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연애중         결혼   곰신   이별   기타
l조회 9877l 0
이성 사랑방 에 게시된 글입니다
붙는 옷 잘 안입는단 가정하에 어떨것 같니....
 
둥이1
당연히 좋은거아녀?
•••답글
글쓴둥이
이상적인 사이즈랑 다른가 싶어서 연애 경험도 없어서 잘모르기도 하고
•••
둥이2
깜짜가 남자가 75f면 어떠나는건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둥이3
걍 암 생각 없던가 좋지
•••답글
둥이4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둥이5
너무좋아용
•••답글
둥이6
좋지 내가 좋은거 별개로 여친이 힘들것 같음...
•••답글
둥이7
당연 좋지 않겠음? 본인이 불편할뿐
•••답글
둥이8
내가 70H인데 남친 멍 조아해
•••답글
둥이9
근데 여자입장에선 진짜 개불편하겠다..
•••답글
둥이11
둥이47
33 ㅠㅠ
•••
둥이67
44 무겁고 쳐지고....
•••
둥이90
5. ㅠ
•••
둥이101
둥이115
777 ,,,
•••
둥이116
8... 나 잖아 ?... ㄹㅇ 불편
•••
둥이128
999 와 나 딱 이 생각하면서 들어옴ㅋㅋㅋㅋㅠ..어깨랑 허리랑 옷핏이랑...ㅠ 진짜 똑 떼어버리고 시픔
•••
둥이147
둥이165
 
둥이10
개좋지 고추크먄 좋잖아
•••답글
둥이10
남익임ㅋㅋㅋ
•••
둥이12
나도 70G 75F인데 다 좋아하긴 해
•••답글
둥이13
둥이14
가슴이 크다고 싫어하는 남자...도 있나? 있을수도 있겠지만 아직 듣도보도 못했음
•••답글
둥이15
진심 솔직히 말하면 개좋아
•••답글
둥이16
내가 그 사이즈인데 다 좋아했어
•••답글
둥이17
대대익선 아잉교
•••답글
둥이18
와 딱 난데
남친 엄청 좋아해 ㅋ

•••답글
둥이19
헉 반응 신기하다... 비꼬는거 절대 아닌데 남익들아 그럼 크면 무조건 좋아???
•••답글
둥이121
없어도 상관없다는 남자는 많지만
있다고 싫어할 남자도 없을듯

•••
둥이20
당연히 좋아하지 않을까...!!
•••답글
둥이21
둥이22
하,, 남자가 75에프면 어떠냐는줄 알고 와서 깜놀햏네...
•••답글
둥이23
내가 남자면 좋을것같긴해 그정도면 살빼도 클듯....근데 본인이면 진짜 힘들겠다
•••답글
둥이25
75c만 돼도 좋아 죽던데.. 가슴은 대대익선이라고 생각하자낭
•••답글
둥이26
그냥 적당한게 최고지 않나...
•••답글
둥이27
둥이28
둥이 그사이즈야? 나 75E인데 와 대박 겁나커 이건 아니고 걍 보기좋고 손에 차는 정도라..
•••답글
둥이29
솔직히 어후 싫어 하는사람 없을 듯.
•••답글
둥이30
근데 크면 쳐지지않아?나 겁나 스트레스인데ㅠ
•••답글
둥이63
마자 쳐져....나도 그래서 콤플렉스임 ㅜㅠ
•••
둥이31
75F는 돼야 남자들이 생각하는 75C일 듯..? C를 되게 큰 걸로 알고 있던데
•••답글
둥이147
ㅁㅈ.. 나e인데 c인줄알던데
•••
둥이32
당연히 좋지...
•••답글
둥이32
남자 키 185~188인거랑 동급
•••
둥이94
딴말인데 나 여자치고 키 큰편인데(165이상) 185는 너무 부담스러움.. 모든 여자들이 크다고 다 좋아하진 않... 내 이상형은 178~182!
•••
둥이32
그거야 매우 당연한거쥬...
•••
둥이94
크다고 당연히 좋아하는건 아니라는
뜻!..ㅎ

•••
둥이32
94에게
모든사람을 100퍼센트 만족시킬 스펙은 당연히 없지 누가몰러 그렇게 따지면 김태희라도 싫다는 사람이 있을텐데 보편적으로 180이상 좋다는 사람이 많으니까 그거에 비유한거야ㅠ
•••
둥이109
오 ㅇㅈㅇㅈ 너무 크면 오히려 부담스러워 178이 딱 적당
•••
둥이9
음..키보다는 ㄱㅊ크기로 비교하는 게 더 낫지않나?
•••
둥이118
남자 키 190초반인거랑 동급인거같은뎅
185~88은 은근 있잖아 f는 잘없는뎅

•••
둥이33
나 둔두니라 85E인데 남자친구가 가슴 너무 조ㅎ아해,,
•••답글
둥이34
이런거 왜묻지....?
•••답글
둥이103
궁금해서...?
•••
글쓴둥이
나한텐 중고등학교 내내 컴플렉스였거든 체육시간에도 가슴 때문에 한번도 열정적으로 못할만큼ㅋㅋㅋㅋㅋ 근데 성인되니까 주변에서 동성친구들이 부럽다고 말하길래 이성들 생각도 그럴까 궁금했어!
•••
둥이35
에메필 사이즈 말고 일반 기준으로 그정도면 대부분 좋아할듯
•••답글
둥이36
얼굴이 이쁘면 ++++요인이고 얼굴 안 예쁘면 그냥그렇지
•••답글
둥이37
조상님께 절할듯...
결혼하면
처갓집 기둥에도 절할듯...

•••답글
둥이39
여잔데 너무 좋다.
•••답글
둥이40
로리나 빈유취향 아니면 대부분 좋아할듯?
•••답글
둥이41
와우 좋지
•••답글
둥이42
나 여잔데 내가 남자면 엄청 좋을 것 같은뎀
•••답글
둥이43
아 내사이즈라서 놀라서 들어옴... 근데 나 가슴 큰거 민망해서 펑퍼짐한 옷 입고 다니는데 사이즈 말하면 안믿음... 아니 내가슴인데 왜 니가 부정하세요ㅜ f라하면 전부 막 수박만한줄 알던데 그정도로 크지 않음 걍 봤을때 와 크네 이정도야
•••답글
글쓴둥이
ㅋㅋㅋㅋㅋㅋㅋ나도 상상만큼 거대하진 않은데 무겁고 불편하긴해 근데 막상 동성들 목욕탕에서 보면 아 내가 크긴 많이 크구나 느껴 그래서 브라로 모양 더 잘잡아주려 노력하고 마사지도 많이하고ㅜ
•••
둥이44
내남친한테 내 가슴이 f는아니고 d야 큰편에속하잖아 그래서 어느날 내가 가슴큰 여자 어때 ? 라고했는데 좋아 라고 하더라고 근데 솔직히 굳이 큰여자를 마다하는 남자는 없을거같오 ㅠㅠ
•••답글
둥이45
백이면 백 좋아하더라
•••답글
둥이46
싫어할 사람 없어 일단 나도 좋아^_^
•••답글
둥이48
나 75e인데 남친 개조아함
•••답글
둥이49
엄청 좋아할듯 ... 난 A지만 ㅎㅎ
•••답글
둥이51
22 ㅎ..ㅋㅋㅋㅋ 눈물
•••
둥이79
333 ㅎㅎ...
•••
둥이85
둥이92
55,,,,,,, 내 피땀눙물~
•••
둥이167
66 ㅎㅎㅎ..
•••
 
둥이50
쓴희야 근데 ㅇㄹ크지않아? 나도 비슷한데 가슴큰만큼 ㅇㄹ커서 서터레스
•••답글
둥이179
쓰니는 아니지만 난 그래ㅠㅠ 진짜 스트레스
•••
둥이50
그니까 ㅠㅠ 지금은 없지만 남친이 어떻게 볼까 두렵다 ...^^
•••
둥이179
나도나도,, ㅠㅠ
•••
둥이52
오잉 내 사이즈넹 근데 가슴 잘 감싸주는 거 입우면 그렇게 야하지 않아 모아주는거입울때먼 야하지
•••답글
둥이53
여잔데 나도 큰 게 좋아....
•••답글
둥이54
뚱뚱해서 큰거아니면 ㄱㅊ은듯?
•••답글
둥이55
당연 좋은거 아녀?
•••답글
둥이56
나 여잔데도
남자라면 엄청 좋지... 당연히 당연히

•••답글
둥이57
와 진짜 좋아하겤ㅅ다.. 나는 A인데도 남친이 말랑하다고 해주는데 (?) 그정도면 진짜 내 남친이면 엄청 좋아할듯 ..
•••답글
둥이58
강남사거리에서 탭댄스 1시간 출 정도로 좋음
•••답글
둥이59
나 여잔데 상상만 해도 좋아

말랑말랑

•••답글
둥이59
나 가슴만지는거 진짜좋아하거든
걍 따뜻폭신말랑해서ㅋㅋㅋㅋㅋ 내가 C인데도 한손에 안잡히고 그 가슴크기면 하루종일 가슴에 손얹고있을듯

•••
둥이65
22 주물주물
•••
둥이59
진짜 과하게커서 야망가에나 나오는 그런 수박멜론같은거 아닌이상 상식선에서 크다고 받아들여질 수 있는 가슴은 불호가 없을걸
하다못해 작은가슴이 취향인 사람도 큰가슴보고 싫다고 한건...난 못봤어... 있을수도 있겠지만

•••
둥이9
마자.. ㄹㅇ느낌 말랑하고 좋음.. 내 가슴은 절벽이라 만질 게 없어 ㅜㅜ
•••
둥이60
난 아무생각없어 근데 너무 붙는 옷 입음 부담스러워
•••답글
둥이61
아주 가아끔 큰가슴보다 작은가슴 좋아하는 남자가 존재하긴 하더라
•••답글
둥이62
걍...부럽다
•••답글
둥이64
남자 어깨 엄청 넓은거랑 비슷한 누낌아닐까.?.?.?
•••답글
둥이96
남자 어깨랑 여자 가슴이랑 비슷한가?? 고냥 궁그해ㅛㅓ!!
•••
둥이64
키+어깨 이런느낌이려나..? 대충 맞는거 가튼데,,
•••
둥이66
부담스럽다고 하겠지...... 하면서 내렸는데 생각보다 반응이 좋아해 다행(?)이다
•••답글
둥이68
둥이1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둥이69
여잔데도 좋것다야
•••답글
둥이70
75f...ㄷㄷㄷ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둥이70
근데 궁금한게 붙는 옷 안 입으면 되게 뚱뚱해보일텐데 남자들이 여자 가슴 커서 그런지 살 찐 건지 구분할 수 있어???
•••
둥이71
여자지만...좋다좋아...
•••답글
둥이71
웅장한 가슴이네...
•••
둥이72
어우 나랑 비슷한데 걍 겁나 불편할거같음
•••답글
둥이73
여자야도ㅠ좋음.. 심지어 75면 말름 늘씬한 상태서 큰거자너,, 넘 이상적인 내기준 ㅜ
•••답글
둥이76
75라고 마름날씬은 아냐.. 나 170에 68인데 75f임ㅋㅋㅋ
•••
둥이74
여자지만 당연히 좋아할 것 같은데.. ㅜ부러워
•••답글
둥이75
여잔데 부럽다.. 옷입을때는 가슴 작은 것도 괜찮네 하면서 살았는데 남자들은 가슴 큰걸 더 좋아하니까ㅠㅠ 넘 부럽다..
•••답글
둥이77
좋겠다.... 이상 aa...^^
•••답글
둥이78
방금 글 봤는데 배우자보다 못생긴 사람이랑 바람난 경우가 많은데 거의 볼륜녀가 가슴이 아내보다 컸다고 함...
•••답글
둥이82
상상만해도 빠ㄱ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둥이80
aa익 궁금해서 검색해보고 왔는데 너무 부러움 진자 너무너무 부럽다 너무너무너무넘눠무너무너무 부러워 흑흐그긓ㅡㄱ흑
•••답글
둥이9
22..ㅠㅠㅜㅠㅠ꽉찬 A라도 됐으면좋겠다..
•••
둥이161
33..눈물을 흘리며 내 가슴을 바라본다..
•••
둥이81
좋겠다... 이상 지나가는 a..
•••답글
둥이82
어우 부러워
•••답글
둥이83
나 레즌데 여자친구가 그러면.. 좋을것같은데 불편한걸 아니까 좋다고 크게 티는 못낼것가트
•••답글
둥이84
모양이 안 예쁘면ㄴㄴ.. 모양이 중요해 난
•••답글
둥이86
꽉찬b도 좋아함 근데 모양도 엄청 보드라
•••답글
둥이87
삼보일배하면서 만남
•••답글
둥이88
75E인데 애인들은 다 조아했어 나의 몇 없는 장점
•••답글
둥이89
조금 부담스러워 솔직히
•••답글
둥이91
개좋음 열에 열이 다 좋아한다ㅋㅋㅋ
•••답글
둥이91
붙는 옷입으면 환장함
•••
둥이93
내주위는 크다고 다 좋아하지않던데..나포함 적당한걸 제일 좋아함..
•••답글
둥이95
나 85f 인데 여태 만난 사람들 중에 안 좋아하는 남자들 없었ㅇ음...
•••답글
둥이97
내남친은 크게 개의치 않음. 맨날 나보고 자세 구부정하다고 길에서 자꾸 어깨 펴라고꾹꾹이해줌ㅎㅎ 그래서 내가 한 번은 가슴 큰거 좋냐니까 그냥 내가 좋대. 그애서 내가 A컵이면 어떨것 같냐니까 그건 또 싫다네..
•••답글
둥이98
a지만 하루만 그정도로 살아보면 어떤느낌일까궁금...
•••답글
둥이99
나같아두 조을 듯 ,,, 근데 진챠 불편하겠다 물론 난 겪어볼 일 없지만 ^_^*~
•••답글
둥이100
댓글에 e f 많네 현실세계에선 별로 없던데
•••답글
둥이101
난 현실레서 aaa 진짜 없는 수준의 사람을 더 본 적 없는데 인티에 많더라 ...
•••
둥이100
그정도는 다 뽕브라 차서 그렇게 안 보일걸? 에이컵은 패드 있는 브라가 더 많아
•••
둥이101
아니 그냥 길 가다가 본 거 말구 들은 거랑 목욕탕에서 본 거 ! 그렇게 따지면 e랑 f도 밑둘레 따라서 막 와!! 진짜 크다 이렇게 안 느껴질 수 있지
•••
둥이102
왜냐면 나같은 껌딱지는 부끄러워서 잘 안가게되니까
•••
둥이127
커뮤엔 사람이 많자너
•••
둥이100
아니 댓 보면 비율이 반반이길래. 정확한 수치는 아니겠지만 살면서 이에프 볼 일이 많진 않잖아 커뮤보다 살면서 보는 사람들이 더 많은걸
•••
둥이127
a나 b인 사람들이 굳이 여기에 댓 남길 이유는 없지,, 딱히 공감되는 내용도 아니구ㅜ 사실 여부는 모르겠지만 이글 조회수만 해도 5천인데 해당되는 사람 은근 많을듯
•••
둥이157
맞아....나 a인데 보통 아.. 글쿠나 하고 눈팅함 ㅋㅋㅋㅋ
•••
둥이102
현실에선 그 사이즈 거의앖고 있어도 그만큼 다른곳도 통통이라 취향 많이타단디
•••답글
둥이104
남익인데 가슴 엄청 큰 전여친 있었는데 키스할때나 안을 때 한번씩 불편했엌ㅋㅋㅋ 그리고 이런 말 해도되나 약간 커서 모양이 안이뻐서 그럴 때 있었다..
•••답글
둥이132
남익 아니지ㅋㅋ?
•••
둥이106
난 d일때도 불편해죽겠던데... f는 어떻게 살아.. 힘들겠다 지금은 많이 빠졌지만^^..
•••답글
둥이107
싫은 사람이 없을듯
근데 크기보단 뭔가 모양? 보기에 딱 예쁘면 좋은거 같긴해

•••답글
둥이108
남익인데 난 갠적으로 꽉 찬 b가 좋더라
•••답글
둥이110
어느정돈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크니까 좋을것같은데
•••답글
둥이111
모양만 이쁘면 좋지
•••답글
둥이113
쳐지지만 않으면 좋지
•••답글
둥이114
여익이지만 좋을것같아^^,...레즈익아님
•••답글
둥이117
장담하는데 절대적 대다수가 높은 확률로 환장할걸
•••답글
둥이119
실례지만 사랑합니다
•••답글
둥이120
좋쥐 좋쥐 쳐진거 싫어하는 사람들도 있긴한데 사이즈만 봤을땐 좋아하는 사람이 훨 많지 않을까
근데 쳐진거 싫어하는 사람들 있긴 혀 아줌마같다고

•••답글
둥이122
나두 통통해서 80e입는데 좋아하긴하더라고... 근데 갠적으로 뭔가 너무 벌어져있어서 내가 보기엔 안예뽀 속옷입음 괜찮구
•••답글
둥이118
20대 중반 남자 이후로는
무조건 큰 가슴보다 b컵정도에 모양 이쁜 가슴을 더 선호한데 남초에서 그러더라
남사친이 하는 말도 들었구.
난 d컵인데 내남친이 지금도 충분히 크고 좋다구
더 크면 부담스럽고 별로일거같데

•••답글
둥이156
어느 남초에서..? 내주변은 솔직히 클수록좋아하던데
•••
둥이118
옛날에 ㄷㅈ에서 글 본적있어
어리거나 경험이 별로 없는 남자일수록 크기를 더 따지고 중반이후로는 적당한 크기에 이쁜 모양 좋아한다고.. 골반을 더봤으면 봤지 가슴은 별로 안중요하데.
그리고 내주위만 봐도 너무 과하게 큰거 안좋아하는 사람 많더라

•••
둥이124
어느정돈지감이안옴
•••답글
둥이125
나 75f인데 딱붙게 입으면 엄청 ㅂ 담스러워져서 부해보여도 맨날 헐렁한거 입고다닌다ㅠㅠㅠ 또 무거워서 어깨 아파ㅠㅠㅠㅠㅠ 여자입장에서는 즇은 거 모르겠어
•••답글
둥이126
나는 여둥인데 상상만 해도 좋다.. 75f라니 너무 완벽하잖아
•••답글
둥이130
75F나익 방금 남친한테 어떻냐 물어보고 왔는데 최고라고 엄지척 해줌..
•••답글
둥이131
귀욥다
•••
둥이130
짜릿해! 늘 새로워! 최고야! 라면서 혼자 빵딩이 흔들고 신났네 갑자기 ㅋㅎㅋㅎㅋㅎㅋ
•••
둥이131
앜ㅋㅋㅋㄱ솔직햌ㅋㅋ
•••
둥이154
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 귀여우시다ㅏ
•••
둥이186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 기어워
•••
둥이132
남자 키크면 좋아해? 이거랑 동급임
남자 키가 190 넘어가면 부담스럽겠지만 그렇다고 160vs190 누구 만날래 하면 190고를걸
가슴도 마찬가지

•••답글
둥이137
오...이해 한번에됐다
•••
둥이163
이거지
•••
둥이164
와 이거네 ㅋㅋㅋ
•••
둥이131
한 d까지는 모양 예쁜데 그 뒤부터는ㅠ 내가봐도 별로더라ㅠㅠ
•••답글
둥이134
크면 클수록 좋지
•••답글
둥이135
내 남친은 모양 예쁘게 크면 좋고 아니면 아줌마 같대... 사실 가슴은 상관없는데 굳이 얘기하자면
•••답글
둥이136
남자들 은근 모양도 많이따짐 ㅋㅋㅋㅋ
•••답글
둥이138
심각하게 처지거나 모양 이상한 거 아닌 이상 대부분 좋아할 듯
•••답글
둥이139
큰것도 좋지만 난 예쁜가슴
•••답글
둥이140
좀 부담스러워서 안좋아하는 사람도 있더라 ㅠㅠ물론 좋아하는 사람도 있구 내 전남친은 슬렌더 좋아하더라고..ㅠ
•••답글
둥이141
나는 70e f 거든 근데 남친이 자기는 원래 가슴 하나도 안보고 크기가 어떻든 상관이 없었는데 나 만나고 나서는 왜 다들 가슴가슴 하는지 알겠더래 아마 대부분 좋아할거야
•••답글
둥이148
헐ॱଳ͘ 근데 둘레가 작아서 별로 큰거 모르겠지 않아....? 남자 입장에서는 다르려나...?지나가던 65E 모쏠 궁금합니다....ㅠ
•••
둥이141
마쟈 둘레가 작긴한데 그래도 남친 한손에 가슴이 다 안들어오더라구 손이 엄청 큰데도,,, 나도 남친 만나기전에는 가늠이 잘 안됐는데 크다고 하더랑
•••
둥이148
아아아 글쿠만!!! 고마오ㅠㅠㅠ궁금증 해소 완료!♥
•••
둥이142
브라안차서 할미젖 된거만 아니면 될걸
•••답글
둥이143
75f인데 안좋아하는사람없을걸 ㄹㅇ
•••답글
둥이144
밑둘레가 작아서 대체사이즈 봤더니 어마어마하네...
•••답글
둥이145
내남친은 좋아해 걱정마
•••답글
둥이146
약간 옷태 중요시 여기는 사람 빼고 싫어하는거 못 봤당 그 슬림한 옷태 좋아하면 아무래도 부해보이니깐 싫어하더렁
•••답글
둥이147
75e인데 대부분 다좋아하더라
나는 가슴만보이는거같아서 별로안좋아하는데.. ㅠㅜ

•••답글
둥이149
싫을게있나,,,?🤔 근데 붙는 거 안입으면 부해보이지않어?
•••답글
둥이150
개좋아 안좋을 이유가 없어
•••답글
둥이151
난 커서 쳐지는 건 별로야 ㅠㅠ 크고 모양도 예쁜게 좋아
•••답글
둥이152
나는 한국사이즈 70d 65e구 안쳐지구 유륜도 작고 예쁘다구 남친이 조아하도라 근데 야동볼때 가슴큰데 처진거나 유륜 선명하게 큰거보면 성욕이 안 생긴다고 말해줬어서 이건 취향차이인거 같아 75f인데 안 처지고 예쁜 모양이면 호불호가 없지 않을깡??
•••답글
둥이153
70H인데 여태껏 만나본 남자들 크면 좋아하지 싫어하진 않더라ㅋㅋㅋ
•••답글
둥이155
남자 키랑 비슷한듯
•••답글
둥이158
감사합니다
•••답글
둥이159
싫어하는 남자 있을까 ㅋㅋㅋ
•••답글
둥이160
좋겠다 다들... 콧물이 나네..^^*
•••답글
둥이132
글 읽다가 든 생각인데 사우나 할머니분들같은 진짜 축 쳐진 가슴이 어딨어 2,30대중에.. 진짜 10에 1명 있을까 말까 한거지. 키크면 발 크기도 감당하기 위해 큰것처럼 가슴도 크니까 중력에 의해 어느정도 내려오는것도 사실이지. 가만히 서있는데도 완전 땡그랗게 되어있는 가슴은 수술밖에 없어 중력을 거스르는..

그리고 모양 얘기하기 전에 일단 뭐라도 있어야 모양이 생겨 없으면 그냥 없음

•••답글
둥이132
누워있을때는 거기에 맞춰 양쪽으로 살짝 퍼지고 서있을때는 중력에 의해 살짝 밑으로 향하는게 당연한거고. 모양따지는 남자들 대다수는 정확히 형태보다도 꼭지가 함몰인지 아닌지 색깔이 검은지 빅파인지 이런걸 더 많이 따짐..
•••
둥이162
개부럽다
•••답글
둥이166
너무커서 징그러
•••답글
둥이183
남익한테 물어본거같은디?
•••
둥이166
나 남익임..
•••
둥이168
부럽다...
•••답글
둥이169
걍 사바사지 적당히 큰 게 좋은 사람도 있고 클수록 좋은 사람도 있고 작은 게 좋은 소수 취향도 있는 거임 댓글에 뭔 징그럽다 이런 말은 넘 심하다.. 엄연한 비하임
•••답글
둥이170
둥이171
미쳐버림.. 환장하지
•••답글
둥이172
근데 실제 가슴 사이즈보다 작게 보는 경우가 많던데
c~d인 친구는 b냐는 소리 들었고 다른 애는 쓰니랑 비슷한데 d~e냐고 그랬대 사이즈만 봤을때는 몰라도 직접 보면..? 부담스러울 정도는 아닐것 같음

•••답글
둥이173
좀 부담스러워 b-c가 옷핏이 제일 이쁜듯
•••답글
둥이174
너무나도 사바사.,
•••답글
둥이175
나 70f인데 지금껏 만나본 남자중 가슴 싫어하는 남자 단 한명도 못봤어.
•••답글
둥이176
내 생각엔 가슴 절벽이라는 이유로 헤어짐 통보 받는 여자들 엄청 많을듯
•••답글
둥이177
난 레익인데 큰거 넘 좋앙
•••답글
둥이178
내 친구 75 e인데 부담스러워할까봐 컵사이즈 d라그러는데 하나같이 핵좋아했대
•••답글
둥이180
여자가 봐도 큰가슴이 최고구만... 너무 크면 별로라고 누가 그래
가슴이나 꼬추는 큰게 최고야.

•••답글
둥이179
보통 크면 쳐지지 않니..? 이래서 스트레스다..ㅜㅜ
•••답글
둥이181
나 80 I인디 사람들 지나가면 다 쳐다봄 남친들도 좋아하고 근데 내가 넘 불편해
•••답글
둥이182
부럽다... 지나가던 aa...
•••답글
둥이184
근데 진짜 밑둘레 70 75 ef는 진짜 바디슈트처럼 쫙 붙는옷 아니고 그냥 옷입으면 좀 큰편이네 싶지 헐 진쩌 크다...이런느낌 진짜 없음ㄹㅇ!! 그냥 옷 입으면 걍 가슴 크다 싶은 정도니깐 ㄱㅊ하지않을까???
•••답글
둥이185
심하게 쳐진 거 아니면 좋지
•••답글
둥이185
붙는 거 잘 안 입으면 더 좋음 나는
드러내는 건 별로라

•••
둥이187
크면클수록좋지뭐
•••답글
둥이188
근데 크기보다는 모양이 중요해 아무리 커도 모양이 안 예쁘면...별로일것같아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남친한테 딴남자집에가서 잔걸 말햇는데303  10.19 23:54 6736 0
연애중 cc인 남친이랑 처음잤는데 남친이랑 잤다는 소문이돌아165 8:44 6757 0
이성 사랑방 남친이 에어팟 프로vs티파니앤코 목걸이 둘 중 사준다하면 뭐 받을래?131 11:08 4005 0
이성 사랑방 여익들아 혹시 그냥 썰보러 ㅇㅂ사이트 들어가기도 해?113 10.19 20:52 3439 0
이성 사랑방 내친구 17살때 속도위반해서 애도있는데 지금 연하인 대학생이랑 사귀네ㅋㅋㅋ96 10.19 21:36 6197 0
39240937 이성 사랑방 20대 중후반둥들아 생일선물로 뭐받고싶어? 50-60만원대 20:49 1 0
39240936 이성 사랑방 갠적으로 데통 하기 싫어하는 익들아 20:48 3 0
39240900 이성 사랑방 37살 남자가 결혼안했으면 이상해?12 20:46 43 0
39240846 이성 사랑방 남자친구 좀 답답해 미래가 안보이는데 어떡할래?2  20:43 25 0
39240844 이성 사랑방 어플에서 만난 사람이 카톡하자는데6  20:43 42 0
39240841 이성 사랑방 달이 참 예쁘네 하면 익들은 무슨 생각들어?10 20:43 325 0
39240802 곰신 곰신들 보면 억장 무너질만한 얘기해줄까..?5  20:40 100 0
39240790 이성 사랑방 둥이들 남친 생기면 부모님한테 절대 말안해?5 20:39 44 0
39240767 이성 사랑방 사귄지 한달 안됐는데 여행가고 싶어하는데,,2 20:38 43 0
39240765 이성 사랑방 기받고가라 익드라. 한참뒷순번 신혼부부인데오늘 원하는집 계약하고와따 !!!!2 20:38 96 0
39240728 이성 사랑방 전남친이 내 넷플 계정 자꾸 쓰는데 따져도돼?16 20:35 130 0
39240700 기타 어플로 대화해보는데 뭐라고 보내보지1 20:33 29 0
39240696 연애중 여익들아 처음 연애라 ㅠㅠ 도와줘16 20:33 117 0
39240653 이성 사랑방 과거 애인의 행복을 빌어 줄 수 있어?28  20:30 75 0
39240652 이성 사랑방 권태기는 왜 오는 걸까...... 20:30 13 0
39240624 이성 사랑방 선섹 후 사귐 하는 익들은 그 사람에 대한 믿음이 강한ㄱㅓ야?5 20:28 114 0
39240606 이성 사랑방 내 전남친 진짜 나랑 헤어지고 별로 안 힘든가보네.. 20:27 57 0
39240591 이성 사랑방 남친한테 나 너무 의지하는 것 같아..2  20:26 78 0
39240582 이성 사랑방 와 나 진짜 전남친들한테 인기 죽인다 ㅎㅎ ...15 20:26 362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0 20:45 ~ 10/20 20:47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이성 사랑방의 인기글 l 안내
10/20 20:44 ~ 10/20 20:4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