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9065l 0
커여워

절미 앉는거 너무 신기하다 | 인스티즈

절미 앉는거 너무 신기하다 | 인스티즈

절미 앉는거 너무 신기하다 | 인스티즈

 
익인1
몸 길쭉 다리 쪼꼬미 넘 귀여워ㅠㅠㅠㅠㅠㅠ
•••답글
익인2
허걱 절미 완전 오랜만 ㅠㅠ
•••답글
익인3
으앙 귀여워ㅠㅠㅠㅠㅠ
•••답글
익인4
귀얌둥이ㅠㅠ
•••답글
익인5
어릴때랑 똑같아 우리 쩔ㅠㅠ
•••답글
익인6
절미 많이 컸다
오랜만이다 ㅠㅠ

•••답글
익인7
어흑 절미 귀여워
내가 좋아하는 인스타 강아지도 저렇게 앉거든?
근데 진짜 너무 귀여워.......

•••답글
익인74
혹쉬 봄이 ..?!
•••
익인7
맞아...ㅠㅠㅠㅠㅠㅠㅠㅠ
•••
익인8
아가야ㅜㅠㅠㅠㅠㅠ
•••답글
익인9
익인10
귀여워ㅠㅠㅠ
•••답글
익인11
익인12
귀여워짐짜 ㅜ ㅜ아악
•••답글
익인13
저거 다리 어디 안 좋은거라돈뎅
•••답글
익인15
헉 진짜? 우리집 강아지도 저렇게 앉는데 병원 가봐야하나 ㅠㅠ
•••
익인16
헉.. 정말...? 이제 3개월 된 아가인데..
•••
익인32
마저 슬개골 탈구자세,,
•••
익인33
헐?? 우리애도 저렇게 앉는데..?! 슬개골 검사했을때 괜찮다했눈데...ㅠ
•••
익인63
아마 저거보다 한쪽다리 더 쭉 뺀 자세일걸 ?!
•••
 
익인14
엉덩이 토닥여주고 싶다...
•••답글
익인16
울 강쥐도 저렇게 앉아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7
몸은 길고 다리는 짧아서..
•••답글
익인18
절미 너무 귀여워ㅜㅜㅜㅠㅠㅠㅠ
•••답글
익인19
우리 쫑이도 저렇게 앉는데 너무 귀여워ㅋㅋㅋㅋ
•••답글
익인20
오마이갓 ㅡㅠㅠㅠㅠㅠㅠ완전 ㄱ거대한 인절미됐잖아ㅠㅠㅠㅠㅠㅠㅠ 너무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언제 이렇게 다컸어 애깅ㅠㅠㅠㅠㅠㅠ 하 귀엽다 너무 새하얀거아녀?? 개귀엽다진짜
•••답글
익인21
절미 엄청 큰 거 봐..... 건강하고 예쁘게 잘 자랐네ㅠㅠㅠㅠㅠ
•••답글
익인22
짧똥짧똥한거ㅋㄱㅋㄱㅋㅋㄱ넘모 귀엽다
•••답글
익인23
와 애깅이 많이 자랐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익인24
어우 귀여웡
•••답글
익인25
강알못인데 다른 강아지들은 저렇게 안 앉오?
•••답글
익인26
쓸개골 안좋은 애들 저렇게 앉더라
•••답글
익인27
헉 진짜??? 우리 강아지도 저렇게 앉던데...
•••답글
익인28
2222ㅠㅠㅠㅠ
•••
익인29
물이 앉아 너무 귀여워 저 팔자다리 어쩔거야 ㅜㅜㅜㅜㅜ
•••답글
익인30
저거 허리랑 다리 안좋은애들이 저렇게 앉음 ..ㅠ 울 애기도 저렇게 앉았었는데 디스크와서 수술함..ㅠ
•••답글
익인31
절미야 사랑해
•••답글
익인34
어디 안 좋아서 저렇다는거 보고 강아지 앉는거 유심히 보는데 내가 본 강아지들은 다 저렇게 앉던데
•••답글
익인35
몸통에 비해 다리가 짧아서 그런거 아니얕ㅋㅌㅌ? 절미 다리 짤부미잖아
•••답글
익인36
절미 아기때 부터 저래 앉던데
•••답글
익인36
ㄱㅇㅇㅋㅋㅋㅋㅋ
•••
익인37
울 강아지 17살인데 평생 저렇게 앉았엉!! 슬개골 검사 해도 멀쩡하돈데..!!!
•••답글
익인15
뜬금없어서 미안한데 강아지 17살 부럽다ㅠㅠ 더 더 더 건강하게 오래살았으면
•••
익인38
우리 강아지도 쓸개골 안 좋았을 때 저렇게 앉았긴 했어... 절미 언니님이 잘 관리하실 것 같아
•••답글
익인39
우리 강아지 저렇게 앉는데 병원 한달에 한번씩 가도 쓸개골 탈구라는 말은 없었는뎅 ㅜㅜ 걍 강쥐바이강쥐인가..
•••답글
익인40
절미 사랑해 !!!!!
•••답글
익인41
근데 쩔은 완전 애기때부터 저렇게 앉던데 쓸개골 문제는 아닌거 같은데ㅠㅠㅠㅠ
•••답글
익인42
와 절미 엄청 컸네
•••답글
익인43
헐헐 절미 엄청 컸네!!! 늠름하다!
•••답글
익인44
절미 인스타보면 옛날이랑 똑같음 넘 귀여워ㅠㅠㅠ
•••답글
익인45
우리 샵에 오는 다리 짧은 애들 다 저렇게 앉던데
•••답글
익인46
아니 고대로 컸잖아!!?!!!?!!?!
•••답글
익인47
헐 엄청 컸네 !!!!! 귀여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익인48
헐ॱଳ͘ 절미는 커도 똑같이 생겼구나ㅠㅠㅠㅠ
•••답글
익인49
물애,,,🤭🤭
•••답글
익인49
물개 같다고 한건데 필터링 되네 ㅎ
•••
익인50
우리 집 개도 저러고 앉엌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51
익인52
절미 왕절미됐어... ㅠㅠෆ ෆ ෆ ෆ ෆ ෆ
•••답글
익인53
짱절미ㅜㅜㅠㅠ 최고 귀여워
•••답글
익인54
허리 긴 강아지들 저렇게 앉던데!!!!! 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우
•••답글
익인55
와 짱절미 엄청 컸네ㅠㅠㅠㅠㅠ
•••답글
익인56
와 절미 늠름해졌네
•••답글
익인57
절미 엄청 컸다 여전히 귀여워ㅠㅠㅠ
•••답글
익인58
우리강아지랑 비슷하게 앉는다
•••답글
익인58
하 절미야,,,근데 너무 귀엽다
•••
익인59
율 강아지들도 저렇게 앉을때 있는데 동물병원 갈때 이상없다 하셤ㅅ엉 ~~~<
•••답글
익인60
우리 강아지도 저렇게 앉아. 어릴때부터. 앉는 건 오히려 뒷다리 뒤로 펴고 앉는게 더 불편해하는 거 같던데ㅋㅋㅋ 쓸개골 걱정돼서 검사때마다 의사쌤이 만져보고 엑스레이도 다 찍었는데 쓸개골 이상하다는 말은 들은적 없어ㅋㅋ
•••답글
익인61
헉 짱 마니 컸다 귀여워ㅠㅠㅠ
•••답글
익인62
ㄱㅇㅇㅠㅠㅠㅠㅠㅜㅜㅠㅠㅜㅜㅜㅜㅜㅠㅠㅠ
•••답글
익인64
헐 애기 오랜만 진짜 많이 컸네ㅠㅠㅠㅍ
•••답글
익인65
절미 많이 컸다ㅠㅠ 예전이나 지금이나 너무 귀여워!!!! 애기 예쁜 것만 보고 자라!!!
•••답글
익인66
????우리집개도 저렇게 앉는데 어디 안좋아서 그런거야 진심?
•••답글
익인67
헉ㅠㅠ 절미 엄청 많이 컸네ㅠㅠㅠㅠ 으른 갱얼쥐 되쒀....
•••답글
익인68
저거 어디 안좋은게ㅜ아니라 다리가 짧은거야ㅜㅜ 다리가 짧고 허리가 길어서 그렇다규..
•••답글
익인69
절미야 사랑해❤
•••답글
익인70
귀여워 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절미 애기때나 지금이나 똑같네 오랭만에보는데
•••답글
익인71
아구 애기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
•••답글
익인73
우리애기도 저렇게 앉는데 ㄹㅇ 커여워
•••답글
익인75
귀여워ㅠ
•••답글
익인76
절미야 잘컸다ㅠㅠㅠㅠㅠ
•••답글
익인77
ㄱㅇㅇ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익인78
ㅋㅋㅋㅋㅋㅋㅋㅋ다리짧은거 진심 기여웡ㅠ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각자 mbti T/F 밝히고 이거 답해봐 2407 13:45 13531 0
🧡🧡유치원 동창티즈 하자🧡🧡 985 13:49 3536 0
다들 얼마나 힙한지 테스트해봐 ㅋㅋㅋㅋㅋㅋㅋㅋ 777 10:48 16601 0
익명뷰티 크롭티 입는 분들... 몇 키로시나요....(알려줄 수 있는분만..) 520 07.13 22:33 9411 0
이성 사랑방 솔직히 키 차이 노양심 아님????? 436 07.13 19:32 10703 0
37426900 중고폰 오프라인으로 파는 곳 있을려나.. 19:05 1 0
37426899 부모님 존경해?? 19:05 2 0
37426898 뒷타임 알바분 5분째 안오는데 연락해야겠지..? 19:05 2 0
37426897 나 미용실예약했는데 내담당쌤 낼휴가냈어... 쿠폰못쓰겠지,? 19:05 3 0
37426896 점프수트 살말 해주라 19:05 15 0
37426895 내가 마늘을 싫어해서 알리오올리오가 맛없는건가 19:05 7 0
37426893 플라워클래스 기초반 8회에 56이면 가격 어떤 편이야 19:05 3 0
37426892 상상도 못한 일본 제품 (편의점 술) 3 19:04 37 0
37426891 이성 사랑방 남자친구 자랑하고 싶당 19:04 13 0
37426890 어깨에 딱 닿는 머리에서 쇄골 약간 밑까지 기르는데 19:04 5 0
37426889 컴활 필기 공부하는데 미쳤어.... 4 19:04 26 0
37426888 익드라!!! 갤럭시10 이어폰 2개 연결가능해??? 젭알 되야하는데ㅠ ㅜ 19:04 11 0
37426886 베이지 슬랙스 자주 입어? 1 19:04 8 0
37426885 예에에 금요일날 이거 한다 1  19:04 14 0
37426884 첫 계란말이 만들어놓고 뿌듯해서 식탁위에 올려두고 계속 보는중 2 19:04 21 0
37426883 다이어트중인데 디저트먹고싶어 머리깨줘 19:04 5 0
37426882 간호사 동기들이랑 대화하면 맨날 나보고 제일 잘나간다고 함 ㅋㅋㅋㅋㅋㅋㅋ 19:04 24 0
37426880 비밀의숲 잼써? 3 19:04 12 0
37426879 나 출퇴근 왕복 거의 4시간인데 퇴근 후 생산적인 일 가능할까? 2 19:04 12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7/14 19:03 ~ 7/14 19:05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7/14 19:02 ~ 7/14 19:0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