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28327l 4
내 주변은 진짜 다 감 ㅋㅋㅋㅋㅋㅋ

우리가족은 진짜로 안가거든???

근데 내 친구들네는 다~~~감

강원도 대구 경기도 대전 전라도 ......

다 간대....ㅠㅠㅠㅠ

집안사정이라 뭐라 할 수도 없고.........씁쓸...
 
이전11121314

익인1331
우린 안감...숙소(할머니댁 작아서 다같이 못잠) 도 취소했어 너무 우울해
•••답글
익인1332
우리 친가는 안모이면 안된다고 어른들이라도 꼭 오라고 하더라..ㅎ
•••답글
익인1334
우리 안 가...그리고 진짜 주작아니고 줌으로 친척들 만나고 끝난대...얼마전에 어른들까지 줌 켜서 미리 만나봤음...
•••답글
익인1335
나도가는뎅
•••답글
익인1335
온라인에서는 간다고하면 코로나걸리고싶냐고 개패니까 조용한거일껄
•••
익인1336
가기 싫은데 할머니랑 큰아빠가 번갈아 가면서 꼭 오라고 난리쳐서 가... 완전 시골이라서 구나마 다행인건지 아닌건지...
•••답글
익인1337
나는 우리집 시골+가면 안나감 해서 그냥 간다 평소에도 뭐 돌아다니지도 않고 같이 일하는 분들 중엔 딱 한분 안가는데 그분 집이 광주..
•••답글
익인1338
우린 안 가ㅎㅎㅎㅎㅎ
•••답글
익인1339
우리도 안 감 그냥 집에서 맛있는 거 만들어서 먹기로 했담
•••답글
익인1340
우린 안가면 집찾아와 친가쪽 집안자체가 지인상집안이라..
•••답글
익인1341
친가 식구들은 다 도시 살아서 이번에 안 보기로 했고, 외가는 시골에다가 어디 안 나가고 할머니 집에서 계속 놀 예정이라서 외가만 간당
•••답글
익인1341
외가라 해봤자 대여섯 명 정도 모일 것 같지만,,
•••
익인1342
난 가 옆동네 ㅋ ㅋ..
•••답글
익인1343
내친구들도 간대
•••답글
익인1344
나는 우리 집에서 모여
•••답글
익인1345
우리 안갘당
•••답글
익인1346
나도 안간다니깐 주변에서 놀래
•••답글
익인1347
나는 안 감
•••답글
익인1348
난 안가 알바해
•••답글
익인1349
우린 원래 우리집이 큰집이야,,, 친척들 오는지는 모르겠다 어차피 난 일해서ㅠㅠ
•••답글
익인1350
이번에 우리 집만 빠짐,,,, 큰아빠들 다 가신대,,,ㅜ
•••답글
익인1351
우리는 안가기로
•••답글
익인1352
우린 할무니가 오지 말래
•••답글
익인1353
우리는 간다... ㅠㅠㅠㅠ 개짜증나..
•••답글
익인1354
우리는 같지역이라 감 어차피 아빠 차타고 10분거리니까
•••답글
익인1355
난원래 안가
•••답글
익인1356
난 경북인데 이번에 안간다고 하더라 할머니 연세 많으셔서 그러실수도
•••답글
이전11121314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익들아 폰 64기가 다들 부족하다고 느껴?376 10.22 20:05 3664 0
근데 넷사세 아니고 자기 남여친이 이성하고 단둘이 밥 먹는거 이해할 수 있어?262 10.22 11:28 3680 0
휘핑크림 이렇게 적게 주는 곳 처음 봄..225 10.22 15:39 7120 0
이성 사랑방 고딩익인데 진도 너무 빠른가..?173 10.22 12:06 11640 0
본인표출고민있는거 적고가~ 느낌오는건 답 달게!!201  10.22 15:34 485 0
39279581 음대생 질문 받슴다~!!! 심심하네에..  1:09 1 0
39279580 헤어졌는데 헤어지기 싫어  1:09 1 0
39279579 20대만 돼도 얼굴에서 성격이 보이는 것 같아 1:09 2 0
39279578 아이폰 12 104만원으로 산 거 괜찮쥐... 1:09 2 0
39279577 아이폰 lte 6s에서 12미니로 자급제 사서 유심만 갈아끼우는 거 가능해? 1:09 2 0
39279576 허벅지 길다 짧다 할 때 말이야 1:09 2 0
39279575 고딩때의 여유가 그립다... 1:09 2 0
39279574 쿠팡 아이폰 사전예약 성공한 익들아!!!! 1:09 3 0
39279573 쿠팡 재입고 없지? ㅠ 1:09 6 0
39279572 얘들아 나 염색한 머리 같아??? 1:09 10 0
39279571 티 다이렉트로 아이폰 주문했다ㅠㅠㅠㅠ 1:09 8 0
39279570 대학교에서 이렇게 입은 사람 보면 뒷말나올거같앙???? 1:09 16 0
39279569 대학교 조기졸업하는게 좋은거야?2 1:09 11 0
39279568 21살인데 친구 선물로 6만원짜리 운동화 1:09 6 0
39279567 이성 사랑방 남자 꼬시는 법 좀 1:09 8 0
39279566 홍루이젠 악마초코 맛있어? 1:09 3 0
39279565 아이폰 공홈에서 지금샀는데 출고일이 30일로 뜨는데??2 1:08 27 0
39279564 나 화장법 어떻게 해야 될까ㅠㅠㅠㅠㅠㅠ2  1:08 14 0
39279563 와 익예 너모 무서워서 익잡으로 도망왔는데1 1:08 18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3 0:57 ~ 10/23 0:59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0/23 1:00 ~ 10/23 1: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잡담 잡담 O 17
신설 메뉴 l KQ l 양세형제&용진호 l 잼런 l 케빈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