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92l 0
몇년째 변함없는 쭉 잇팁인간 ,,,
 
글쓴이
암꺼나 물어봐줘두댕
•••답글
익인1
밤샜어?❤️
•••답글
글쓴이
웅 ㅎㅎ ㅠㅠㅠ 밤샌거야...
•••
익인2
망상 안 하지?
•••답글
익인2
현실적이야?
•••
글쓴이
복권 1등당첨되면 어디다 쓰지? 이정도는 하는듯 ! ㅋㅋㅋㅋㅋ 근데 나 스스로도 굉장히 현실적인 성격이라 생각해
•••
글쓴이
현실적이라고 생각하는 이유는.. 나에게 어려운 상황? 슬픈상황? 같이 좀 감정적일수 밖에 없는 상황에도 머릿속으로는 계산돌리고 있어 ... 계속해서 플랜b 플랜c를 세우는듯
•••
익인3
대충 뭐 먹을지 모르겠을 때 걸어가다가 맛있어 보이는 곳 들어간다 or 멈춰서서 근처에 맛집을 폰으로 검색하고 괜찮은 곳을 간다
•••답글
글쓴이
둘다 아니고 뭐먹을지 모르겠어서 귀찮으니까 안먹고 굶는다 ...!
•••
익인3
...! 굶으면 안돼..! 배고프면 죽을 수도 있다구
•••
글쓴이
익3도 굶지마세용 배부른하루보내 !!!
•••
글쓴이
음 근데 둘중에 고르자면... 휴대폰으로 검색해서 맛있음이 보장된 곳으로 갈거같오 ㅎㅋㅎㅋㅎㅋㅋㅋ 이왕 돈주고 먹을거 맛있눈거 먹어야지 ㅜ
•••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아이폰인 익들 들어와보세요📱 1397 05.31 20:31 21627 0
돈, 시간적 여유가 된다면 취미로라도 하고 싶은거 말해봐 864 05.31 22:01 6913 0
이 손동작 되면 전 세계 1%래 771 05.31 19:55 23767 1
이성 사랑방 남친이 인스타로 이런 계정 팔로해서 헤어지려고 538  2:13 30176 0
익명뷰티 청순의 끝판왕하면 누구 생각나?(남녀상관없이) 315 05.31 22:55 4848 0
36758217 아니 에뛰드 0뺀가격 산 사람이 있기는 해? 18:02 2 0
36758216 인티 처음 배경 바뀜! 18:01 4 0
36758215 원래 7시까지 하는 병원이면 6시 넘어서 가도 돈 더내??? 18:01 5 0
36758214 알바공고에 3-6개월이라거 했는데 4개월 꽉채워서 했으면 1 18:01 9 0
36758213 재난문자에서 노래하지말래40 18:01 27 0
36758212 뭐야 택배 못 받았는데 배송완료래 18:01 5 0
36758211 유행 안 타고 무난히 입을만한 티셔츠 브랜드 뭐 있을까... 18:01 5 0
36758210 나 사실 병뚜껑 부심 있음 18:01 9 0
36758209 아 눈 세게 감고 눈알 위로하면 가끔 찌릿한데 이거 뭐지 1 18:01 10 0
36758207 누가 돈 줬으면 좋겠다..... 3 18:01 12 0
36758206 유라이크 업뎃되고 난 후 너무 맘에 안든다!!!!! 18:01 11 0
36758205 27살 남친 선물 이거 진짜 별로야ㅜㅜ? 1 18:01 20 0
36758204 본인표출런닝머신 1시간 타기 18일차! 2  18:01 19 0
36758203 이성 사랑방 남친이 전여친이랑 여행갔던 곳 나랑 가자하면 어때? 2 18:01 14 0
36758202 여름엔 교복 아래에 무슨 신발을 신어야 할까 1 18:01 13 0
36758201 애슐리 퀸즈에 와플기계잇나? 18:01 6 0
36758200 다른부심은 모르겠는데 발작은거 부심은 부러움.... 18:00 16 0
36758199 유교과 담배피면 교수님들이 안좋게보시겠지 3 18:00 19 0
36758198 점핑다이어트 해본사람 ㅠㅠ 2 18:00 1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6/1 17:58 ~ 6/1 18:0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6/1 18:00 ~ 6/1 18: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신설 메뉴 l 연숩 l EXO-SC l TOO l 루시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