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7971l 2
 
익인1
와... 근디 진짜 무섭다 ,,,
•••답글
익인2
와....... 진짜 무섭다... 그렇게 하는구나
•••답글
익인3
와 근데 막 디즈니랜드같은데 갔던거면 그런 경우는 힘들지...?
•••답글
글쓴이
우리나라는 저래 철저하게하는데 중국은 ^__^ 욕나오내
•••
글쓴이
중국은저래못항듯..
•••
글쓴이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익인4
우리나라 파이팅 젭알
•••답글
익인5
그니까 역학조사 대박이더라ㄷㄷ 그 50대남성 환자도 역학조사 하루만에 다찾아내는거보고ㄷㄷ
•••답글
익인6
우리나라는 잘하는데 중국은 뭐해
•••답글
익인7
중국은 인구가 너무 많으니.. 그리고 이미 전염속도가 너무 빨라서 소용도 없을듯 ㅠㅠ
•••답글
익인8
질본 화이팅ㅠ
•••답글
익인9
예전에 메르스 때문이 학교 특강?할 때 강사분한테 역학 조사 할 때 누구 빼먹으면 어쩌냐고 물었는데 ㅋㅋ 셜록홈즈 3천명이 눈에 불켜고 쥐잡듯이 잡는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글쓴이
진짜 우리나라살아서 다행..
•••
익인10
69명 접촉 이렇게 인원 수 딱 나오는 거 보고 넘나 신기.....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1
어..뭔가 멋있다
•••답글
익인12
아니 진짜 중국이 애초에 저렇게 철저하게 했으면 이렇게까지는 안됐을 꺼 아냐ㅠ
•••답글
익인13
그러게..우한에서 처음 발병했을때
관리 했어도 ㅠㅠ

•••
글쓴이
그니까 욕바께안나옴
•••
익인14
역학조사의 역학이 뭐야..?
•••답글
익인28
전염병 역 자야!! 말그대로 인간 집단 안에서 전염병같은 현상이 일어나는 빈도나 경우의 법칙성을 찾아내는 학문!
•••
익인15
ㅠㅠ 제발 잘 부탁드립니다...
•••답글
익인16
ㅁㅈ 나 학원쌤 메르스때도 그 환자가 지나갔던 편의점에서 뭐 결제했었는데 씨씨티비로 확인후에 연락드린다고 연락왔댔었음.. 선생님 편의점 갓던것도 까먹고 있으셨다는데ㅋㅋㅋㅋㅋㅋ
•••답글
글쓴이
와대박 ..
•••
익인22
우와
•••
익인17
와 그러 스렇게 접촉했던 사람한테 욘락해??
•••답글
익인18
우리나라 멋있다 ㅜ ㅜ ㅜㅜ ㅜㅜ 열심히 부탁드립ㄴ다. ㅜㅜ ㅜ
•••답글
익인19
오... 우와.. 파이팅 파이팅..!!!!
•••답글
익인20
와 근데 누군지 어떻게 알고 찾지 대박이다,,, 결제하면 카드번호 조회할거고,,, 그런 기록남는거 아니면 진짜 찾는거 신기하다
•••답글
글쓴이
얼굴보고도 찾는ㄴ건가..? 궁금하긴하다
•••
익인21
얼굴보고 이사람이 누군지 어케알지 그것도 신기하같ㅋㅋㅋㅋㅋㅋㅋ
•••
글쓴이
글까...뭔가 정보조합해서 찾아내지않을까..?
•••
익인23
지하철에 타는 사람들도 찾을 수 있을까? 갑자기 궁금
•••답글
글쓴이
헐 맞네.. 근데 보통 그정도로 아프면 택시탇더라... 지하철은 어케찾지...........
•••
글쓴이
버스같은것도 어케찾아...?
•••
익인24
교통카드 번호 찾아내지않을까,,,,?
•••
익인25
우리나라가 진짜 집착하는 수준으로 찾아낸다더라 진짜 감사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어
•••답글
익인26
그래두 대단하다.. 설인데도 고생하시구
•••답글
익인27
질본 힘쇼..!
•••답글
익인29
와 나는 내 얼굴 찾고 연락처 알아내는 시스템도 신기하다!!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제 2839472회 폰배경티즈대회🧸❤️ 2505 04.04 23:01 11391 0
아이폰 이기능 나만 이제 알았어???? 818 04.04 22:20 15205 0
누가 자살하면 익들이 100억을 받게 돼 448 13:37 6773 0
고민글 다들 최대 몇년지기랑 연 끊어봤어? 294 04.04 19:36 4120 0
이성 사랑방 남친한테 빚내서라도 다 사주고싶어...나좀 혼내주라ㅠㅠ 125  04.04 18:52 6333 0
35846538 스벅가서 간식 사왔다🌸🌸 16:44 1 0
35846536 과제 세번 날려먹음 호호호 16:43 2 0
35846535 어릴때는 대학생언니들 하면 엄청 어른인줄 알았는데 16:43 3 0
35846534 오늘 서울 14돈데 16:43 3 0
35846533 전남친이랑 한 모든게 흑역사다... 16:43 6 0
35846532 아쿠아픽 쓰는 익있니? 16:43 2 0
35846531 아이보리 골덴바지 지금입기엔 덥나..? 16:43 1 0
35846530 이건 집회가 아니라 예배이다 16:43 8 0
35846529 9월 학기제 하면 안댕 16:43 6 0
35846528 추리소설같은 책 독후감으로 제출해도 돼?? 16:43 3 0
35846527 아 진짜 서럽다  16:43 4 0
35846526 웜톤 립이래서 샀는데 완전 쿨톤 색이야... 1 16:43 6 0
35846525 영어 좀 한다 제발 들어와줘 ㅠㅠㅠㅠ 16:43 9 0
35846524 알바 뽑을때 경력 쓰라고 하잖아 16:43 8 0
35846523 축농증익들어 16:43 8 0
35846522 같이 알바하는 분이랑 호칭땜에 불편해... 16:43 18 0
35846521 손가락 찢어졌을 때 어떻게해야돼?? 응급처치 16:43 6 0
35846520 이성 사랑방 마음 식어서 차놓고 다시 돌아오는건 무슨 경우지..? 16:42 6 0
35846519 와 친구 이시국에 노래방 갔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16:42 16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4/5 16:40 ~ 4/5 16:4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4/5 16:38 ~ 4/5 16:4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