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7435l 0
 
글쓴이
저것도 틀린건가ㅠㅠㅠㅠ영잘알 익이니들아 도와줘ㅠㅠㅠㅠㅠㅠ
•••답글
익인1
근데 외국인들 생각보다 문법 맞춤법 잘 안지키던뎅
•••답글
익인2
일반돌사 2개 연속으로 오는건 좀..
•••답글
익인3
미국익인데 we want to help you ㄱㅊ아
•••답글
익인4
근데ㅋㅋ 영어권 애들 막 인터넷에 댓글달고 그러는거 보면 걔네도 문법 안지키던디
•••답글
익인6
우리가 그냥 문법 대충 쓰는 거랑 같은 맥락이얌
•••
익인26
웅 알어
•••
익인32
앗 미안..
•••
익인5
해외익인데 we want to help you는 맞아
•••답글
익인7
ㄱㅊ 막써우리도..
•••답글
익인8
걍 대충 써도 돼 대충써 대충ㅋㅋㅋ
•••답글
익인9
we wanna help you 도 맞긴한데 ㅋㅋㅋㅋㅋ 갠차나 먼말인지 다 알걸
•••답글
익인18
Wanna는 want+to 합친 뜻으로 쓴거 아니야? 오로지 want만 쓰면 틀린거 맞지?
•••
익인20
익인10
대충 써도 저렇게 쓰진 않음 그래도 뜻은 다 통하니까 괜찮아
•••답글
익인11
익인15
익인31
익인34
익인41
 
익인12
근데 진짜 원어민 회화 쌤이 문법 틀려도 다 알아듣고 이상한거 아니라고 너무 염려하지 말랭 특히 미국이나 영국은 이민자의 나라라고 할만큼 다국적 사람들도 많고 영어를 제2외국어로 쓰는 사람들이 음청 많아서 오히려 문법 안철저해도 괜찮대 대부분이 안지킨다궁
•••답글
익인13
괜춘 다 알아들어
•••답글
익인14
생각보다 문법 크게 신경안써
•••답글
익인16
우리도 막쓰잖ㅋㅋㅋ
•••답글
익인17
문법 틀리는거에 겁먹지 말라그랬어!!쓰니 잘했다!!
•••답글
익인19
외국인이 한국말로 ' 우리 너 도와줘 싶다 ' 해도 이해하잖아 ㅎㅎㅎ 괜찮아!! 이렇게 알아가는 거지
•••답글
익인21
ㄱㅊㄱㅊ 맥락만 통하면 됐지! 외국 사이트 보면 문법 틀린 문장도 많아 본인들도 많이 틀림ㅋㅋㅋㅋ
•••답글
익인22
괜차너 우리도 문법 딱 맞게 말 안해도 대충 다 알아 듣잖아 다 똑같아
•••답글
익인23
괜찮아 말 통하니까
•••답글
익인24
뭐워뛔 이뤄케 말해도 다 통하자나! 괜차나!! 비꼬는 거 아니고 이런 식으로 생각하면 된다는 뜻이야 오히려 문법 철저히 지키고 번역기 돌리면 더 못알아듣기도 하던데! 영어는 자신감이야 우리나라가 발음, 문법 이런거에 엄청 각박?? 하다고 해야하나 그래서 쓰니가 그렇게 느끼는 걸지도 몰라 자신감 가지고 하다보면 영어도 늘더라!
•••답글
익인25
We wanna help you 해도 ㄱㅊ
•••답글
익인27
수치스러워하지마... 외국인들 한국어 틀리면 귀엽잖아... 비웃으면 그사람이 편협한 거야... 나 최근에 방송 보는데 미국 살다온 사람이 한국어 단어 모르면서 영어로 말하고 딴 사람한테 영어 좀 배우라고 하는 거 보고 좀 화났다 그거 다 우월주읜데
•••답글
익인28
참고로 나 영어교사임
•••
익인29
회사에서 공문 보내는거나 그런거 아니면 뭐 잠깐의 본인의 수치심만 들뿐 문제는 없어 뜻은 통하니까/ 나같은 경우 바로 아래 to 이렇게 붙임 (내가 알지만 오타였다^^) 이런의미로
ㅋㅋㅋㅋㅋ

•••답글
익인30
괜찮을듯ㅋㅋㅋㅋㅋ 어떤 사람이 :원한다 너 도움을 내가: 이래도 우리 알아들으니까 외국사람들도 비슷하지않을까 괜찮을거같아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33
we want to help you로 하는게 맞긴 한데 we would like to help you 가 더 자연스럽긴 해
•••답글
익인36
지나가다 궁금해서 그런데 want는 약간 원!!해!!! 이런 느낌이라 그런거얌????
•••
다른익인37
would가 더 부드러운 표현
want는 난 너를 원해!!!!이런 느낌 마잨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42
오오 그렇구나 ㅋㅋㅋㅋㅋㅋㅌㅌ 고마어!!!
•••
익인38
ㄱㅊ native도 아니고 세컨랭귀지인뎅
•••답글
익인39
쓰니 귀여웡ㅋㅋㅋㅋㄱㅋ
•••답글
익인40
그냥 써도 돼!! 나도 첨 이민 왔을 때 영어 문법 신경 안 쓰고 얘기했는데 다 알아듣더라 외국인들도 문법 신경 딱히 안 써!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Mbti 별 공주라는데..왜난 호랑이야..ㅜㅠ 600 03.28 09:29 18394 0
무단 탈출한 신천지 교육생이 놀리는거 봣어??ㅋㅋㅋㅋ 442 03.28 04:56 16079 7
와 요즘 애들 어휘력 정말이래? 579 03.28 17:59 15851 0
고민글 🖐🏻자존감 높은 익들아... 한번만 들어와줄래 171 03.28 04:59 5591 1
익명뷰티 부티나는 사람들 특징 96 03.28 15:00 4756 0
35723251 새벽에 잠 안자는 익들을 위한 웹툰 추천한당🌟 3:38 1 0
35723250 우리 학교 그냥 1학기 다 싸강으로 돌리든지 해줬으면 3:38 2 0
35723249 닭가슴살 어디가 젤 나아? 3:37 4 0
35723248 보라색이 제일 잘 어울리는 계절이 뭔거같아?? 3:37 7 0
35723247 잠수 이별에 대한 익들 생각은 어때??? 3:37 4 0
35723246 쿠팡 오후조 뛰고 왔는데 3:37 5 0
35723245 커뮤하다보면 첫댓의 중요성 ㄹㅇ 느낀다 3 3:37 26 0
35723244 앞으로 도시락 싸들고 다녀야지 ㅠ 3:37 5 0
35723243 새내기익 원피스 살/말 3 3:37 17 0
35723242 야간편순이 졸다가 머리박아서 혹났다 3:37 6 0
35723241 본진 홈마 트윗예전거 보고싶은데 보는법없나??ㅜㅠ알려죠 3:37 5 0
35723240 사진많이 찍었어? 1 3:37 7 0
35723239 재밌는 영화 스릴러나 액션 판타지 뭐떠올라?? 3 3:36 9 0
35723238 배고픈데 집에 먹을게없어 1 3:36 5 0
35723237 사진에 제목 잘 붙이는 익인이 있어? 7 3:36 32 0
35723236 남친이 일9시에 끝나서 일주일에 5일은 9시에 보거든 근데 같이 밥.. 1 3:36 9 0
35723235 아니 kt 와파 왜 정신을 못차리지 4 3:36 13 0
35723234 여돌 성적대상화랑 남돌 복근 앓는 게 같다고 생각해? 5 3:36 41 0
35723233 통신사 skt인 익들 요금제 뭐써? 3 3:35 18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3/29 3:34 ~ 3/29 3: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3/29 3:34 ~ 3/29 3: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SF9 3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