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4306l 1
 
익인1
오 마죠마죠 나도 저거보고 센스 좋다고 느낌
•••답글
익인2
마자마자 나두 머가 떨어지길래 봤더니 ㄴㅇ0ㅇㄱ
•••답글
익인3
마죠마죠 나도 저거 잘 쓴단
•••답글
익인4
ㅠ 나 귀찮아서 버렸는데 ㅠㅠㅠㅠ 써놓을걸...
•••답글
익인5
롬앤은 보통 개봉하면 몇년 쓸수있어?
•••답글
익인7
보통 화장품들 개봉후 1년일껄
•••
익인8
오호 ! 난또 저런종이 줘서 유통기간이 더 짧거나 긴줄 알았어 ㄱㅅㄱㅅ
•••
익인9
화장품마다 달라! 제품에 단지 그림(?) 같은데에 숫자 적혀있는게 유통기한이얌 12라고 되있으면 개봉후 12개월이라는 뜻
•••
익인10
ㅎㅎ 그렇구나! 나도 알고는 있는데 롬앤은 다른브랜드 비해서 더 길거나 짧나 싶은줄 알고 물어봤었어! 알여줘서 고마옹~
•••
익인6
헉ॱଳ͘.. 대박
•••답글
익인11
마자 나도 저거있어서 오오올 하면서 붙였다
•••답글
익인12
우와 대박
•••답글
익인13
우와 센스
•••답글
익인14
와 ㅈㅓ건 찐센스다
•••답글
익인15
파파레서피도 주던데 뭔가 센스있어
•••답글
익인16
익인17
펜 잘 써지게 저기만 종이인것도
•••답글
익인18
내일 개봉할라고 31일이라고 쓴거야??
•••답글
글쓴이
네넹!! 립매터라서 테스트해보기도 좀 그래섴ㅋㅋㅋ히히
•••
익인19
오 센스있당..
•••답글
익인20
닥터지는 아예 본품에 쓰는 자리가 있더라궁
•••답글
익인21
이거 파파레서피도 주더라 받고 올ㅋ 함
•••답글
익인22
익인23
나 왜 룸메라고 보고 들어왔지
•••답글
익인24
오 이제 알았어 신기하다
•••답글
익인25
난 어제 샀는데 왜 못봤지...?? 이정도면 직진녀이쓰니..
•••답글
익인26
오 좋다..
•••답글
익인27
그런게 있었어?? 롬앤 틴트 2개샀는데 그런거 없었는디ㅠ
•••답글
익인28
22 ㅠㅠ
•••
익인29
최근에 출시된? 만든? 애들에 있는 것같더라! 쥬시래스팅틴트,쿠션,블러셔같은거엔 없었는데 새로나온 블러셔나 말린메밀꽃,틴트,글로스엔 들어있었어!
•••
익인35
글로스 샀오ㅠㅠㅠㅠㅠㅠ 글로스 2개 쥬시래스팅2개 샀는데 없었다ㅠㅠㅠㅠㅠ
•••
익인30
나 이거 검정볼펜 색 안나와서 근처에 있는 빨간볼펜으로 썼는데 틴트에 붙이니까 안보이더라 ㅠㅠㅠ ㅋㅋㅋㅋㅋ 스티커 떼서 봐야해 ㅠㅠ
•••답글
익인31
ㄹㅇ 코덕이 만들어서 니즈 파악 대박임 ㅠ
•••답글
익인32
오호오오오
•••답글
익인33
마저마저 틴트에 붙엿당ㅎㅎ
•••답글
익인34
헐 나 저게 뭔고하고 버렸는데..
•••답글
익인36
아 그게 그래서 준거구나 나는 뭐지 하고 버렸는데
•••답글
글쓴이
Gj헉 이게 무슨일이지
원래 내 글에 댓글 잘 안달리는데!!

•••답글
익인37
나 중학교 때 아이소이에서 이런거 줘서 그때부터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꼭꼭 붙여놔!!
•••답글
익인38
오오 그런 생각을 다하다니
•••답글
익인39
역싀 롬앤❤
•••답글
글쓴이
인ㅋㅋㅋㅋ모야 롬앤 직원이양?
•••
익인40
롬앤 덕후양❤
•••
글쓴이
그래서 검색해서 들어온겨?? ㅋㅋㅋㅋ귀여웡
롬앤 덕후로써 겨쿨 (비비드)에게 추천해줄만한 거 있나여?!!! 귀찮으면 답안해두댐 헤헤

•••
익인41
움 나는 핑크폴드 쓰고있는데 핑크폴드 전체로 깔고 섬머센트를 안쪽에 발라서 그라데이션 해주면 정말 너무너무너무 이뽀 ㅎㅎㅎ내 최애립이양❤ 매우 추천해!!!!
•••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여익들 몸무게 궁금해... 이 중에서 몇 번이야? 2336 06.02 14:50 20803 0
대익들 무슨 과야?! 👀 1508 06.02 23:30 6523 0
노래 잘자요굿나잇 아는 익들 몇년생이야 684 06.02 20:02 3419 0
이성 사랑방 본인표출나 곧 결혼하는데 파토날거같다는 글 쓴 쓰니야 282 06.02 13:51 8427 0
익명뷰티 💪💪살말해주면 다이어트 성공한담💪💪 207 06.02 15:06 2959 0
36784893 설대입구 택배 빨리 올까...? 13:21 1 0
36784892 올영 오프라인쿠폰 13:21 4 0
36784891 지금 note10으로 바꾸면 후회하려나? 13:21 4 0
36784890 아이폰 ㄱㅊ해? 1 13:21 17 0
36784889 뚜레쥬르 겹겹이초코퐁당? 얼마야?? 13:21 4 0
36784888 모낭염 걸렸었던 익들!!!! 혹시 언제 짜? 13:21 4 0
36784887 요즘 잘 안 나가는데 옷 111살까 222말까... ㅠ 13:21 10 0
36784886 물류센터 알바 혼자가면 외롭고 힘들어? 1 13:21 8 0
36784884 확실히 목디스크는 안 숙이면 나아짐 13:20 8 0
36784883 동네 공식애플센터에서 아이패드 바로 교환해주나? 13:20 10 0
36784882 나 진짜 꿀꿀이인가봐 뭐 먹고나서 3시간만 지나면 13:20 5 0
36784881 취준중인데 조언 좀 해주라ㅠㅠㅠ  13:20 11 0
36784880 40 증명사진 잘나와서 폰배경했어 12  13:20 36 0
36784879 꿈이 아나운서인데 단국대면 안돼...? 2 13:20 13 0
36784878 8년된 친구랑 싸우고 절교했는데 돈 받아 말아 1 13:20 19 0
36784877 주르륵님 오늘 새벽 서버점검은 잘 마무리 되셨나요 13:20 20 0
36784876 하트시그널 1 13:20 14 0
36784875 개육포 먹는척 함 40 2 13:20 37 0
36784874 탕수육 찍먹인 익들은 돈까스도 찍먹인가 1 13:20 9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6/3 13:19 ~ 6/3 13:21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6/3 13:18 ~ 6/3 13:2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엑소 30l 익명예잡 AB6IX 22
신설 메뉴 l 연른 l 연숩 l EXO-SC l TOO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