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9582l 0
주말에 뭐가 있었나?
 
익인1
글쓴이
최신영상 댓글이 위로해주고 있어서 함 봐바
•••
익인2
위메프 광고?
•••답글
글쓴이
그게 뭔데?? 뒷광고야?
•••
익인2
내가 살짝 보기로는 샤인머스캣인가 뭔가그게 상태가 안좋고 배송상태가 어떻고 배송지연되고 뭐 광고하면서 그 업체쪽들에서 문제가 좀 있었나봐
•••
익인3
스쳐가면서 봤는데 광고를 했던 게? 물품 상태?가 안 좋았나? 그랬던 거 같음
•••답글
글쓴이
아 ㅇㅋㅇㅋ 알려줘서 고마워
•••
익인4
햇님 이름으로 광고 했던 상품이 문제가 있었댕
•••답글
글쓴이
ㅕ아 글쿠나
•••
익인5
햇님님이 위메프에서 소상공인 살리기 프로젝트 그거 원래 여러 유튜버들이랑 하기로 했는데 그 유튜버들 다 뒷광고 터지고 햇님님 혼자 하신다하지 않았나? 위메프에서 한거 농민이나 소상공인 살리기 프로젝트였엉 홍보만 한거
•••답글
익인5
본인 잘못은 아닌데 본인이 광고했다고 피드백했나봥
•••
익인6
상품이 배달오는건데 배달 상태가 안좋았나 아무튼 이런 맥락이었던것 같아! 햇님님 잘못은 없는데 대신 사과하고 ,,ㅠㅠ
•••답글
익인7
업체쪽에 문제 잇었는데 사람들이 입짧은햇님님 채널 댓글에서 막 얘기하다가 햇님이 피드백하고 중간대처해주셨었어
햇님님은 좋은취지로 한거고 그만큼 사람들한테 좋은 음식으로 보답하고싶었던 마음이엇는데 그게 안되고 조금 햇님한테 뭐라고 하는사람들이 있어가지구...햇님님 맘고생 조금 하셨던거같음 ㅠㅠ 일요일날 생방송하기로했는데 그때 생방송으로 피드백해주셨엇어

•••답글
익인8
햇님님 잘못은 아니고 위메프 측에서 배송 겁나 느리게 하고 햇님님한테만 좋은 상품? 보내주면서 햇님님은 믿고 방송함 근데 햇싸리들 파워를 모르고 주문을 받음 근데 물건이 당장 없으니까 배송이나 물품도 약간 별로인데 보내고 그랬나봄
•••답글
익인8
자세한 건 그 커뮤니티 댓글이랑 소상공인도와주려고 했던 영상 댓글 보면 될듯 햇님님도 계속 피드백 하셨고 업체측에서 입장오고 바로 바로 말씀해주시고ㅠ어제 ㅂ전체젇으로 방송 해주신거야 ~~~ 결론은 햇님님 잘못 1도 없음 햇님님 평소에 광고도 잘 안 받으시고 이번 광고 같은 경우는 코로나때문에 힘든데 소상공인분들 돕자고 한 프로젝트고 물건도 좋아서 한건데 ㅠ 업체측이 너무대처를 잘 못한 잘못 ㅠ 한마디로 업체측이 양심없이 물건 속이고 햇님님만 피해보는 상황임 ㅠ 그리고 뒷광고 아니고 광고방송이라고 꼬박꼬박 얘기하고 먹는 와중에도 하고 편집본에도 올리고 몇 주전부터 계속 얘기하신거임 소상공인들 도우려고 좋은 취지로 한건데ㅠ 속상
•••
익인9
햇님님이 위메프에서 소상공인 살리기 프로젝트?로 광고맡으셨는데 햇님님한테 온 돼지갈비나 샤인머스킷은 상태가 좋아서 팬들이 믿고 구매했는데 상태가 너무 복불복이라 참 난감한상황이지 ㅠㅠ
•••답글
익인9
흑흑 어제 생방보면서 마음아팠어 ㅜ
•••
익인11
나두ㅠㅠㅠㅠㅠㅠ
•••
익인11
하필 비염있으신 것 때문에 말하는데 울먹이는 느낌나서 속상쓰ㅠㅠㅠ
•••
익인10
업체에 따져야지, 상품 상태거 그런거일줄 광고하는 모델이 어떻게 알아... 아휴ㅜㅜㅜ
•••답글
익인12
ㅠ_ㅠ... 햇님님 지켜ㅠㅠ
•••답글
익인13
햇님 전부터 위메프 좋은 취지로 계속 해오셨는데 이런일 일어나서 속상해......
•••답글
익인14
모델이라서 책임감 느끼는듯 본인 잘못 아니어도
•••답글
익인18
익인15
ㅠㅠㅠ좋은 취지로 광고 받으신건데 속상쓰ㅠ
•••답글
익인16
살까 말까 고민했었는데 진짜 댓글들 보면 좀 그렇긴 하더라ㅠ
정말 햇님은ㅠㅠ 뭔죄야ㅜㅠ..

•••답글
익인17
ㅠㅠ좋은 취지로 하신 걸텐데 햇님님도 속상하시겠네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다들 인생 첫 핸드폰 말해보자!!747 10.28 23:50 3556 0
치과의사도 의사라생각해??732 10.28 17:03 11432 0
🧴선크림만 바른 건 뭐라고 생각해???🧴338 10.28 18:19 4188 0
연애중 여친 생리 내 잘못인가봐줘356  9:14 6877 0
드림 🏐 최애 적고 가면 고르기 적어줄겡✏️220  0:41 750 5
39382124 너네 괴롭혔던 애가 연예인 한다하면 폭로글올릴거?? 17:08 1 0
39382123 나 이거 다 합쳐서 500원에 삼💙💙💙 17:08 2 0
39382122 어린 나이부터 빛나는 애들 보면 부럽다.. 17:08 6 0
39382121 아 너무 짜증나서 쇼파 퍽퍽 치는 중 17:08 7 0
39382120 집에 덤벨 있눈 사람???? 17:08 7 0
39382119 정말 팔뚝살 빼기에는 팔굽혀펴기가 짱인 듯 하다,,,2 17:08 10 0
39382118 멕시카나 이번 신메뉴 먹어본 익? 17:07 3 0
39382117 돈까스 시켰는데 김치랑 단무지 하나만 오는거 아니겠지1 17:07 10 0
39382116 나 아이폰12 프로 충동적으로 어제밤에 예약했눈데.. 내일 받을듯... 17:07 11 0
39382115 공부용 의자 추천해주랑1 17:07 9 0
39382113 자취한 뒤로 간마늘 비싼거 알지만 때려넣게 됨1 17:07 15 0
39382112 18000원 내고 뭐 먹을래????8  17:07 37 0
39382111 아니 이번달에 17만원 썼는데  17:07 10 0
39382110 치킨매니아뭐가맛있어?1  17:07 6 0
39382109 와,, 열라면,,,  17:07 3 0
39382108 세상이 나 가지고 몰카하는거 같아 진짜 이랬어??ㅍ9 17:07 23 0
39382107 애플케어할말 17:06 7 0
39382106 에어부산 잘아는 익들 있나요 아님 국내선 아무곳이나도..!3  17:06 10 0
39382105 현재급함🔥옷 사이즈 좀 봐줄 익인 🥺🥺🥺?8 17:06 3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9 17:05 ~ 10/29 17:07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0/29 17:06 ~ 10/29 17: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