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댓글
l조회 1367l 0
 
익인1
익인1
하얀트리
•••
익인24
참피디님 짱
•••
익인2
여수언니
•••답글
익인3
산적..?님은 너무 자급자족이긴 한데
•••답글
익인5
자급자족 괜찮다면 설기양님 푸메님 넘 맛있게 반들어 먹는다
•••답글
익인6
입짧은햇님💖
•••답글
익인7
하얀트리 ?? 먹방까진아닌데 음식먹고 리뷰하는 유튜버라 추천하구가욤 양심적인이미지하니 바로 떠오른다
•••답글
익인8
22홍사운드 영상에 댓글도 달았던데
•••
익인48
33 진짜 영상 퀄도 좋고 양심적인데 구독자가 막 엄청 많진 않아서 내가 다 아쉬움
•••
익인9
익인19
아직모를걸?
•••
익인29
헉 리비 아니야?
•••
익인19
ㅇㅇ..아직 애매한걸로 알고있어 좀 더 기다려봐야될듯
•••
익인50
근데 리비는 광고하믄 광고한다가 동영상인트로부터 말하는걸로알고있는뎅 아닌가
•••
익인10
여수언니♡
•••답글
익인11
익인12
상윤쓰!!!
•••답글
익인13
여기 댓글에 있는 분들 확실한 거야???
•••답글
익인15
웅 아마도 여수언니는 협찬 일절 안받으시고 맛평가도 맛없는건 확실히 맛없다고 하셔
•••
익인25
햇님은 응
•••
익인14
킹키훈! 유료광고포함 이라는 문구를 처음보게 해준 유튜버고 항상 영상시작전에 광고라고 말해주더라고...!
•••답글
익인16
애드라 혹시 쯔양 / 도로시도 문제되는 유튜버야 ㅠㅠ??
•••답글
익인19
이슈된지 얼마 안 되서 아직 확실하진 않을걸? 아마 문제되면 논란 한 번 생길거야..!
•••
익인20
쯔양은 광고란걸 직접적으로 말해주잖아 그래서 ㄱㅊ음 내가 모든 영상 다 본 장본인으로서 광고받은건 다 말해줌
•••
익인16
휴 다행이다 ㅜㅜㅜㅜㅜ
•••
익인30
말해도 영상에 표기해야 하는건 맞음
•••
익인20
그건 9월부터 확실하게 표기해야 맞는거임
•••
익인30
그럼 지금까지 유료영상 배너 띄운 유튜버들은 바보게 ㅎ
•••
익인17
익인18
박병진용사님~~
•••답글
익인20
그냥 손가락에 꼽는다고 보면 됨
•••답글
익인21
익인26
ㄹㅇ 샒님
•••
익인21
샒 솨랑회 솨랑한다구!!!!
•••
익인37
내 최애 유튜버ㅜㅜ
•••
익인52
샒 최고...
•••
익인22
상윤쓰 박병진용사 논란 제발 없었으면 좋겠다 ㅠㅠㅠ 젤 재미있는 유튜버들인데 ㅠㅠ
•••답글
익인7
박범진님은 안봐서 모르겠는데 상윤쓰한테 뒷광고라하는건 ㄹㅇ 억까of억까이니 걱정안해도될듯 광고주보다 더열심히 어필하는 유투바..
•••
익인55
상윤쓰는 영상 시작부터 이건 광고여~~ 이러는 스타일이라ㅋㅋㅋㅋㅋㅋ
•••
익인23
익인27
익인39
이분 다른 논란 잌ㅅ더라.. 다이어트제품이었나
•••
익인27
ॱଳ͘ 진짜???
•••
익인39
나도 몰랐는데 사망여우 이분 유튜브에 올라와 있음 ㅠㅠ
•••
익인27
아 찾아봤는데 그거는 허위광고 자체가 문제인 게 아니라 광고 영상에 체중비교랑 몸 변화 사진 첨부한 것 때문ㅇ에 적발된거래
•••
익인28
입짧은햇님
•••답글
익인31
엠브로님은....?
•••답글
익인32
우니의끼니!
•••답글
익인30
우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없나 했어!!!!!!!!!!! 우니 최공
•••
익인33
승우아빠... 는 광고를 받은적이 얼마 없구나... 😔 대부분의 제품이 현란하게 까여서...
•••답글
익인34
햇님 최고
•••답글
익인35
프란님!!!!
•••답글
익인36
승우아빠
•••답글
익인38
맛상무님!!
•••답글
익인40
예랑가랑? 광고인 거 다 밝히고 찍드라
•••답글
익인42
대놓고광고자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는
•••
익인40
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그냥 ⭐️광고⭐️ 하나를 찍음
•••
익인42
엄훠 이건 사야게쒀 맨날 이러자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웃겨
•••
익인54
예랑가랑 광고 특) 펠릭스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머 펠릭스!
•••
익인41
여수언니 사랑해요❤️
•••답글
익인47
22 💛
•••
익인43
사물궁이ㅎㅎㅎㅎㅎㅎ잡지식까지 쌓인다구~
•••답글
익인44
여수언니~~~~~!!!
•••답글
익인45
프란님은...?
•••답글
익인41
22 궁금함
•••
익인46
햇님 영상에 광고표시 배너 다 떠있더라 자막이랑 설명도 누가봐도 광고
•••답글
익인49
좀 다른데 사망여우님 이사람은 찐이야..
•••답글
익인49
유료 구독까지해써
•••
익인51
쯔양 상윤쓰
•••답글
익인53
박병진용사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너넨 복권 30억 당첨되면 베프한테 천만원 줄수있어?1953 08.12 14:06 16404 0
길 가다가 모르는 사람이 너 손잡고 "하.. 드디어 만났어..” 이러면 너익들 반응..1199 08.12 19:47 20715 0
mbti F인 친구들 이거 진짜야??1001 08.12 18:38 18628 0
익명뷰티 쀼들 기준으로 이 옷 꾸꾸꾸야 꾸안꾸야?450 08.12 18:14 10049 0
이성 사랑방 168에 54인데 남친이 살빼고 피부관리하래488 08.12 15:11 6772 0
37930503 7.14일에 쌍수했는데 오늘부터 화장 렌즈 해도 될까 8:57 7 0
37930501 다이어트 세게 하시고 공구도 하시고 8:57 6 0
37930500 피지압출기로 블랙헤드 압출 잘 돼? 8:57 3 0
37930499 나처럼 시력 짝짝이인 익있나 8:56 6 0
37930498 단발머리 매직+세팅 10만원이면 어떤거야? 8:57 4 0
37930497 심한 화농성피부면 아침에 물세안하는게 나아?2 8:57 5 0
37930496 요새 도서관 하루종일 공부하면 좀 그러려나..?1 8:56 14 0
37930495 이성 사랑방 애인이 (요즘 내가 없어진 느낌이야)라고 말하면2  8:56 13 0
37930494 나는 왜이렇게 주제파악을 못하지 ?!2 8:55 19 0
37930493 라볶이랑 비빔면 중 골라줘4 8:55 10 0
37930492 아니 ㅠㅠ 떡볶이 하란 대로 했는데 맛이 없어 8:55 13 0
37930490 진심 강추하는 넷플 미드 있니3 8:55 15 0
37930489 허언증 짐짜 어카짘 ㅋㅋㅋㅋㅋ 8:55 22 0
37930488 출근길 이어폰을 가져오지 않았다아ㅠㅠㅠㅠㅠㅠㅠ 8:55 6 0
37930487 본인표출쿠팡 나중에 또 갈때 볼려고 남기는 후기,,  8:54 35 0
37930486 오늘 우체국택ㅂㅐ 안해..??1 8:54 16 0
37930485 반지 브랜드 추천 좀! 8:54 11 0
37930484 주식 카카오 고점(?)이 어디라고 생각해?1  8:54 24 0
37930483 사이코지만괜찮아 무서워..?4 8:53 3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8/13 8:54 ~ 8/13 8:5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8/13 8:54 ~ 8/13 8:5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잡담 2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