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083l 0
 
우동1
글쓴우동
오 어떻게 알았어?
•••
우동6
원래 알던사이였는ㄷ 술집에서 술마시다가 형이먼저 고백해서 받아주고 만났어 형이 나중에 얘기한건데 그냥 그때 그말안하면 나중에 후회할거같다고해서 얘기한거래
•••
우동2
글쓴우동
어떻게 이쪽이라는걸 알게 됐어?
•••
우동5
그냥 그 사람 만나고 확실하게 됐어요 사실 지금도 몰라요ㅋㅋ그냥 그사람이 좋아요
•••
우동3
나 일하면서
•••답글
글쓴우동
어떻게 이쪽이라는걸 알게됐어?
•••
우동4
원래 이쪽 아닌데 내가 꼬셨어
•••
우동7
와ㅋㅋㅋㅋ익인 대박 부러워
•••
우동8
나 학교에서
•••답글
우동9
나 해외거주익인데 병원에서ㅋㅋ 의사랑 환자로 만남 내가 환자고, 걔는 이쪽 아니었는데 내가 꼬심
•••답글
우동10
홀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동성(男) 사랑 어플말고 자연스럽게 만난 사람 있음? 13 03.16 03:20 1083 0
동성(男) 사랑 가끔씩 현타오지않아? 6 03.31 00:53 446 0
동성(男) 사랑 대니앤아론 유튜브에 둘중 하나라도 한국말 하는 영상 있을까....? 6 03.15 22:15 456 0
동성(男) 사랑 어플 14 04.02 02:20 242 0
동성(男) 사랑 동들 '게이스럽다'랑 비슷한 말이 뭐가있지? 4 04.05 00:11 223 0
35896806 동성(男) 사랑 에이즈 증상..! 4 04.08 18:59 75 0
35878335 동성(男) 사랑 코로나 언제끝나니!! 1 04.07 16:00 53 0
35837564 동성(男) 사랑 동들 '게이스럽다'랑 비슷한 말이 뭐가있지? 4 04.05 00:11 223 0
35831723 동성(男) 사랑 어플들 5 04.04 17:37 152 0
35790617 동성(男) 사랑 어플 14 04.02 02:20 242 0
35753720 동성(男) 사랑 가끔씩 현타오지않아? 6 03.31 00:53 446 0
35737062 동성(男) 사랑 어색 2 03.30 01:25 145 0
35676591 동성(男) 사랑 1년 반만에 용기내서 문자 했었는데ㅎ 2 03.26 04:18 702 0
35621941 동성(男) 사랑 친구 만들고 싶은데 참 애매한거같음.. 1 03.22 23:44 234 0
35542919 동성(男) 사랑 정혁아 2 03.18 16:30 458 0
35530368 동성(男) 사랑 이쪽은 인맥 어케 만들어? 어플말고.. 1 03.17 22:11 330 0
35496714 동성(男) 사랑 어플말고 자연스럽게 만난 사람 있음? 13 03.16 03:20 1083 0
35491576 동성(男) 사랑 대니앤아론 유튜브에 둘중 하나라도 한국말 하는 영상 있을까....? 6 03.15 22:15 456 0
35444281 동성(男) 사랑 형 절대로 1 03.13 02:23 451 0
35410106 동성(男) 사랑 나 만나는동안 03.11 07:31 147 0
35367428 동성(男) 사랑 다들 이상형있어? 4 03.08 21:49 472 0
35333481 동성(男) 사랑 걍 망했어 03.06 18:47 239 0
35294633 동성(男) 사랑 연애하고싶다 5 03.04 17:13 531 0
35293373 동성(男) 사랑 나이가 많은 편은 아닌데... 20대 중후반이 되니깐... 은둔이 힘.. 1 03.04 15:53 52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4/9 20:50 ~ 4/9 20: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동성(男) 사랑의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