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942l 0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글쓴둥이
엉 나도 그렇게 잘 만나왔는데 커뮤라 그런가 이거 서운해 헤어져가 하도 많이 보여서
•••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글쓴둥이
나는 커뮤에 묻고 헤어지고 이러는 타입 아니라 상관 없긴 한데 올라오는 거나 달리는 거 보면 서운함도 과도하게 느끼고 그 책임은 상대한테 전가하면서 쓰레기 만드는 게 다반사 같아 보여서 신기하더라고
•••
둥이2
원래 특별한 사람한테는 서운함을 자주느낀데
쓰니는 그거 싫으면 연애못하지뭐ㅁ

•••답글
둥이2
쓰니 혹시 모솔이야??
•••
글쓴둥이
? 뭔 ㅋㅋㅋㅋㅋㅋ
•••
둥이3
그게 아니라 대충 예시로 너 말하는 것만 보면 난 이거 못 하겠다 뉘앙스 같은디
•••
둥이4
서운한거 잘 안느끼는 사람도 있는거징
•••답글
둥이5
사람마다 성향이 다른거지 뭐
•••답글
둥이6
나도 크게 뭐 친구들한테나 지인들한테 서운한거 잘 안느끼거든 혹여 느껴져도 걍 넘기고 잊고 마는데
애인은 의지하고 믿는게 커서 그런가 안생길래야 안생길수가 없더라 그냥 날 좀더 봐줬으면 하는 마음에 생기는것들이징 ㅋㅋ 다 그렇단건 아니고 쿨하거나 덜 민감한 사람은 그냥 넘기고 말것징

•••답글
둥이7
22....애인이랑 또 다르던데
•••
둥이8
3 나도 연애전에는 그런거 이해못했는데 내가 그러고있단뎅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
둥이12
4 그사람한테 의지를 많이 하게되니까 진짜 별게 다 서운해짐,,ㅋㅋ큐ㅠ 그냥 친구 지인들 한테는 엄청 무던한편인데,,
•••
둥이13
둥이14
666 같은 말이라도 친구랑 애인은 다름,,
•••
둥이16
777근데 쓰니말진짜이해됔ㅋㅋㅋ나도 진짜 똑같이 말했었엌ㅋㅋ...지금도 솔로라 또 공감가
•••
 
둥이9
1. 굉장히 사소한 거에 서운하다고 함
2. 근데 말도 안하고 알아줘야 하고 반성도 하래
3. 그걸 몰라봐주는 사람은 몰상식 공감제로 냉혈안이래
4. 호응 없으면 넷사세래

난 진심 이렇게는 못살 듯...

•••답글
둥이10
ㅇㅈ 난 연애중이지만 인티 보면 뭐만 하면 서운하다 그걸 몰라줘서 서운하다 그럼 사람들은 그런 사람 왜 만나냐 헤어져라 그러고 이해 안 됨
•••답글
둥이11
원래 연애하면 나도 모르던 내 모습을 봄ㅋㅋㅋ
연애하고 나서야 비로소 이해가더라

•••답글
둥이15
잘 맞는 사람 만나고싶다,,,!!!!!!!그럼 서운한 것도 안 생기지 않을까ㅠ
•••답글
둥이17
ㅇㅈㅋㅋㅋ 연애에 맘 놓은지 꽤 됐어 친구들 하는 것도 보면서... 이거 서운하고 저거 서운하고 말 안해도 알아채서 센스있게 해야 하는... 넘 어려워서 걍 포기해버림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남자친구가 나말고 다른 여자랑 결혼하대 478 07.13 12:31 19148 0
이성 사랑방 여자들 연애 쉽게 할 수 있는건 부럽다 219 07.13 09:57 7908 0
이성 사랑방 여친이 힙합 좋아하는데 기분이 별로다 177 07.13 11:01 6680 0
이성 사랑방 여친과 박원순 시장 얘기하다가 싸웠어 152 07.13 11:30 8966 0
이성 사랑방 여자가 26-27에 결혼하는건 너무 일찍이야? 139 07.13 12:36 4434 1
37419422 남친이 2:2로 1박2일 여행간다하면 3 7:07 17 0
37419415 아 전남친 나 쉽게봤던거같아서 분이 안풀려 1 7:06 11 0
37419410 소개팅으로 만난 둥들 7:05 9 0
37419355 아 진짜 짝남 너무 잘생겼어 엉엉엉엉엉엉 2 6:38 48 0
37419341 짝남한테 안읽씹당했는데 너무 힘들다  6:26 43 0
37419320 남자도 현실은 키<<<<얼굴아니야? 24 6:17 235 0
37419274 쿨톤 이색상 어울릴까? 첫데룩 ㅜㅜ 3 5:59 128 0
37419231 둥들은 사귄지 한달이면 진도 얼마나 나가? 9 5:43 134 0
37419229 제발 도와줘 제발 제발 애교쟁이들 다 모여!!! 5:42 68 0
37419220 썸남이랑 연락한지 일주일만에 ㅋㅅ했는데 21  5:39 209 0
37419167 읽기만 하고 답장은 나중에 하는건 대체 뭔 심리야..? 4 5:22 90 0
37419134 20대 후반 남친 선물 5:10 39 0
37419102 진지하게 얘기해 줄 사람 8 4:58 145 0
37419099 남자친구가 둥이가 완전히 내꺼였으면 좋겠어 라고 말하면 어떨 것 같아?.. 4  4:57 211 0
37419072 오늘 1200일인 커플 모여라 2 4:50 81 0
37419062 남친이랑 되게 오래만난거같은데 생각보다 얼마 안만났다?? 4:48 71 0
37419007 둥들 5번본다고 치면 관계 몇번해?? 23 4:35 420 0
37419002 그동안 느꼈던 감정 오늘에서야 한마디로 정의ㅠㅠ 1  4:34 83 0
37418972 한달 전 깨진 썸남에게 연락보내고 싶어ㅜㅜ 20 4:28 10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7/14 7:06 ~ 7/14 7: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