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8693l 0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익인1
오 ㅎㅎ 한번에 많이사서 쟁여놨오? 기간은 얼마나걸렸엉??
•••답글
글쓴이
난 직장인이라 일부러 자주 걷고 움직이려고 멀리 편의점까지 가서 사왓어!!
걸린건 2달반

•••
익인2
와 12키로 대단쓰
•••답글
익인3
식단은 어떻게 했어??
•••답글
글쓴이
밥만 현미밥으로 바꾸고 외식은 한달에한번으로 했어!! 운동은 하루에 15000보씩 대부분 채움 ㅠㅠ (버스안타고 걸어서 출퇴근했움
•••
익인4
와 일다니면서 다이어트 어케해 ㅠㅠㅠ 대단
•••답글
글쓴이
하루에 15000보걷기랑
코로나땜애 회식이없어서 살앗어 ㅎㅎㅎ

•••
익인5
오 제로콜라 살 안쪄?
•••답글
글쓴이
응 제로칼로리구
단맛도 그거 천연가미료라서 당류가 아니라 혈당안올라가 괜찮아!!! 당뇨병환자들도 주로 간식으로 제로콜라마신대

•••
익인5
헐 고마워 ㅠㅠㅠㅠㅠ 당 땡길때 마셔야겠다
•••
익인6
몇 키로에서 12뺀거야!?
제로콜라 맛있어!??

•••답글
글쓴이
68->55쩜 몇!!! 제로콜라.. 나 원래맛알못이긴한데 ㅋㅋ 일단 단맛에다가 포만감이드니까 딱 간식이엇어!!
•••
익인6
와 대박... 수고했어
나도 함 사먹어봐야겠어!

•••
익인7
얼마나 걸렷어??
•••답글
익인7
헙 댓글에 잇내고생햇어!!!!!
•••
글쓴이
고마오♡♡ 제로콜라하세요♡♡
•••
익인8
제로콜라 마싰엉
•••답글
익인9
와 두달만에 12키로..진짜 대단
•••답글
글쓴이
몸무게만으론 더빼야겠다 생각했는데 지금보니 내키에는 55정도도 괜찮은거같어!!!
•••
익인10
ㅇㅈ 다이어트할때 제로콜라는 생명수
•••답글
글쓴이
진짜 너무조아 ㅎㅎ
•••
익인11
나두 지금 식단조절 중인데 단거땡길때 정신놓고 간식으로 폭식하길래 카카오 70프로 이상으로 다크초콜릿 맨날 몇조각씩 먹구읶어 ㅋㅋㅋ 그랬더니 진짜 괜추네 스트레스 안쌓이고! 어느정도 간식이 필요한가봐
•••답글
글쓴이
마자 진짜 나도 폭식이 문젠데 ㅠㅠ 나도 단거랑 술도좋아해서 ㅠㅠㅠ 다크초콜잇도잇구나 함 도전해봐야지!!!
•••
익인12
홀 나두!! 나랑드사이다도 최고임
•••답글
익인13
제로콜라 몸에 안좋지 않아?
•••답글
익인13
설탕을 다 화학물질로 대체하는 거라 안좋다고 아빠가 그랬던 거 같은디...
•••
글쓴이
노노 그걸 체내에서 소화못하는 병을 가진 사람들한테 치명적인건데
단백질 아미노산의 변형일종이라서 단백질 대사를 못하는 사람들은 먹으면 안돼!!
원래도 고기먹고좋아하는 사람이면 상관없어 ㅠㅜㅋㅋ

•••
익인13
앗 그래..? 아빠가 아스파탐?인가 뭔가가 발암물질일 수도 있다고 그러던디 제로콜라 얘기가ㅜ아니었나.?
•••
글쓴이
아스파탐이 제로콜라에 들어가는 그 단맛 가미료 맞아!! 나도 약학과라서 연구자료 찾아봤는데 발암물질이라 증명된건 없으 ㅠ 저정도 노출량으로는 걱정없어
•••
익인40
글쓴이에게
할 쓰나 멋지다 덕분에 나도 편하게 먹어야지!!
그리고 레몬 썰어서 두세 개 넣어먹으면 더 맛있다???!!

•••
익인51
40에게
꿀팁 감자 ㅎㅎ
•••
익인53
아부님이 잘못 알고 계신 거.. 아스파탐이 나쁘다고 해도 진짜 겁나겁나겁나리 과량 섭취해야 나쁜 결과가 나타나는데 제로 콜라 먹는 걸로는 나타날 수가 읎어
https://www.youtube.com/watch?v=2QLjggiNANc&ab_channel=%ED%94%BC%EC%A7%80%EC%BB%AC%EA%B0%A4%EB%9F%AC%EB%A6%AC

•••
익인58
하루에 제로콜라 막 수십캔씩 마시는거 아니면 괜찮다더라!!
•••
익인14
따로 식단조절도 안 하고?? 하루에 만오천보 대단하다..
•••답글
글쓴이
현미밥으로만 바꿨어!! 치킨도 먹긴 먹었는데 ㅋㅋㅋㅋㅋ 대신 코로나때문에 평소보다 회식이 준것도 잇겟다
•••
익인14
헉 그렇구나 답변 고마워!!
•••
익인15
ㅁㅈ 다이어트 하는데 콜라가 너무 먹고싶다! 하면 제로콜라 먹으라고 우리 병원 원장님이 그러심
•••답글
글쓴이
ㅇㅈ.. 난 원래도 콜라별로 안좋아했는데 살안찌는 간식류는 요게 젤 낫드라
곤약먹으면 칼로리는 적은데 단맛이 없어서 허기져서리ㅠㅠ

•••
익인16
하루에 만오천보 대단하다.... 진짜 발아프다 좀 앉자 하면서 많이 걸어다닌 날이 만보 겨우 넘는데ㅋ큐ㅠㅠㅠㅠㅠㅠ
나는 제로콜라는 오히려 너무 달아서 못먹겠더랔ㅋㅋㅋㅋ 왠지 모르겠는데 탄산맛은 덜하고 단맛은 강한 느낌 그래서 걍 음료자체를 끊어버렸어..
정 먹고싶으면 탄산수에다가 아미노산 타서 먹기

•••답글
익인17
와 대단하다ㅠ
•••답글
익인18
헐 제로콜라는 먹어도 되는구나 그거사먹어야겠다
•••답글
익인19
마자마자
난 다른거지만 나랑드 껴붙이고 삼

•••답글
글쓴이
ㅇㅇ나도 그거랑 제로콜라 두개 다 해보다가 ... 나랑드는 파는데가 많지않아서 포기 ㅠㅠㅋ
•••
익인20
만오천보라니,,,거진 2시간걷는거 아녀..?매일이면 진짜 운동효과 제대로 왔겠다 멋잇엉
•••답글
글쓴이
ㅠㅠㅋㅋ 하루에 한시간반정도인거같아!!! 요즘은 날씨좋아서 걷기좋당 여름은 너무습해서 못햇어 ㅠㅜ
•••
익인20
크으으으 대단하다👏👏
•••
익인21
ㅇㅈ 나도 탄산수랑 제로콜라 입도 안댔는데 군것질 못하니까 탄산수도 맛있더라 제로콜라는 진짜 최고야
•••답글
글쓴이
ㅁㅈㅁㅈ 생각보다 배도 금방부름 ㅋㅋㅋㅋ
•••
익인22
엇 난줄 ㅋㅋㅋㅋㅋㅋㅋ 집에 제로콜라 사다두고 요즘 퇴근길 버스에서 일찍 내려서 걸어다닌당
•••답글
글쓴이
마자마자 진짜 작은습관인데 계속되면 도움이되더라
•••
익인23
아 인줭~ 써브웨이에서 먹을때도 무조건 제로콜라
•••답글
익인24
오 대박 그럼 바닐라라떼 프라페 이런거 땡길 때 차라리 제로콜라 마시는게 훨 좋겠지??!
•••답글
글쓴이
ㅇㅇㅇㅇ나도 버블티나 빵 과자 젤리 대신에 제로콜라 한캔으로 땡했어!!
•••
익인24
꿀팁이당 고마웤ㅋㅋㅋㅋ
•••
익인25
나랑드로 갑시다
•••답글
익인26
한시간 반? 신발 뭐 신는지 ㄹㅇ 궁금하다..
•••답글
익인27
그럼 혹시 케이크 이런 것도 안묵었니?!
•••답글
익인28
당뇨 조심해 알겠쥥?
•••답글
익인62
제로콜라는 설탕이 아니라 당뇨 상관 없을걸?
•••
익인81
당뇨상관없어
•••
익인29
난 왜 한시간 반 걷는데 8천걸음 나오던ㄴ디 ㅠㅜ
•••답글
익인79
익인이는 천천히 걷는거같어!!
•••
익인30
하루에 한캔정도 마셔?
•••답글
익인31
제로콜라 콜라랑 맛 똑같아?? 한번도안먹어봤어
•••답글
익인32
좀 깔끔한 맛이야! 누구는 뒤에 쓴맛이 살짝 난다고 하는데 난 못 느꼈어!!
•••
익인31
아항 고마어
•••
익인59
탄산은 있지만 탄산빠진맛 같은느낌...
•••
익인65
물 탄 콜라맛... 근데 먹다보면 제로밖에 못 마셔
•••
익인32
제로콜라 최고~~
•••답글
익인33
아 집가는길에 제콜 사가야지
•••답글
익인34
ㅇㅈ 제로콜라 안좋아했는데 다이어트 하면서 오리지널콜라보다 훨씬 더 좋아하게 됨,,
•••답글
익인35
나도 그래서 요즘 콜라 안먹고 제로콜라만 마셔 ㅋㅋㅋ
•••답글
익인36
부럽다... 나는 빈속에 카페인 들어있는 음료 마시면 속이 너무 어지럽고 토할 것 같아서 못마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익인36
근데 빈속 아닐 때 마셔도 속 울렁거려서 커피 아니면 못마심ㅋㅋㅋㅋ
•••
익인37
난 제로콜라 말구 물 마시는데 괜찮더라 피부도 좋아진거 체감됨 ㅋㅋㅋ
•••답글
익인38
ㅁㅈㅁㅈㅁㅈ 완전 조아
•••답글
익인39
ㅇㅈ 근데 엄마가 너무 싫어하셔서 살짝 눈치보는 중 무조건 안좋다고 생각하시더라ㅜ
•••답글
익인41
식단은 어케한거야? 걷기만으로 두달에 십키로 빼기 쉽지 않을거샅아서
•••답글
익인42
제로콜라는 탄산 없는거야?ㅜㅜㅜㅜ안먹어봐서 몰라...
•••답글
익인44
칼로리 적은 콜라라고 생각하면 될걸?! 탄산 있어
•••
익인42
마셔봐야겠당 고마워!
•••
익인43
헐 나도 앞으로 제로콜라마셔야겠다
•••답글
익인45
제로코크랑 탄산수 진짜 빛임ㅋㅋㅋㅋ
•••답글
익인46
제로콜라 이도 안 썩나..?
•••답글
익인85
탄산이기땜에 썩긴 할걸..?!
•••
익인47
나도 제로콜라 없었으면 다이어트못했다ㅋㅋㅋ
•••답글
익인48
나도 유일한 낙이 제로콜라야 지금,,,
•••답글
익인49
난 제로콜라 대신 크리스탈라이트 핑크레모네이드...
•••답글
익인50
헐 제로콜라 몸에 안좋은줄알았눈데 오오오!!!!
•••답글
익인52
아 난 제로콜라같은 대체 당류 특유의 맛이 너무 안 맞아 흑흑 부럽다
•••답글
익인81
나도ㅠㅠㅠㅠ뭔가 입이 떫으면서 씁쓸한느낌
•••
익인53
나도 콜라 대신 제로 콜라, 나랑드 먹고나서 광명 찾았다 ㅋㅋㅋ 저것만 바꾸고 운동도 안 하는데 3키로 정도 빠진 것 가틈 새삼 설탕 대단해..
•••답글
익인54
치팅해줬으면 더 빠졌을 수도 있는데... 오븐구이치킨 완전 강추
•••답글
익인70
굽네같은거?
•••
익인54
얍얍 소스없고 껍질에 뭐 안바른거
•••
익인55
어릴때 그 대체당 맛이랑 설탕 맛 구분 못할때는 오히려 제로콜라 더 좋아했는데 알고나서부터 못먹겠다 흑흑 혀끝이 쓴느낌... 당뇨전단계라 설탕 줄여서 그냥 음료 못먹는다 넘 슬프다...
•••답글
익인56
나도 탄산수 박스로 시켜서 먹음 음료랑 아이스크림 좋아해서 힘들었덩 ㅜ.ㅜ
•••답글
익인57
제로콜라 완전 맛있어 넘 행복함 다이어트할때
•••답글
익인60
맞아 나도 다이어트하는데 제로콜라없이 못살아
•••답글
익인61
쓰니 대단,,, 난 제로콜라 먹어도 그거랑 별개로 식욕은 뿜뿜이던데 허허헛 근데 익들 이거 참고하면 좋을듯!ㅠㅠ
•••답글
익인63
아점저 다 먹은ㅇ거야?!
•••답글
익인64
걷기 진짜 효과 짱...나 좀 먹었다 싶은 날 2만보씩 걷는데 갔다 오면 얼굴 핼쓱해져
•••답글
익인66
맞아 효과 좋음! 탄산수도!
근데 위 안좋은 익들... 탄산은 먹지마(가끔은 되는데 자주먹는건 안됨)
위는 또 재발하고 재발해서 평생 고생하니 처음부터 위 건강은 안잃어야함

•••답글
익인67
ㄹㅇ 운동하는 내 친구도 맨날 단거 땡기면 나랑드랑 제로콜라 먹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맨날 저거 각각 하나씩 먹엌ㅋㅋㅋ
•••답글
익인68
헐 나 제로도 안 좋은줄 알고 울면서 탄산수 마셨는데,,, 제로 마셔야지ㅠ
•••답글
익인69
나 탄산에 거의 하루에만 2~3캔 먹는데 그거 탄산수로 바꾸고 10kg 그냥 쭉빠짐. 달에 탄산수 비용만 2~3만원 나감ㅋㅋㅋㅋ
•••답글
익인71
난 아메리카노.,!
•••답글
익인72
아니 다들 이런 꿀팁을 왜 말 안해줬대...?
쓰니씨 감사해여

•••답글
익인73
우와 쓰니덕분에 제로콜라샀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이어트 성공해서올게!
•••답글
익인74
마자마자! 글고 제로콜라 성분때문인지 뭔지 먹고나면 입맛 싹 가심 ㅋㅋㅋㅋ
•••답글
익인75
그 노브랜드 탄산수도 좋아!! 나도 음료수 마시고 싶으면 맨날 그거 먹음
•••답글
익인76
헐 제로콜라 너무 달아서 못마시겠던데 이제 그것만 마셔야지
•••답글
익인77
나랑드사이다도 먹어 익인들아~~~~~~~
•••답글
익인78
와 맞아 나도 식단 영양사분이 짜주시면서 음료 너무 먹고싶을땐 제로 콜라나 나랑드 사이다 한 캔은 괜찮으니까 그거 먹으라 그랬성
•••답글
익인80
쓰나 키 몇이야?
•••답글
익인82
와 매일 15000보.. 진짜 대단해ㅠ 난 매일 50분 빨리 걷기해도 5~6000보밖에 안 나오는데 그것도 힘들어함ㅜ
•••답글
익인83
진짜 단거, 탄산 못참겠을때 딱 좋음.....
•••답글
익인84
나도 큰거 하나 사서 하루에 한컵씩 마시면서 해볼까
•••답글
익인84
7키로는 이미뺐고 5키로 더 빼야되는데
•••
익인86
와 난 제로콜라 맛없어서 못먹겠던데...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내 기준 가정교육 못 배운 티 나는거805 10.29 20:47 22660 0
이성 사랑방 여친이 왜 자기는 꽃 안 사주냐고 물어보니까 내가577  10.29 20:45 16136 0
야 솔직히 부산대 갈 거면 재수를 왜 하냐ㅋㅋㅋㅋㅋㅋ356 10.29 13:57 9158 0
속보 보니깐 진짜 인생은 죽을때 까지 가봐야마봐....310 10.29 11:27 25257 0
푸드 익들아 와플사먹을건데 저거중에 머먹을까102 10.29 14:31 5669 0
39388891 후크 없는 브라 많이 불편함?  1:11 3 0
39388890 너네는 남사친이랑 맨날맨날 통화해?4 1:10 22 0
39388889 상견니 1998년에는 소니,파나소닉 쓰고 2019에는 삼성쓰는거 1:10 20 0
39388888 노트북 파우치 살??말???4 1:10 21 0
39388887 나 면접봤는데 나 맘에 안든다는거야 ?  1:10 16 0
39388886 이성 사랑방 남친이 진짜 생각많고 복잡한 사람있어?1 1:09 13 0
39388885 말 예쁘게 뭔가 멋있게 하는 사람들 1:09 24 0
39388884 10만원대 롱패딩 좋은거 있을까유 1:09 4 0
39388882 강아지 이빨 뽑아야 되나 ㅠㅠ?2 1:09 8 0
39388881 진짜 급해ㅠㅠ 도와줘ㅠㅠㅠ 이새벽에 배아파서 약막으랴하는데 이거 어캐 먹는거야ㅠㅠㅠ..2 1:09 24 0
39388880 이성 사랑방 애드라 이거 권태기인가? 1:09 8 0
39388879 네이버 왜 바꾼거??  1:09 6 0
39388877 클리오 그 아이브로우 좋은 거 맞아? 테스터 완전 안그려지던데5 1:09 16 0
39388876 오늘 남친 첫휴가 나와ㅜ 보기 약 9시간 전ㅎㅎ오똑해 넘떨려 1:09 7 0
39388875 아니 날씨가 이렇게 극단적으로 떨어질 수 있는 거야???1 1:09 23 0
39388874 파우치 색 좀 골라줭‼️3  1:09 18 0
39388873 눈지방 과하게 많은데 지방제거만 받으러 가도돼? 1:09 10 0
39388872 책상태 이정도면 너무 낡은거지?? (사진) 1:09 17 0
39388871 오늘 아침에 학교갔다가 저녁에오는데 목도리할까 말까 1:09 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0/30 0:53 ~ 10/30 0:55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0/30 0:56 ~ 10/30 0: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