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61l 0
 
영웅1
심지어 상대 돌진나오는데 매르시해서 갈려준다
그냥브리하세여 같은팀원 아나 죽게둬서 팀전부 죽이지말고.. 부활있었을땐 판이라도 엎을수있었는데 도저히 경쟁에서 못쓸캐임

•••답글
영웅2
다른 유저들이랑 실력이라도 비슷하면 말 안나올텐데
그 티어 평균보다 안되는 메르시가 유독 많음ㅠ
캐릭도 안좋은데 편견이 생길 수밖에 없는듯

•••답글
영웅3
근데 요즘 힐러 중에선 뭐가 젤 좋아?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오버워치 힐러 원래 점수 잘 안 오르지? 20 07.06 12:44 121 0
오버워치 플레특 알아냄 8 07.06 03:51 80 0
오버워치 부캐 어이없게 배치당해버림 5 07.06 11:14 48 0
오버워치 경쟁전 점수 하락 물어볼거 있는데 4 07.05 22:25 55 0
오버워치 ㅠㅠ라인죽고 궁이찼다고 ㅠ 5 07.05 13:11 74 0
37301527 정치당한 판 리플따서 그마들한테 피드백받았는데 0:36 14 0
37301369 익들...ㅇ스피커 뭐써?? 0:24 8 0
37295787 브리 잘한다고 상대가 쌍욕했어 1 07.06 18:06 56 0
37294609 원래 경쟁 지금 시간대 돌리면 오바야?ㅠ 2 07.06 16:43 41 0
37291306 힐러 원래 점수 잘 안 오르지? 20 07.06 12:44 121 0
37290031 부캐 어이없게 배치당해버림 5 07.06 11:14 49 0
37287808 오늘부터 에임 연습한다 07.06 04:36 29 0
37287460 플레특 알아냄 8 07.06 03:51 80 0
37283840 진짜 오랜만에 오버워치 켰다가 첫판에서 ㅆㅏㅇ욕먹고 끝냄... 3 07.05 23:32 65 0
37282618 경쟁전 점수 하락 물어볼거 있는데 4 07.05 22:25 56 0
37278645 자기 골드라고 자랑하는애 봤다ㅋㅋㅋㅋㅋ 3 07.05 18:06 84 0
37277450 부끄럽고 흑역사지만 사설방 친목충이었거든? 1 07.05 16:35 68 0
37275011 ㅠㅠ라인죽고 궁이찼다고 ㅠ 5 07.05 13:11 74 0
37274324 빠대 돌렸는데 케어 잘해주는 디바만남 4 07.05 12:07 47 0
37272426 나오늘 진짜 개꿀잼 오버워치함 2 07.05 04:52 77 0
37270684 조합 뭐가 좋은지 모르겠다 1 07.05 01:33 42 0
37269504 인간적으로 조합맞추란 소리 얘네는 하면 안된다 3 07.05 00:13 92 0
37268307 오늘 ㅋㅋㅋ 디바가 제발 자기 죽고 싶다고 영웅 바꾸고 싶다고 했는데 ㅋㅋ 3 07.04 23:00 80 0
37268285 경쟁 배치(?)점수 나오는 기준이 뭐야??? 6 07.04 22:58 68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7/7 1:06 ~ 7/7 1: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오버워치의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