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댓글
l조회 6033l 0
 
익인1
텍스트만 봐도 따숩다 따수와 자매가 각각 다른 나라에 있는거야?
•••답글
글쓴이
응응 ㅜ 나는 공부땜에 언니는 직장 ㅜ
•••
익인2
헉 대박이다 ...ㅠㅠㅠㅠ 울언니는 나 꼴뚜기로 저장해써.......
•••답글
익인8
2222 웃으면 안 되는뎈ㅋㅋㅋ 너무 웃겨 익인아 ㅠ
•••
익인82
222 웃으면 안 되는데 너무 웃기고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ㄴㅋㅋㅋㅋㅋㅋㅋ
•••
익인9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333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1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거너무귀엽다
•••
익인3
맞아 나 유학1년하고 그 다음해 기숙사살고 올해 취업자취 해서 동생이랑 2년반동안 떨어져있는데 2n년중 사이 제일 좋음..그래도 카톡은 2~3달에 한번이긴 한데 한 번할때 욕도 안하고 서로 걱정도 해줌.
•••답글
글쓴이
나이차이가 나니까 나 초딩때 언니는 야자하고 이래서 거의 10년가까이 제대로 본적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거의 랜선친구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4
나는 내동생 개 🐶 이렇게 저장해놨으
•••답글
익인5
헉 하트가 몇개여 짱이다 나도 언니랑 떨어져사는데 걍 '언니' 끝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언닌 뭐라해놨는지모르겠넹
•••답글
익인6
동생이 나 멍처ㅇ이라고 저장해놔서 열받아서 나도 이름 세글자로 저장해둠
•••답글
익인7
저장조차 안했다...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7
사이 좋은거 부럽고만ㅠㅠㅠ
•••
글쓴이
거의 10년을 못보고 나이차도 꽤 나서 그런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랜선친구야.. 카톡으로만 소통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9
좋겠네 우리 언니 분조장 사회부적응 ^.ㄸ인데
•••답글
익인10
우리 언니는 나 희대의 반항아라 저장해뒀던뎈ㅋㅋㅋㅋ큐ㅠㅠ
•••답글
익인11
오빠 고등학생 때부터 엄청 떨어져 살았지만,, 나는 ㄹㅇ 안친해서 부럽다
•••답글
익인12
난 이름 석자..
•••답글
익인35
익인61
33ㅋㅋ
•••
익인68
나돜ㅋㅋㅋㅋㅋㅋ 언니랑 친하긴한데 뭐라고 딱히 저장하는건 넘 부끄러...
•••
익인13
난 친한데 걍 성격도라희로 저장해놓음
•••답글
익인13
오빠는 인성도라희 나는 도라희 중 도라희, 줄여서 또또임
•••
익인14
나는 네발원숭이라고 저장했는디...동생 이라고 바꿔야하나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5
내 동생도 저번에 보니까 언니❤️❤️❤️ 이렇게 해놨더라 진짜 귀여워 죽겠음 내 동생
•••답글
글쓴이
맞지.. 은근 이럴때 기분 좋음...ㅜ
•••
익인16
와 우리언닌 날 카톡인지 전번인진 몰라도 카톡 이름은 ㅂ, ㅅ 으로 돼있던데 샹
•••답글
익인17
울언니는 나랑 닮은 멍멍이 이름으로 해놨는데 ...
•••답글
익인18
좋겠다 우리 남매는 서로 번호 모르는데...
•••답글
익인19
이건 언니가 넘 착하신 것..,, 나도 해외 산지 몇년이고 동생이랑 진짜 친한데 동생이 나 재수할 때 재수생이라 저장한거 아직도 안 바꾸고 나도 얘 고삐리 이렇게 해놈ㅋㅌㅋㅋ
•••답글
익인20
우리언닌 나 베걸 자이언트라 저장했엌ㅋㅋㅋㅋㅋ 나 키크거등........ 거지대인(?) 정도..? ㅌㅌㅋㅋㅋㅋㅋ
•••답글
익인21
나두 언니 있었음 주켓당...
•••답글
익인22
우리언니 나 밥순이로 저장해둠...^^;
•••답글
익인23
언니랑 쓰니랑 다른 나라에 있는고야??
•••답글
익인26
222 나도 궁금ㅋㅋㅋㅋㅋㅋㅋ
•••
익인27
33333 난 해외생활? 환상 있어서 더 궁금
•••
익인34
44 궁금해
•••
익인45
55 궁금ㅠ
•••
글쓴이
언니는 직장때문에 방콕에 있고 나는 공부땜에 뉴질랜드! 나 고딩땐 언니가 뉴질랜드 있었고 언니 한국 왔을땐 내가 중국에서 공부하고 있었어서 7년째 각자 다른나라에서 랜선친구하고있엉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24
나는 뚠뚜니
•••답글
익인25
나 첫째인데...둘째여동생을 💖둘째애기 라고 저장해놧는데 이 똥개는 날 그냥 이름 석자로 저장해놨더라도
•••답글
익인28
나는 그냥 내 핸드폰 갬성 버리기 싫어서 동생도 좀 이쁘게 저장해줬어..ㅎ 물론 연락을 안 해서 핸드폰에 이름 보이지도 않지만 ㅎ하핳
•••답글
익인29
우와... 내 동생은 나 돼지족장임 ㅠㅠㅠ
•••답글
익인46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아아아ㅏㅇ앜ㅋㅋㅋㅋㅋㅋㅋ
•••
익인30
헐 울언니는 나 개노답스끼로 저징해놈ㅠ
•••답글
익인31
대박 울 동생은 나 그냥 누나라고만 저장했을 듯 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32
울 언니는 나 켄타우로스로 저장해놨는데 ㅋㅋㅋㅋㅋㅋ; 카카오톡으로 돈 보내는것도 처음에 켄타우로스님에게 전송되서 반환 됐었음 ㅠ
•••답글
익인33
난내동생 더킹갓제너럴돼지공주인데...
•••답글
익인23
울 언니는 갓00 (00:내이름)으로 저장해놔따아ㅏ
막 사이좋은건 아닌데 자랑하구 싶어서ㅎㅎㅎㅎ

•••답글
익인36
우리 언니는 나 돼지라고 저장했는데...큽
•••답글
익인37
난 산적이었다가 작년에 청소해주고나서 가정부로 바꼈믄데ㅎㅎ
•••답글
익인38
울 언니는 나 공주
•••답글
익인39
7살 많은 오빠는 나 씨스터2라고 저장해둠
•••답글
익인40
아 진쫘 언니 있는 사람들 부러윰ㅜㅜㅜㅜㅜㅜㅜㅜ 오빠...는 정말...노답...^-^
•••답글
익인41
ㅋㅋㅋㅋㅋ울언니는 급식충 이었다가 졸업하고 나서 재수생으로 바뀜 ㅠㅠ 어흐흑
•••답글
익인42
울오빠는 나 정육점으로 해놈 돼지같다고 ㅋㅋ^~*
•••답글
익인43
난 내 동생 번호 저장 안 함,,,
•••답글
익인44
난 우리엄마둘째딸,,
•••답글
익인47
난 나만 오빠이름 엄마아들 해놓은 줄 알았는데 카카오페이 송금하는거 훔쳐보니까 걔도 나 엄마딸로 해놨더라,, 어이엄성,,
•••답글
익인48
난 그냥 여동생 남동생 이렇게 저장함...
•••답글
익인49
우리는 그냥 언니. 동생. 간결하겤ㅋㅋㅋㅋ
•••답글
익인50
난 돼둑인데,,, 돼지 도둑이라고,,, 부럽다 돈독해서,,,
•••답글
익인51
동생이랑 이층 침대 써서
위층 주민 - 아래층 주민 으로맞췄닼ㅋㄱㄱ

•••답글
익인52
난 내 동생 곰팡이로 저장해노ㅓㅆ는데 ..
•••답글
익인53
울 언니둨ㅋㅋㅋㅋ 아가x하트 20개...
•••답글
글쓴이
헐 아가 ㅜㅜ몇살차이야??
•••
익인53
두살!!! 싸우긴 엄청 싸웤ㅋㅋㅋ
•••
익인54
내 동생도 예쁜 언니❤️ 하고 저장해놨는ㄴ데 하는 말 보면 나 때려잡을 것 같음ㅎㅎ
•••답글
익인55
난 내동생 발신자정신없음으로 해놨는데..
•••답글
익인56
난 애물단지로 저장했던데,,,
나름 애정의 표현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57
난 퉁퉁인데...
•••답글
익인58
와 부럽다 우리언니는 동생 이래놨는뎈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59
좋겠다 나도 자매 갖고파ㅠㅠ 내 남동생은 어릴땐 서로둘도 없는 친구였다가 크니까 쌩깜.. 나 차단해놨더랑 흑흑
•••답글
익인60
와 난 내동생 싸업새..
•••답글
익인62
나랑 오빠는 서로 돼지라 돼있는뎅
•••답글
익인63
우리언니는 내이름 🐷 이걸로 했던데,,,,,,,ㅎ
•••답글
익인64
대박쓰다 난 저장도 안 해놨는데...
•••답글
익인65
남동생이랑 폰번호도 모름;
•••답글
익인66
나는 🐷 다인이 🐷
•••답글
익인67
나는 남동생 태양의 마법사라 저장했고 동생은 나 태양의 폭렬이라 저장해놧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69
난 언니♥ 이건데 언니는 그냥 동생으로 저장해놨길래 하트 붙이라고 했음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69
남들보다 사이 좋은 건 맞는데 언니이잉이 하고 애교 부리는 동생은 아니구 그냥 부모님은 하트 붙여놨는데 언니만 안 하기 뭐해서 붙여놓음
•••
익인70
난 다 이름 석자인데 울동생만 이름ㅋㅋㅋ 나로서는 매우 특별하게 저장한 고ㅠ
•••답글
익인71
헐 난 우리오빠가 뱃돼지 라고 저장해놨던데ㅠㅠㅠㅠ
•••답글
익인72
난 번호 바뀐것도 최근에 알았따..ㅋㅋㅋㅋ
•••답글
익인73
우리 누나는 나 족보메이트라고 저장해둠...
너무한 거 아니냐

•••답글
익인74
우리 언니들 나 저장한거 보면 똥똥똥♥이랑 아기돼지라고 저장해놨더라...
•••답글
익인75
나는 동생놈..
•••답글
익인76
난 돼지라고 해놧는데 왜냐면 걔가 나한테 돼지라고 불러서 나도 복수할라고
•••답글
익인77
호적메이트,, ,미안타
•••답글
익인78
나는 오빠에서 이응 빼고 저장..
•••답글
익인79
난 그냥 엄마아들..
•••답글
익인82
익인80
나도 언니.....
•••답글
익인81
난 별명으로 저장했는데 남동생은 누나1 누나2로 저장했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83
난 동생 별명ㅋㅋㅋㅋㅋㅋㅋㅋ내동생도 심플하게 누나 그치만 정많고친하죠
•••답글
익인84
헐 ... 내 동생은 나를 이름 석자로 저장해놨던데... 나는 그래도 둘째 ㅇ이 라고 해줬다고 이름 끝자로...
•••답글
익인85
나도 내동생 Sissy🖤했는데 💩 이모지도 함께 있는 건 함정 ㅋㅋㅋ
•••답글
익인86
ㅋㅋㅋ난 얼마전에 쌍 ㅓ서 그냥 이름3자로 저장함
•••답글
익인87
난 언니 그냥 언니라고 저장했는데 언니는 나 울집 막둥이👶로 저장함 역시 떨어져 있어야 사이가 좋아지는 게 맞는 듯... 나 고등학생 때부터 대학 다니는 지금까지 쭉 기숙사 때문에 떨어져 사니까 사이 되게 좋아졌어
•••답글
익인88
우리집 다마고치 내가 먹이고입히고다해주는데 지는 나 그냥 언니라고 저장해놨어 배은망덕하게
•••답글
익인89
내 동생은 나를 내동생 이렇게 저장해놨던뎈ㅋㅋㅋㅋ
•••답글
익인90
오랫동안 떨어져있어야하는거 인정ㅋㅋㅋㅋㅋㅋ 작년까지만 해도 울언니 한국에 없다가 이번년도부터 한국에 있으니까 계속 싸우고 스트레스받고 그럼 ㅠㅠㅋㅋㅋㅋ
•••답글
익인91
우리언니는 나 애기공듀로 저장했어..ㅠㅠ 하 진짜 하지말라니까
•••답글
익인91
요즘 얼굴 안봐서 좋다!! ㅇㅈ 역시 덜봐야 사이좋아 근 한달간 안싸움!!
•••
익인92
넘 스윗하다 ㅜ
•••
익인93
난 우리언니 해산물로 저장해놨는데 ,,,,,
•••답글
익인95
난 사이코패스협회장으로 저장해놨는데
•••답글
익인96
우리언니는 나 늙은호박......
뭔가 그냥 늙은호박처럼 생겼대

•••답글
익인97
냐도 언니 해외나가서 떨어져사는데 사이 돈ㄴ독함ㅋㅋㅋ
•••답글
익인98
우리 오빠는 나 혈연💕이거던데 나는 엄마아들
•••답글
익인99
나는 걍 언니 두글자인데 언니폰에는 덩어리 라고 저장되어있었음ㅋㅋㅋㅋㅋㅋ코로나 끝나면 유학가는데 벌써 언니랑 떨어져있을라니 외롭구만...쓰니도 타국에서 고생많다ㅠㅠㅠㅠ 건강히 돌아와⌯’ㅅ’⌯
•••답글
익인100
난 막내로 저장되어있던데
•••답글
익인101
난 재수탱으로 저장되어있음
•••답글
익인102
나도 동생이랑 맨날 놀리고 싸우는데 , 집에서 동생폰 찾겟다고 내껄로 전화해서 내가 먼저 발견해서 찾앗다 하고 봣는데 누나🤍 돼있어서 놀랫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트까지 붙햐놓을줗이야 나도 안붙여놓은 하투를
•••답글
익인103
와 난 돼지아기( 순화한거임) 인데...
•••답글
익인104
울언니는 나 패스트푸드집에서 일했었다고 햄버거라 저장함
•••답글
익인105
난 동생 옆방사는 🐶baby으로 저장했는데...
•••답글
익인106
우리 언니는 나 동생으로 해놓고 나는 언니로 해놨움
•••답글
익인107
나는 급뗭쟁이🥳
•••답글
익인108
동생 초딩 때 나 마귀할멈으로 저장 했던 거 기억난다...^^ 뭐... 많이 괴롭혔던 거 인정...ㅎ
•••답글
익인109
난 오빠 핸드폰에 코끼리다리 이렇게 저장 되어 있더랔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
•••답글
익인110
나는 귀요미 라고 저장되어있더라
•••답글
익인111
울남매는 오빠 이름이 x찬이라서 찬레기통으로 저장했더니 그거보고 내이름 x은이라서 은식물쓰레기년으로 저장함..
•••답글
익인113
Wow 나는 동생 녀ㄴ임
•••답글
익인114
난 바퀴벌레임 ㅋㅋㅋㅋ 진짜 화난다
•••답글
익인115
난 똥강아지
•••답글
익인116
와 나는 동생 .으로 해둠 막내동생은 점 두개 ..
•••답글
익인117
난 이름🧚‍♀️ 이러캐해놓음 착한 언니다 나
•••답글
익인117
막내두 이름💕
•••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나름 문복희 둘이 젤 실망이다607 08.04 14:09 28550 1
이성 사랑방 여친 600일 선물로 맥립스틱 어때?576 08.04 21:28 17585 0
남자들 군대 2번 가야될수도 있대422 08.04 16:38 18647 1
물어보살 여성분 퇴사각 서겠다370  08.04 13:43 21416 1
익명뷰티 8키로 이상 뺀 익들아 전후 차이가 제일 큰 부위가 어디였어?291 08.04 14:38 6790 0
37791993 전담 피는 익들 들와봐  13:34 1 0
37791992 나 사람 스트레스 받게 말 잘해 13:34 1 0
37791991 이거 엄마 지능 딸리는 거 같지 않아?  13:34 7 0
37791990 아니 나 누가봐도 치질맞는데 병원에서 아니라함 13:34 6 0
37791989 우리나라는 미디어에 자본쏠림이 심해 13:34 4 0
37791988 토요일 차홍룸 예약했는데 취소할까 그냥갈까 13:34 6 0
37791987 저녁 13:34 4 0
37791986 쪼리 뭐사지 애드라 골라줘 ㅠㅠㅠ 13:34 9 0
37791985 내 헤어라인 봐줘ㅠㅠ스트레스받아  13:34 11 0
37791984 알바구하는데 모집분야가 핫푸드라는건 뭐야?!  13:34 4 0
37791983 부대찌개 시켰는데 라면 따로삶아서 넣고먹는거어때 13:33 9 0
37791982 블랙 빼기 해 본 익? 13:33 6 0
37791981 지금 비는 안오는데 일기예보에는 하루종일 비온대1 13:33 4 0
37791980 돼지고기를 식용유 둘러서 구워서 바삭바삭해....1 13:33 8 0
37791979 편의점알바 오후는 헬이겠지? 3시부터 10시2 13:33 12 0
37791978 요즘 내가 생각하는 좋은 카페의 기준은 13:33 21 0
37791977 콧볼보톡스 맞아본익들있어? 13:33 5 0
37791976 6시에 떡볶이 먹는데 점심 먹을까 참을까??5 13:33 19 0
37791975 전공 1개만 대면 실화야?1 13:33 13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8/5 13:31 ~ 8/5 13:33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8/5 13:32 ~ 8/5 13: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신설 메뉴 l D.O.(도경수) l DRX l 허광한 l 슈퍼스타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