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2423l 0
 
익인1
나는 왜 저런 문자안오지 ㅠㅠ 언제 문자왓서??
•••답글
익인4
kt는 아직인듯..
•••
익인2
케이티는 왜 문자안해주냐..
•••답글
익인3
22케이티인 나 아직 안 옴😤😤
•••
익인50
익인72
익인5
스크도 안옴...
•••답글
익인10
Sk...?! 어제 왔는데 확인해 봐!!
•••
익인20
나 어제 받았어! 확인해바
•••
익인5
안왔어ㅠㅠㅠ 데이터도 켰는데 안왔더라...
•••
익인6
케이티..아직 안옴ㅠㅠㅠㅠ
•••답글
익인7
Skt도 어제 왔당!!
•••답글
익인8
마냥 좋지많은않네
•••답글
익인9
나 케이티인데 방금왔음ㅎㅎ
•••답글
익인11
나도 lg인데 왜 안오지ㅠㅠ
•••답글
익인12
sk익 엊그제 왔다!!
•••답글
익인13
나도 왔어 희희
•••답글
익인14
스크 나도 아직 안옴..
•••답글
익인15
skt 오제 왔다고..? 난 안왔는데....
•••답글
익인16
스크 어제 점심 때 왔당
•••답글
익인17
야 유플 나도 문자 줘~~~~~
•••답글
익인18
이것도 뭐 소득기준있고 그래?ㅜ 난 sk인데 왜 안오지...
•••답글
익인16
상관없을걸? 나 국장이고 뭐고 다 못 받는데 어제 왔엉
•••
익인37
나도 sk 인데 안왔다 ㅠㅠ
•••
익인19
케이티 문자언제줄거야...문자낸하
•••답글
익인21
엥 유플인데 문자 안왔어ㅠㅠ
•••답글
익인65
익인22
씁쓸하다 나는 2만원 받고 세금은 수십배로 뜯길텐데
•••답글
익인23
스크 난 와 안옴... 나 그 나이대인데..ㅠ
•••답글
익인23
대충 찾아보니 어쨌든 그나이대면 일괄적용해서 9월 요금 할인인가봥
•••
익인24
헐 나도 방금 왓다!!
•••답글
익인25
스크 나 문자 안왔는대ㅠㅡ
•••답글
익인26
케이티 한시간전에 왔는데~
•••답글
익인27
나 sk인데 왜 안 오지?ㅠㅠ
•••답글
익인28
Skt인데 왜 안오지ㅠㅠㅠ
•••답글
익인29
유플 왜 못받았냐..
•••답글
익인31
오잉 난 왔는데 왜 안왔지
•••
익인30
나 엘지인데 저렁 문자 안 왔는데,..
•••답글
익인32
케이티...뭐해......
•••답글
익인33
나도 sk인데 안옴
•••답글
익인34
스크 안옴
•••답글
익인35
데이터 켜니깐 문자오넵ㅋㅋㅋㅋㅋ
•••답글
익인36
나도 문자 옴 ㅋㅋㅋ 근데 어찌 신청하짙ㅌㅋㅋ
•••답글
익인38
2222 그냥 넘겼눈데.... 아, 별도 신청할 필요 없는가보다
•••
익인34
별도 신청 불필요하다고 써있다
•••
익인39
스크 안내문자 왔다구?? 안 왔는데....
•••답글
익인40
Kt인데 안옴
•••답글
익인41
뭐야 나 9월 요금 냈는데? 이거 지원 일회성인가??
•••답글
익인44
벌써 내?? 아직 9월ㅇ 끝나지 않았는데??? 8월달 요금 말하는거늬?? 아니면 선불 요금제 써,
•••
익인41
나 약간 그 8웡21일~9월21일 이렇게 해서 자동으로 22일인가 나갔는데,,,,
•••
익인41
뭐지.. 한번 보고 와야겠다..
•••
익인44
오옹 그런게 있구나 그런거면 한 번 문의를 해보자!!
•••
익인42
케이티안와ㅛ다
•••답글
익인43
Sk 이렇게 와썽
•••답글
익인39
왜 나는 문자 안주냐ㅠㅠ
•••
익인45
스크 난 언제올까..눙물
•••답글
익인46
유플도 받았음! 소득분위 그런 거 상관 없나봐ㅎㅎㅎ 나 국장도 못 받는 분위인데 어제 왔음!
•••답글
익인47
스크인데 왜 안올까
•••답글
익인48
SK도 어제 왔당ㅎㅎ
•••답글
익인49
나도 어제 받았당
•••답글
익인51
나 케티 아까 11시에 문자 받아쏭
•••답글
익인52
나 유플인데 왜 아직 안오지..?ㅠ
•••답글
익인53
sk인데 문자 안왔오 뭐지 ㅠㅠ
•••답글
익인54
나 유플인데 받았는데 왜 안받은 익들 많지,,?😢
•••답글
익인55
쓸데없는 세금 낭비
•••답글
익인56
나 유플 어제 문자 받음!
•••답글
익인57
sk인데 나도 안왔는데ㅠㅠ
•••답글
익인58
스크 나도 아직안옴 ㅠ
•••답글
익인59
할인해줘서 좋긴한데 세금낭비긴함ㅋㅋㅋㅋㅋ 아주 나라에 돈이 넘쳐 흐르나봐 아 요즘 부동산으로 세금 좀 많이 뜯어가더니 그 돈이 많았나?
•••답글
익인60
유플인데 왜 안 오지 흑
•••답글
익인61
스크 안왔다ㅠㅠㅠㅠ
•••답글
익인62
케티 언제와유ㅠㅜ
•••답글
익인63
스크 나는 왜 안보내주냐 ㅠ
•••답글
익인64
엘지왔당 >.<
•••답글
익인66
나듀 왔따 !! ㅎㅎ
•••답글
익인67
뭐야 스크 왜 ⸌◦̈⃝⸍ʷʰʸˀ̣ˀ̣ˀ̣ 나는 안보내조...
•••답글
익인68
왔는데 이거 신청 안 해도 알아서 빼주는건가?
•••답글
익인69
스크 나도 줘ㅠㅠㅠ....
•••답글
익인70
skt도 왔당
•••답글
익인71
Skt도 어제 오후 1시쯤에 왔엉
•••답글
익인73
Kt안옴.....
•••답글
익인74
이거 그럼 자동으로 차감돼서 빠져나가는거지??
•••답글
익인75
ㄹㅇ세금낭비... 나이 제한도 이해 못하겠다
•••답글
익인76
케이티 뭐해...ㅠ
•••답글
익인77
스크 나 왜 연락 안 쥬냥,,,
•••답글
익인78
나 9월요금 18일에 나갔는디 뭐지
•••답글
익인79
Sk 나도 안옴 ㅜㅜ
•••답글
익인80
아...폰이 내 명의가 아니라 안온듯....부모님 나이는 해당이 안되서...
•••답글
익인81
Skt안왔는데ㅜㅜㅜㅜㅜㅜ
•••답글
익인82
케이티 안옴 ..
•••답글
익인83
마자 나두 아침에 받았당!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익들아 폰 64기가 다들 부족하다고 느껴?586 10.22 20:05 6343 0
근데 넷사세 아니고 자기 남여친이 이성하고 단둘이 밥 먹는거 이해할 수 있어?427 10.22 11:28 7269 0
휘핑크림 이렇게 적게 주는 곳 처음 봄..297 10.22 15:39 12100 0
본인표출고민있는거 적고가~ 느낌오는건 답 달게!!293  10.22 15:34 1072 1
이성 사랑방 고딩익인데 진도 너무 빠른가..?200 10.22 12:06 15724 0
39282552 내 택배 언제오니.... 8:39 1 0
39282551 이성 사랑방 오늘 전남친에게 연락하러구 힘좀주라🙏🏻 8:39 1 0
39282550 25일이 월급날인데 일요일이면 8:39 2 0
39282549 고깃집 혼자 가서 2인분 먹고 와도 되나,,,? 8:39 4 0
39282548 광주 코로나 왜 계속 실검이지 8:39 7 0
39282547 오늘 숏패딩 가능 ?2 8:39 15 0
39282546 오늘 날씨 코트 에바일까...? 8:38 3 0
39282545 커피 잘알 익!!! 도와줭 이거뭐라쳐야해? 8:38 8 0
39282544 30일 출고면 30일에는 못 받는거지??ㅠㅠㅠ 8:38 4 0
39282543 영어 학원 시연 수업? 하러 가는데 잘 할 수 있을까 꿀팁 있어??  8:38 6 0
39282542 담터말고 율무차 뭐가 제일 맛있어? 8:38 5 0
39282541 아 출근할때 얼굴땀 진짜 어떡하지 나좀 살려줘 8:38 5 0
39282540 아 오늘 기모티 한 장 추울 곳 같은데... 8:38 5 0
39282539 근데 사투리안쓰는 지역이여도 앵간한 사투리는 알아듣지않아? 8:38 5 0
39282538 알바 진짜 배달시작하고나서 잡일 많아지고 짜증나서 못하겠다 8:38 6 0
39282537 XR 진심 무겁다 8:38 12 0
39282536 택배물량 아직도 많은가..내 택배 3일만에 움직임ㅋㅋㅋ 8:37 6 0
39282535 근데 유튜버 혜안 몇살이야?2 8:37 21 0
39282534 전기요 쓰는 사람 어디 제품 쓰나여 8:37 9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3 8:36 ~ 10/23 8:3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0/23 8:36 ~ 10/23 8:3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신설 메뉴 l KQ l 양세형제&용진호 l 잼런 l 케빈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