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댓글
l조회 1689l 0
초5동생한테 설명해줘야돼ㅜ이거 왜 쓰면 안 되는지...
 
익인1
남자 정액냄새
•••답글
익인2
정액냄새?
•••답글
익인3
정액냄새... 초5...뭐라고 설명하냐
•••답글
익인4
난 락스냄새랑 비슷하드라
•••답글
익인5
난 그거 행주 삶을때 올라오는 냄새 비슷하던데
•••답글
익인7
아 그게그거야?
•••
익인6
쿰쿰한 냄새?
•••답글
익인8
어떻게 쓰길래 쓰면 안된다고 설명해야 하는겨??
•••답글
글쓴이
내가 나 향수 바꿨는데 무슨 냄새게? 하니까 밤꽃냄새 이러더라고 ㅋㅋㅋ... 그냥 넘어갔다가 친구들이랑 있을때 그런 식으로 대화할까봐 미리 설명햐주려구
•••
익인8
동생은 무슨 뜻으로 말한 거래..? 진짜 밤꽃냄새가 어떤 냄샌지 알고 말한 거면 문제없는 거 아녀??
근데 갑자기 왜 향수에서 밤꽃냄새가 나왔지ㅋㅋㅋ

•••
글쓴이
걍 ㄹㅇ 아무것도 모르고 친구가 말하는 거 기억에 담아뒀다가 나란테 장난치려고 말햇나바...ㅋㅋ평소에 그런 장난 많이 치거든... 나 샴푸 바꿨는데 어때?똥냄새 나 이런 거 ㅋㅋㅋㅋ
•••
글쓴이
얘는 그게 그냥 안 좋은 냄새 나는 꽃 정도로 알고있었아보더라고
•••
익인8
아ㅋㅋㅋㅠㅠ 그럼 나중에 어디가서 할 수도 있겠네.. 근데 설명하는 게 더 뭔가 이상한거같아ㅋㅋㅋㅋ 아이고ㅠ
•••
글쓴이
8에게
다른 데 가서 실수할까봐 알러줬어ㅋㅋㅋㅋ 그랬더니 놀라서 미안하다고 먼저 뺨 내밀더라 ㅋㅋㅋㅋ 한 대 때리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20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커엽 ㅠㅠㅠㅠ
•••
익인22
글쓴이에게
ㄱㅇㅇㅋㅋㅋㅋ
•••
익인9
나는 밤꽃냄새 좋아하는디 어디 가서 말하기 뭐함... ㅠㅠ 진짜 좋다구여...
•••답글
익인10
콩나물 삶을 때 나는 비린내
•••답글
익인11
어..개인적으로는 알고서 장난친 것 같은데
•••답글
글쓴이
그건 아녀 ㅋㅋㅋㅋ 알려주니까 자기도 놀라서 나한테 사과하고 맞아야뎄다고 뺨 때리라고 뺨 대줬어 ㅋㅋㅋㅋ
•••
익인17
동생 귀엽다...
•••
익인19
앜ㅋㅋㅋㅋ귀엽다 진짴ㅋㅋ
•••
익인26
ㄴㄴ 그거 알고있는거야 .. ㅋㅋ
요새 초딩 엄청 빨라 알고서 모른척 하는거임

•••
익인12
콩나물 삶을때 냄새 행주 삶을때 냄새 ㄹㅇ임
•••답글
익인15
콩나물 삶을때 냄새 좋은데ㅠㅠㅠ🥺🥺
•••
익인13
ㅇㅓ...? 아카시아라일락 냄새 아니엇서...?
•••답글
익인14
음 남자들 배설..? 할때 나는 냄새라고 다른 사람들 앞에서 말하면 민망한거라고 얘기해줘야하나..?ㅠㅠㅠㅠ
•••답글
익인16
일단 알고있냐고 물어보고 모르면 알려주자
•••답글
익인18
난 이상하게 락스 냄새도 아니고... 물때 냄새라고 해야하나... 물 비린내 같은 느낌이던데 너무 별로였음
•••답글
익인21
약간 빨래 잘못말려서 쿰쿰한냄새
•••답글
익인23
귀여엌ㅋㅋㅋ
•••답글
익인24
걍 밤냄새던데??
•••답글
익인25
빨래비누로 속옷빨고 말리면 나는 냄새랑 비슷하던데 나는..ㅋㅋ 햇빛에 빠짝말렸을때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자연미인은 어디까지가 기준일까?1788 0:59 16683 1
이성 사랑방 여자들은 다 이래?597 08.08 20:38 20286 0
울언니 27살인데 5천만원 모았거든?561  12:28 7514 0
편의점 알바생 에어팟 끼고 계산하네466 08.08 23:00 8834 2
익명뷰티 아이들 우기 앞머리 스타일 뭐가 젤 어울려?109 12:21 1790 0
37864588 노트20 에스20 뭐살까 17:10 1 0
37864587 안쓰는 통장 있는데 거기 연결된 카드는 해지했거든? 17:10 2 0
37864586 취업때문에 성격파탄자 되는거같아... 17:10 5 0
37864585 탈색하면 유지비용 들어?  17:10 8 0
37864584 나 수능 국어 1등급인데 아직도 에요 예요 헷갈려.. 17:10 5 0
37864583 생리전에 턱여드름 너무 심해 17:10 3 0
37864582 다들bbq시켜먹니 ..? 17:10 7 0
37864581 여행계획 혼자 다 짜면 친구 입장에서 별로야??2 17:10 5 0
37864580 대학교 내에서 성폭행 일어나는 경우가 생각보다 있어?? 17:10 8 0
37864579 익들아 만약 익들이 중경외시 영문과면  17:10 10 0
37864577 익들 알바하다 교대시간땡되면 집에가???? 17:09 15 0
37864576 실내자전거 하루에 40분씩 두번타고 식단조절하면 20키로 뺄수있을까??..  17:09 9 0
37864575 우리 아빠 지갑 잃어버리셨다 ...ㅠㅠ  17:09 7 0
37864574 원룸 살고있거나 살았던 익들 있어??6 17:09 18 0
37864572 돈때문에 약속했던 여행 못갈 것 같은데 뭐라 말해야할까ㅠ1  17:09 12 0
37864571 응~ 먹이 안줄거야~ 17:09 8 0
37864570 무슨 치킨이 제일 맛있어? 17:09 6 0
37864568 외국 가면 생각나는 한국 음식 뭐있어?10 17:09 22 0
37864567 삶의 질 향상 시킨 사소한 생활 습관 5가지들 (내 기준)2 17:09 29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8/9 17:07 ~ 8/9 17:09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8/9 17:08 ~ 8/9 17: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