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3183l 0
와장창 무너지는 내 20만원치 엽떡의 꿈
 
익인1
다른동네로 떠나보쟈
•••답글
익인2
귀엽다 쓰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3
체인점은 안되는거 아니야??
•••답글
익인4
되는 곳도 있엉 나 알바하는 교촌 가능!!
•••
글쓴이
점바점인가봐!! 사용 가능한 지점 보니깐 체인점두 꽤 있더라!!
•••
익인28
아마 직영만 안될거야!!
•••
익인5
경기화폐가 뭐야?
•••답글
글쓴이
경기 재난지원금! 지역 화폐로 나온다고 하길래 ㅠㅠㅠ
•••
익인7
우와! 신기하다
•••
익인6
가게 매출에 따라 다를껄??
•••답글
글쓴이
안타깝다,,, 내 플랜은 이재명도지사님이 언급할 때 부터 오늘까지 저거 하나였는데
•••
익인8
그거 확인하려면 직접 물어봐야대??
•••답글
글쓴이
아닝 나는 경기지역화폐 들어가서 봤어 ㅎㅎ
•••
익인9
나 다른 지역화폐 발급 알바했었는데 보통 본사 직영점, 백화점, 대형마트 안된당!
•••답글
글쓴이
헉 그럼 직영인가부다 ㅠㅠ 눈물,,
•••
익인64
혹시 인천이음카드?
•••
익인74
y...yes,,,, 작년에 이음카드 증맬 많이 발급햐줘따...
•••
익인95
우리집에도 디자인별로 있어,,ㅎ
•••
익인10
그거 받았어??? 나 카드 신청했는데 아직도 안와서 못쓰는중이야ㅜㅜㅜㅜ
•••답글
글쓴이
아닝! 9일부터 온라인 신청이라하구 나는 신용카드있어서 선불로 결제 하는 방식 할려구해찌!!
•••
익인11
한번 전화해봐!! 홈페이지없어도 그냥 되나요ㅜ했도니 되는곳도ㅠ있옸사
•••답글
글쓴이
헐랭방구 너 익 나 설레게한다?
•••
익인12
우후훗
•••
글쓴이
직영점이라 안된대 ㅠㅠㅠㅠㅠ 눈물,,
•••
익인13
가맹점들은 되던데 보통...직영점인가봄.. 우리동네는 전부 다 되더라 지금 돈 받으면 살찔까봐 걱정중
•••답글
글쓴이
직영이래 ㅠㅠㅠㅠㅠㅠㅠ 눈물,,
•••
익인14
헐 ㅠ 우리동네 엽떡듀 목록엔 없던데 됐음 좋겠다.. bhc도..
•••답글
글쓴이
우린 bhc는 된당 ~!~!~!~!~!!!!! 호로로롤롤롤로로로로롤
•••
익인23
쓰니 bhc까지 안받았으면 울었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69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정햌ㅋㅋㅋㅋㅋ 아 너무 귀여웤ㅋㅋㅋ
•••
익인15
그거 1년 매출 10억 이상 나오는 가게는 못 써
•••답글
익인16
오와...
•••
글쓴이
헐랭 10억,,,,작은 지역이라,,, 근데 모르는거지! 대단한걸 엽떡? 내 생각보다 대단한 곳이였어!
•••
익인21
우리 동네도 경기도에 작은 동네인데 식당 중에 사용 못하는 곳이 교촌이랑 엽떡임ㅋㅋㅋㅋㅋ거기 매출 10억 이상 나온데
•••
익인75
와...... 털썩.. 12억이라고 하면 한달에 1억 그러면 엽떡 한번시킬때 2만원어치 시킨다고 하면 한달에 오천번 그걸 30으로 나누면 하루에 166.7 주문
•••
익인17
통장으로 들어오는 거 아냐??수원은 입금해준다는데
•••답글
익인18
통장으로 들어오는 현금지원금이랑 지역화폐지원금 따로있오
•••
글쓴이
우리는 지역화폐로 나오는거가탕!
•••
익인19
경기도에서 직접주는거는 현금으로 안줭
•••
익인20
경기도에서 주는거는 지역화폐고 수원시에서 주는거는 계좌아니야???
•••
익인22
경기에서 주는 거 따로고 수원에서 주는 거 따로
•••
 
익인24
우리엄마학원도 그거 홈페이지에 안뜨길래 전화했더니 안뜨는거 오류일수도 있다고 그러더라 ㅜㅜ! 경기도에 이ㅛ는 엄청 걍 작은 동네 학원임
•••답글
익인25
근데 쓰니 엽떡 찐러버같앜ㅋㅋㅋㅋㅋㅋㅋ 재난금 얘기 나올 때 부터 엽떡생각하곸ㅋㅋㅋㅋㅋㅋㅋ 그런 의미로 쓰니 레시피 알려줘~~
•••답글
글쓴이
엽떡 덜 매운맛+떡,오뎅추가,우동사리 추가 저거 하면 진짜 1.5배정도 양 많아져 ㅠㅠㅠ 행복
•••
익인26
와 지금 쓰니보고 다이어트 하던 익 엽떡 뽐뿌왔다
•••답글
글쓴이
우동사리 알지? 나는 중당보다 우동파라구욧~~~~
•••
익인29
쓰니 너어 정말......
•••
익인30
너무 대단해
•••
익인27
그 지역화폐 제로페이 되는 곳에서 다 된다던데 맞나요...?!
•••답글
글쓴이
이건 나두 모르겠다.......! 경기지역화폐 치고 들어가서 익이니 지역 설정하면 사용가능한 곳 쫘르륵 나오더랑 !!
•••
익인31
카드로 받는거 아니야..?
•••답글
글쓴이
우웅 맞아 나는 신용카드로 설정할려구! 지역카드로 해도 됑
•••
익인33
헐 그거 선택도 가능한거야??
•••
글쓴이
온라인은 저 두개중에 하나 선택해서 받는거같더라 ㅎㅎ
•••
익인34
두개 뭐가 다른거얌..? 자꾸 물어봐서 미안해ㅜㅜㅜㅜ
•••
익인36
34에게
다른익인데! 경기지역화폐 들어가면 설명 자세히 나와있어~ 한번봐보는걸 추천해(찡긋)
•••
익인60
36에게
고마오
•••
익인68
우리 동네는 큐알코드로 결제한당 앱으로 들어올고야
•••
익인32
신청안한걸지두ㅜㅜ 웬만한 데는 다 되던댕
•••답글
글쓴이
직영이래ㅠㅠㅠㅠ광광 나 우러 ㅠㅠㅠㅠ
•••
익인35
이거 보고 우리동네 재난소득 봤는데 왜 현금으로 주지... 싶었음 난 얍떡 먹을 거지만...
•••답글
익인37
아무대서나 쓸 수 있게 카드 발급했지만,, 제한 있더라구!!
•••답글
익인38
지역화폐카드로 받으려했는데 엽떡 배달로 먹어야하니까 나두 체크카드로 받아야겠다
•••답글
익인39
선불카드는 확인해야 할 거 많으니까 꼭 찾아봐❤️❤️❤️
•••
익인57
고마웡!!!!!!!
•••
익인72
체크카드로 받을 수 있대? 신용카드만 되는 거 아니었어?
•••
익인94
체크카드 안될걸 ㅠㅠㅠ 아마 ㄴ나중에 오프라인으로 선불카드 신청해아할거야
•••
익인40
와르르르ㅠ
•••답글
익인41
아잌ㅋㅋㅋㅋㅋㅋ쓰니 귀엽다
•••답글
익인42
경기도 1인당 10만원아니었으?
•••답글
글쓴이
평택시 10만원 추가 통합으로 같이 준다구 나와있더랑!
•••
익인46
헐대박그러뮤평택살고 국가재난그돈도 기준맞으면 세개 다 받을수있는거야?
•••
글쓴이
우웅 아마? 근데 정부금은 일단 빼고 지역/경기는 평택시는 묶어서 한번에 지급!
•••
익인48
와진짜대박이다 인천뭐하냐ㅠㅠ
•••
익인43
억장 와르르ㅜ
•••답글
익인45
중국당면에다 소세지추가 날라갔네
•••
익인44
편의점 다 될걸?
•••답글
익인47
경기?? 10만원 아니야????
•••답글
글쓴이
지역 10만원 더 있어서 !
•••
익인49
수원이랑 경기도에서 두 번 받을 수 있는거야??
•••답글
익인50
웅 참고로 수원에서 계좌로 준당 ~~
•••
익인51
꺄아~~좋아~~
•••
글쓴이
헉 아임 낫 수원.. 수원에서 준다하면 그렇지않을까??!
•••
익인54
헿 고마워!!!
•••
익인52
스벅두 언됭당 ㅎㅎ 본사 직영이라
•••답글
익인53
인 천 뭐 해............................ 난 이런 글 볼때 늘 궁금하다.......
•••답글
익인55
헐 대박이네 나도 스니 글 보고 놀래서 우리지점 가용 되는지 보고 왔다ㅠㅠㅠㅠ
•••답글
글쓴이
된다면.. 꼭 사용해주라... 나는 내 돈으로 먹어야하지만.. 대리만족..
•••
익인56
다행히 우리 동네는 사용 된다!!! ㅠㅠㅠㅠㅠ
•••
익인58
직영점이라서 그런가??
•••답글
익인59
어 쓰니 평택익이구나 평-하! 나도 떡볶이 사먹으려고 드릉드릉중인뎈ㅋㅋㅋㅋㅋㅋ 나는 우선 청년다방이랑 신전 되니까 이거부터 먹으려구
•••답글
글쓴이
평-하! 나두 청다 뿌신다 감튀 소스 ㅠㅠㅠㅠ 오짱 내 사랑
•••
익인62
나는 짜장 ㅜㅠㅠㅠㅠ 짜장에 감튀 먹음 최고 ㅜㅠㅠ 우리지역 근처 엽떡 사용 가능한데 맛없으니 패스,,
•••
글쓴이
평택 엽떡중에 별점높은 곳 ㅇ...ㅓ...ㅂ....ㅎㅎ 짜장은 몰랐넹 나두 먹어봐야징
•••
익인61
지역화폐는 어디서 신청해?? 나도 경기라서! 이미 신청기간 지난건 아니겠지?ㅠㅠ
•••답글
글쓴이
내일 3시부터당!!! 내가 설명해주는거보다 경기지역화폐 네이버에 쳐서 보는게 빨리 이해될거같아 ㅎㅎ!
•••
익인63
잠만 내가 이해가안가서그러는데 그럼 평택시 주민들은 경기도화폐까지하면 총 20만원받는거네??
•••답글
글쓴이
익인65
우와!!! 타지역사람인데 경기화폐 좋다 그럼 지역화폐랑해서 그냥 인당 10씩 해서 총 20이야?? 소득상관없이?
•••답글
글쓴이
웅 경기는 소득상관없고 평택도 없어! 지역화폐는 다 다를까봐 장담은 못 하는데 평택은 평택시면 다 지급!
•••
익인66
우와 쩐다!!!!!! 엽떡안돼서 슬프겟지만 다른거맛있는거 먹어 ㅎㅎㅎ
•••
글쓴이
고마웡 ㅎㅎ
•••
익인70
경기화폐는 경기지역 사람만 가능한거야..?
•••답글
익인82
응응
•••
익인90
웅 그래서 경기지역화폐양
•••
익인71
뭐야 수원은 또 추가로 계좌로 줘?????? 수원사람인데 지금 알았어
•••답글
익인73
근데 가맹이랑 직영 어떻게 확인하는거야?? 전화해봐야하나
•••답글
익인76
이게 모람 그럼 부산사람은 저거 못받아?
•••답글
익인85
국가에서주는건 지역 상관옶고
부산에서 주는것도 따로 있겠지? 찾아봐바

•••
익인92
경기지역화폐니까 경기도 거주자만 가능하고 부산에서 주는거 있으면 또 다른거 있을거야
•••
익인77
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ㄱ 우리동네는 후아유 되길래 거기에서 쓸까 고민중..
•••답글
익인78
20만원치 엽떡 ㅋㅋㅋㅋ 아 귀여워 ...
•••답글
익인79
나도 묵어야딩 룰루 우리지역은 심지어 12만원 더 줘서 엽떡 먹어도 20만원이 남아 !!!!!
•••답글
익인80
이사가자..
•••답글
익인81
귀여워...
•••답글
익인83
용인도 20마넌 ㅎㅡㅎ 나도 먹을거에 다써야징
•••답글
익인84
ㅋㅋㅋㅋㅋ아니 엽떡 20맘원어치 먹으려 생각한거가 귀엽당 ㅋㅋㅋ
•••답글
익인87
평하ㅠㅜㅜ여기 평택피플들 많을 것 같은데 빨간자전거 튀김이랑 주먹밥추가해서 먹어봐 짱 맛있어ㅠㅜㅠ리뷰이벤트하면 중당도 줌ㅠㅠ
•••답글
익인88
나 부산익인데 엽떡 어플로하면 뭔가 동백전(지역화폐) 안될거같아서 배민으로 하니까 되더라,, 엽떡 어플 동백전으로 결제해본 익 있늬,,?
•••답글
익인89
아너무행버캐..우리지역 거의 다 되서 뭐먹을지행복한 고민중이당
•••답글
익인91
이거 앱에서 신청만 하면 평택시?것도 같이 신청 되는거야?? 아님 따로 신청해야해?
•••답글
익인93
와 내가 왜 떡볶이 생각을 안하고있었지..? 쓰니야 고마워 나도 집앞에 신떡에 전화를 함 해봐야게쓰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여자들 생리 잠깐이라도 자력으로 못 참음? 1186 11:26 29116 0
헐 국장 신청 오늘 6시까지였음 656 05.26 23:13 19911 4
실강 캠키는 강의 시간에 약속이 생겼다...익들이라면 어케할래? 390 13:52 11361 0
익명뷰티 성형미인 성형 어디를 하면 제일 티나면서 그런 느낌 난다고 생각해? 166 13:32 3785 0
동물의숲 다들 자기 최애주민 적고가❣ 71 05.26 21:58 676 0
36684596 두통 때문에 응급실 가는 건좀 아니겠지...? 21:15 1 0
36684594 4년동안 교생 기대했는데.. 첫날부터 그냥 다 깨졌다 ㅠ...ㅠ 21:15 1 0
36684593 알바공고 올라온 번호가 0507~로 시작하면 21:15 1 0
36684592 30분안에 과제 한페이지 더 쓸 수 있을까... 21:15 2 0
36684590 헐 혼술이 알코올 의존증 증상이래.. 21:15 4 0
36684589 약간의 필기+유튜브 용으로 갤탭 라이트 무난하겠지,,? 21:15 2 0
36684588 2학기에도 싸강으로 할거같야??? 21:15 4 0
36684587 인천 부천 미쳤다.. 1 21:15 6 0
36684586 지금 종이랑 펜 있는사람 중에 나랑 야구볼게임 해줄사람 ㅠㅠ 21:15 7 0
36684585 설빙 최소금액 어떻게맞춰..... 21:15 4 0
36684584 성동구 난리났는데 개강을 한다구요? 21:15 3 0
36684583 와 배맛 나온다는거 사실임? 21:15 6 0
36684581 헤어지자고 하려고 메모장에 마지막말 써본다  21:15 8 0
36684580 일요일에 라섹 검진 받으러 서울 갈건데 21:15 6 0
36684579 1학기 국장 난 왜 안 들어온거야...? 21:15 5 0
36684578 강아지 한마리가 다른 강아지 부르틀때까지 핥는데 1 21:15 7 0
36684576 나는 돈 벌어서 친가쪽은 절대 안 돌봐야지 21:15 10 0
36684575 정주행할 네이버 웹툰 추천해줘! 2 21:15 14 0
36684574 갱얼쥐 똥 치울때 21:15 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5/27 21:12 ~ 5/27 21:1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5/27 21:12 ~ 5/27 21:1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빅스 1
신설 메뉴 l EXO-SC l TOO l 루시 l 더킹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