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802l 0
 
쏘니1
쏘니1
그건 그냥 모브1이야...에코백이랑 구찌? 진짜 현실에서도 오 노임...
•••
쏘니44
호호혹시 모브는 뭐야?? 쏘1의견엔 극공ㅎ..
•••
쏘니1
모브=엑스트라 !
•••
쏘니21
2... 못골라요 못골라
•••
쏘니2
아.... 밸런스 무엇.. 차라리 에코백 아니야 구찌 아니야 에코백...
•••답글
쏘니3
쏘니3
대딩 가난수면 1도 볼 수 있,..을 걸..?
•••
쏘니4
ㅋㅋㅋㅋㅋ둘 다 귀여운데..... 형광바지만 안입음 돼
•••답글
쏘니4
에코백이면 수가 재벌이면 되지~!
•••
쏘니6
헐 에코백 완전 귀여움
•••답글
쏘니7
에코백 가능 ㅎㅎ
•••답글
쏘니7
지호가 에코백 들고다닌다 생각하면 귀여운걸
•••
쏘니8
1 귀여운 캠게로 생각하니까 맛있다
•••답글
쏘니9
에코백 귀엽다 ^^
•••답글
쏘니10
장재영 에코백 가능~~~~!
•••답글
쏘니11
1 귀여워ㅋㅋㅋㅋㅋㅋ
•••답글
쏘니12
1 캠게면 ㄱㅊ
•••답글
쏘니13
쏘니14
에코백 캠게 청게면 ㄱㅊ
•••답글
쏘니15
에코백 ㄱㅊ은데? 111
•••답글
쏘니16
에코백 귀여운데?ㅋㅋㅋㅋㅋ
•••답글
쏘니17
111 캠게 연하공이면 귀여워
•••답글
쏘니18
차라리 에코백..
•••답글
쏘니19
11 연하공
•••답글
쏘니20
둘다 괜찮은디?!
•••답글
쏘니22
구찌 스네이크 클러치백만 아니면.. 구찌라고 대문짝만하게 박혀있지만 않으면..
•••답글
쏘니23
에코백이 왜?????짱귀여운디!!!!!!
근데 구찌 클러치는 품어줄 수 없다. 공 아님.

•••답글
쏘니24
에코백 완전 가능 약간 다정짝사랑자낮공 좋아해서 히히
•••답글
쏘니25
둘 다 귀여운디...
•••답글
쏘니26
에코백 귀여운데 캠게 연하공🤭
•••답글
쏘니27
강세헌이... 에코백..... 구찌클러치.........
•••답글
쏘니28
나 지금 눈 감고 부르르 떨었음 끔찍해서
•••답글
쏘니29
가방 들지마!!!
그래도 1이 낫지..환경을 생각하는 에코프랜들리한 가방이 낫지....

•••답글
쏘니30
1은 귀엽고 2는 ㅈ같음
•••답글
쏘니31
1 너무 귀엽다 장보러 갈 때 에코백에 흰티 입고 장보는 공.... 너무 귀엽다 귀엽다 귀엽다 아 귀엽다
•••답글
쏘니32
1111 캠게면 ㅆㄱㄴ
•••답글
쏘니33
둘다 자격박탈이지만 굳이 고르자면 1
•••답글
쏘니34
모브라고 해줘 제발 ㅋㅋㅋㅋㅋㅋㅋㅋ
차라리 1... 에코백...

•••답글
쏘니35
청게캠게로 1 클러치백 오바.. 수가 들고 다녀도 싫어..
•••답글
쏘니36
선생님 이 작품 하차함미다...
•••답글
쏘니37
111 청게면 가능,, 2 절대 안 됨
•••답글
쏘니38
왜 나를 시험에 들게 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둘 다 에바지만.... 만약 공이 연하라면 난 에코백은 귀엽게 봐줄게.......
•••답글
쏘니39
1... 수 가방이라고 하자...
•••답글
쏘니40
11 청게 캠게 연하공 맛있다
•••답글
쏘니41
쏘니42
에코백은 풋풋한 대학생 같고 구찌 클러치는 커리어 있는 패셔니스트 직장인 느낌남 남자가 무슨 가방 매고 다니는지 참 관심 많은 익들 많네ㅎㅎ
•••답글
쏘니43
구찌클러치는 너무...이미지가 많이 변질되어서 보면 동네양아치 생각날것같음...1
•••답글
쏘니43
에코백이면 귀엽지 머
•••
쏘니45
환경지키미공11111
•••답글
쏘니45
대신 에코백 들고 이x트 홈플x스 같은데 가면 안됨 명품매장만 허용가능
•••
쏘니46
1 연하공 참맛
•••답글
쏘니46
교수른이랑 떡쳐줘라
•••
쏘니47
라민이같이 귀여운공이면 1 좋아
2는 어떤상황에서도 용납ㄴㄴ
수 전애인 후드려팰라구 걔꺼 잠깐 뺏은거면 ㅇㅈ

•••답글
번호카테고리
  2 / 3   키보드
날짜조회
소설 너네 벨소설에서 수 인권 챙겨?33 0:06 372 0
소설 쏘들아 너네 이럴때 어떻게 해??22 0:45 297 0
소설 수 없어서 반쯤 미쳐 사는 공 알러죠19 10.24 21:26 360 0
소설 요즘 ㅈㅇㄹ 연재 뭐 봐??33 10.24 21:26 388 0
소설 난 기대 안 하고 봤는데 생각 이상으로 좋았던 작품이14 2:54 289 0
39323976 소설 이정도면 벨린이 탈출아니야?2 20:38 23 0
39323943 소설 리디는 12시 땡! 하면 신작 나와??4 20:36 21 0
39323896 소설 헉헉 어떡해 패션단들아1 20:33 22 0
39323894 소설 도둑들 재탕할까 토주 재탕할까1 20:33 6 0
39323766 소설 렌보시티 1권 읽었는데...비난아님5 20:26 36 0
39323570 소설 드디어 내일!8 20:15 61 0
39323199 소설 피폐물 중에 일공일수 있으면 추천해줘3 19:52 34 0
39323062 소설 논제로섬 불호 리뷰 적었다가 대댓공격 받고 삭제함,,(댓글에 약 스포)30 19:44 154 0
39322887 소설 벨 읽다가 현실고민같은거 나오면 너무 고통스럽다7 19:33 70 0
39322648 소설 나는 과몰입하는 사람들 너무 부러움... ㅠ16  19:18 95 0
39322598 소설 나 담배피는 사람 싫어하는데8 19:15 80 0
39322543 소설 키더그 재밌어?? 볼까 말까 고민중..6 19:11 29 0
39322062 소설 얼굴 월드컵ㅋㅋㅋㅋㅋㅋㅋ 고민이네4 18:36 99 0
39322010 소설 ㅈㅇㄹ 습작예정이거나 완결 앞둔 작 추천해줘2 18:33 85 0
39321632 소설 인생작은 재탕을 하는 것만으로도 이렇게 설레는구나ㅋㅋ9 18:08 122 0
39321489 소설 악 불청객 학창시절 au 너무 재밌다3 17:59 55 0
39321097 소설 나는 취향이 수라는게 느껴졌다... 17:32 68 0
39321078 소설 문슬로님 지금쯤 어디 17:30 40 0
39320359 소설 구작 중에 월광 아는 쏘 있오???5 16:39 81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5 20:40 ~ 10/25 20:4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소설의 인기글 l 안내
10/25 20:42 ~ 10/25 20:44 기준
1 ~ 1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