오 그게 뭐야 12시만 되면 고구마 먹는건가 고구마신데렐라야?
•••
익인32
이거 ㅋㅋㅋㅋ ㅋ ㅠㅠㅠㅠㅋㅋ
•••
익인24
22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25
나는 머리안말리고 오는애 ㅋㅋㅋ
•••답글
익인26
나는 스누피 초코우유 500..
•••답글
익인27
ㅋㅋ난 술자리에 맨날 커피갖고감ㅋㅋㄱ
•••답글
익인28
인정ㅋㅋㅋㅋㅋㅋ 난 포카리녀임 지각해도 포카리는 항상 들고 와서
•••답글
익인29
나는 교복 넥타이 맨날 안 매는 애...
•••답글
익인30
난 잠실 사는데 내 주변 동기들 중에 잠실 사는 애들 없어서 잠실 사는 애로 불리고 있음
•••답글
익인31
난 그랬다가 컨셉잡는다고 욕 먹어서 너무 충격이었음....하 지금도 슬프다
•••답글
익인34
222 ㅜㅜ
•••
익인33
나는 김포공항쪽 살아서 김포..
•••답글
익인35
ㅋㅋㅋㅋㅋㅇㅈ.. 그래서 그걸로 나도 모르는 습관들도 알게된 적 있음ㅋㅋㅋ
•••답글
익인36
오 맞아 난 두유
•••답글
익인37
어... 맞아 난 특이해서 기억에 남는 편인데 내가 스도쿠랑 테트리스 많이 해서 맨날 야 테트리스 오늘은 스도쿠 안 하냐고 그럼......
•••답글
익인38
난 그 연예인들 물 마실 때 빨때 뚜껑에 꽂아서 먹는거 있잖아 그걸로 맨날 물 구멍 뚫어서 빨때 꽂고 다녔는데 하루 안들고가면 애들이 왜 오늘은 물 안마시냐고 물어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39
ㅇㄱㄹㅇ 나 고딩때 아이스티를 하도 먹어서 반 애들 모두가 그걸 기억하고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ㄱ
•••답글
익인40
와 나도 학교에서 포도에이드 좋아해서 하루에 한개씩 맨날 뽑아먹었는데 우리반 애들 김쓰니=포도에이드로 기억하고있음
•••답글
익인41
나도 맨날 술먹어서 아 그 술 맨날먹는애? 됨 ... 익들은 이런거 하지마라... 후...
•••답글
익인42
아 ㅇㄱㄹㅇ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43
나도 학교 잘 안 오는 애로 기억해서... 맨날 학교 좀 와란 소리 들음 ㅠ.ㅠ 글케 많이 안 빠졌눈뎅
•••답글
익인44
난 긱사러인데 매주 집가고 연휴 껴서 수요일이 공강됐다? 그러면 화요일에 수업 끝나고 가서 목욜에 온단말여 동기들 사이에서 집순이로 찍혀서 조금이라도 집 늦게 가면 웬일이냐고 함
•••답글
익인45
마자...만날 젤리 사먹었더니 지각해서 젤리 안사온날엔 오늘은 젤리 안먹어요??물어봄ㅋㅋㅋ
•••답글
익인46
ㅎㄹ소름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재수학원다닐때 저녁마다 이프로 뽑아먹는게 낙이었음ㅋㅋㅋㅋㅋㅋ 나중엔 남사친이 사다줌
•••답글
익인47
아 나는 우리집에 주류업체에서 주는 헛개차많아서음료수 사는돈 아낄려고 가지고 가서 매일 먹었는데 애들 너 어제 술먹었어? 맨날 묻고 나 술꾼인줄 암...ㅋㅋㅋㅋㅋ
•••답글
익인48
나돜ㅋㅋㅋㅋㅋㅋㅋㅋ고등학교때 유명했다 맨날 콜라마시는애
•••답글
익인50
어쩌다 콜라안먹으면 어 ㅇㅇ이 오늘은 콜라안먹네??이럼ㅋㅋㅋㅋㅋ안친한애들도
•••
익인49
아 애들이 나 똥쟁이로 알겠는걸..? 과민성있었어서 수업 시작만하면 화장실 보내달라 했는데 ㅎ
•••답글
익인51
오오... 나도 해봐야지
•••답글
익인52
ㄹㅇ나 쉬는 시간마다 스트레칭해서 스트레칭하는 언니누나로 알려졌다함ㅋㅋㅋㅋㅋㅋㅌ (대학생이고 재수했음)
•••답글
익인53
근데 잘못기억하는 경우도 있당... 나 마라탕집 집짜 자주가는데 사장님이 아빠랑 자주오는 애로 알고계심... 싸장님.. 저 친구랑만 갔는디요 ㅜㅜ
•••답글
익인54
나 맨날 아침마다 토핑 먹는 애...ㅋㅋㄱ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55
ㅋㅋㅋㅋㅋㅋㅋ난 맨날 점심시간에 우동먹는 애.. 우동 진짜 너무 좋아
•••답글
익인56
난 학교더닐 때 하루에 쿠앤크 2개씩 먹어서 애들이 나 아이스크림 안 먹는날 어? 오늘은 쿠앤크 안 먹어? 이랬음
•••답글
익인57
나는 피넛초코 ㅋㅋㅋㅋㅋㅋ 맨날 그것만 먹는 건 아닌데 어느샌가 별명이 피넛초코야 ㅠ
•••답글
익인58
헐 맞아ㅋㅋㅋㅋ난 에이드야 커피안마시고 스무디나 차 에이드같은거 마시는데 에이드말고 다른메뉴 시킬때마다 아 오늘 에이드 아니네요? 맨날 그만물어봐여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익인59
난 마이쮸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60
난 와 아이스크림... 그냥 아이스크림하면 나..
•••답글
익인61
옼ㅋㅋㅋ 맞아 난 네일이랑, 마라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꽈배기들 있니 꼬아서 대답해봐 2523 02.23 16:05 28004 0
잠시만.....다들 대학 등록금 얼마야........... 2202 12:36 15750 0
🌸 다들 본인 탄생화 꽃말 보고 가 🌸 1919 02.23 17:19 26417 2
익명뷰티 남자들이 와 예쁘다 좋다 하는 여자연예인 누가있어? 559 02.23 16:42 15924 0
이성 사랑방 여자가 예쁘면 고시 3관왕이나 마찬가지다. 이 말 공감해?? 412 02.23 21:46 11342 0
35120403 순천 제발 확진 아니게해주세요...... 15:36 1 0
35120402 반지 막 20개에 만원 이런거 셔핑몰에서 파는거 별로야..? 15:36 1 0
35120401 마스크 사냥 안나가는중.. 그냥.. 집콕하고있음..ㅠ 15:36 1 0
35120400 면마스크 삶을건데 비누도 넣어야하나? 15:36 1 0
35120399 홈플러스 온라인으로 시키려는데 배송시간궁금해! 15:36 1 0
35120398 난시용 렌즈 츄천 좀ㅠㅠ 15:36 2 0
35120397 내친구 세정제회사다니는데 15:36 7 0
35120396 열심히 연습했는데 공연 취소돼서 너무 허무해ㅠㅠ 15:35 4 0
35120395 와 ㅋㅋ 나가지 말라는데도 소리 지르고 나가는 거 봐....  15:35 14 0
35120394 쿠팡 알바 왜 한가할 때도 못앉게함? 15:35 9 0
35120393 마스크 계속 구하러 다녔더니 너무 스트레스 받는다.... 그냥 집에 .. 1 15:35 7 0
35120392 중국인 입국금지 타령 그만 ... 15:35 31 0
35120391 와우 자전거 마스크도 품절이네 15:35 25 0
35120390 나 수세미 만들건데 색 좀 골라주라ㅜㅜㅜ 2 15:35 19 0
35120388 에어팟 프로 라이트 언제 나올까 1 15:35 12 0
35120387 대구에 있는 이마트 2  15:35 26 0
35120386 이런 분위기의 잔잔한 노래 추천해주라ㅜㅜ 1 15:35 13 0
35120385 진짜 양아치야 15:34 17 0
35120384 마스크사러 나가고싶은데 못나가겠음 15:34 10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2/24 15:32 ~ 2/24 15: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2/24 15:34 ~ 2/24 15: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