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8027l 0
 
익인1
익인3
어이없군
•••
익인2
으응?? 뭐야...
•••답글
익인4
모라는겨...말도안되는소리네
•••답글
글쓴이
아빠 오면 아빠가 다시 통화하기로 했다...
•••
익인5
엥 거리로해야지 참나 ㅋㅋ
•••답글
익인6
아예 거리 점수로 하는 거 아니야?
•••답글
익인7
세상에나
•••답글
익인8
세상에나
•••답글
익인9
익인10
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도안돼
•••답글
익인11
아 근데 그런 학교들 있음... 거리가 아니라 통학 시간으로 기준 세우는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내 친구 제주도 사람인데 서울까지 비행기로 1시간이라 긱사 떨어짐; 말이 돼?
•••답글
익인12
헛 그럼 제주에서 통학하란 소리야?ㅋㅋㅋㅋㅋㅋㅋ
•••
글쓴이
우리 학교 아니냐ㅋㅋㅋㅋㅋ
•••
익인14
와 오바다...
•••
익인24
익인27
와 이건..
•••
익인30
???? 당황
•••
익인35
이게 무슨 삽소리옄ㅋㅋㅋㅋㅋ
•••
익인37
와 진짜 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38
음 매일 비행기로 통학하라는 얘긴가..??
•••
익인41
엥ㅋㅋㅋㅋ 비행기값 다 내주는건가?
•••
익인42
와 진짜 무슨 삽소리야ㅋㅋㅋㅋㅋ
•••
익인45
에바다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48
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 이거 진짜 어이없다 그럼 맨날 비행기터고 다녀??? 부자들도 그건 싫겠닼ㅋㅋㄱㅋㄱㅋ
•••
익인50
비행기값 내주면 ㅇㅈ
•••
익인52
와ㅋㅋ
•••
익인5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매하다
•••
익인60
신박한 학교네..
•••
익인61
???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6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뭐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69
와 ㄹㅇ 신박한 삽소리다,,,,
•••
익인75
뭐야 배로 따지라고 해 얼척없네
•••
익인81
이게 뭔......
•••
익인8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어메이징 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88
제주익 어이가 없다 비행기값이 얼마나드는줄 모르는지 참...
•••
익인9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101
??????????헐
•••
익인102
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10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 학교같다ㅋㅋㅋㅋㅋㅋ
•••
익인108
와 이건 진짜 오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109
아닠ㅋㅋㅋㅋㅋㅋ 말도 안돼 ... 진짜로
•••
익인112
우리과 후배도 이랬음ㅋㅋㅋㅋㅋㅋㅋㅋ 제주도 사는데 비행기 타고 얼마 안걸려서 광탈함ㅋㅋㅋㅋㅋㅋ
•••
글쓴이
날씨 안 좋으면 무한 딜레이자너...
•••
익인118
ㅎㄹ ㄹㅇ 소리
•••
익인119
와 ㅋㅋㅋㅋㅋ역대급,,
•••
익인123
와진짴ㅋㅋㅋㅋㅋㅋ 뭔 말도안되는 소리
•••
익인126
와 이건 좀 오바다
•••
익인129
와...ㅋㅋㅋㅋㅋ
•••
익인133
?????? 이건 ㄹㅇ 오바다
다른 사람들 통학시간도 비행기로 했으면 ㅇㅈ

•••
익인136
ㄹㅇ 역대급이다 진짜 꼴통들이 취직해서 일하면 어떻게 되는지 딱 보여주는 사례가 이런거 아니냐
•••
익인143
와 이건 진짜 오바다 그렇게 따지려면 다른지역도 비행기 시간을 기준으로 해야 되는거 아닌가? 뭔논리지
•••
익인144
엥?? ㅋㅋㅋㅋㅋㅋㅋㅋ융통성 제로
•••
익인146
비행기 타고 통학하라고...? 와.... 이게 무슨...
•••
익인14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
익인151
학교 오지 말라는 거야?
•••
익인152
아니 .. 예에.!?!?!?!!? 그 학교 뭐여
•••
익인154
와 그 학교 어디냐 성인이 운영하는거 맞아? 통학비 줄거냐고
•••
익인164
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행기라뇨 세상에
•••
 
익인13
KTX 타고 통학하라는 건가...? ㅋㅌㅋㅋㅋㅋㅋ
•••답글
글쓴이
학비보다 교통비가 더 나올듯...
•••
익인15
뭔소리지 저게.. 생각이 있는 사람들이 정한 기준인가
•••답글
익인16
하 우리학교랑 비슷해서 공감된다..
•••답글
익인17
엥 기준을 명확하게 해야지...뭐람
•••답글
익인18
뭐 그런 학교가 다 있냐 기준이 오직 시간ㅋㅋㅋㅋㅋㅋ비용은 어쩔건데 매일 비행기타고 기차타라고?
•••답글
익인19
ktx 교통비 내주면 인정
•••답글
익인22
아니다 이것도 시러 네시간걸릴거아냐 ㅠ
•••
익인20
ᯅ̈ 에반데 ㅋ ㅋ ㅋ ㅋ ㅋ ㅋ ㅋ ,,,,,,,,,,,,,,,,,
•••답글
익인21
난 진짜 이거정확한 기준이 있었으면 좋겠어..
나는 남양주사는데 서울이랑 가까워도 학교쪽이랑은 왕복 5시간반 걸리는데 긱사 떨어짐..

•••답글
익인128
ㄹㅇ 나도 남양주인데 이거땜에 떨어졌음
•••
익인23
그러면 학교 근처에서 자취해야되나..?
•••답글
익인25
근데 그런 학교 진짜 많음...ㅜ 기차나 버스 직통도 없는 ㄴ지역부터 배정해여된다거
•••답글
익인26
롸 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28
...? 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29
에반데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31
그냥 거리 점수 없애야해 어차피 일정 거리 넘으면 다 기숙사 들어가야하는데 걍 성적으로 뽑으면 깔 ㅡ끔
•••답글
익인77
ㅇㅈ 우리학교도 그냥 100프로 성적순인데 이게 맞는거같음.. 거리순으로 기준을 정하면 어떻게 정하든 상대적으로 피해보는 사람이 있을거같음
•••
익인120
익인32
익인33
우린성적으로만 뽑음
•••답글
익인34
뭐라는 거야 진짜
•••답글
익인36
? 진짜 에밬뎅
•••답글
익인39
어이없엉 ㅜㅜㅜㅜ 추가모집은 안행??
•••답글
익인40
우리학교도 그냥 일직선으로 거리 계산함 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그러면 저는 산 뚫고 학교 가야합니까..?..
•••답글
익인43
???? ㅋㅋㅋㅋㅋㅋㅋㅋ 뭐얔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44
진짜 노답이다 뭐얔ㅋㅋㅋㅋ
•••답글
익인46
참 융통성없다... 저정도면 바본가
•••답글
익인47
와 기적의 논리다
•••답글
익인49
익인51
우리학교는 수도권 빼고 랜덤 돌림ㅋㅋㅋㅋ
•••답글
익인55
익인67
익인80
익인53
우리학교는 그냥 경기도 외 지방은 다 같은 점수 처리해 그러면 동점자 당연히 많아지고 이건 그냥 랜덤으로 해서 처리하더라
•••답글
익인56
근데 나 아주 조금은 이해가 가는게
나는 같은 수도권인데 통학하면 편도 3시간이었는데 긱사 떨어지고
어딘지 잘 기억안나는데 지방 사는데 통학 1시간인 언니는 긱사 붙었었거든...

•••답글
익인58
우리학교는 걍 일정시간이상이면 똑같이 거리점수주더라 수도권대학인데 나는 마산살거등 근데 떨어짐...ㅎ 서울애들도붙뉸뎅...ㅎ
•••답글
익인59
우린 백퍼 성적으로 뽑아ㅜ
•••답글
익인62
익인64
지방에서 오는 신입생이 많은가보다...대학교 기숙사 많이 지어야되는데
•••답글
익인65
뭐야 ㅋㅋㅋㅋㅋㅋ 기찻값 대줄건가......
•••답글
익인66
거리로 해야 공평하다고 생각하는데
•••답글
익인68
내 친구도 경기 - 부산인데 기숙사 떨어졌었다ㅋㅋㅋㅋㅋ 황당
•••답글
익인72
헐 그래서 어케 됐어..?
•••
익인76
다행히 친구 할머님이 부산에 거주 중이긴 해서 거기서 통학했어 기차보다는 훨씬 나으니...
•••
익인70
우리학교는 서울빼고는 거리 성적 다 없이 랜덤이라 내 친구도 부산인데 떨어져서 자취해ㅛ음 ㅠㅠ
•••답글
익인71
부산에서 서울 얼마나 먼데....ㅠㅠ 교통비도 어마어마
•••답글
익인73
진짜 융통성없다 무슨 말도안되는 소리여
•••답글
익인74
우리학교는 그냥 뽑기임 3.5이상 성적이랑 그래서 바로 앞에 살아도 긱사 붙는 애들도 있어ㅠ
•••답글
익인78
우린 그래서 거리 50에 성적 50인데 거리를 지역으로 따짐... 경남권이라서 서울 경기 이런델 50 부산 경남권 20 학교 있는 지역 10 이렇게 근데 좀 억울한게 부산이라도 학교에서 가까운 데는 빠르면 30분도 안 걸리는데 먼 부산은 2시간 넘게 걸림....
•••답글
익인79
그래서 우리 학교는 성적순임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82
우리도 ㅋㅋㅋㅋ 4점부터 들어가더라..
•••
익인155
우리도 ㅠㅠㅠ 여자기숙사 컷 4.22오마이갓
•••
익인83
아닠ㅋㅋㅋㅋㅋㅋ뭔소리여 저겤ㅋㅋㅋㅋㅋ나도 학교 다닐때 긱사 떨어졌었는데 그냥 성적이나 지역간거리순으로 깔끔하게 따지면 좋겠어
•••답글
익인84
우리 학교는 그냥 뺑뺑이라 제주도 사는 사람 떨어지고 그런 경우 종종 있더라 어쩔 수 없는 듯ㅠ...
•••답글
익인86
익인87
학교마다 기준이 있지 않나
•••답글
익인89
대구에 있는 학교다니는데 우리는 대구 비대구순임 그니까 거리라고 하지만 경산 사는애들도 붙는시스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07
참고로 가정형편도 본단다~~~공무원가족들은 다 부잔줄아니~~~
•••
익인90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92
우리는 거리 성적 신경 아예 안 쓰고 완ㄴㄴㄴㄴㄴ전 랜덤임..
•••답글
익인93
ktx값 내줄 것도 아니면섴ㅋㅋㅋㅋㅋ뭔
•••답글
익인94
근데 진짜 기차역도 없는 시골지역 우선한다고 생각해보면 딱히 틀린말은 아닌디?? 상대적으로 교통이 좋은건 맞으니까!
•••답글
익인100
융통성이 없다는 말이지
•••
익인127
교통이 좋아도 그 교통으로 매일 등하교하는게 현실적으로 불가능하니까...?
•••
익인156
말 그대로 이해하지말고 맥락을 봐봐 융통성 없이 일처리한거 잖아ㅠㅠㅠㅠ그 논리면 제주에 사는 사람은 비행기 타고 통학 해야됨
•••
익인159
그겅 당연히 교통이 불편한거지!ㅋㅋㅋ 바다를 건너와야 되는데ㅋㅋㅋ어쨌든 기숙사에 수용할수있는 인원은 한정돼있고 우선순위를 정해야 하니까 교통편 용이한대로 저렇게 순위를 정한게 딱히 틀린건 아니란 말이었어 서울이라고 다니기가 편하다는개 아니라ㅋㅋㅋ굳이 비교하자면
•••
익인163
그래
•••
익인95
와 진심 말도 안되는 소리 하는군
•••답글
익인96
근데 저러면 대체 누가뽑힘?
우리는 성적순이라..

•••답글
익인97
진짜 거리 점수 있는 학교들 다 없애야함
1학년 제외하곤 다 성적순으로 돌려야지

•••답글
익인98
ㅁㅈ 내 친구도 서울 살고 부산으로 학교가는데 기숙사 떨어짐ㅠ
•••답글
익인99
뭔 소리여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03
우리학교는 기숙사 있지도 않아,,,ㅠ
•••답글
익인105
우린 거리순으로 학점+가산점 주는데 괜찮은듯...
•••답글
익인106
ㄹㅇ 강아지 소리를 성의도 없게 하는데?
•••답글
익인110
거리순으로 하는거아냐???!!
•••답글
익인111
거리순으로 해야하는거 아니냐...
•••답글
익인113
엥 헐... 작년에 신입생들만 거리+선착순으로 뽑은 우리학교보다 당황스럽다...
•••답글
익인114
엥 ㅋㅋㅋㅋㅋㅋ 케텍 십만원 거린데 ㅋㅋㅋㅋ
•••답글
익인115
융통성 진짜ㅋㅋㅋㅋ
•••답글
익인116
헐 ktx 비싼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에 제주도도 에반데...
•••답글
익인117
?????? 이게뭐람
•••답글
익인121
아니 세상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22
거리순 기준 ㄹㅇ 이해 안가는 경우 많음ㅋㅋㅋㅋㅋㅋㅋㅋ ㅜㅜ
•••답글
익인124
하 나도 새내기인데 떨어졌어 대전에서 서울인데ㅠㅠㅜ
•••답글
익인125
내가 과에서 2등해도 거리점수 때문에 2인실을 못가,, 이번에도 겨우 4인실 간당간당하게 붙음 그냥 성적순 해주세요🙏🏻
•••답글
익인130
허...기차비줄거면 ㅇㅈ4년내내 케텍스타고다니게 보장해주셈 그럴거면ㅋㅋㅋㅋ
•••답글
익인131
헐 케텍스 정기권 결제해주면 ㅇㅈ
•••답글
익인132
어이 노.. 나 그래서 긱사 안된다는말받고 어떤대학 포기햇앗은데...후...진짜후회중..가서 자취라도할걸...
•••답글
익인134
부산에 있는 학교 부산에서 통학하는데도 다른 지역 사는 애들보다 더 멀다...... 그래도 같은 지역이라고 긱사 튕김
•••답글
익인135
아니 ㄹㅇ 뭔 소리야 지들도 말 하면서 어이없지 않나
•••답글
익인137
우리는 부산인데 부산이랑 부산 외 지역만 나눔,,,
•••답글
익인138
ㅋㅋㅋㅋㅋㅋㅋ 저번에 부산에서 서울까지 통학함 가람 있다더니만 그렇게 하라는 건가 ㅋㅋㅋㅋㅋㅋ 맨날 부산 보고 시골이라면서 이럴 때면 광역시로 간주하니? ㅠㅠ
•••답글
익인139
나 기숙사 쓸 때 성적+거리 순 에다가 1학년은 거의 붙여줬었는데... 개에바다...
•••답글
익인140
장난하낰ㅋㅋㅋ 시골이 더 편할듯..
•••답글
익인141
왜저래...?? 우리는 무조건 성적순임
•••답글
익인142
타지인데 한시간 밖에 안걸려도 성적 높은애랑 같은 지역이지만 한시간 반 걸리는데 성적 낮은애 있으면 우리학교는 무조건 전자임
•••
익인145
와 그게 무슨 소리야
•••답글
익인148
기차값 준다면 인정^^
•••답글
익인149
근데 부산이 잘릴정도로 기숙사 경쟁률이 그렇게 높은가
•••답글
익인150
우리학교는 지역마다 거리점수 몇점 일케 매기던데... 그게무슨..
•••답글
익인153
익인157
통학비 다 줘도 저건 못 할 짓이지
•••답글
익인158
익인160
익인161
에바야.. 우린 구냥 성적순인데 이게 편하긴 해
•••답글
익인162
익들아 나 고딩이라 잘모르는데ㅠ진짜 저래서 기숙사 못가면 어떡해..? 자취해야해 ??
•••답글
익인165
ㅎ 우리학교는 카카오맵 자동차 기준으로 해서 1시간반 이상인가 나오면 똑같이 가산점 준닷. 거기에 성적 합해서 계산 ! 근데 위에 비행기로 시간 맞추는건 좀 아닌 듯 퓨ㅜㅜ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화난건 맞는데 31번 아줌마 자살하면 어쩔려고 그래 본인도 잘 몰라서.. 1098 02.20 09:48 49728 4
전라도 광주가 기분 나쁨? 2406 02.20 16:55 22302 0
문재인 탄핵감 아닌가 중국 입국 왜 안막아 1432 02.20 17:58 23052 4
익명뷰티 21살 통통익 입학식 옷 봐주고 가줘❤️❤️❤️ 419 02.20 17:01 8872 0
이성 사랑방 밤과 술이 있는한 남녀사이에 친구 없다 322 02.20 10:25 11403 0
35046992 색 다른 청자켓 두 개 샀당ㅇ 6:58 1 0
35046991 토마토파스타 먹을까 알ㄹ오올리오 먹을까 6:58 1 0
35046990 항상 무난하게 질 만족하는 쇼핑몰 있니 다들 6:58 4 0
35046989 우리 아파트 버스 기사님들 넘 착하셔 6:58 3 0
35046988 기억조작 일으키는 일드나 일본영화 추천부탁드립ㄴ다... 2 6:58 6 0
35046987 한시간뒤에 출근인데 진짜 미쳐버리겠다.....😭😭 6:58 5 0
35046986 용돈저축 목적으론 통장을 못 만든다는데 그럼 1 6:58 12 0
35046985 나 동성로 학원 다니는데 어떻게 생각해 6:56 8 0
35046984 부산익둘 ටㅏ 오늘 머입어 6:56 10 0
35046983 어제 우울한데 아빠가 눈치없이 내 과자 뺏어먹어서 오열했는데 6:56 18 0
35046982 맥주집 알바 29만원 버는데 할말 6:56 6 0
35046981 옷 두개만 빼주셍 ㅜㅜ 10 6:55 26 0
35046980 47>44 가려면 뭘 해야할까.. 7 6:55 21 0
35046979 약간 싸이월드 감성st 노래 뭐있지 13 6:55 22 0
35046978 혹시 암웨이 잘 아는 익 있어? 5 6:54 26 0
35046977 새벽에 맥주 한 캔하니까 4 6:54 19 0
35046976 집 안나간지 일주일 됨 ㅋㅋ 2 6:54 27 0
35046975 약국에서 약 잘못준것같은데 가서 뭐라고 말하지?🥴 3 6:53 21 0
35046973 📱아이폰 팔기전에 영상 찍어둘건데 1  6:53 4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2/21 6:56 ~ 2/21 6: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2/21 6:56 ~ 2/21 6: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