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353l 0
 
익인1
무슨 직업인지 물어봐도 돼?
•••답글
익인2
어릴때 적응 하면 그거만큼 유리한것도 없지 ㅋㅋ
나이좀 있는데 일 못하고 그러면 뒤에서 엄청 욕먹어 나이값 못한다고
나이가 어리면 어려서 그런가 보다 하고 이해해줘... 그만큼 훈수도 많이 두지만 ㅋㅋ

•••답글
글쓴이
아니 내가 나도 정확하게 모르는데 나이 많은 분에게 인수인계 할 생각에 너무 걱정되는거같아... 업무특성상 둘이 일하는 일이 많아서 안맞거나 하면 정말 답이 없어서ㅠㅠ
•••
익인3
나도 신입 6개월차에 사수 가시고...업무 하나도 모르시는 분들이랑 팀으로 일하게 됐는데 어떻게 돌아가긴 하더라...잘 돌아가고 있는건진 모르겠지만 어찌어찌 되긴 하는 것 같아 근데 지금 내가 잘 하고있는건지 계속 불안해ㅠㅠ
•••답글
글쓴이
하ㅠㅠ진짜 너무 이 마음이야ㅠㅠ 나도 돌아가긴 할꺼같은데 혼자 있는 시간도 많고 내가 정확하게 판단을 못 내리는 경우도 있을테닌깐... 그냥 뭔가 내가 책임자가 된다는게 많이 불안한거같아ㅠ
•••
익인4
그지ㅠㅠ진짜 백번이해해 나 정말 책임자 된 첫날엔 걱정되서 숨이 안쉬어지더라고...기존업무도 불안한 와중에 새로 시작하는 업무도 너무 많아서 너무 정신없고 확신도 안서고 열번 고민해도 꼭 실수 나오고 이러니까 서럽기도 하고ㅠㅠㅠ익인이는 그럼 사수말고 윗직급이 없는거야??그럼 너무 막막할것같은데ㅜㅜㅜㅜ
•••
글쓴이
나도 벌써 문득문득 버거워ㅠㅠ 윗직급 계시는데 아무래도 내 업무는 내가 책임져야해서ㅠㅠ 그리고 새로운 사람 오면 인수인계는 잘 할 수 있을지 걱정이야... 나이차이가 많아도 걱정 적어도 걱정ㅠㅠ 그럼 익이니는 지금은 많이 적응했엉??ㅠ
•••
익인5
사수가시고 팀장님이랑 같은 직급분 새로 오신게 한달 전이거든.. 두 분 다 이 업무는 처음이시기도 했고 딱 일 바쁠때 오신거라 한 3주는 매일 야근에 주말출근 했었어ㅋㅋㅋㅠ 나랑 나이차이 한참 나시긴 하는데 다행히 권위적이시지 않고 업무는 내가 좀 더 아는게 있으니까 나름 잘 지내고 있는것 같아..앞으론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지만ㅠㅠ인수인계 부담되면 사수한테 한번 인수인계서 정리해서 주실수 있냐고 여쭤봐바ㅜㅜ익인이 꼭 좋은 팀원만나서 덜 힘들고 적응 잘 했으면 좋겠다 흑흑
•••
번호카테고리
  2 / 3   키보드
날짜조회
고민글 남들이 다 좋아하는 사람을 나 혼자 싫어하면 어떡하쥐 12 2:06 171 0
고민글 내가 너무 예민한 걸까?? 8 04.07 20:13 161 0
고민글 나 유명한 짤하나만 찾아줘!!!!! 7 12:01 58 0
고민글 스트레스 안받으면 살 잘빠져 ? 3 15:46 31 0
고민글 고민인데 의견좀 말해주라 최대한 짧게 쓸게 9 04.07 19:22 112 0
35894881 고민글 언니 떄문에 개 빡쳐 3 16:40 28 0
35894480 고민글 버즈플러스 사고 싶은데 3 16:15 30 0
35894056 고민글 다 싫을 때  15:46 9 0
35894052 고민글 스트레스 안받으면 살 잘빠져 ? 3 15:46 33 0
35892828 고민글 이럴땐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  14:18 11 0
35891145 고민글 나 유명한 짤하나만 찾아줘!!!!! 7 12:01 58 0
35890720 고민글 지겹다 지겨워 진짜 1 11:23 42 0
35890175 고민글 매일 친구랑 카톡해서 스트레스 받는 익 있어? 3 10:17 49 0
35889484 고민글 손절한 친구 소식 궁굼해하는거 3 7:55 96 0
35888625 고민글 나 정신병이야? 1 4:06 49 0
35888390 고민글 진짜 진짜로 없어지고싶다... 2 3:35 53 0
35888261 고민글 아빠가 너무 힘들어보여 도울 수 있는 방법 있을까 2 3:20 38 0
35887866 고민글 남자만 생기면 연락 안 되는 친구 ... 6 2:41 50 0
35887597 고민글 나 성격에 문제있나봐... 6 2:19 127 0
35887441 고민글 남들이 다 좋아하는 사람을 나 혼자 싫어하면 어떡하쥐 12 2:06 171 0
35887043 고민글 내가 뭘 하고싶은지 모르겠어 12 1:38 128 0
35887024 고민글 나 진짜 충격 먹었어.. 2 1:36 75 0
35886756 고민글 우리 언니 좀 도와줘 2  1:17 29 0
35886316 고민글 난 내가 항상 1 0:45 28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4/8 18:53 ~ 4/8 18:55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고민글의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