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57l 0
 
익인1
어성초 스프레이 강추야
•••답글
익인4
머리잘안빠지고 잔머리 마니남 ㅠ
•••
글쓴이
헐 진짜? 혹시 아디꺼 써??
•••
익인6
네이버에 어성초 스프레이 치면 메이팜ㅇ나왕
•••
익인8
진짜 ㄹㅇㄹㅇ강추..나 스트레스 받아서 머리좀빠지고 상체에 열이많은데 뿌리고나면 시웡하고 헤어라인도 많이진해짐 ㅜ
•••
글쓴이
헐... 나도 상체에 열 많은 편이거든.. 진짜진짜 규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익인9
꼭꼭써봐!진짜진짜 강츄 어성초가 안맞는사람두있대 후기 잘봐바
•••
글쓴이
9에게
와 ... 진짜 고마워ㅠㅜㅠㅠㅠ
•••
익인11
글쓴이에게
서터레스 받지마로~!
•••
익인2
약국에 바르는약 있어 나도 태어날때부터 숱이 없는데 약발라
•••답글
글쓴이
미녹시딜?그거?
•••
익인5
응응 진짜 잔머리가 나긴남ㅋㅋㅋㅋ
•••
글쓴이
부작용 없어? 그거 한 번 바르면 평생 발라야하지않니ㅠㅠㅠ
•••
익인10
진짜 탈모면 그렇겠지..? 탈모는 치료제가 없어 그냥 속도를 늦출뿐 그래서 약끊으면 빠지는거야 탈모아니면 끊는다고 문제는 없어
•••
글쓴이
10에게
아하 그럼 익인이도 탈모는 아닌데 걍 머리숱고민땜에 발라서 효과본거지???
•••
익인12
글쓴이에게
응응 근데 난 진짜 상상초월 없거든 골룸수준.. 아 이건 심했나ㅋㅋ 암튼 빈곳에 바르는데 잔머리 나더라 약까지 먹으면 직빵인데 약은 간에 안좋으니까
•••
글쓴이
12에게
아아 글쿠나ㅠㅠㅠ 진짜 고마워!!!
•••
익인3
맥주효모먹어봐
•••답글
글쓴이
익인이 먹어본 적 있니ㅠㅠㅠ
•••
익인7
나도 머리 빠지는건 남들처럼 거의 안빠지거나 조금 빠지는데 어릴때부터 그냥 숱이 없었어..ㅠㅠㅠㅠ
•••답글
글쓴이
차라리 아래통수ㅈ쪽이면 남들 다 안보는데 정수리쪽이라서ㅠㅠㅠㅠㅠ 진짜 고민이야ㅠㅠㅠ
•••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Mbti 별 공주라는데..왜난 호랑이야..ㅜㅠ 642 03.28 09:29 20551 0
와 요즘 애들 어휘력 정말이래? 607 03.28 17:59 18622 0
친언니랑 같은대학 같은학과에 같은학번으로 입학하면 어때? 279 03.28 20:13 7658 0
익명뷰티 부티나는 사람들 특징 149 03.28 15:00 7792 0
이성 사랑방 남친의 ⭐️여사친⭐️한테 카톡왔는데ㅋㅋ 114  03.28 16:32 6605 0
35724685 이거 보면 개학연기 80%정도는 확정 아닐까? 9:22 1 0
35724684 쿠팡이나 위메프 같은데서 파는 아이패드 9:22 4 0
35724683 넷플릭스 엄청 달달한 드라마나 영화 추천좀ㅠㅠ 9:21 6 0
35724682 머하지 9:21 3 0
35724681 와 사장님부부 코로나 때문에 기독교 탄압이니 어쩌니 하면서 부부싸움하.. 9:21 8 0
35724680 재종통학 때문에 맨날 5시 반에 일어났더니 9:21 3 0
35724679 아메리카노 선물세트 드릴건데 9:20 8 0
35724678 근데 나 이지영 사건 터지기 전에봤으면 진심으로 존경했을듯 9:20 20 0
35724677 이블랭이라는 속옷사이트에서 속옷 사본 사람 9:20 10 0
35724676 이게 뭔지 아는 사람!! 9:20 24 0
35724675 대전 왜 확진자 슬금슬금 늘어나니.. 1 9:19 16 0
35724674 이거 진상이려나 9:19 7 0
35724673 아이패드 처음 써보는데 다들 용량 어떤거써?? 4 9:19 15 0
35724672 뷔스티에원피스 살말 ㅠ 9:19 14 0
35724671 계좌 결제내역은 삭제 못하지?? 1 9:19 6 0
35724670 익들은 살면서 가장 열심히 살았던 나이가 몇살이야? 7 9:19 21 0
35724669 옷 살말 봐주ㅏ라!! 1 9:19 18 0
35724668 케이크 예약시간보다 빨리가도 되는지 물어보는거 괜찮을까? 2 9:18 22 0
35724666 한문철 민식이법 시행 첫 날 사고 영상 봣음? 9:18 30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3/29 9:18 ~ 3/29 9:2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3/29 9:20 ~ 3/29 9:2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