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댓글
l조회 5883l 0
흑 ㅜㅜㅜㅜㅜㅜㅜ 그래도 고마우니까ㅜㅜㅜ 스그 미련 많이 남네..

나 애플워치 스그가 좋은데 남친이 실버사줌 | 인스티즈

 
익인1
그래두 줄질하려면 애워는 실버가 최고랭 ~~
•••답글
글쓴이
오~~~~ 희망 뿜뿜 ㅜ 고마어
•••
익인1
고럼 ~~~ 나두 실버 지르구 왔당 ㅎ헿
•••
익인16
줄질이뭐야??
•••
익인18
워치 스트랩 바꾸는 거
•••
익인19
줄 맘대로 갈아끼는거!!
•••
익인42
나도 동감!
나 스그인데 블랙 아니면 다 붕뜸...

•••
익인2
나도ㅋㅋㅋㅋㅋ 나 다 스그인데 애플워치만 실버당...𖤐 그래도 줄질 할때 예뻐서 괜차낭!
•••답글
익인31
실버 알루미늄이야?? 막 장난감같지는 않아ㅜ?
•••
익인2
헉 이제봤당.. 알루미늄이야! 넘 예뻐서 만족!
•••
익인3
워치는 실버가 이뻐
•••답글
익인4
나도 스그 좋아하는데 워치는 실버가 더 이쁘더라
•••답글
익인5
나 폰, 패드 다 스그판데 워치는 실버가 뽀대 남
•••답글
익인6
나도 실버야!! 워치는 실버가 예뻐보여서 ㅎㅎㅎㅎ
•••답글
익인6
워후~
•••
익인32
유화중 ? ㅎㅎ
•••
익인6
오우 지금봤닼ㅋㅋㅋ 나 실험..ㅎㅎㅎ
•••
익인34
어떻게... 첫번째 칸에 끼운거야..?
•••
익인6
어..나 짱뚱뚱이인디 이거 줄 엄청 커!!! 진짜 널널해!!!
•••
익인7
익인8
난 스근데 실버 갖고파 ..
•••답글
익인9
실버가 이쁜데!
•••답글
익인10
알륨 아니면 실버 ㄱㅊ은거 가툰뎅 알룸실바는 너무 장난감 같아서
•••답글
익인11
난 스그 샀지만 줄질은 실버야...
•••답글
익인12
줄질이뮤ㅓ얖??
•••답글
익인17
줄 여러개 사서 바꿔끼는거
•••
익인13
몇세대 샀오??
•••답글
익인14
실버가 찐이야
•••답글
익인15
워치는 실버가 이쁘지않나? 옆에가 밝아서 어떤 줄이던 다 잘어울리던데
•••답글
익인20
난 실버가 좋던디
•••답글
익인21
줄질은 실버 체고 ~~~
•••답글
익인22
워치는 실버ㅠㅠㅠ 스그 사고 후회중ㅠㅠㅠ
•••답글
익인23
줄질은 실버랭 근데 난 스그 사따 예약 스그 말고 없대,,,
•••답글
익인24
줄질은 실버가 진리야 진짜루 (스그사고 후회중
•••답글
익인25
스그사고 줄 마땅한게 없어서 중고 팔았으
•••답글
익인26
투명스트랩 짱예야 사람들이 다 이쁘댕
•••답글
익인30
44야??
•••
익인26
42!! 애플워치 3야!!
•••
익인27
나도 실버로 사전예약 해놨눈데ㅋㅋㅋㅋㅋ아직 워치는 안왔는데 줄질만 해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28
솔직히 워치는 실버!! 나도 아까 아침에 쿠팡 성공해서 배송중이다 :>
•••답글
익인29
그래서 남친이 있으시겠다..??
•••답글
익인33
글엄~~~ 줄질은 실버지~~
•••답글
익인37
이거 무슨 모델이야?? 크기 궁금해유
•••
익인33
익인37
오오 고마워 크기 딱 예쁘다
•••
익인35
근데 워치는 진짜 실버다...나 스그 샀는데 시계줄 스그 같은 계열만 낀다...
•••답글
익인36
ㄹㅇ 줄질은 실버.. 나 스그인데^^...
•••답글
익인38
진짜 줄질은 실버야 나 스그인데 ,, ,,, , ,,, , ,, 흑
•••답글
익인39
실버가 예뿌다구요~~!
•••답글
익인43
헙 이거 테마 기본이야?
•••
익인39
네에 ~~~!
•••
익인40
혹시 무례하지 않우면 질문 한개만!! 남친 몿살이셔..? 애플어치같은 비싼거 선물로 사줄 정도면 보통 여유로운 직장인이야?
•••답글
익인43
지나가던인뎁 워치3 지금 25만원이야 20대 초반이어도 맘 먹으면 충분히 살 수 있는,,, 난 올해 26살 직장인인데 샀옹
•••
익인44
헉 오디서?
•••
익인43
공식가인데? 나 가로수길애플에서 삼 3는 나온지 꽤 된거라 가격 내려감
•••
익인41
난 로즈골드인데 히히 그래도 예뿌단
•••답글
익인45
워치는 실버가 체고~~~~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꼴사납게 싸웠다면 쫑았어2093 17:36 7805 0
남자 이름중에 설레는 이름 뭐 있는거 같아1376 10.25 22:30 13305 0
서울대생이 내 기준 우리나라 명문대는 서울대 밖에 없어989 10.25 20:50 17621 0
이성 사랑방 23, 28 연애도 말릴정도야?218 10.25 21:26 7995 0
인테리어 분갈이했는데 뭐가 더 예뻐...??131 11:55 2846 6
39339973 낙지 VS 쭈꾸미 20:20 1 0
39339972 과목마다 과제 시험 안겹치는 건 좋은데 끝이없네 20:20 1 0
39339971 이성 사랑방 여성분들 옷 스타일로 의미부여는 싫지만 궁금한게 있어 ~ 20:20 2 0
39339970 아...미치겠다 탈색 어디서하지 ㅋㅋㅋㅋ 20:20 6 0
39339969 살꺼없는데 쓱 세일한다니깐 괜히 명품 보고잇음 ㅋㅋ 20:19 8 0
39339968 이성 사랑방 우리집도 동생 연애하는데 엄청 엄한데 20:19 11 0
39339967 족보있는 과다니는데 과동아리 들가는게 좋을까??1 20:19 6 0
39339966 이성 사랑방 다들 남친 생일때 뭐 먹었어? 20:19 10 0
39339965 후아유 이 옷 20대 중반이 입기에는 유치한가?2 20:19 19 0
39339964 나 기숙사 왔ㄴ느데 엄마가 집 오라고 꼬신다 20:19 8 0
39339963 이성 사랑방 익들은 썸남이랑 일주일에 몇번 봄?? 20:19 3 0
39339962 우리집 근처 쭈꾸미 가게 쭈꾸미 장사로 그 건물 샀다...1 20:19 18 0
39339961 다사랑 치킨 아는 사람....?1 20:19 5 0
39339960 지하철에서 누가 울면서 지나가면 이상해보여?5 20:19 15 0
39339959 밥 먹고 쯥쯥대지 말라고 20:19 7 0
39339958 연애중 남친이 날 너무 댕댕이 앓듯이 좋아하는데... 20:19 16 0
39339956 내 친구 자꾸 길에서 모텔 호텔 볼때마다 약간 아는척(..?) 하는데3  20:19 19 0
39339955 고3 2학기 체육 등급 나오는데 버린다 vs 만다1 20:19 14 0
39339954 애두라 이것좀 봐바!!!!히히 나오늘 파마하고 온거 40 넘이뿨(´'ʃƪ)..3  20:18 1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6 20:17 ~ 10/26 20:19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0/26 20:18 ~ 10/26 20:2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