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4217l 0
 
익인1
새들이 날라댕기명서 똥뿌렸으면
•••답글
글쓴이
내말이~~~~~~~
•••
익인2
너무해...너무해..ㅜㅜ
•••답글
글쓴이
ㅜ연휴 끝나고 확진자 어떻게 될 지 진짜 끔찍하다
•••
익인3
세상에...집에 좀 있으라구 ㅠㅠ
•••답글
익인4
익인5
허..,,,,......,,,.....
•••답글
익인6
눈치게임 당연히 실패하지 눈치없는 것들만 모였는데
•••답글
글쓴이
내말이 진짜 아 화가 난다
•••
익인15
와.. ㄹㅇ 맞말
•••
익인32
이야 명언이다...
•••
익인34
와 선생님.....
•••
익인39
키야...
•••
익인51
와우
•••
익인55
뿌이 뿌이 뿌이 뿌이...
•••
익인61
와우.....
•••
익인64
와...
•••
익인65
익6 손에 주어지는 합격목걸이,,,
•••
익인72
후우,,인정
•••
익인75
ㄹㅇ 맞말
•••
익인79
와 ㄹㅇ
•••
익인95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
익인103
ㅋㅋㅋㅋㅋㅋㅋㅋㅋ천재
•••
익인104
멋있어....
•••
익인109
하,,,여기 눕고싶다 개띵언
•••
익인110
크~ 올해의 사이다 올해의 순살 올해의 명언
•••
익인111
와 맞말
•••
익인120
와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이다
•••
익인125
익인135
와 오늘의 명언..
•••
익인144
띵언이다
•••
익인154
익인189
뿌이뿌이뿌이~~~~~~~
•••
익인215
kia~~~~~~~~~~~~~~~!!!!!!!!!!!!!!!! 사이다
•••
익인250
QNQNqQNQNQN dl~~~~~
•••
익인255
워후!!!!!
•••
 
익인7
와이라노......
•••답글
익인7
차라리 시골을 가라
•••
글쓴이
ㄹㅇ차라리 시골을 가....
•••
익인8
익인9
오바참치
•••답글
익인10
뭔 눈치게임 실패야
개념 미탑재인거지

•••답글
익인10
싹다 코로나+독감걸려서 사경을 헤매다 건강을 회복해라
•••
익인38
글쓴이
진짜 완전 개념 미탑ㅈㅐ 맞음ㅋㅋ 아니 저걸 sns에 눈치게임 실패라고 올리는 것도 진짜 환장 아님..?
•••
익인11
왜저래 진짜
•••답글
익인11
저기 간 사람들 다 코로나 걸려라 열불나네 생각없는 놈들
•••
익인12
익인13
미쳤다 지금 근무자도 많이 없을 텐데...ㅋㅋㅋㅋㅋㅋ 벌써 환멸나... - 퇴사한 정문 캐스트...
•••답글
익인14
생각이 없는건가
•••답글
익인16
진짜 저런 인간들 때문에 코로나가 안 끝난다
•••답글
글쓴이
진짜 내말이...아니ㅜㅠㅜㅜㅜㅠㅠ하 저래놓고 왜 안끝나냐고 마스크 답답한데~~하겠지
•••
글쓴이
자기들때문에 안끝나는건데
•••
익인17
익인18
ㅋㅋㅋㅋ... 이제 걍 웃김... 누구는 안 놀러가고 싶나요... 나도 놀이기구 타고 싶은데 진짜 ㅋㅋㅋㅋㅋ 누구는 애 아닌가요... 누구는 참을성이 너~~~무 좋아서 집에만 있는 줄... 참을성 없는게 뭐가 자랑이라고
•••답글
익인19
유모차도 있네 으휴으휴
•••답글
글쓴이
애기들이랑 마스크 벗고 뛰어놀면서 찍은 사진들도 있더라^^...
•••
익인19
아니 진짜 미친 거 아니냐 애를 데리고 부모 자격도 없다
•••
익인20
익인21
ㄹㅇ 오바다
•••답글
익인22
헐..어린이날 급인데?
•••답글
익인23
익인24
익인22
진심 생각이 있는 걸까 싶다
•••답글
익인25
확진자 한명 있었어서 간사람들 후회하고 불안에 떨면서 살았으면 좋겠다..
(추가 감염은 없이)

•••답글
익인26
익인27
이건 아이지..
•••답글
익인28
아니 저기 갔다가 애들 걸리면 어떡하려고 가는거야....? 정상인 부모 맞아?
•••답글
글쓴이
진짜 진짜 사람일까⁉️⁉️⁉️⁉️⁉️⁉️⁉️⁉️⁉️⁉️⁉️하
•••답글
글쓴이
정상적인 사고가 그렇게 안되나⁉️⁉️⁉️⁉️
•••
글쓴이
진짜 차라리 시골을 가지‼️‼️‼️‼️
•••
익인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정신인가...놀이공원은 에바
•••답글
익인30
나는 내 주변에 사람 조금만 많아도 무섭던데.. 마스크 쓰고있어도 불안하던데
•••답글
익인28
222 나도....
•••
익인11
3333 그니까 조금만 많아도 불안한데 진짜 저기 간 놈들은 참 답이없다
•••
익인31
헐 심하다
•••답글
익인33
두번째사진 제목이 에버랜드 눈치싸움 실패햇다 던데
눈치싸움을 실패한 게 아니라 눈치가 아예 없으신 거 같은데요...?

•••답글
글쓴이
첫번째 사진도 제목 그랬음... ㄹㅇ 똑같은 사람들이 끼리끼리 가나보다;
•••
익인8
진짜 오바다...
•••답글
익인35
미친듯이 기침 퍼포먼스 하시는 분 군데군데 심어두면 안되나.. 경각심들이 없으시네
•••답글
익인36
다들 코로나 안무섭나??
•••답글
익인37
익인40
진짜 왜 가요...
•••답글
익인41
미치겠네 에버랜드 뭐하는 곳이야? 사람 왜 이렇게 많아? 미친 거 같아
•••답글
익인42
와 아직도 가는사람이있넹 아이구ㅜㅜㅜ
•••답글
익인43
그냥 눈치가 없네
•••답글
익인44
미친다 내가 집에 하루종일 죽어라 있어봐야 뭐해 진짜,,허무해
•••답글
익인45
진짜 사람들 왜 저래... 누군 안가고 싶냐고ㅜㅜ 4살 아들 살면서 동물원 딱 한번 갔다고.... 쑥쑥 크는데 사진은 죄다 마스크껴서 내새낀지도 모르겠고 얼굴 나온건 내복바람에 집에서 찍은게 단데 계속 이러고 살아야해?ㅜㅜ
•••답글
익인46
와이러노
•••답글
익인47
반팔입고있는데 ...? 날씨 따뜻해.. ???
•••답글
글쓴이
저거 실시간 맞아.. 햇빛있으면 더워
•••
익인48
차라리 시골을 가라 저게 무슨...
•••답글
익인49
롤캎하니 쓰니야?
•••답글
글쓴이
롤캎이 뭐야
•••
익인49
너가말한 sns랑 사진 전부 롤카페에 올라온거라서
•••
글쓴이
엥ㅋㅋ 첫번째사진 인스타에서 해시태그 검색해서 본거고 두번째 사진은 인기글에서 받은거야
•••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글쓴이
첫번째 사진 내가 인스타에서 직접 캡쳐한건데?
•••
익인49
재들도 인스타 하나봐그럼! 롤캎하는줄알았넹
•••
글쓴이
49에게
아까 캡쳐한 거 인증..🌟
그런가보다

•••
익인50
누구는 못놀고싶어서 못노나 왜 저래 진짜 저러니까 끝이 없이 아오
•••답글
익인52
매체에서만 그러지 다 돌아다니더만...거리두기도 안하고 ㅋㅋㅋ식당이나 술집이나 ㅋㅋㅋㅋ
•••답글
익인53
저정도면 걍 눈치 없는거 아님?
•••답글
익인54
헐 오늘이야?!
•••답글
글쓴이
오늘 맞아^^,,,,,,,,에휴
•••
익인56
미쳤.....?
•••답글
익인57
상상도 못했는데 다들 진짜 너무하네.
•••답글
익인58
저거,,, 진짜야???? 와,,,,🤦🏻‍♀️🤦🏻‍♀️
•••답글
익인59
유ㅏ 실화냐..??
•••답글
익인60
저래놓고 저기있는 사람들 빨리 코로나가 끝났으면 좋겠네요ㅠㅠ이럴거생각하니까 역거움ㅋㅋㅋㅋㅋㅋ
•••답글
글쓴이
아 진짜 딱 그 생각 중
•••
익인62
ㅋㅋㅋㅋ 누군 놀이공원 안가고 싶어서 집에만 박혀있는 줄 아나 저런 사람들은 제발 걸려도 세금으로 치료해주지 말고 본인 돈으로 치료 받으라 그래 짜증나 진짜ㅋㅋㅋㅋㅋ
•••답글
익인63
와,, 뭐지,, 나만 틀어박혀서 싸강만 듣고 있는 거냐고,,
•••답글
익인64
ㄹㅇ 인터뷰해보고싶다
무슨 심정으로 이렇게 나오셨어요? 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글쓴이
ㄹㅇ 누가 인터뷰좀 해줘라
•••
글쓴이
들어나보자....
•••
익인81
진짜 뉴스에서 인터뷰 한번 해 주면 좋게ㅛ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66
얘들아...싸강은 놀러나가라고 하는게 아니란다...
•••답글
익인67
아진짜 생각없다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68
내가 저 사람들 애기몀 나중에 이 사실 알고나서 진짜 짜증날거같애 ㅋㅋㅋㅋㅋㅋ 나 아프게하고싶어서 환장했나 싶을듯
•••답글
익인69
화나 또 내 남자친구 군휴가 막히겠네
•••답글
익인70
에휴 다 코로나걸려라
•••답글
익인71
저대로 가두자
•••답글
글쓴이
ㄹㅇ 가두자.....
•••
익인73
해탈함 그래 카페나 술집 식당에서 마스크 벗고 놀지 말고 차라리 놀이공원을 가라ㅎㅎㅎ
•••답글
익인74
단체로 걸려서 사회에 나오지 말았으면 눈치게임 실패 이러고 있네ㅋㅋㅋㅋ진짜 보기싫다
•••답글
익인76
에버랜드 실시간보니깐 유모차끌고 다니시는 분들
엄청 많던데..

•••답글
익인76
우리가족은 애기 있어서 더 조심히 아무데도 안가는데 ...
•••
글쓴이
익인이네가 정상적인거지ㅜㅠㅜ 애기들 데리고 마스크 벗기고 하하호호 하면서 회전목마 태워서 사진 올리는 그런 사람들이 이상한거임
•••
익인77
익인78
익인80
눈치게임이 아니라 오늘 추석이니까 당연히 몰리지
•••답글
글쓴이
자기들은 가면서 이시국ㅇㅣ니까 사람 적을 줄 알았나봐 ㅋㅋㅋㅋ 똑같은 사람들 참-많다
•••
익인82
진짜 실화야??내눈이 이상한거 아니지??진짜 양심있음 치료받지 말았으면 좋겠다 본인들도 지킬거 잘지켜서 힘든 상황이 나아지길 바랄텐데 연휴 시작하자마자 놀이공원에 귀신같이 몰려드는건 뭔 심보야..제발 생각이란걸 하세요들...
•••답글
익인83
옛날사진 아니고?!? 지금이라고???? 너무한다 진짜
•••답글
익인84
마스크쓰고 가고싶을까 이해가 안되네
•••답글
글쓴이
안에서 벗고 사진찍고 난리도라,,
•••
글쓴이
그걸 또 sns에 올리고......
•••
익인85
갑자기 확진자 한명 나와서 저기 간 사람들 우르르 퇴장시켰으면 좋겠다
•••답글
익인86
??? 와
ㅋㅋㅋ 이 사람들아 ~~~ 왜 자기밖에 몰라

•••답글
익인87
자기애를 데리고 가고 싶을까..
•••답글
익인88
익인89
어떡해 저런 mu개념들때문에 추석끝나고 난리나겠네
•••답글
익인90
고3익 진짜 욕나온다 아 대입 책임질 거 아니면 좀 가만히 있으시라고요.,
•••답글
익인90
저러다 또 2.5단계 돼서 학원 독서실 다막히면...ㅋㅋㅋ
•••
글쓴이
으악 고3익 진짜 파이팅이야....올해 참 고생이 많다..
•••
익인91
아 저 사람들 치료비나 검사비 세금으로 안했으면 본인 100퍼 부담했으면 좋겠다 제발
•••답글
글쓴이
ㄹㅇ 저런 사람들한테 쓸 세금 아까워
•••
익인92
아진심 ㅜㅜㅜㅜ 내 인생책임지지도 못하면서 왜 돌아다녀
•••답글
익인93
아 누구는 추석때 본가도 못가는데...
•••답글
익인94
딴거도 어휴지만 애기데리고 저런곳가는건 진짜 어휴다
•••답글
익인96
익인97
ㄹㅇ 저기 간 사람들 명단 받고싶다 ~~,, 알아서 피하게 ⌒⌒
•••답글
익인98
이쯤이면 나랑 내 친구들만 저런 곳 안 다니는 듯..ㅋㅋ
•••답글
익인99
????오늘이야 진짜??
•••답글
글쓴이
그렇습니다,, 2020년 09월 30일 바로 오늘입니다악..............
•••
익인100
하..... 곧 다시 시작이겠군....
•••답글
익인101
진짜 다 코로나 걸렸으면
•••답글
익인102
다 코로나 걸렸으면~~^^;
•••답글
익인105
무한도전에 나온 것처럼 자유이용권 한 800만원 해야 안가려나
•••답글
익인106
익인107
시골 안 가면 큰일 날 것 같은 우리 아빠도 올해는 안 간다...
•••답글
익인108
진짜 생각없다~ 무식 한심
•••답글
익인112
내친구 에버 일하는데 진짜 죽을라고해 사람 많아서 ㅠㅠㅠ
•••답글
글쓴이
아 진짜 캐스트들 무슨 죄야ㅜㅠㅠㅠㅜㅜㅠ
•••
익인113
거리두기 지키는사람 따로 어기는사람 따로~~~,,
•••답글
익인114
에버랜드에서 말고 다른 유원지에서 연휴기간 알바하는데
애기들이랑 많이 나오심 근데 애기들이 답답하다고 마스크 잘 안끼게되뮤ㅠㅠㅠ
야외라서 다들 방심하는 거 같은데 야외라도 사람 많이 있으면 비말감염 위험이 분명히 있을텐데 조심해야해

•••답글
글쓴이
그니까ㅜ 광복절에 있었던 광화문 집회만 생각해봐도 야외도 위험하다는 게 보이는데 휴
•••
익인114
쓰니두 조심해 나두 덴탈마스크 안쓰고 꼭 kf94쓰고 손은 시간 날때마다 닦고 있어ㅠㅠ
건강하게 일하자!!

•••
글쓴이
나는 그냥 집에서 안나가구 있어,,익인이 파이팅해💪💪💪🥺
•••
익인309
야외면 더 안전하지않아?오히려 밀폐된 술집 카페보단 에버랜드가 야외라 더 안전할텐데
•••
익인114
야외라서 더 안전할 수 있는 건 맞지
근데 서로의 거리가 어느 정도 유지되어야 안전 한 건데 사람이 저렇게 많이 들어가면 밀집되는 장소가 분명 생기니까ㅠㅠ
유원지의 특성상 여러 지방에서 다양한 사람들이 모이기 때문에 내가 느끼기엔 더 위험하다고 느꼈어 열 체크하고 손 소독을 하더라도 그 많은 사람들이 해열제 먹고 돌아다니는 건지 뭔지 나는 알 수가 없으니까
유원지 놀러오지 말라는 말은 아니야ㅠㅠ 알바하면서 느낀 개인적인 감상이야
만일 놀러가게 된다면 꼭꼭 KF94 마스크 끼구 손 자주 닦구! 조심해서 다녀오길 바래

•••
익인115
근데 주변에서 코로나라고 사회적 거리두기 하는 사람들 본 사람 없음 보면 다 여행 다니고 (국내) 카페 투어 갈 거 다니고 맛집도 줄 서서 들어가고 하더라 진짜 정신 좀 차렸으면
•••답글
익인309
솔직히 답답하면 카페나 설빙같은데는 갈수있잖아 카페투어같은건 좀 이해해줬으먄...
•••
익인116
엥??!?!?!?!?
•••답글
익인117
아 이제 좀 확진자 줄었는데
•••답글
익인118
진짜 실화냐
•••답글
익인121
ㅋㅋ저런 사람들 때문에 하
•••답글
익인122
와 진짜 욕하고싶다 ,, 누구는 노는게 싫어서 안 가나 ,, 뭐가 자랑이라고 저걸 올리지 ㅋㅋ 하긴 갔다는거부터가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짜증나
•••답글
익인123
무섭지도 않나
•••답글
익인124
다 머리에 꿀밤 딱콩 하고싶네....
저런 인간들땜에 의료진분들이랑 집에 있는 분들만 고생하는거...

•••답글
익인126
참 대단하다
•••답글
익인127
놀이공원 인간적으로 임시폐쇄 해야되는거 아님? 피씨방 노래방은 막고 놀이공원 안막는건 뭐여 다른나라들도 놀이공원은 다 폐쇄던데
•••답글
익인183
지방인데 피시방 노래방도 함!^^
•••
익인194
거리두기때 말하는거같아 그때 지방도 다 2주동안 영업정지했으니깐 ! 놀이공원은 그때도 운영했고,,
•••
익인183
지방 확진자 없는곳은 열어
무서워 죽겠오ㅜㅜ

•••
익인194
아니 지금말고 전국적으로 닫았을때 있었잖아!! 법으로 다닫으라구 했을때
•••
익인183
194에게
그때도 며칠 문 열었어!
•••
익인194
183에게
닫은 날두 있지않아?! 그거 말하는것같아~
•••
익인128
미들 진짜
•••답글
익인129
게임 좀 그만해ㅋㅋㅋ
•••답글
익인129
걍 집에서 눈치나 볼것이지
•••
익인130
어제도 카페알바하는데 가족 손님 말하는거 들어보니까 오늘 에버랜드 간다고 하더라 ㅋㅋㅋㅋ 애기가 환상의나라~이러면서 노래부름
•••답글
익인131
익인132
익인133
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34
놀이공원을 왜 열어놔 진짜 하
•••답글
익인136
오마이.....
•••답글
익인137
어...? 인간들 뭐 하는.....? 보자마자 광화문 집회 생각나서 소름돋음
•••답글
익인138
빅데이 안가길잘했다....돈벌려다가 내가 위험하게 될뻔.....
•••답글
익인139
????와 물음표밖에 안나온다 다 뮤슨 생각이지
•••답글
익인140
놀이공원은 진심 선 넘었지 장난하나 뭔 놀이공원이야 이 시국에 ㅋㅋ
•••답글
익인141
악 제발 나 내년에라도 다시 캐나다 가야한다고...
•••답글
글쓴이
나도 제발 내년에라도 미국 가야한다고.......하ㅏ아ㅏ아ㅏㅏ아ㅏㅏㅏ
•••
익인142
눈치 좀 챙겨라
•••답글
익인143
저기간사람 8,90퍼는 분명 광복절집회때 욕햇을듯
진상은 자기가 진상인줄 모른다더니 딱 그짝이네
본인들도 똑같다는 생각 1도 안함ㅋㅋㅋㅋ

•••답글
익인145
환장한다 진짜
•••답글
익인146
왜저럴까 진심 심리가 멀까..
•••답글
익인147
저 사람들은 걸리면 사비로 다 하고 벌금까지 내시길^^
•••답글
익인144
저기 명절이면 몰릴수밖에 없어
고속도로 막히면, 좀 쉬었다가자 심보로
빠져서 저기 있다가 내려감
고속도로 막힐수록 저기 손님들 더 몰릴껄

•••답글
익인148
나 근무하는 곳은 저기보다 사람 훨씬 많음... 그래서 뭐라고 못하겠다ㅜㅜ
•••답글
익인149
진짜 환장
•••답글
익인150
진짜.누구는 안 가고 싶어서 안 가나
•••답글
익인151
와 진짜 나도 너무 가고 싶은거 참고 다 참고 있는데 저 사람들 뭐냐 아 수능끝나고 진짜 가고 싶었는데 확진자 더 생기면 가지도 못하겠네
•••답글
익인152
𝙒𝙝𝙮𝙧𝙖𝙣𝙤... 𝙒𝙝𝙮𝙧𝙖𝙣𝙤...
•••답글
익인153
???? 뭐야 왜 놀이공원을 가지?와..
•••답글
익인155
아... 와이라노... 추석 끝나고 또 확진자 늘게 생겼네
•••답글
익인154
진짜 나 놀이공원 겁나 좋아하는데도 참고 있고만^^...화나네
•••답글
익인156
거길... 왜가냐고............ 당장 문자만 봐도 추석때 돌아다니지말라고 사정을 하고있구만.......
•••답글
익인157
허거걱... 넘 많다
•••답글
익인158
저래놓고 정부탓 하겠지
진심 머리에 우동사리 찼나

•••답글
익인159
ㅋㅋ참고 안가는 사람은 뭐가됨 하
•••답글
익인160
에효...우리집은 집에 애기있어서 밖에 학교갔다오는거 빼고 놀러나가지도 못하는데
•••답글
익인161
아니 진짜 뭔 생각이지..? 진짜 궁금함 다른데는 몰라도 저런 곳은 진짜아닌제
•••답글
익인161
고3이라서 너무 화딱질 나...저런 사람들 진짜 자기들때문에 피해받는 학생들 생각 한 번이라도 좀 해봐라..
•••
익인162
..? 욕나오네
•••답글
익인163
그냥 다 걸려서 지들끼리만 죽었으면 노답들
•••답글
익인164
와 저 사람들 다 들어가고 못나오게 문 걸어잠갔음 좋겠다
•••답글
익인165
익인166
나 일했을때 생각난당ㅎ
•••답글
익인167
익인168
추석연휴에 가지말라고 당부하는데 놀러가는건 뮈람..
•••답글
익인169
대단하다 내친구도 놀이공원 간 사진 프사에 떡하니 올리고 상메에는 한번사는 인생 하고싶은거 다하고 살자 ㅋㅋㅋㅋㅋㅋㅋㅋㄹㅇ
•••답글
익인170
익인171
하 제발 적당히 하자 .. 남들하ㄴ테 피해주지말고 누군 돌아다니기 싫어서 가만히 있나 또 스토리에 올리는곤 뮤슨 심보 ??
•••답글
익인172
눈치게임은...나중에 해라...
•••답글
익인173
ㅋ 새내기 살려조
•••답글
익인174
익인175
가고 싶은데도 못 가는 사람도 있는데...
•••답글
익인176
어제 확진자 적게 나와서 좋아했는데 이게 뭐람..항상 수칙 지키는 사람들만 괴롭게 만드네 진짜ㅋㅋㅋ제발 집에 좀 있으라고ㅠ
•••답글
익인177
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안무섭나?
•••답글
익인178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석때 집 안가면 뭐해 ㅋㅋㅋㅋㅋㅋㅋ 이 난린데
•••답글
익인179
이럴줄 알았어
•••답글
익인180
롸?,,,대박이다 진짜 ㅋㅋㅋㅋㅋ누군 못가서 안가나~~~
•••답글
익인181
내 남친 군인 나오게 좀 해쥬라
•••답글
익인182
에휴 명절동안 가족들 최대한 만나지말라그래서 안만나는데ㅜ에버랜드를 가네 ㅋㅋㅋㅋ 이제서야 다시 줄어들ㅇㅓㅆ는데ㅜ다시 확진자 높아질까봐 무섭다
•••답글
익인184
군인 좀 살려줘라 좀
•••답글
익인185
새애기 학교가고 싶다고요 진짜ㅜㅜ 에버랜드 꼭 가야하나 ㅋ쿠ㅜ
•••답글
익인186
용인익은 그만 정신을 잃고 말았습니다
•••답글
글쓴이
도망쳐.....
•••
익인220
근데 그냥 궁금해서 그런데 이런건 어디서 보는 거야? 모든 놀이공원 다 볼 수 있어??
•••
익인186
에버랜드 어플! 연간회원권 있어서 깔아는 뒀는데 올해 한 번도 못 쓰도 다음달 만기될 예정입니다 하하...
•••
익인220
오...신기하다 연간회원권 아깝겠다 ㅜㅜㅠㅠㅠ
•••
익인187
근데 나 궁근한거 있는데 왜 놀이공원 가면 안되는거야?? 어차피 다 마스크 쓰고있고 야외인데 식당이나 카페보다 훨 안전한것 같은데... 내가 간다는 뜻은 아님
•••답글
익인193
식당보다 훠어야어얼씬 위험함
애초에 붙어있는것브터 다름

•••
익인187
마스크쓰고있으면 괜첞은거 아녀??
•••
익인193
에잌ㅋ.. 마스크쓰면 도움되는건 맞지만
마스크쓰면 어딜가든 괜찮을거라는 생각자체가 코로나 걸리기 쉬운 마인드라고 생각해
완전히 안걸리게 해준다는 보장이 없어 마스크는
그래서 외출자제하라고 하는거고

•••
익인187
내가 간다는 뜻은 아녔오 ㅋㅋㅋㅋㅋ 기사나 이런거 보면 항상 마스크 끼면 음성나왔길래 그런줄알앗지
•••
글쓴이
광복절에 한 광화문 집회도 야외에서 한건데 왜 확진자가 늘었을까..
•••
익인187
그건 마스크 벗고 음식나눠먹는거 기사떳지않아?
•••
글쓴이
그 자리에 있던 모두가 한번에 나눠먹진 않았을건데도 확산됐고
애초에 밀집 자체가 위험해
그리고 놀이공원 안에서 사람들 마스크 많이 벗더라

•••
익인187
헤엑...왜벗지... 고마유ㅓ!@
•••
익인188
거짓말이라고 누가 말 좀 해줘,, 놀랍다 진짜
•••답글
익인189
왜 저러냐 진짜
•••답글
익인190
으이구; 놀거 다 노네
•••답글
익인191
ㅋㅋ아 진짜... 장난하나
•••답글
익인192
근데 진짜 안 무삽나..?
•••답글
익인195
헐 오늘이야}:?
•••답글
글쓴이
그렇..습니다..안믿기시죠..저도요..
•••
익인196
익인197
대단하십니다 진짜
•••답글
익인198
어휴 이미 갔으니까 끌고 나오진 못하겠는데 마스크라도 잘 썼ㅇ면 한다
•••답글
글쓴이
마스크 내리거나 벗고 찍은 사진들이 올라오는 걸 보고 저혈압이 치료된 쓰니야..
•••
익인198
와 오바다
•••
익인199
호에엥 사람 짱많다 나 작년 할러윈 때 간거보다 더 많아보야
•••답글
익인200
눈치게임 말고 집에서 핸드폰 게임하는 건 어떨까?
•••답글
익인201
....?????? 재난문자로 그렇게 얘기하는데도 가...?
•••답글
익인202
재수생 새내기 고3때도 안가고 중3때 놀이공원 간게 마지막이다 나도 가고싶다고!!!!!!
•••답글
익인203
솔직히 내 기준 이기적이지만 날이 이렇게 좋은데 집에 있는 게 힘들수도..갱 저기 간 사람들이랑 우연히 길 가다가도 마주치지 않기를 바랄 뿐(아 물론 저기 갔다고 코로나 확진자라는 건 아니지만 걸릴 확률이 높다고 느껴지니)
•••답글
익인204
아니.... 코로나 끝나고 가도 되잖아 나도 지금 놀이공원 노래방 엄청 가고 싶은데 참고 있는거란 말이야ㅠㅠㅠ
•••답글
익인205
누군 안가고 싶어서 안가냐고..
•••답글
익인206
아휴 인간들아... 추석에 집단 감염 나올까 봐 집에 있으라고 그렇게 당부했건만.... 의료진분들 얼마나 열받고 허무할까 누구는 안 가고 싶어서 안 가냐구요;
•••답글
익인207
와 실화냐...?
•••답글
익인208
진짜 제발 ㅜㅜㅜㅜㅜ짖에좀 잇어라제밯
•••답글
익인209
🅼🅸🅲🅷🅸🅽
•••답글
익인210
개오바다 진짜 양심이 없네ㅋㅋㅋㅋㅋㅋ와.... 광복절 집회 욕 엄청 한 사람들도 저기 있겠지??
•••답글
익인211
저 사람들 제정신인가?
•••답글
익인211
아 욕나와...ㅋㅋ
•••
익인212
안무섭나 진짜 아니 간이 얼마나 큰거야..? 코로나가 얼마나 힘들고 후유증 심한지 잘 모르는건가;
•••답글
익인213
아 진짜...... 누군 안 나가고 싶나
•••답글
익인214
저기 간 사람들 중엔 코로나 안끝난다고 불평하는 사람이 없는거겠지?^^
•••답글
익인216
어휴.... 참 좋으시겠어요 가고싶은 곳 다 다니고
•••답글
익인217
헐 진짜야...? 하
•••답글
익인218
아 진짜 짜증난다 저러니까 또 집단감염 터지고 n차 감염 발생하지
•••답글
익인215
집에 있으면 어디가 덧나냐 진짜ㅠㅠㅠㅠ
•••답글
익인219
저기 나오는 사람들 십오일동안 다 어디 가둬놓자
•••답글
익인221
하...왜들그라
•••답글
익인222
뭔 생각으로 사는지 궁금하다
•••답글
익인223
입장 명단 다 받아서 코로나 걸리면 사비로 치료하게 해야함
•••답글
익인224
놀이공원 여는건 돈 벌어야하니까 어쩔 수 없다고 보는데 저런데 가는거 대부분 애기들 아닌가,,,? 위험한거 모르는건지 안전불감증인건지,,,
•••답글
익인225
ㅋㅋㅋㅋㅋㅋㅋ생각이 있냐없냐
•••답글
익인225
없지 저건 없는거지~
•••
익인226
어휴 저기 다 가둬놔서 못나오게 하고 싶다
•••답글
익인227
익인228
저래놓고 티비에 광복절에 태극기 집회한거 보면서 욕겁나햇겠지 ㅋㅋㅋㅋㅋ 티비 보면서 돌던지지말고 본인 얼굴에 돌던지세요 ;
•••답글
익인229
진짜 정 떨어질대로 다 떨어진다
•••답글
익인230
하.... 한숨만 나와 진짜로
•••답글
익인231
고향안가고 다들 거기루...???
•••답글
익인232
많이 오기도 오는데 지금 에버랜드 앱깔고 자가진단표 그런거 해야해서 줄이 더 길어보이는것도 있어...+ 1미터 거리두기하면서 줄서는중..
•••답글
익인233
참... 말 안 듣는다 진짜 이기적인 사람들
•••답글
익인234
장난하나...
•••답글
익인235
인간들아..
•••답글
익인236
익인237
ㅋㅋㅋㅋㅋㅋ어이가...
•••답글
익인238
아니 다들왜..................
•••답글
익인238
저기가서걸리신분들 자비로 치료받으시길
(직원제외)

•••
익인239
진짜 못 됐다
•••답글
익인240
익인241
뭔가 대단하다...ㅋㅋㅋㅋ
•••답글
익인242
익인193
코로나 확진자 100명 넘음ㅋㅋㅋ또 늘어날듯~
•••답글
익인243
오마이갓;
•••답글
익인244
ㅎ..ㅎㅎ..마스크는 끼고 갔겠지...ㅎㅎ..?
•••답글
익인245
???? 연휴라고 에버랜드 간거..? 진짜 띠용이다
•••답글
익인246
진짜 온갖 사건들 욕할자격없다.. 이태원 시위 신천지랑 뭐가 달라 대체
•••답글
익인247
와 눈치게임 실패~ 이난리할게 아니라 돌아와야되는거 아냐? 난 저 관경 보자마자 소름돋아서 도망갈듯
•••답글
익인248
와 대박이다,,, 나 코로나 전에 에버랜드에서 일했었는데 그 때 성수기 만큼의 인원이다 완전 노답이다,,,
•••답글
익인249
심지어 지금 레드앤그릴이라고 바베큐 파는 시즌이라,,,, 빅데이도 많이 일하더라고 이번에
•••답글
익인251
와 근데 식사할 때 마스크도 내려야 해서 쓰고 가도 무소용이잖아...🤦🏻‍♀️
•••답글
익인253
그니까ㅋㅋㅋㅋㅋㅋㅋㅜ
•••
익인252
나 아는 애는 대학교 학과에서 단체로 가더라
•••답글
익인254
고향가지 말랬더니 저러고 있네
•••답글
익인256
눈ㅊㅣ게임이 아니라 그냥 멍청..
•••답글
익인257
;(;왜저런디야..
•••답글
익인258
흠 개인적으로 식당이나 놀이공원이나 별 다를거 없다고 생각함.. 그렇게 따지면 백화점 대형마트 쇼핑몰 식당 카페 이런곳도 가면 안됨..
밖에서 마스크 벗고 밥이나 음료먹는게 더 위험한데,, 아무튼 그렇다고 놀이공원간걸 옹호하는건 아님..

•••답글
익인294
익인259
ㅋㅋㅋ...
•••답글
익인260
웃기다 ㄹㅇ ㅋㅋㅋ
•••답글
익인261
놀러갈거면 사람 없는데도 많을텐데...ㅠㅠ 우리 가족은 펜션 잡아서 안에서 고기구워먹을 생각인디 혹시 이것도 별로야? 가족4명이서 차타고 드라이브하고 펜션 안에만 있을거야!
•••답글
익인281
ㄱㅊㄱㅊ
•••
익인288
ㄱㅊㄱㅊ 우리집도 바닷가 근처 자차 타고 가서 바다 잠깐만 보고 저녁만 먹고 돌아올 예정이야ㅠ 바닷가까지 한시간 안에 가니까ㅠ 유명 해수욕장도 아니고 횟집 늘어선 곳 아닌 곳
•••
익인262
익인263
근데 정말 상식선에서 이해가 안 가서 그런데 아니 안 무섭나? 다들 자기는 안 걸릴 거라는 생각인가? 아무리 뚫려 있어도 저렇게 밀집인원이 많은데 다들 stone head인 건지...
•••답글
익인264
익인265
오ㅓ 미쳤네
•••답글
익인266
다 코로나 걸려야 정신 차리짘ㅋ
•••답글
익인267
ㅋㅋ 코로나 걸ㄹㅕ오기만해봐
•••답글
익인268
미쳤다전말루
•••답글
익인269
익인270
익인271
생각없는 사람들의 정모현장
•••답글
익인272
익인273
할말이 욕밖에 안나와서 뭘 쓰질 못하겠네 ㅋㅋ 사람들 수준 보인다
•••답글
익인274
미ㅌ텼나 진짜ㅋㅋㅋㅋㅋㅋ 이래놓고 방역 실패가 어쩌고 저쩌고~ 부끄럽지도 않냐고
•••답글
익인275
그냥 다 코로나 걸려버렸으면
•••답글
익인277
222...
•••
익인276
인티에도 놀이동산간다고 글올라오면 댓글에
잘갔다오라고 써주던디

•••답글
익인278
근데 진짜 안 무섭나...?
•••답글
익인279
눈치 게임 실패가 아니라 인생 실패하고 싶냐 ...
•••답글
익인280
ㅋㅋ 근데 에버랜드보다 클럽이 더 위험해보임
물론 난 둘 다 안감

•••답글
익인282
진오늘이야?? 헉 외부라도 마스크 안쓰고 있는 분도 있는데 위험해보여 ㅠ
•••답글
익인283
와진짜......
•••답글
익인284
......? 지금 뭐하자는 거지 ㅋㅋㅋㅋㅋ
•••답글
익인285
눈치도 없고 생각도 없고
•••답글
익인286
헐 저렇게 많이 간다고??
•••답글
익인287
저래가놓고 교회가어쩌고 클럽이어쩌고 할자격없음
•••답글
익인290
222222
•••
익인289
익인265
익인291
익인292
와 실화여,,,?
•••답글
익인293
당연히 옛날 글인줄... 알았는데 16시간 전이고 ..
•••답글
익인295
오...대환장
•••답글
익인296
아오 진짜 다 죽여버려
•••답글
익인297
ㅎㅎ대단하다~
•••답글
익인298
흠 근데 저런곳은 각지에서 놀러오니까 더 문제인거 같은데 굳이 지금 시기에 굳이 가야하나 안그래도 추석이라서 더 불안한데
•••답글
익인299
할 오늘이잖아
•••답글
익인300
ㄷㅏ들 제발 집에 ㄱㅏ...
•••답글
익인301
지져스,,,,,,, ㅈㅍ
•••답글
익인302
익인303
아이고야...
•••답글
익인30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305
ㅋㅋㅋ이거가 필요하다
•••답글
익인306
참내 ㅋㅋ진짜 ㅋㅋ 애기들 데리고 ..부모란 사람들이 생각이 있으신건지
•••답글
익인307
그런 상황이 절대 아닐텐데...
•••답글
익인308
이정도면 자연사
•••답글
익인309
다들 너무 욕하는거같아서 좀 그렇다..나도 며칠전에 설빙이랑 서점 잠깐 갔다왔는데...이정도는 괜춘하지않나
•••답글
익인309
글고 에버랜드정도면 야외라서 괜춘하지않아?마스크쓰고있으면 되지.. 소독도 다 하던데
밀폐된 술집이나 클럽보단 에버랜드가 훨 안전해 여긴 직원들이 소독도 해주니

•••
익인310
확진자 없길..
•••답글
익인312
어휴........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자기 T인지 F인지 생각하면서 이말에 대답해봐2192 10.24 10:54 16429 0
seung woo읽으면서 들어와봥895 10.24 13:30 12954 0
🌸🌼대학간거 솔직히!🌸🌼648 10.24 18:44 6839 0
이성 사랑방 얼굴, 키, 능력, 성격 자기가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순서대로 골라봐!!199 10.24 15:10 1410 0
소설 익들 요즘 마음속 탑 1위 소설 머야69 10.24 12:14 820 0
39311556 숏패딩 네셔널vs디스커버리 0:43 1 0
39311555 턱살도 젖살일수있어? 0:42 2 0
39311554 이거 후리스 핑크색 살까 검정색 살까!! 0:42 7 0
39311553 이성 사랑방 다른주제 얘기하다가 갑자기 남자친구 있냐고 물어봤는데 0:42 3 0
39311551 아침에 뼈해장국 먹을까 다른 거 먹을까 0:42 3 0
39311550 너흰 생일선물로 받기 싫은 화장품 종류 뭐야??? 0:42 16 0
39311549 하 아까 왜 그렇게 설사를 했나 싶었는데2  0:42 12 0
39311548 얘드랑 너네 글리터 한통 얼마만에 다 써?1 0:42 6 0
39311547 네이버 시리즈온 비슷한 어플 머있니? 0:42 3 0
39311546 후집 색깔 추천해주라 ! 0:42 9 0
39311545 요즘 오ㅐㄹ케 손에 땀이 많이 나지 0:42 2 0
39311544 와 눈이 얼마나 크면 눈 옆이 붕 뜨지 40  0:42 30 0
39311543 투명네일 얼마정도해?? 💅🏻 0:42 7 0
39311542 연애중 ㅜ_ㅠ 남친이 썸원하는거 너무 좋아해서 너무 좋아 0:42 10 0
39311541 나 어릴 때부터 민초 너무 좋아해서 민초 호불호 대국민 몰카인 줄 0:42 3 0
39311540 영화 기생충 15세 아니었어? 0:42 12 0
39311539 본인표출냥이 이빨닦을려고 준비중 0:42 14 0
39311538 중국어 잘하는 익 있어? 나 해킹 당한고 같은데2  0:42 12 0
39311537 우리 엄마 옆태 볼 사람?🖤 402  0:42 2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5 0:36 ~ 10/25 0:3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0/25 0:38 ~ 10/25 0:4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