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2209l 2
 
익인1
둘이 생각 차이겠지.......
•••답글
익인2
ㅋ... 친구가 그런 길거리에서 하는걸 못견뎌하나보다... ㅋㅋㅋㅋ ㅠㅠ어떡해
•••답글
익인3
ㅋㅋㅋㅋㅌ ㅠㅠ
•••답글
익인4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나도 못견뎌해섴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5
ㅠㅠㅠ같이다니기 쪽팔리다고 굳이 말을 그렇게 했어야
하나 ㅠㅠㅠ ㅠㅠㅠㅠ 마상이었겠다 ,,

•••답글
익인6
어떡햌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그걸 왜 또 넌 했엌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익인7
난 친구 이해됨...
•••답글
익인8
성격차이지ㅜㅜ...
•••답글
익인9
아 친구진짜 갑분싸ㅠㅠㅠㅠㅠㅠ좀 웃어주지ㅠㅠㅠㅠㅠㅠ
•••답글
익인10
그냥 성향 차이인듯ㅋㅋㅋ 내친구가 그랬으면 배찢어지게 웃으면서 같이 췄을텐뎈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1
아잌ㅋㅋㅋㅌ...ㅠㅠㅠㅠㅠㅍ친구가 넘 이해된다
•••답글
익인12
화려한 조명 없어서 삐진듯
•••답글
익인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43
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
•••
익인7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77
𐌅 𐌅 𐌅 𐌅 𐌅 𐌅 𐌅 𐌅 𐌅 𐌅 𐌅 𐌅 𐌅 𐌅 𐌅 𐌅 𐌅 𐌅 𐌅 𐌅 𐌅 𐌅 𐌅 𐌅 𐌅 𐌅 𐌅 𐌅 𐌅 𐌅 𐌅 𐌅 𐌅 𐌅 𐌅 𐌅 𐌅 𐌅 𐌅
•••
익인8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어두운데서 추냐고
•••
익인9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10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128
아나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
•••
익인147
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15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15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19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
•••
익인219
아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227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ㄱㅋㄱ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234
아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26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14
그게 막 정색할 일인가ㅠㅠ 내가 다 마상...
•••답글
익인16
정색할것까지야.......ㅠ
•••답글
익인17
친구가 넘 진지한듯
•••답글
익인18
읭 다음엔 나랑 같이추자
•••답글
익인19
나도 친구가 저러는거 싫어해서.. 정색하고 창피하니까 하지말라고했어써
•••답글
익인20
난 친구 이해된다...
•••답글
익인21
정색까지 할 정돈가..좋게 말할 수도 있지
•••답글
익인22
베놈 춤 추면 한 대 때릴 기세네
•••답글
익인23
나도 친구가 사람들 앞에서 갑자기 소리 지르거나 춤추면 너무 창피해..ㅠㅠㅠㅠ근데 아무 말도 안 하는 편..
•••답글
익인24
세상에 진지하게 짜증냈으면 친구 이해 절대 안됨...... 나랑 같이 바닥 기어가자 쓰니
•••답글
익인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안... 난 친구 입장도 이해가 가...ㅎ
•••답글
익인25
친구가 사람 좀 있는 곳에서 헌달러빝 하면서 팔 쿰챡쿰챡 하는 거 상상했는데 아...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11
아 진짜 싫다........
•••
익인25
그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 나도 진짜 너무 싫어햌ㅋㅋㅋ 한 두번 아니 걍 열번 정도는 참을 수 있는데 만날 때마다 그러면...ㅠ 어웉ㅌㅋㅋㅋㅋㅋ
•••
익인1
2222 진지하다니... 난 이해 됨
•••
익인180
익인26
나도 친구가 쪽팔리는 짓하면 진짜 싫음
•••답글
익인30
익인91
333...
•••
익인224
익인27
정색까지...? 난 걍 야 그만해하면서 등짝한대 때리고 웃어줬을듯
•••답글
익인28
난 개웃겨서 쓰러졋을듯ㅋ큨ㅋㅋㅋㅋㅋ
•••답글
익인29
난 같이했을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27
ㅋㅋㅋㅋㅋ근데 난 쓰니같은 사람 좋아 넘 상처 ㄴㄴ
•••답글
익인31
그냥 성격차인듯ㅜ 난 조은데
•••답글
익인33
난 쥬은데ㅜㅜㅜ같이하는데ㅜㅜ
•••답글
익인34
나도...나도 친구가 길 가다가 춤추거나 노래부르면 진짜..반응 없이 무시해 너무 쪽팔려...
•••답글
익인34
난 친구 이해된다..
•••
익인35
깡이 왜 웃긴지도 모르겠고 인터넷 밈화되서 희화하는것도 좀 별로고.. 무엇보다 길거리에서 춤춘다는거 자체가 내 기준 상식없는행동이라 친구 행동 이해감
•••답글
익인36
진짜 깊지않으면 걍 손절해....ㅋㅋㅋ장난도못치나
•••답글
익인33
인정.... 꼭 그렇게해ㅑ하나..
나도 저런친구있었는데ㅋ 손절잘함.. 나좋아하는친구만 만나면됨

•••
익인37
ㅋㅋㅋㅋㅋㅋ으악 나는 좀 창피하긴했을것같은데ㅋㅋㅋㅋ나라면 동영상 찍었을듯ㅋㅋㅋㅋㅋㅋ나는 이런거 재밌엌ㅋㅋ
•••답글
익인38
헐 난오히려 저기서 같이 춤출듯 내친구들 다 장난많아서...ㄹㅇ
•••답글
익인38
창피하면 보통 다들 일행아닌척 하지않나?그럼 알아서 안하던데!!((나와내친구들은 그럼))
•••
익인39
나도 친구가 창피한짓하는 거 싫어해.. 그냥 성격차이인듯
•••답글
익인40
옆에서 웃느라 뒤집어질듯 근데 친구 반응도 이해는 가는데 좀 예민한 반응인듯 걍 아 그러지마!! 이러고 말면 되는데ㅜ
•••답글
익인108
나도 ㅋㅋㅋㅋ웃겨듯
•••
익인41
그냥 둘이 안맞는듯 나같으면 같이 췄어
•••답글
익인42
왜 난 좋은뎈ㅋㅋㅋㅋㅋ 뭐 정색까지 함
•••답글
익인44
나도 싫긴 한데 정색하고 친구 쪽팔리다고 할 것까지야,,
•••답글
익인45
눕지도 않았는데 가 킬퐄ㅋㅋㅋㅋㅋㅋ
속상하겠다 쓰니,,

•••답글
익인46
그냥 성격 차이인듯
•••답글
익인47
아 ㅋㅋ나도 창피하긴 한데 보통 정색은 안하고 어우 누구세요 이러면서 도망가는데 ㅋㅋ 정색은 좀 상처겠다 ㅠㅠ
•••답글
익인48
둘 성향이 좀 안 맞나보다ㅠㅠ
•••답글
익인49
아 쓰니 내 친구얐으면 나 이미 배꼽 요단강행인데,,
•••답글
익인50
너도이해가고 걔도 이해감 걍 성향차이
•••답글
익인51
와 내친구들은 더 심하게 장난치고 깔깔 웃는데ㅋㅋㅋㅋ
•••답글
익인52
난 같이 췄을 것 같은뎈ㅋㅋㅋㅋㅋ 아님 안누워서 삐진거아냐???
•••답글
익인53
나는 드러눕는것까지 받아쳤을듯ㄱㄲㅋ
성격차이인것같아ㅠ

•••답글
익인54
나도 길에서 그러는거 되게 싫어하긴 해서,, 성격차이인듯ㅠ
•••답글
익인55
그냥 성격 차이 나도 옛날에 노래만 나왔다 하면 춤추는 친한 애 있었는데 그냥 서서히 거리 뒀어
•••답글
익인56
헐 진짜? 난 더 오바하는데ㅋㅋㅋㅋ 한번 해볼테여??!!??!! 이렇게
•••답글
익인57
쓰니 나랑 칭구하쟈!!!!!!!! 나는 쓰니같이 재밌구 똘기 충만한 칭구들 쪼아쬬아~~~
•••답글
익인5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성격차인 것 같앜ㅋㅋㅋ근데 웃기다
•••답글
익인59
성격 차이구나 되게 서운할 거 같다
•••답글
익인60
ㅋㅋㅋ 나는 내가 이런거 즐겨서 친구가 이래줬으먼 엄청 웃으면서 받아줬을 것 같은데 ㅋㅋ
뭐 상습적으로 춤추겠단 것도 아니고 길에서 노래를 고래고래 부른것두 아닌데

•••답글
익인61
그 정도면 결국 멀어짐 성격차이가 너무커서 ㅋㅋㅋㅋㅋㅋ 사실나두그렇게 해서 한명이랑 멀어짐
•••답글
익인63
내친구였으면 짱친먹었다 ㅋㅋㅋ
•••답글
익인64
갑자기 옷 벗어던지고 나시만 입고 춤춘것도 아니면.. 성향차이인가봐
•••답글
익인65
헉 난 내가 안그런 성격이라서 너 처럼 그런 친구 너무 좋은데...
•••답글
익인66
아 ㅋㅋㅋㅋㅋ난 넘 좋은데 ㅠㅠㅠ 성격차이라 뭐라 말 못해주겠다 ㅠㅠㅠㅠㅠㅠ
•••답글
익인67
성향차이지만.. 조끔 유하게 말해쥬지..ㅠㅠ 쓰니 서운햇겟다.. 그래두 쓰니 진짜 유쾌햌ㅋㅋㅋㅋ눕지도 않앗는데에서 빵터짐ㅋㅋㅋ
•••답글
익인68
힝 상처야 재밋구만ㅠㅠ
•••답글
익인69
나였우면 같이춘다... 근데 진짜 성격차이라 쩔수업는듯ㅠㅠㅠㅠ그래서 나도 나랑 맞는애들끼리 다닐때가 더 재밌어
•••답글
익인71
아...ㅠ,ㅠㅠ이거 진짜 성격차이... 나도 친구가 길가다 갑자기 큰소리로 성악부르는거 딥당황해서...
•••답글
익인249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성악ㅋㅋㅋㅋㅋㅋㅋ큐ㅠ
•••
익인72
대체 어떤 동작이길래.... 어떤 동작인데... 나만 몰라? ....
•••답글
익인73
성격차이ㅇㅇ.. 길거리면 좀 창피하긴 해...
•••답글
익인74
나도 같이 추는 스타일은 아니지만 친구가 그러면 장난으로 아 진짜 누구세요 이러면서 얼굴 가리고 지나가는 척 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 진짜 진지한 상황에서 추는 거 아니구 길거리라면...
•••답글
익인75
난 재밌어ㅋㅋㅋㅋ성격차이인듯..
•••답글
익인76
ㅋㅋㅋㅋㅋㅋㅋㅋ아 ㅋㅋㅋㅋㅋㅋ난왜웃기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쓰니내친구해라
•••답글
익인78
성격차인가봐... 나 진짜 그런거 좋아해서 같이 춰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싫어하는 사람 많구나 몰랐따.. 좀 자제해야겄어
•••답글
익인79
뭔가 이해는 되는데 말을 굳이 그런식으로 해야했나.. 너무하다ㅜ
•••답글
익인80
나도 그런 고 못 견뎌...
•••답글
익인81
하 근데 나도 구런거 싫어하긴해서 친구가 더 이해됨....쪽팔려ㅜㅜ
•••답글
익인82
야 나랑 친구하자!!!!!
•••답글
익인82
싫어하는 것까지는 이해 되는데 말을 진지하게 그렇게 했다는 게 넘 마상임 잉ㅜㅜ
•••
익인83
정색까지야..쫌 웃으면서 빨리가자~이정도 해주지ㅠㅠ
•••답글
익인84
나도 친구가 갑자기 그러면 당황스럽긴 할 거 같은데 쪽팔리다고 말은 안 할듯 너무하네
•••답글
익인85
나라면 같이 출것같은데....성격차지 뭐..
•••답글
익인86
도망가거나 웃어넘기면 되지 정색까지야 ㅠㅠㅠ
•••답글
익인87
왜ㅠㅠㅠㅠㅠ나라면 유쾌하고 좋을 것 같은데 성격차이인듯
•••답글
익인89
성격차이..나 같아도 좀..
•••답글
익인90
헐 그럼 난 같이 추는뎈ㅋㅋㅋㅋ누가더 먼저 쪽팔릴지 내기한다
•••답글
익인92
나였으면 웃겨서 손전등으로 화려한 조명
쏴줬을텐데ㅋㅋ

•••답글
익인93
꾸러기 표정 안지어서 그런가
•••답글
익인237
이건뭐여ㅋㅋㅋㅋ
•••
익인94
쪽팔리면 걍 하지말라고 진지하게 말 하면되지 정색은 왜하냐 손절ㄱㄱ 나중에도 피곤할듯
•••답글
익인95
내가 쓰니같은 성격인데 뭔가 친구가 좋게 웃으면서 그만해라~ 하면 웃긴줄 알고 계속 할 둣
•••답글
익인95
그래서 그런 거였을 수도 있지 않을까!
•••
익인96
이번일이 처음아니어서 그런거아녀. .? 자주그랬으면 친구도 이해가감ㅠㅠㅠㅠ처음이라면 친구가 좀 심한것같고
•••답글
익인97
쓰니 나랑 칭구해 정색은 쫌 그르타 ㅜㅠㅠㅠㅠ
•••답글
익인99
나였으면 옆에서 화려한 조명 키면서 같이 췄을 텐데,,,,
•••답글
익인100
그런걸로 그렇게 화를낸다고..?
•••답글
익인101
어우 친구 너무해 ㅋㅋㅋㅋ
•••답글
익인102
한국다람지~~~~
•••답글
익인104
아나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 친구랑 그냥 성격이 안맞는듯..
•••답글
익인105
와우.. 우리도 사람 많은데서 부끄러운 짓 하면 그냥 모르는 사람인척 하고 가긴하는데 진짜 진지하게 화내면 당황스럽겠다...
•••답글
익인106
성격차이... 넘 진지하다 쓰니 나랑 춤추자~~~~~
•••답글
익인107
눕지도 않았댘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 개웃겨
•••답글
익인109
ㅋㅋㅋㅋㅋㅋ아 쓰니한텐 미안한데 왜 뻘하게 웃기지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10
아 상상만 했는데도 머쓱하다...
•••답글
익인112
쪽팔려할순 있지만 정색할 정도인가...ㅠㅠㅠ
•••답글
익인113
나였으면 옆에서 낄낄대면서 영상 찍음 나대신 관심 받는거 너무 좋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14
오~정색 대박ㅎㅎ... 쓰니 춤 받아줄 친구 많다 속상해하지말쟈
•••답글
익인115
진짜 성격차이ㅠㅠ 쓰나 나랑 같이 추자 나도 그런 짓..? 마니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16
친구도 이해가 가지만 그래도 정색까지ㅜㅠㅜ 상처...
•••답글
익인117
근데 이건 진짜 성향차이라 서로가 서로의 행동이 싫을듯! 물론 나는 같이 댄스파뤼~!~!
•••답글
익인118
혹시 밖에서 깡 나올 때마다 자주 춘건가...
•••답글
익인119
아 헐 나였으면 엄청 웃었을텐데 ㅠㅠㅠㅠㅠㅠㅠ 그래 ㅠㅠㅠ 사람마다 차이가 있는거겠지 ㅠㅠㅠㅠ 쓰니 너무 속상해 안했으며 ㄴ좋겠어 ㅠㅠㅠㅠ
•••답글
익인120
난 친구 입장인 듯 내 친구 자꾸 길거리에서 크게 노래부르고 춤춰서 창피해....
•••답글
익인121
눕지도 않았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핵웃곀ㅋㅋㅋㅋㅋ쓰나 나랑 같이 다니자
•••답글
익인122
누웠으면 ㅇㅈ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22
나였으면 박수치면서 즐거워 했을듯
•••
익인123
아 나도 싫어... 굳이 길에서 왜그래
•••답글
익인124
나같으면 같이한다
•••답글
익인82
아놔... 꾸러기 표정을 지었어야지
•••답글
익인125
나였으면 그자리에서 웃다 쓰러짐
•••답글
익인126
난 친구처럼 반응했을 듯
•••답글
익인127
뭐여 나랑 친구 하자
•••답글
익인129
성향 차이ㅇㅇ나도 별로 그러는거 안 좋아해서
•••답글
익인130
신기하다ㅋㅋㅋ보통 끼리끼리이즈사이언스일텐데
•••답글
익인131
나같아도 좀... 나같아도 손절각...
•••답글
익인132
둘 다 이해 가...솔직히 누가 잘못한 것도 아니고 성향 차이지 뭐
•••답글
익인132
근데 눕지도 않았는데에서 쓰니의 진심이 보여...
•••
익인133
난 깡 왜 웃긴지도 잘 모르겠고 별로 안 좋아해서... 근데 쪽팔린다고는 안 할듯 그냥 그만하라고만 할듯
•••답글
익인134
이게 정색까지 할 일인가ㅠㅠㅠㅠ
•••답글
익인135
나도 친구가 징징대다가 길바닥에 주저앉아서 단비징징징 따라하는거보고 성질낸적 있어서 친구 마음 이해된다 이거 약간 성향 차인거같앜ㅋㅋㅋㅋㅋㅌㅌㅌ
•••답글
익인136
성향 차이인 것 같긴 한ㄷㅔ 나였으면 웃다 쓰러짐...
•••답글
익인137
나였음 같이춘다
•••답글
익인138
아 근데 난 왜 웃기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38
주목받는거 싫어하는 사람인데도 웃김ㅋㅋㅋㅋㅋㅋㅋ 나라면 카메라로 찍어줄듯
•••
익인139
나도 내 친구가 이러면 솔직히 손절할거같아 진짜 싫어서ㅠㅠ
•••답글
익인140
아 상황이 너무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40
근데 나도 모르는 사람인척 했을듯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141
성향 차이 인 것 같다 난 깡은 잘 모르지만 친구들이 춤추거나 그러면 같이 추거나 노래 부르거든 친구들이 흥이 많아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42
이전에 관련 이야기로 싫다 했는데 쓰니가 계속했으면 친구 이해가고 갑자기 이 말 한거면 좀 너무 했다고 생각
•••답글
익인143
나도 좀 그럴듯...... 길에서 추는 건 좀...
•••답글
익인144
아ㅋㅋㅋㅋㅋㅋㅋ...친구도 이해가간다,,
•••답글
익인145
난 내가 하는건 싫고 남이 하는거 좋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그런 친구 존경함ㅋㅋㅋㅋㅋㅋㅋㅋㅜㅜㅜㅜㅜㅜㅜㅜㅜ재밌는데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
•••답글
익인146
정색할 정도는 아닌거같은데ㅜㅜㅜㅜㅜㅜ 성향 차이인가보다
•••답글
익인148
나도 별로 싫어하긴 하는데 친한 친구가 그러면 정색까진 안 할듯 웃겨서 뒤집어질듯 당장 영상 찍는다ㄱ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ㄱㅋㄱㅋ
•••답글
익인149
난 동영상 찍게 한 번만 더 해달라고 앵콜 요청할듯ㅜㅜ
•••답글
익인150
헐 나 그런 거 완전 좋아해 인스타각이다 이러면서 찍을 듯ㅋㅋㅋ
•••답글
익인151
댓만봐도 반응 갈리듯이 둘 다 잘못은 없구 진짜 성향차이인가보다
•••답글
익인154
222 진짜! 성향차이일뿐
•••
익인190
익인153
화낼것까지야ㅠㅠ
•••답글
익인155
난 친구가 그러면 재밌을 것 같은디 ㅋㅋㅋ
•••답글
익인156
나도 그런 적 있어.. 길가다 좋아하는 노래 나와서 따라 불렀는데 길에서 노래 부르지 말래 창피하다고..
•••답글
익인157
성향 차이긴 한데 아 난 너무좋앜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58
눕지도가 너무웃김ㅋㅋㄱㄱㅋㄱㅋㄱㄱ
•••답글
익인160
안누워서 화가난건가..
•••답글
익인161
난 누웠으면 바로 영상 찍음
•••답글
익인162
주목받는 거 싫어하는 성격인가 봐
•••답글
익인163
친구 이해 가는데...
•••답글
익인163
이건 진짜 성향차이인듯
•••
익인164
와 이거 ㄹㅇ 성향차이 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65
ㅋㅋㅋㅋㅋㅋㅋㅋ난 지하철ㅌㅍㅇ 아저씨 정도만 아니면 괜찮은뎈ㅋㅋㅋㅋㅋㅋㅋ 친구가 그런 걸 못 견뎌하나부다
•••답글
익인13
아 그 영상 겁나 오랜만이다
•••
익인16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미안 너무 웃겨...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친구도 좀 이해 가기도 하고 쓰니도 재밌고ㅋㅋㅋㅋ ㅠㅠ
•••답글
익인167
그냥 성향 차이 아닌가
•••답글
익인168
아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익인169
이건 ㄹㅇ 성격차이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70
싫을만도,, 그냥 차이ㅇㅇ 화낼것도 맞고
뭐 거리에서 춤추는것도 괜찮은거지

•••답글
익인170
그냥 서로 안 맞으니까 안 보는 걸로
•••
익인171
나같으면 다시 해보라하고 동영상 찍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72
와 나 방금도 술먹고 춤추면서 헤어뎠는데.ㅡ...친구랑.... ㅠㅠㅠㅠㅠㅠ
•••답글
익인17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였음 같이 춘다
•••답글
익인174
나였음 헤드뱅잉 해줬을 텐데...
•••답글
익인175
ㅋㅋㅋㅋㅋㅋ나는 웃으면서 같이 췄을거 같은데.,.
•••답글
익인176
나도 웃으면서 아 하지맠ㅋㅋㅋ!~!~!~!! 하거나
같이췄을듯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77
나였으면 웃으면서 영상 찍고 도망갈듯..ㅜㅠ이건 너무 성향 차이다ㅠㅠ
•••답글
익인178
나였음 옆에서 꼬만춤 춰줬을텐데... 이건 성격차
•••답글
익인179
아닠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아친구도 이해가고 쓰니더 이해가는데 아 너무웃기다 내 친구였으명 즐거웠을듯
•••답글
익인180
나 였어도 쓰니 친구랑 반응 똑같았을 거 같아
•••답글
익인181
나라면 같이 췄다
•••답글
익인182
ㅋㅋㅋㅋ 그냥 담부터 안하겟다하구 화해하쟈 쓰니 유쾌하고 난조아 그냥 누구의 잘못도 아닌듯!!
•••답글
익인183
고냥 안맞는 것임
•••답글
익인184
성향 차이라고 생각함 난 길거리에서 내 친구나 언니가 춤추거나 노래 부르면 좀 부끄러움... 뭔가 주목받는 게 싫어서ㅠㅠ 이건 누구의 잘못도 아닌 것 같아!
•••답글
익인185
헌달러빝이 어떤 부분말하는거야??
•••답글
익인186
나였으면 바로 카메라키고 스토리 올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86
얼굴 가리고 멘트 써서ㅋㅋㅋㅋㅋ
•••
익인18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게 성격차이구나 나는 너무 좋아ㅋㅋㅋㅋ
•••답글
익인188
순간적으로 민망머쓱 할 순 있는데 같이 다니기 쪽팔리다니 말넘심...
•••답글
익인189
ㅋㅋㅋㅋㅋㅋ 아 나는 진짜 자리잡고 찍어서 인스타스토리 올림 내 친구 깡보세요
•••답글
익인191
허거덩.. 난 친구랑 반대편에서 서로 깡추면서 오는데..
•••답글
익인19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둘은 너무 잘맞는거 아니냐고
•••
익인191
거의 두리마의 고릴라처럼.. 모자쓰고 마스크쓰고 헌드레달러빌스 헌한드레달러빌스~~~
•••
익인192
와 나 같으면 같이 췄다 쓰니 나랑 친구하자 ㅠㅠㅠ
•••답글
익인194
나였으면 바로 핸드폰 플래시 켜서 음방처럼 비춰줌...
이런 거 싫어한다고 해도 적당히 모르는 사람인 척 지나가면서 장난으로 넘길 수 있는 일인데 정색이라니ㅠㅠㅠ

•••답글
익인195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목만 봐도 터지는데 왜 화내 ㅜㅜ 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96
아...웃으면 안 되는데 웃겨...미안해 쓰니야...
•••답글
익인197
성격차이 같다 ㅠㅠ
•••답글
익인198
나라면 쪽팔려하면서 모르는사람이에여ㅜㅜㅜ 함서 장난칠듯
•••답글
익인199
와 내 친구였으면 같이 췄을텐데
•••답글
익인200
나같으면 같이 춤..
•••답글
익인201
아 난 쓰니같은 친구 있음조켓닼ㅋㅋㅋㅋㅋ큐ㅠㅠㅠ
•••답글
익인202
와 난 친구가 심했다고 생각했는데 이게 ㄹㅇ 성격차이구나,,,,내 친구들이면 이미 누군가 옆에서 화려한 조명 비춰주고 있을듯
•••답글
익인203
미안한데 너무 웃기다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심각한일에 웃어서 미안한데 너무 웃겨ㅠㅠㅠ
•••답글
익인204
친구랑 개그코드가 안맞나봐.. 나였으면 웃겨죽었을거같은뎈ㅋㅋㅋ
•••답글
익인204
아 그리고 (눕지도 않았는데) 정색했다는거 왤케 웃기지 ㅋㅋㅋㅋㅋ
•••
익인205
성향이 안맞네..ㅋㅋㅋ
•••답글
익인20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랑 친구하자 나는 바로 폰 꺼내서 뮤비감독 했을 듯
•••답글
익인206
근데 이건 진짜 성향차이야 ㅜㅜ
•••
익인196
근데 헌달러빝이 어느 부분이야? 알려 줄 사람ㅠㅠ보고 올게
•••답글
익인196
아 찾았다...
•••
익인207
아 너무 웃겨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208
난 근데 웃겨서 옆에서 웃거나 동영상 찍어도 되냐고 더 해 보라고 햇을 것 같늠 ㅋㅋㅋㅍㅋㅍㅋㅍㅋ
•••답글
익인209
으잉 정색까지 할일인가 나는 웃겨서 뭐야 부끄럽겤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고 말듯...
•••답글
익인210
쓰니 나랑 완전 같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자주 씹히는데 굴하지 않고 해^^!!
•••답글
익인211
ㅋㅋㅋㅋㅋㅋ 나였음 영상 찌겄음
•••답글
익인212
무릎으로 기어가는거 춘것두 아닌데 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웃길듯 ㅋㅋㅋ
•••답글
익인213
나같으면 콧구멍 벌렁거리면서 웃었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214
저런식으로 말은 안 했겠지만 속으로는 좀 싫었을 듯 ㅋㅋㅋ큐ㅜㅠㅠㅠㅠㅠ
•••답글
익인215
나였으면 같이 췄닼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쓰니 친구도 이해해
•••답글
익인216
미안한데 나 개끅끅 웃는 중 진짜 개웃기다 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ㅜㅜㅠㅠ친구랑 화해하길 바라ㅠㅠㅠㅠㅠ
•••답글
익인217
난 내칭구 길거리에서 좀 크게 노래 부를때 창피하긴 한데 걍 아 하지말라곸ㅋㅋㅋㅋ!! 이러고 마는데 ㅋㅋㅋㅋㅋ 댓보니까 성향 차이라 어쩔수 없는듯
•••답글
익인218
ㅋㅋㅋㅋㅋㅋㅋ나였으면 바로 인스타 라방켜고 생중계 할텐데,,^^
•••답글
익인220
ㅋㄱㅋㅋㄱㅋㄱㅋㄱㅋㄱㄱㅋ성향 차이라서,,.: ,
•••답글
익인221
나였으면 같이 춤ㅋㅋㅋㅋㅋ
•••답글
익인222
모야 재밌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223
헉 ㅜㅠ 나였음 카메라 무빙 해준다ㅠㅠㅠ 내 남친도 내가 갑자기 춤 추면 좋아하는데 전남친은 엄청 쪽팔려했음 ㅠㅠ
•••답글
익인225
난 웃겨서 영상 찍음
•••답글
익인226
나였으면 창피하긴한데 겁나 웃겼을 것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228
나였으면 바로 동영상 켠다
•••답글
익인229
ㅋㅋㅋㅋ나같으면 동영상 녹화함ㅋㄴㅋㅋㅋㅋ 카메라 무빙까지~
•••답글
익인230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 보고 현웃 터졌어 미안해ㅠㅠㅠㅠㅠㅠㅠ 아 상상되네 어떡해
•••답글
익인231
내가 쓰니 같은 성격인데 내 친구들 다 잘 받아줘서 ㅠㅠㅠ근데 그랬는데 저러면 성향 차이지만 난 상처 받을듯 ㅠ
•••답글
익인232
나였으면 영상으로 남겨줄거얔ㅋㅋ
나중에 놀리기 꿀잼인디

•••답글
익인233
헌잘러빝이 뭔 춤이지??? 나 1일 3깡했는데도 모르겠어 ㅠ
•••답글
익인296
헌두뤳달럴빌 할때 땅파는것처럼 양팔 모아서 하눈거!!
•••
익인235
아니 근데 ㅋㅋㅋㅋㅋㅋㅋ 길에서 누우면ㅋㅋㄱㅋㅋㄱㄱㅋ 아
•••답글
익인236
나였으면 같이췄다 나 지금 깡같이 출 친구 구하고이ㅛ다고..
•••답글
익인238
머야 나 같음 재밌다고 같이 췄을 듯
•••답글
익인239
대유쾌한데 그런 친구 좋아함 ㅋㅋㅋㅋㅋ웃겨서 뒤로넘어갔을듯
•••답글
익인240
이건 둘다 이해 간다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 진짜 성격차이지...
•••답글
익인241
성향차이.. 나는 뒤도 안돌아보고 갈래....
•••답글
익인237
나같으면 화려한조명 비춘다
•••답글
익인242
이건 어쩔 수 없는 성격차이.. 나라도 그 자리에서 탈주함
•••답글
글쓴이
아 이제 왔다! 서로 맞춰가는 건데 둘 다 실수한 거지,,, 둘이 얘기하고 서로 사과했어 ㅠ ... 그리고 헌달러빝은 그 초반에 팔 이렇게 둥글둥글 흔드는 부분 말하는 거야 가사는 정확히 몰라
•••답글
글쓴이
그리고 사람 많고 좁은 곳에서 한 게 아니라 한적하고 같은 인도로 지나가는 사람 없을 때 췄다! 혹시 민폐 아니냐 댓글 달릴까봐 남겨!
•••
익인243
한국 다람쥐 아니었어?!
•••답글
익인244
난 쓰러졌을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245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 미안한데 너무 웃겨ㅠㅠㅠ
•••답글
익인246
진짜 성향 차이인가보다 나였으면 넘 웃겨서 웃다 쓰러졌을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
•••답글
익인247
1. 꾸러기 표정을 지었나요?
2. 화려한 조명이 나를 감쌌나요?

•••답글
익인248
성향차이같음,,,
•••답글
익인25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본문부터 댓글까지 앜ㅋㅋㅋ진짜웃겨ㅋㅋㅋㅋㅋ
•••답글
익인251
아진쨔 쓰나 이거 성향차잌ㅋㅋ 내 남친도 계속 깡 밬ㄱ에서 추는데 ㄹㅇ 웃기긴한데 넘 쪽팔려..ㅋㅋㅋ 남친이 싫은 것도 아니고 그냥 그 상황에선 하지 말라구만 잘 말하는데 ㅋㅋㅌㅋㅋㅋ 길에선 그냥 언 해줬음 좋겠어 ㅋㅋㅋㅋㅋ
•••답글
익인25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ㄱㄲㅋㅋㅋㅋㄱ아 나 진심 오열중임 너무웃겨서
•••답글
익인25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난 바로 동영상 켰다 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255
헐 나같으면 바로 박제하고 완전 웃을 것 같아
•••답글
익인256
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쓰니 넘 귀여웤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21
후기봐ㅠㅠㅠㅠㅠ아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서로 사과하고 풀었대ㅠㅠㅠㅠㅠ
•••답글
익인257
ㅋㅋㅋㅋㅋㅋㅋ아 왜케 웃기짘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답글
익인258
나랑 친구 하자,,, 화려한 카메라무빙 가능
•••답글
익인25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260
나같음 인스타올림
•••답글
익인26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귀여웡 난 그냥 정색은 안하고 소리지르면서 도망갔을듯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262
ㅋㅋㅋㅌㅌㅌㅌ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ㅎㅋㅎㅋ퓨큨ㅍㅋㅍㅋㅋㅋ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
•••답글
익인263
성향 차이인듯..ㅋㅋ나도 그런거 별로 안좋아해서..
•••답글
익인265
아 진차 웃기닼ㅋㅋㄱㅋㅋㅋㅋㅋ 난 나는 못하는데 남이 그러는건 즐김
•••답글
익인266
나도 그런거 안좋아해서 뭐.. 성향차이지
•••답글
익인267
아 나같으면 겁나 웃으면서 영상찍는뎈ㅌㅋㅋㅋ
•••답글
익인269
아 난 옆에서 겁나 웃을듯 ㅋㅌㅌㅋㅌㅋㅌㅌㅌㅌㅌㅌ
•••답글
익인264
난 그냥 옆에서 웃을 것 같은뎅
•••답글
익인27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같이 출듯
•••답글
익인271
ㅋㅋㅋㅋㅋㅋㅋㅋ아 나였으면 겁나 좋아할듯ㅋㅋㅋ
•••답글
익인272
나였으면 찍었을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 놀리게
•••답글
익인273
쓰니야 영상 올리면 나도 같이 출게
•••답글
익인274
아 웃긴데 ㅋㅋㅋㅋㅋㅋ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ㅌㅋㅋㅌㅌㅋㅋㅋㅌ
•••답글
익인275
세상엨ㅋㅋㅋㅋㅋㅋㅋ너무 웃픈상황이얔ㅋㅋㅋㅋㅋ 나였다면 같이 췄을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276
너무 웃긴뎈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277
헌달러빝이 머여?? 검색해도 안나오네 깡은 알어!!
•••답글
익인276
노래에 계속 한국다람쥐! 하는 부분이 있어
그거 가사가 100 dollars bill일걸

•••
익인277
아하!!!! 고마워!!
•••
익인279
헐 나같음 마상 ㅋ ㅠ
•••답글
익인280
그런거 창피해서 못견뎌 하는 애들이 있지ㅋㅋㅋㅋ큐ㅠㅠ 걍 성향 차이라고 생각하고 넘기자 너무 속상해하지말어ㅠㅡㅠ
•••답글
익인281
나는 그냥 보고 옆에서 뭐냐고 그러면서 웃을 거 같은데, 이거는 사람 성향 차이라서 어쩔 수 없을 듯ㅋㅋㅋㅋㅋㅋㅠㅠㅠ
•••답글
익인281
내 친구 생각난다.. 내 친구 겨울왕국1 노래 나왔을 때 엘사 따라 하면서 동작 작게해서 춤췄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그냥 그때 창피한거고 뭐고 넘 웃겨서 죽는 줄
•••
익인282
와 나였음 웃겨서 기절함 그런친구 너무좋아
•••답글
익인283
헝..나랑 친구해..나도 친구랑 만나면 맨날 추는뎈ㅋㅋㅋㅋ
•••답글
익인284
나라면 비디오 찍음ㅋㅋㅌㅌㅌㅌㅌㅌ
•••답글
익인285
나랑 친구하잨ㅋㅋㅋ 나같으면 같이 춤 ㅋㅋㅋㅋ
•••답글
익인286
본문 눕지도 않았는데 뭐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286
일년간 깡본 깡팸으로서 길에서 나왔다는게 제일 신기
•••
익인288
눕지도않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였음 인스타스토리 바로 올려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289
ㅋㅋㅋ쓰니 시무룩한게 너무 귀엽고 웃겨
나는 같이 춰줬다

•••답글
익인290
성격차이지 뭐.. 어쩔 수 없음 ㅜㅜ
나도 길에서 그러는 거 안 좋아해
내 친구도 쓰니 같은 성격이라 길에서 그러면 솔직히 보기 싫긴한데 난 웃으면서 하지 말라고 함

•••답글
익인291
비랑 친구 못하시겠다.........ㅠ
•••답글
익인292
조금 다른 얘긴데 익들아 깡 왤케 유명해...? 나 무대영상이랑 다른 사람들이 춘 거 봐도 뭐가 웃음포인트인지 인기포인트인지 모르겠어서 넘 귱금해...ㅠ 걍 무대는 춤 잘 춘다하면서 보고 끝이었는데...
•••답글
익인29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내친구였으면 내가 같이 췄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249
성향차이여도 좀 마상이다ㅜㅜㅜ나같으면 웃겨서 내가 드러누워서 다음부분 췄을텐데ㅜㅜ그래도 잘 풀렸다니 다행이야 쓰나!!
•••답글
익인294
내가 좋아해줄게ㅠㅠㅜ 속상해하지마러
•••답글
익인295
아 그냥 너무 웃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297
아 이게 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랑친구해 나라면 손으로 화려한 조명 만들었을듯ㅠㅠㅠㅠ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얘들아 개좋아쓰면 냥좋아로 바뀐다 17864 06.03 15:22 16503 0
아니 개좋아 냥좋아 인티괴담이냐 ㄹㅇ 13445 06.03 20:26 14740 0
헐 대박 많은 여자들이 똑같은선택한대 963 06.03 21:40 18639 0
만화/애니 다들 슈가슈가룬 중 누구 좋아했어 563 06.03 14:03 4830 0
이성 사랑방 애인이랑 말할 때 '야' '너' 안써?? 319 06.03 14:28 9353 0
36799564 프듀2 연생 12:52 2 0
36799563 인스타 아이디 지어줄 센스있는 익!'ㅜㅜ 지어주면 올해 집에서 넷플만.. 12:52 4 0
36799562 요새 왤케 전화하는게 힘들지?? 12:52 3 0
36799561 친구들이 내 셀카가지고 자꾸 뭐라해 12:52 8 0
36799559 알레르기 비염인데 눈이 너무 너무너무 간지럽거든? 어느 병원 가야돼?.. 1 12:52 6 0
36799558 와 어제 저녁먹고 만보걸었는데 12:51 8 0
36799557 설빙 기프티콘 있는데 포장 되나??? 12:51 7 0
36799556 셔링원피스 이쁜 인쇼 추천좀 퓨ㅠㅠㅠㅠ 1 12:51 8 0
36799555 그 조주빈 반성문 제출 내역 나도 찾아봤는데 12:51 18 0
36799554 콩나물라면 끓일건데 콩나물 언제쯤 넣어? 1 12:51 7 0
36799553 동기들이 나 완전 모범생으로 알고 있어... 1  12:51 11 0
36799552 폰 개인명의당 1개만 가입가능해?? 12:51 5 0
36799551 보건계열과 익들 방학 실습 질문이써!!!!! 12:51 10 0
36799550 편입영어 80점이상맞는거어렵징??! 12:51 8 0
36799548 아이패드 고고고고고고고?!?!??!? 6 12:51 20 0
36799547 라면에 고추 넣어먹는 익들아 8 12:50 19 0
36799546 염색 하러왔는데 에바잖아.. 3 12:50 22 0
36799545 여기 어디대학인지 아는 익???? 2 12:50 42 0
36799544 우리집 아기고영 동글동글 뒷통수 보고가세요(자랑) 5 12:50 18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6/4 12:48 ~ 6/4 12:5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6/4 12:50 ~ 6/4 12: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