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393l 0
있어?
 
익인1
ㅇㅇㅇㅇ웅
•••답글
글쓴이
뭐지 내가 일을 잘 못했나
•••
익인2
사장님마다 다르지 우리사장님은 시급 올려줌ㅇㅇ
•••답글
글쓴이
음 난 왜 한번도 그런 일이 없지
•••
익인3
응 나 5년전 피씨방 알바할때 시급 7천원받음
•••답글
글쓴이
오옹
•••
익인4
웅 나 관두랴했는데 3개월뒤에 다시 들어오라고 시급 11500원 받고 일했어
•••답글
글쓴이
이열
•••
익인5
옹ㅇㅇ 우린근데걍보너스로 얼마 더찔러줌ㅋㅋㅋㅋㅋ
•••답글
글쓴이
좋네
•••
익인6
나드 편의점인데 올랐었음..
•••답글
글쓴이
ㅇㅎㅇㅎ
•••
익인7
나는보너스받아봄❤️
•••답글
글쓴이
올ㅋ
•••
익인8
웅 난 정직원시켜줘서 돈 더 받았었으
•••답글
글쓴이
좋다
•••
익인9
웅 맨날 반올림해서 받음
•••답글
글쓴이
ㅎㄹ 뭐지 직영점 + 돈 부족한 곳이었어서 그런가..?
•••
익인10
3년전 최저임금 6500원 언저리일때 기본 7500원 받고 추가로 올려서 8000원 받고 일해봤다! 일이 그만큼 힘들긴했음ㅠㅠ
•••답글
글쓴이
ㅇㅎ 신기하넹
•••
익인11
나는 택시타고가라고 매일 만원씩줬다
•••답글
글쓴이
엄청 잘했나볘
•••
익인12
난 그런적 한번도 없,,,,
•••답글
글쓴이
ㄹㅇ 나두
•••
익인13
롯데리아 일할 때 조금 더 받았었오
•••답글
글쓴이
ㅇㅎ
•••
익인14
나도 직영에 유동인구 많진않은곳이였는데 일 잘한다구 시급 올려주심 다음타임이랑 친한데 말하지말라그러면서
•••답글
글쓴이
올ㅋ
•••
익인15
근데 일잘한다고 하기보다는 오래일했고 남들보다 성실해보이면 줌ㅋㅋㅋ사장맘이지
•••답글
익인16
내 경우는 일응 잘해서라기보단 7530원인가 그랬을때 6개월 넘기면 7800원 해줬음 우리 매장은!
•••답글
익인17
웅 나는 다른 애들보다 더 받음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염씨가 실제로 있어? 1312 05.28 17:33 20286 0
ㄹㅇ어이털림 너네는 단축번호 안 해놔??? 696 05.28 23:00 15131 0
진짜 마라탕 체인점 여러 곳 다 먹어봤지만 젤 맛있는 곳은 733 05.28 19:50 15939 0
익명뷰티 정석미인 따지지 말고 진짜 자기취향 원탑 미인은 누구야? 439 05.28 22:28 4509 0
이성 사랑방 남친 포함 남자4 여자3 펜션 놀러가는거 보내준다 만다 146 05.28 11:55 4770 0
36705725 혹시 닉네임 어디서 바꾸는 줄 알아? 3:44 1 0
36705724 이성 사랑방 연인사이에 갑,을.. 3:44 1 0
36705723 진짜 남이 뚱뚱하든 엄청 마르든 키가 작든 키가 크든 못생기든 신경 .. 3:43 5 0
36705722 새벽40  3:43 13 0
36705721 흐으 나 오늘 알바 그만두는데 눈물나 3:43 8 0
36705720 이성 사랑방 만약 애인이 친한 무리중에 좋아했던 사람이 있어 3:43 5 0
36705719 아아아아악 삼일만에 집감다!!!!!!🥳💜 3:43 16 0
36705718 나 애플펜슬은 없는데 3:43 13 0
36705717 쿠팡 로켓배송 밤 몇시까지 배송해???? 1 3:43 12 0
36705716 혹시 자면서 노래 들으면서 자는 사람 있어???? ❌ 4 3:42 15 0
36705715 갑자기 생각났는데 ㅋㅋㅋ 대구에서 서울로 대학가고 젤 어이 없었던 일.. 3:42 26 0
36705714 뚱뚱했을 때 쇼핑가는 게 그렇게 싫었음 4 3:42 25 0
36705713 와 ㅋㅋ 지금 듣고 있는 강의 교수님 우리 학교 1기 3:42 13 0
36705712 빨리 만나서 오빠오빠 하고 싶다 3:42 17 0
36705711 근데 2에 e승 원래 구별?하는 게 맞지 않아????? 5  3:42 29 0
36705710 세계스타가 "나는 건강에 좋지 않은 쿠키 다이어트를 하지 않아!"라고.. 2 3:42 11 0
36705707 그 사람한테 연락올까..? 3:41 6 0
36705706 이성 사랑방 너네는 애인 몰래 폰 보다가 바람핀거 알게되면 9  3:41 24 0
36705705 이성 사랑방 평소엔 너무 좋은데 가끔 싸울 때가 너무 힘들어 1  3:41 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5/29 3:40 ~ 5/29 3:4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이성 사랑방의 인기글 l 안내
5/29 3:40 ~ 5/29 3:4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신설 메뉴 l EXO-SC l TOO l 루시 l 더킹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